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음주" 팔선가 전문음

"음주" 팔선가 전문음

한어병음:

"y ࿨n zhng b" Xi "n g 조" 당나라 이라크: f ࿨?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R 鶘 양 shangkun, 당나라 보 강, 지 쿤.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L b 勦 I d uji \ sh ABI pi \ n, zh 天 ng n sh sh 天 ngji \ Ji \ mi â n,

천시, 지시, 지.

Zh' ngxs' nb' 0b' I c 22o sh é ng Chu 22n, tum 天 o l ü d 天 ng w 天 ng Qin, huh 天 o Luo zh \ r y \ n y' n. 。

수이 w 鶘 두 폰 주란

음주 중 팔선의 노래: 당대의 두보

장지는 배 같은 말을 타고 눈이 어지럽고 우물 바닥에서 잠이 들었다.

여양 삼두가 하늘에서 시작되었고, 길은 차각에서 군침을 흘리고, 원한은 주천에 봉할 수 없었다.

수천 원을 호음하고, 음악 한 잔을 피현이라고 부른다.

종지가 잘생기고 예쁜 소년은 하얀 눈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 앞의 옥수처럼 밝다.

수진 왕조가 장재수불 이전에 그는 늘 술에 취해 있을 때 선을 피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백은 수백 수의 두주시를 써서 장안의 한 술집에 가서 잠을 잤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이삭 5 두의 쌀이 출중하여 말솜씨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참고 사항:

1,: 즉, 월주 영흥 (현재 저장소산), 관지비서감에서 태어났다. 제멋대로 "죽은 광신자" 를 "옥외 서기" 라고도 부른다. 그는 장안에서 이백을 보자마자 그를' 신선' 이라고 부르며 큰 입을 위해 성딱정벌레를 포기했다. 이 두 문장은 그가 술에 취한 후 말을 타고, 마치 배를 타는 것처럼 흔들거린다. 술에 취해 우물에 빠져 익사했다.

2. 여양: 여양인 왕리위, 당현종의 조카. 하늘: 천자를 만나다. 이는 리가 술을 마신 후 북한에 들어왔다는 뜻이다. 곡차. 와인차. 표지 이동: 표지를 변경합니다. Jiuquan: 간쑤 Jiuquan 카운티의 카운티 이름. 전설에 의하면 현성 아래에 샘이 하나 있는데, 맛이 술 같다. 고명 주천.

3. 좌상: 좌승상 이씨, 천보 원년 (742) 8 월 좌승상, 천보 5 년 (746) 4 월에 이씨를 따돌렸다. 긴 고래: 고래. 고대인들은 고래가 수백 개의 강에서 물을 빨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리의 주량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기 위해 사용했다. 잔: 탐주. 성인: 와인의 대명사.

4. 종지: 최종지, 부상서 최일의 아들, 부명 제국공, 관우, 이백과 친구. 높은 발 컵. 백안: 김응적은 녹색 눈, 친구의 녹색 눈, 속인의 백안시가 될 수 있다. Yushu linfeng: Cui zong 은 아름다움을 심기 때문에 Yushu 를 은유로 사용합니다.

5. 수진: 개원진사, 호부, 인사부 시랑, 장재: 장기 재계. 자수 부처님: 페인트 불상. 선 (禅) 에서 탈출: 이것은 불교 계명을 지키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교가 술을 끊다. 수진 상재신불 () 은 술을 목숨처럼 좋아해서' 도선 ()' 이라고 부른다.

6. 이백: 그는 주량이 많고 사유가 민첩한 것으로 유명하며, 자주 술로 시를 돕는다.

7. 장욱: 오,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초서를 잘하는데, 당시' 라고 불렸어요. 적나라한 상체: 장욱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술에 취해 있다. 장욱이는 술에 취했을 때 달리기를 외치며 펜으로 글을 쓰거나 심지어 잉크로 머리에 글을 쓴다고 한다. 깨어났을 때, 나는 내 필적을 바라보며 이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하여 회복할 수 없었다. 세상은 그것을' 장점' 이라고 부른다.

8. 초수: 옷감 민간인은 술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출중하다: 얼굴이 환하다.

설명:

그는 술을 마신 후 말을 타고, 마치 배를 타는 것처럼 흔들렸다. 그는 두 눈이 우물에 빠져 우물 바닥에서 잠이 들었다.

여양왕 이시안은 술 세 잔을 마시고 천자를 만나러 갔다. 길에서 주곡이 든 차를 만났는데 술냄새가 나를 군침을 흘리게 했다. 주천현에 봉하지 못해서 아쉽다. 그곳의 물은 술처럼 마신다.

슐리, 이 오른팔은 매일 오르기 위해 수천 달러를 아끼지 않고 고래가 백천의 물을 삼킨 것처럼 술을 마신다. 잔을 들어 통쾌하게 마시는 것은 정치에서 벗어나 아름다움을 위해 길을 양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최종지는 잘생긴 젊은이다. 그는 술 한 잔을 마실 때 늘 하늘을 우러러본다. 멋진 몸짓은 균형 잡힌 큰 나무와 같다.

소진은 불 앞에서 채식을 재식했지만 술을 마실 때 불교 계율을 자주 잊어버린다.

이백은 술싸움으로 수백 수의 시를 쓸 수 있다. 그는 장안가 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며 식당에서 자주 잔다. 천자가 호수에서 연회를 베풀어 그것을 시로 불러 순서를 정하다. 그는 술에 취해 승선 거부로 주선이라고 자칭했다.

장욱이는 술 세 잔을 마셨는데, 바로 붓으로 책 한 권을 썼는데, 사람들은 그를 초현이라고 불렀다. 그는 왕공귀족 앞에서 모자를 벗고 책을 대충 쓰는 경우가 많다. 만약 하나님이 그를 도와주신다면, 그의 책은 종이 위의 담배 한 덩이처럼 될 것이다.

술 다섯 잔을 마신 후, 나는 정신을 회복했다. 연회에서의 대화는 늘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작성자 정보:

두보 (7 12-770), 조조가 아름답고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이백과 함께' 두리' 라고 불린다. 원적은 호북 양양이고, 뒤이어 하남 현으로 이주했다.

확장 데이터:

왜 처음 1 와 팔선 () 에 나타났습니까? 그는 그들 중 가장 나이가 많고 가장 늙었다. 시에서 그가 술에 취한 후, 배를 타고 좌우로 흔들리고 현기증이 났다고 한다. 그는 우물에 빠져 우물에서 잠이 들었다.

두보는 이 전고로 술을 마신 후 말을 탈 때의 취태와 취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유머러스하고 명랑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활달한 은둔한 성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2. 다음 인물은 여양의 왕헌이다. 그는 당현종의 조카로 한동안 매우 빨갛다. 그래서 그는 감히 세 말을 마시고 나서야 천자를 찾아뵙게 되었다. 그의 음주 심리도 다르다. 길에서 그는 곡차 (즉 술차) 를 보고 침을 흘리며 자신의 봉지를 주천으로 옮기는 것을 몹시 원망했다.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황친귀족이 봉지를 공격할 자격이 있었다. 그래서 8 명 중 이서안만이' 봉지 이동' 이라는 생각을 불러일으켰고,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꿈을 꾸지 않았다. 시인은 이시안 출신 황족의 특징을 사로잡아 그의 쾌락심리와 술취행위를 상세히 묘사하며 진실하고 분수있게 썼다.

3. 그리고 리가 왔다. 742 년 (천보 원년), 우헌과를 계승하여 좌승상이다. 그는 좋은 손님으로 밤에 얼굴에 상을 받아 술을 마시며 수천 원을 썼다. 그가 마시는 주량은 마치 고래 한 마리가 수백 개의 강을 삼킨 것처럼, 한 글자로 그의 사치를 설명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5 년간의 개보 끝에 이 씨는 따돌림을 당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파업이 끝난 후, 나는 여전히 술에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친척과 친구들과 집에서 한 잔 할 것이다.

그가 파업했다는 사실과 결합해서,' 피현' 은 쌍관어로, 이를 풍자한다는 뜻이다. 여기서 권력의 득실을 파악하고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중요한 방면을 세심하게 묘사하며, 이 () 의 이미지를 세심하게 묘사하는데, 그중에는 깊은 정치적 내용이 담겨 있어 매우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4. 고위 인사 3 명이 전시된 뒤 잘생긴 유명인 최종식과 수진이 뒤를 이었다. 최종식은 매력적이고 잘생긴 로맨틱한 인물이다. 그는 술을 많이 마셨을 때 술잔을 높이 들고, 눈을 하늘로 올려다보고, 모든 것을 보고, 아무도 보지 않았다. 술에 취해 바람에 흔들리는 옥수처럼 어쩔 수 없다. 두보는' 옥수 임풍' 으로 종식준랑한 몸짓과 세련된 취태를 묘사해 매혹적이다.

5, 그리고 소진을 쓰세요. 소진은 명상에 빠져 오랫동안 단식을 했지만, 동시에 술을 좋아해서 자주 술에 취했다. 그는' 재계' 와' 술 취함' 사이의 갈등투쟁에 처해 있지만, 결과는 종종' 술' 이' 불' 을 이기고' 술에 취해 선정을 피하다' 는 것이다. 짧은 두 편의 시에서, 소진의 술을 목숨처럼 좋아하고, 방종하고, 거리낌 없는 인격적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주와 이백은 풀리지 않는 인연이 있다. 두보는 이백의 시를 묘사하여 이백의 취미와 시가 재능을 부각시켰다. 이백은 술을 목숨처럼 좋아해서 술에 취해 장안의 식당에서 자주 잠을 자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천자가 배에 오르지 않는다는 말은 단번에 이백의 이미지를 높고 이상하게 만들었다.

이백은 술에 취한 후 더욱 호매분방하다. 황제가 불러도 그는 그렇게 공경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나는 술선입니다!" "

두보는 이백의 절친한 친구이다. 그는 이백사상적 성격의 본질적 측면을 포착하고 로맨틱한 과장을 하여 이백을 이렇게 보헤미안, 사치, 봉건 왕후를 경멸하는 예술적 이미지로 만들었다. 생기와 활력이 충만한 이 초상화는 형신을 겸비하고 아름다운 이상광휘를 빛나게 하여 잊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좋아했던 이백의 로맨틱한 이미지다.

7. 이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인물은 장욱이다. 그는 "초서를 잘 쓰고 술을 잘 마신다. 매번 술에 취하면 그는 비명을 지르며 미친 듯이 걸었고, 그의 펜은 변화로 가득 찼다. 하나님이 그를 도와주신다면. " 당시 그들은' 조성' 이라고 불렸다. 술 세 잔 마신 후 장욱은 호탕하고 멋스러운 초서가 그의 글에서 흘러나왔다.

그는 고관 귀인의 위엄을 무시하고 혁혁한 왕공 앞에서 모자를 벗고 머리를 드러냈다. 그는 소탈하고 자유자재로 써서, 글씨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과 같다. 왕공 앞에서 모자를 벗고 얼굴을 내밀다니' 는 얼마나 하찮고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가! 장욱이 자유분방한 독립의 개성을 표현했다.

8. 노래 속 집 뒤의 인물은 초이삭이다. 초원은' 간택가요' 에서 초수를 민간인이라고 불렀다. 초조한 이삭이 술을 다섯 번 마셨더니 취기가 생겼다. 당시 그는 더욱 달라 보였고, 말이 많았고, 말이 많았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시는 초수의 성격 특징을 묘사하고, 그의 학식이 출중하고, 말솜씨가 뛰어나며, 펜으로 정확하고 신중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팔선의 노래' 는 의경이 유머러스하고, 색채가 명쾌하며, 멜로디가 경쾌하다. 음운에서 말하자면, 엄밀하고 완전하며, 끝까지, 단숨에 이루어진 가요행이다. 구조적으로 각 캐릭터에는 자체 장이 있으며, 8 개 캐릭터는 뚜렷한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인물의 성격 특징은 군조각처럼 서로 어울려 재미있고, 예술적으로는 정말 독창적이다. 왕사원이 말했듯이, "이 선례는 아무런 이유도 없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고전시에서 확실히 독특한 작품이다.

Baidu 백과 사전-du fu (당나라의 유명한 현실주의 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