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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계의 서예가
이것이 바로 황하에서 두 번째로 큰 지류인 풍하로, 길이가 위강에 버금가는 것이다. 영무현 관산으로부터 유래하여 정악현을 거쳐 태원의 관할로 유입되는 루번과 고교, 양곡에서 유래한 이곳은 바로 강하가 태원도시로 유입될 곳이다.
여기서 우리는 산의 양쪽이 모두 험준한 것을 볼 수 있다. 청산의 웅장한 기세와 푸른 물이 맑고 부드러운 부드러운 상태를 가지고 있다.
산 건너편 산허리의 절벽 틈새에는 1400 년 역사의 절이 박혀 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붉은 리본처럼 이 산을 휘감고 있다. 산서성 태원시 양곡현 서릉정향 관산의 현천사이다. 그것은 중국인민과 국가의 일곱 번째 중점 보호 유물 중의 하나이다.
현천사의 창립일은 지금 고증할 수 없다. 비문은 "당 송 원 명 청오대 음계가 다르다" 고 말했다. 아래에서 위를 보면 현천사는 지면에서 30 ~ 40 미터 떨어진 낭떠러지 위에 세워져 마치 벼랑에 박혀 있는 것 같다. 절 전체가 북조남으로 8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모든 건물은 현지 조건에 따라 일렬로 늘어서 상하로 나뉜다. 하전은 산문, 종고루, 갈라파고스전, 대웅보전, 땅장전, 삼묘, 칠불전, 용왕전이다. 현재 하원만 개방되어 있습니다.
갈라파고스 신전, 대웅보전전, 지장왕전, 관음사, 칠불동은 모두 199 1 년 후에 건설되거나 재건되었습니다. 관음사 벽돌동, 3 홀, 평정. 칠불동은 청대에 발굴된 석동으로, 새로운 나무 앞처마가 하나 있다. 사내에는 1 석건물 등 여러 곳의 고적이 있고, 남아 있는 고적도 있다.
이곳은 명나라 제후인 진왕저택의 땔나무 장소였다. 왕은 명나라 왕 지의의 속국이다. 명나라에 정사를 세운 제후는 50 여 개이다. 첫 번째 왕은 주원장의 세 번째 아들 주입니다. 홍무 11 년 (1378) 은 산서태원인으로 봉쇄되었다. 여기에 울창한 나무들이 있었다는 설명이다. 나중에, 주씨 가문은 이 일대의 산을 금지지로 정했는데, 비관환의 자제는 여기서 벌채, 사냥, 유람을 해서는 안 된다.' 관산' 이라는 단어가 바로 이렇다. 명영종 정통 8 년 (1443) 은' 김대주향원' 이 되어 황실이 지정한 분향 배불의 브랜드 사찰이다. 성화 3 년 (1467 ""
현천사 대문 좌측으로 들어가면 30 미터가 넘는 석구가 있다. 석골에는 길이가 다른 나무 막대기와 고대 약사가 약초를 갈아 놓은 돌통이 있다. 절벽에는' 평화의 도랑' 이라고 쓰여 있다. 절 내 유일한 스님에 따르면 명말 청초의 유명한 사상가, 의사, 서예가 푸산선생은 이곳에서 수양성을 쌓았고, 십리팔촌의 백성들은 그를 찾아 진찰을 받았고, 푸산선생의 병도 따라서 완치되었다. 사람들은 병을 보러 올 때 짚은 지팡이를 진찰하는 곳 옆에 있는 절벽 밑에 놓아 푸산 선생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무 막대기는 진통봉이라고 불리고, 벼랑은 안전골이라고 불린다.
핑안 도랑을 지나면 바로 절의 종고루다. 종탑 위의 대철시계는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주조한 것이다. 다시 안으로 들어가면, 우선 아미타불이 웃는 얼굴로 손님을 맞이하고, 웨타등은 마법의 공이를 들고 있다. 웨타의 마술 공이는 가슴이나 바닥에 놓여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부의 스승에 따르면, 사찰에 들어간 후 웨타의 마공이 땅에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은 후세 사람의 절이며, 주지는 대대로 전해진다. 자손묘의 규모는 비교적 작다. 베타의 악마 절이 가슴에 안겨 있는 것을 보면, 이것은 방랑 승려 (절에 사는 방랑 승려) 의 어음을 받아들이는 10 자 사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즉, 사찰 리푸타의 세 가지 모양은 사찰의 규모를 나타낸다. 만약 베타보살이 어깨에 공이를 메고 있다면, 사찰이 커서 유랑하는 스님을 3 일 동안 무료로 대접할 수 있다는 뜻이다. 만약 베타보살이 평단의 손에 서 있다면, 사찰의 중간 규모를 설명하면, 유랑스님을 하루 동안 무료로 대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베타보살이 땅에 서 있다면, 그것은 절이 작은 절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유랑한 승려를 무료로 대접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속 낭떠러지 현천사에 사는 베타보살은 손에 마법 공이를 편평하게 쥐고 있어 규모는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절에 들어간 후 첫 번째 절은 갈란사, 일명 관제전이다. 넓은 세 칸, 단처마가 산꼭대기에 걸려 있고, 절에는 관제를 모시고 있다. 갈람은 절을 가리킨다. 갈라디아의 신전은 신전의 토지와 불법을 보호하는 신들에게 바치는 것이다. 중국의 불교에서 관공은 통상 관란신으로 여겨진다. 갈람보살과 베타보살은 불사의 양대호법이라고도 불린다. 갈람보살은 우호법이고, 베타보살은 좌호법이다. 갈라파고스 절에는 명청시대의 나무 가마도 있다.
대웅보전, 넓은 삼실, 깊은 두 방, 단일 처마가 산에 기대어, 관와뚜껑 꼭대기, 단일 기울기, 6 개의 중도리 빔. 절내에는 불항삼세상이 있는데, 중, 동, 서 세 개의 다른 세계로 나뉜다. 왼쪽은 동방순유리세계의 창시자 유리광불, 가운데는 석가모니버입니다. 오른쪽은 서양 극락세계의 창시자 아미타불이다. 그는 무대의 좌우 양쪽에 서서 금강을 보호한다.
대웅보전 서산 벽에는 명대 벽화가 남아 있는데,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산뜻하다. 절 주지에 따르면 벽화 내용은 불교 이야기다. 그림일 수도 있고, 중생을 서천으로 끌어들이는 의미일 수도 있지만 확실하지 않아 더 연구해야 한다.
지장왕전은 대웅보전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이 세 개 있는데, 단처마가 산꼭대기에 걸려 있다. 전내에는 지장보살과 10 전 염군철상을 모시고, 10 전 염군은 명정덕년 사이에 주조하며, 비율은 실물과 비슷하며, 현재 현문관소에 소장되어 있다. 지금 절의 10 전, 엄군은 모두 모조 조각품이다. 지장왕묘 밖에 육통비석이 하나 있다. 대명 융경룡비 2 년, 임경 28 대 속작, 예를 들면 안자악안, 고사 현천사 비문 재건, 명만년 동안 현천의 아름다움, 맑은 하늘 비문, 만력 32 년 현천사 비문 재건, 청옹정은 고사 현천사 비문, 청건륭을 재건했다. 청가경은 "현천사명을 재건하라" 라는 비문을 새겼다. "산서서북각에는 현천사가 있고, 고승지이기도 하다. 수봉은 에워싸고, 물을 나누어 유입하고, 깊은 계곡을 세우고, 암절벽을 쌓고, 마치 운몽처럼, 영주에 부끄럽지 않다. 사방은 송백으로 둘러싸여 있고, 이모원, 기험로, 구불한 길, 그윽한 길, 산석 암천이 연결되어 있다. 새가 흩날리고, 물고기가 흙탕물을 추고, 나무꾼이 짐을 짊어지고, 어부가 헤엄치고, 북소리가 소리 없이, 아침 시계가 요란하다. 모처럼 이 선경을 전하다. "
이 세 절은 세 칸의 폭이 있고, 서방의 세 성인을 모시고 있다.
관음전은 누각식 건물로, 아래에는 구멍이 있고, 아래에는 벽돌동전이 세 개 있고, 위에는 방 폭이 세 칸인 장경루, 아래에는 관음보살상, 명대 성형이 있다. 화엄삼현을 모시고, 중간 석가모니불상은 명대에 의해 만들어졌고, 양쪽은 문수보살이다. 사내 진행자에 따르면 현천사가 현천사라고 부르는 이유는 관음당에 고천의 그림자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전사가 벼랑에 걸려 있고, 벼랑에 걸려 있는 고사에는 고천의 힐끗 보았기 때문에 현천사라는 이름이 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지금은 봄에 물이 없어요. 그에 따르면 봄눈은 아직 있지만, 나는 본 적이 없다.
잔도를 따라 동굴을 가로질러 봄비 속에서 돌사다리를 오르다가 칠불동에 다다랐다. 칠불동 위에는 절벽이 있고, 아래는 계곡 밑바닥에서 거의 40 미터 떨어진 절벽이 있다. 칠불동은 천연 동굴로, 주동은 깊이가 8 미터, 너비가 5 미터, 높이가 6 미터이다. 과거의 일곱 불상이 이 동굴에 봉헌되었다. 석가모니버가 태어나기 전에 세상에 다른 부처가 있었다. 불교는 석가모니버와 그 탄생 전에 고불로 나타난 부처를 말한다. 가장 유명한 고불은 과거의 칠불입니다.
동쪽으로 가면 고잔도로, 폭 1.5 미터, 폭이 0.3 미터, 돌처마가 덮여 있고, 린펀 수중입니다.
용왕묘는 현천사의 가장 동쪽 끝에 있는 절로 절의 걸작이다. 안에는 용왕의 조각상이 세 개 있는데, 이 절의 아름다움은 벽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에 있다. 용왕에는 구름 위에 세 마리의 네 발톱 비룡이 있는데, 오만함과 움직임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두 벽의 가지각색의 교수형 조각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용과 호응하며, 선동은 구름, 선안개, 정교 폭포 속에 숨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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