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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 개발 트리 테이블 만들기

하나, "사람" 단어의 발전

1,

? 갑골문은 중국의 일종의 고대 문자이며, 일명' 체문',' 갑골부사',' 은허 문자' 또는' 거북갑수골문' 이라고도 한다.

?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초기의 성숙한 한자는 주로 중국 상조 말기 왕실이 점술을 위해 쓰인 것으로, 거북갑이나 수골에 새겨진 문자를 가리키며, 중국과 동아시아에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체계의 상대문자의 한 가지 전달체이다. 하남 안양 소툰촌의 촌민들이 처음 찾았을 때, 당시 그들은 이것이 고대의 유물이라는 것을 몰랐고, 만병을 치료하는 약재' 용골' 으로만 사용되었고, 갑골문이 새겨진 거북갑수뼈를 가루로 갈아서 매우 가치 있는 유물을 많이 낭비했다. 나중에 만청관원, 김석학자 왕영영은 청광서 25 년 (1899 년) 에 있었다

? 백여 년 동안 현지에서 고고학 발굴 및 기타 경로를 통해 출토된 갑골은 이미 1546 개가 넘었다. 또한 허난 () 과 산시 () 의 다른 지역에서도 갑골문이 나타났으며, 연대는 상말기 (기원전 13 년경) 부터 춘추까지 이어졌다. 갑골문은 대칭적이고 안정적인 구도를 가지고 있다. 서예의 세 가지 요소, 즉 펜, 결자, 장법을 갖추다. 서체의 수와 구조적인 방식으로 볼 때 갑골문은 이미 비교적 엄밀한 시스템이 있는 글자로 발전했다. 한자의' 육서' 원칙은 갑골문에서 모두 나타난다. 그러나 원시 그림 문자의 흔적은 여전히 뚜렷하고 상형적 의미도 뚜렷하다.

217 년 11 월 24 일 Oracle 은 유네스코 세계기억공학국제자문위원회 심사를 통해' 세계기억명부' 에 성공적으로 선정됐다.

2, 서주 금문서예는 획이 두껍고, 결체가 엄격하고, 장법이 자연스럽고, 서풍이 웅장하며, 질박하고 엄숙한 숨결이 가득 차 주왕조가 웅장하고 왕성한 시대풍모를 보여준다. 김문은 청동기, 주조한 제사 예기에 붙어 있어 김문은 종정문이라고도 불린다. 종정문은' 사모반정'' 모공정' 으로 가장 유명하며 예술적 성과도 가장 높다.

3, 소전은 진 통일 6 개국 이후 확정된 표준문자로, 리스 등 정리를 거쳐 획이 고르고, 둥글고, 힘차고, 결체가 평온하며, 상밀하숙하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펴졌다.

4, 예서의 출현은 전서선의 가지런함을 완전히 바꾸었다. 예서운필의 의미가 눈에 띄게 강화되어 사람들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축적된 감정 운동 리듬이 통쾌하게 드러나고, 서가의 의흥이 스며들고, 더욱 풍부하고 선명한 생명의태의 내포의 아름다움이 생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 한대 문화의 시공간적 배경으로 볼 때 한대 서예는 시대정신의 방사선을 받아 한민족의 웅장한 기세에 대한 숭상을 반영하고 있으며, 인간의 힘 대상화의 구현이다. 바로 이런 문화심리 시공에서, 우리는 문채문, 기개가 웅장한 한부, 호병묘에 가기 전에 그 기세가 고졸하고 소박한 짐승 조각군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남북조 시대에는 남조 사회가 비교적 안정되었고, 서단은' 이왕' 서풍으로 뒤덮여' 이왕' 을 계승하는 것이 능사로 성과가 높지 않았다. 북조 서예는 주로 비문에 반영되는데, 이 때 서예는 한대 예서가 당대의 해서체로 발전하는 과도기 시기로, 종치사령관은 "한진 () 의 구범 () 을 엿볼 수 있고, 아래로는 당 () 습풍 () 을 관찰할 수 있다" 고 부르는데, 이는 북조 서예의 큰 특징이다. 따라서 전반적인 풍모는 남방과 판이하게 다르다.

7, "당나라 상법". 당 세대가 있는데, 해서체로 명가가 배출되어 별들이 찬란하다. 특히 안진경의 해서체는 단정하고 웅장하며, 두터운 박마오, 늠름한 대장부 기풍이 있어 중국 서예사에서 양강미의 전형적 대표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자가 호쾌하고 법도가 치밀한 풍격의 형성은 우연이 아니라, 성당의 정치적 이성과 활력의 묘사이다. < P > 이때 각 예술 분야는 초당함축연의 미려한 패션을 바꿔 각자의 심미 추구를 미학정신이라는 초점에 집중시켜 현실주의 정신과 낭만주의 분위기로 가득 차 당인의 건강하고 풍만한 문화심리와 호방풍화의 예술적 정취를 표현했다.

8, "명청상태". 명대 때 자본주의 요소의 싹, 시민의식의 각성으로 명대 문화예술이 시민 생활을 주류로 하는 창작 심미 성향을 반영했기 때문에 형식적인 미감에서 더욱 자유롭고 통속적인 것처럼 보이며 현실에 접근하고 인정에 접근하여 진정으로 문화예술미학의 사회적 용량을 개척하여 예술이 생활의 긍정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 P > 2. 서예 발전 시간 트리 < P > (위 그림은 중국 서예체 발전과 각 북서예 발전의 특징을 직접 만든 트리, 중화서예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수천 년의 역사 침전으로 다채로운 예술의 꽃을 피웠다.) < P > 셋, 결론 < P > 중화 서예 문화 역사가 깊고, 정취가 유장하며,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세계문화예술의 보고에서도 독보적으로 빛을 발하며 오늘도 여전히 생기발랄하다. 서예 부티크는 내포가 풍부하고 심오하며, 사람들은 감상에서 심미의 즐거움, 철사의 계몽, 마음의 미화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과학기술의 보급, 경제 발전, 빠른 리듬의 생활, 연습시간 비용 등 요인으로 서예가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이를 위해 서예를 발양하기 위해 서예를 전승하는 것은 앞으로 사회가 필요로 하는 * * * 노력과 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