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태산 피샤사, 노산부자묘, 태청궁의 상세한 가이드사 (시험용으로만 사용 가능) 가 누가 있습니까? 전체 텍스트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태산 피샤사, 노산부자묘, 태청궁의 상세한 가이드사 (시험용으로만 사용 가능) 가 누가 있습니까? 전체 텍스트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태산 개요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친구가 먼 곳에서 오니, 역시 즐겁지 않다! 우선, 저는 타이산 인민을 대표하여 타이산의 귀빈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나의 서비스가 너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라며, 또한 네가 진심으로 나와 합작하여, 우리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세계유산, 중국 우수 관광도시 태안의 기본 상황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태산은 화북 평원 동부, 산둥 중부, 총면적이 약 2000 제곱 킬로미터에 위치해 있다. 관광지 면적은 426 제곱 킬로미터이다. 주봉은 옥황탑, 고도1545m 입니다. 태산에는 독특한 지리적 환경이 있다. 그것은 동쪽으로 바다에 임하고, 서쪽으로 황하에 임하고, 남쪽은 공자 고리곡부에 의지하고, 북쪽은 샘성 제남에 의지한다. 제남, 태안, 곡부는 전국 관광 핫라인인' 산수성인' 관광선을 구성하는데, 태산은 이 핫라인의 중심에 있다.

태산은 항상' 오악의 우두머리',' 오악독존' 으로 불린다. 그것은 웅장하고, 풍경이 아름답고, 역사가 유구하며, 문화재 고적이 많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역사와 문화의 국부적인 축소판이기도 하다. 1982 는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 중점 명승지로 신고되고, 1988 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자연과 문화유산으로 신고되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태산은 넓고 심오하며 내포가 매우 풍부하다. 하지만 그 진정한 가치는 무엇일까요? 결론적으로 태산은 중요한 지질과학 가치, 독특한 미학적 가치, 진귀한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태산은 태고대 25 억년 전 바닷물로 뒤덮인 뒤 점차 해수면으로 올라갔다. 3000 만 년 전의 신생대 중반까지 히말라야 운동의 영향으로 태산이 지금의 모양을 형성했다. 따라서 태산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 중 하나이며, 태산의 산은 세계에서 가장 어린 산이다. 오늘날까지도 매년 0.05mm 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태산의 아름다움은 자연 경관과 인문 경관의 유기적 결합에 있다. 태산의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은 그것의 높이와 웅장한 이미지에 있다. 주봉이 갑작스럽고 산세가 험준하며 산이 겹겹이 쌓여 주변 강, 바다, 평원과 강한 대조를 이루며' 다른 산들은 모두 천하의 난쟁이로 보인다' 는 숭고한 기세를 형성하고 있다. 。 태산은 200 여 킬로미터에 걸쳐 있고, 기초가 너그럽고, 형체가 집중되어, 의젓한 느낌을 주며, 심리적으로' 태산처럼 안정되다',' 태산처럼 무겁다' 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형성한다.

태산의 인문 경관은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그 배치는 산기슭의 뱀의 수산에서 출발해 시내를 가로질러 등산 경로를 따라 옥황봉까지 직통해 천도를 하소연하고 자연공간의 전반적인 구상을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경관대에서는 일반적으로 세 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하나는 타이성 주변의 번화가이다. 둘째, 시내의 나하-리산 일대는' 조폭' 으로 여겨진다. 셋째, 성북의 대종방 방앗간에서 6000 여 단 계단을 따라' 천계' 까지 대정상의' 천계' 까지.

태산은 우월한 지리적 환경으로 고대인들이 번식하는 주요 지역 중 하나가 되었다. 그것은 고대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산으로, 오천여 년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가 축적되어 있다. 태산의 양에서는 5,000 여 년 전의 대문구 문화 유적지가 발굴되고, 태산의 음에는 4000 년 전의 용산 문화 유적지가 발굴되었다. 모계 사회에서 부계 사회로의 전환, 국가의 부상, 문명의 기원을 연구하는 상세하고 풍부한 사료를 제공한다.

고대인의 문화 축적으로 태산은 고대인들에게 자기의 원천, 상서로운 땅, 신들의 집, 만물이 발전하는 곳으로 여겨졌다.

고대인들은 "하늘은 높고 땅은 두껍다", "하늘은 태산도 높다" 고 생각했다. 따라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 이른바' 하늘에 명령을 받은' 모든 제왕들은 태산 꼭대기에 제단을 세우고, 천정에 가까이 다가와 태산의 높이를 높여 하늘에 제사를 지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런 다음 태산 앞에 대지와 가까운 산에 제단을 세우는 것은 역대 제왕이 봉행하는 태산 선수식이다. 한 세대의 황제가 태산에 오를 수 있다면, 전 세계가 국가의 부강과 세계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질 것이며, 황제 자신도' 진정한 용천자' 가 될 것이다. 이 때문에 태산은 끊임없는 합선제사 활동으로 하늘과 조화를 이루는 신성한 높이로 올라갔다.

선례가 형성되면서 태산 종교도 잇따라 탄생해 태산 고사가 드러나지 않고 절이 많다. 이어 문인 묵객, 사회명사, 유생들이 잇달아 등장해 많은 시사 연련을 남기고 태산 문화의 내포를 풍성하게 하고 있다.

여기에는 태산을 유람하는 고주황제, 맹주 주당명의 유적뿐만 아니라 춘추시대 중국 최초의 군사방어선인 태산, 만리장성도 있다. 승봉대, 고대 황제가 선종식을 폐쇄한 웹사이트와 태산 진석각, 최초의 석조 시스템이 있다. 여기에는 한자의 원조 석곡에 새겨진 금강경과 당현종이 태산을 쌓은 비문이 있어 천하의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5000 년 문화가 축적됨에 따라 태산은 자연사 박물관과 국내외의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동양학자 계선림은 "태산은 중국 문화의 주요 발원지 중 하나이다. 중화문화를 발양하려면 먼저 태산 문화를 발양해야 한다.

태산과 태안은 산성이고 태안은' 태태태태민안' 을 의미하며' 태산안천하' 를 의미한다. 태안은 관광업을 지주산업으로 하는 신형 관광도시로 태산구, 대악구, 신태시, 비대시, 닝양현, 동평현 6 개 현시를 관할한다. 총면적은 약 7700 제곱킬로미터이고, 총인구는 536 만 명이다. 태안은 경제가 발달하고, 사회가 안정되고, 교통이 편리하고, 천연자원이 풍부하다. 교통과 자원의 경우 전국에 4 개의 국도, 12 성도가 있다. 지하 광산 50 여 종 중 석고와 천연 유황이 전국 1 위를 차지하며 염화나트륨은 우리나라 초대형 염광 중 하나이다. 태산홍, 태산녹색, 태산화 등 화강암 판재는 국내외' 석중의 왕' 으로 불린다. 농수산물과 약재 방면에서 호두, 밤, 복숭아, 대추, 영지, 하수우 등이 많이 생산된다. 이 가운데 도원진은 국무원에 의해' 중국 복숭아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고, 태산 적지, 하수우는 중국 한약협회에 의해 각종 보건약품으로 개발되었다.

친구, 여기 오기가 쉽지 않아요. 태산에 대해 많이 알아주세요. 나는 네가 남아서 돌아오는 것을 잊을 것이라고 믿는다.

태산 명승고적

오늘, 나는 너에게 태산의 명소와 문화 유적을 소개할 것이다. 천백 년 동안 황제의 선정과 제사로 태산은 산성공원을 형성했고, 산석나무, 새와 짐승, 자연풍광, 인문경관이 하나로 어우러져 천지와 사람의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그 배치는 태산의 주봉을 중심으로 방사형으로 바깥쪽으로 뻗어 있다. 태산은 산봉우리가 높고 계곡은 종횡으로 뻗어 있고 송백은 울창하고 정각은 수려하다. 풍경명소와 문화재고적은 주로 대묘, 데로, 홍문로, 천외촌로, 대정, 대은과 영암사, 신통사, 루경동산, 요요산에 집중되어 있다. 이 지역에는 산봉우리 절벽 300 여 곳, 계곡폭포 260 여 곳, 고목명목 20,000 여 주, 고찰 34 곳, 고유적지 1 10 여 곳, 비문 2500 여 곳이 있다. 태고 캄브리아기 국제 지질 단면 지층뿐만 아니라 지질학상의 새로운 발견인 소용돌이 기둥 구조와 중력 슬라이딩 구조도 있다. 여기에는 중국 5 대 식용 명어 중 하나인 붉은 비늘어뿐만 아니라 유명한 태산 삼미인 배추 두부 물도 있다. 옛날 주천자가 태산을 유람한 유적지 주간도 있고, 춘추시대 중국 최초의 군사방어선인 태산 만리장성의 주도 있다. 여기에는 등봉대, 고대 황제 폐관선식의 유적지, 중국 최초의 석조진대산이 있다. 원조 석곡의 금강경도 있고, 천하의 비문인 당현종 태산 비문도 있다. 여기에는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석제 건물인 스문탑과 중국 고대 3 대 궁전 건물 중 하나인 송천우전이 있다. 당대 이래' 역내 사절' 으로 칭송된 고찰영암사와 절 건물 중 가장 규격이 높은 동악신부 대묘가 있다. 여기에는 가장 유명한 도교 벽화' 태산신귀도'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조각' 영암사 나한채소' 도 있다. 또 청나라 황제가 준 진산삼보-침향사자, 온량옥계, 황유약조롱박은 기세가 웅장한 태산과 어우러져 재미를 더했다.

다이묘

여러분, 오늘 우리가 참관하는 관광지는 동악신부의 데이사 () 로, 본명은 동악묘 () 로, 속칭 태사 () 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산에서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고대 건축물로, 중국 명산 제 1 사, 고대 제왕이 태산을 제사하는 곳이다. 과거에는 음력 3 월 28 일에 동악 황제의 크리스마스를 축하할 때마다 태산인들이 대묘에서 성대한 묘회를 열었다. 동악묘회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수호전' 74 장 중 탕자 연청이 북을 치는 이야기를 떠올릴 것이다. 천하의 고수들이 동악묘에 운집하여 탕자 연청이 비범하다. 한바탕 악전을 벌여 횡포한 임원이 마침내 양산 사나이의 패자가 되어 태안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대묘는 태산 남쪽 기슭의 태안시 북부에 위치해 있는데, 마침 남구대시 남문에서 북대탑 남문까지의 축에 산을 도시와 조화롭게 연결시켰다. 대묘는 중국 건축사에서 황궁 최고 규격에 따라 지은 것이다. 그 도시는 높이 솟아 있고, 전우는 외관이 장엄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궁전식이 겹치고, 건물이 웅장하며, 총면적이 96600 여 평방미터에 달한다. 전체 설계에서는 많은 중요한 건물들이 차례로 중심축에 배치되고, 다른 건물들은 좌우로 대칭을 이룹니다. 그것의 공간 서열도 축의 깊이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발전한 것이다. 사원 앞에는 약잔정, 다이묘 광장이 있다. 절 남북중축선은 정양문, 배천문, 인안문, 천일전, 후침, 후재문을 관통한다. 동쪽은 한백원, 동왕좌, 종탑, 동침실, 사회를 보조한다. 서쪽에는 안석당, 너구리 영정, 북루, 서침, 우화로 정원이 있습니다.

데이사는 서한 () 에 건설되어 당송 () 시대에 증축되어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그것을 몇 번이고 수리하여, 그것을 새롭게 하고, 휘황찬란함을 재현하였다.

약잔정: 약잔정 () 의 다이자사 () 에 먼저 가보셔야 합니다. 약잔정 () 은 다이자사 () 의 전정 () 입니다. 고대 황제와 대종은 먼저 여기서 간단히 만나 길일을 택한 후에야 신전으로 돌아가 신을 경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자 앞에는 석방이 있는데, 청건륭 35 년, 즉 서기 1770 년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4 주 3 실이 있는데, 우뚝 솟은 기둥 간판 건물이다. 그것의 꼭대기에는' 약잔정' 이 새겨진 돌짐승이 서 있다. 광장에 철사자가 쭈그리고 앉아 깃대가 높이 서 있다.

작업장 앞에는' 쌍룡지' 가 있었는데, 청광서 6 년, 즉 서기 1880 년에 발굴되었다. 네모난 돌을 쌓고, 옥울타리로 에워싸고, 연못의 물은 다이묘 주위를 흐르며 연못으로 들어간다. 연못의 서북각과 동남각에는 각각 석조 수도꼭지가 하나 있는데, 특히 물 출입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쌍룡지' 라고 불리며, 연못의 북측 중국어판에는' 용약천지' 라고 쓰여 있다. 쌍룡지는 당시 새로운 관광지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옛 타이성 주민들의 식수 문제도 해결했다.

전동거리는 연못 앞에 있고 남단은 구대 성남문이다. 고대에 관광객들은 남문에 들어서자마자' 태산에 오르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 같다' 는 엄숙한 분위기 속에 있었다. 문신은 가마에서 내려와 무관이 말에서 내려와 거리 양쪽에 무릎을 꿇고 황제를 환영했다.

연못 옆에는 탕회음이 있고, 연못 뒤에는 제남 5 3 참사 기념비가 서 있다. 민국 17 년, 즉 1928 년 5 월 3 일 일본군이 제남을 침공하여 군민 5000 여 명을 학살했다. 국민당 산둥 성 정부는 어쩔 수 없이 태안으로 이주했다. 이듬해 태안 인민은 기부를 하여 주년 대회에서 비석을 세우고 국치를 명심하였다. 비석은 정사각형으로' 민국 5 월 18 일립' 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는데, 비몸은 마치 분노의 검이 하늘을 찌르는 것처럼, 제남군민이 세운' 5 3 참사기념비' 와 똑같다.

약잔정은 입구가 두 개인 정원이다. 산문, 세문, 본전, 방정, 뒷문은 차례로 전동어도에서 대묘까지 중심축에 위치해 있다. 산문 안의 받침대에는 5 개의 대전이 세워져 있고, 산꼭대기에 앉아 노란 유리 기와로 덮여 있다. 홀은 피샤 원준에게 바치는 것이다. 양쪽에 각각 세 개의 동서향의 대전이 있는데, 각각 다산의 여신과 시각할머니를 모시고 있다. 원내에는' 비석' 이 하나 있는데, 청강희 59 년, 즉 서기 1720 년, 태안 순무 장계티는 향객이 대정제 절벽에서 목숨을 희생하지 않도록 설득하기 위해 세워졌다. 문장 (WHO) 가 말했다. "자신의 몸을 파괴하여 친척을 모욕하는 대신, 어떻게 가족을 부양할 수 있습니까?" 죽어서 신선을 구하는 대신, 왜 장수하지 않고 선을 쌓지 않는가? \ "뒷마당에 입방정 파빌리온, 4 열 피라미드 지붕; 동북에는 일본 서예가 류다태운 선생이 쓴' 이다이시 6 곡' 이 있어1990; 서북 은행나무는 하늘을 찌르고, 구름은 하늘을 뜨고 하늘이 높다.

지금의 약잔각은 기본적으로 명말의 구도이다. 그 규모는 작고 공간은 좁아서 대묘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런 작은 것에서 큰 것, 낮은 것에서 높은 것, 얕은 것에서 깊은 것까지 표현하는 방식은 데이사를 더욱 웅장하게 한다.

다이묘 광장: 요찬각과 다이묘 사이에는 다이묘 광장, 일명 영롱한 광장으로 청강희 11 년, 즉 서기 1672 년에 세워졌다. 그것은 3 층 간판 건물로, 기둥 네 개가 있는데, 모두 3 층이다. 청대 석조건축의 진귀한 보물이다.

광장 지붕은 산에 기대어 누워 있는 모조목구조, 공중 키스, 아치가 접혀 있고, 처마가 뿔을 날리며, 가시 짐승은 도약하려고 한다. 물병자리는 주마루 한가운데 세워져 있고, 양쪽에는 4 개의 대금강이 보강되어 있다. 중앙기둥의 작은 종에는 두 개의 극주룡이 있고, 용문종에는 풍단조양 돋을새김이 있다. 광장 아래에는 네모난 석대석이 세워져 있고, 석대자리에는 기둥 두 개가 세워져 있고, 기둥 아래쪽에는 굴러가는 돌돌이 있다. 석상에는 서 있는 조각상 두 쌍과 쭈그리고 앉아 있는 사자 두 쌍이 있다. 수컷은 수국을 하고, 암컷은 새끼 사자를 놀며, 자태가 각기 다르고, 생동감 있고 귀엽다. 광장의 빔, 기둥, 금액, 굴돈에는 각각 제목을 깔고, 풍단조양, 이룡극주, 군학연꽃, 천마행공, 신기한 격투, 기린송보 등 30 여 점의 생동감 있는 길조 날짐승도를 조각했다. 도안 디자인은 대칭 기법으로 구도와 조각 수법이 다양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정사각형의 내부 기둥에는 음양 양면에 모두 조각이 있다. 남방에서, 산둥 성의 창시자인 스천일은 "하늘의 극과 찬체가 만물을 낳는다" 는 책을 썼다. 황제 놀라움과 성릉진의 목소리는 동쪽에 있다. 클릭합니다 우뚝 솟은 태산, 천치, 천지가 만물을 개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뜻이다. 우주를 지배하는 신 태산과 유명한 링비진은 동양을 경외하고 있다. 북쪽에는 산둥 순찰병부 우시랑 조상흥 문제서가 있다. "제악가, 만민 고원, 그래서 어쩔 수 있을까?" 혼단 정신의 총사진, 큐슈는 베이징과 함께 방망이를 휘둘렀다. "대의는 태산이 오악의 조상이며, 온 국민이 모두 와서 그것의 웅장한 정신을 우러러보는 것이다. 누가 만물을 개조하는 데 있어서 그 덕과 은혜를 초월할 수 있습니까? 태산의 신은 신선세계를 통제하고 조종하며, 온 세상이 그 명령에 복종한다. 그것은 전체 생명을 보호하는 데 큰 기여를 하는데, 누가 그것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쌍련은 태산의 위대한 힘을 예리하게 요약했다.

정양문: 친구들, 여기는 대묘궁성, 8 개의 문이 있습니다. 남향의 다섯 칸은 중간에 있는 정양문입니다. 데이사의 정문이자 황제의 대문입니다. "정양인, 남일영의 영도 있습니다." 양쪽의 작은 문은 굳게 닫힌 문이다. 대문 양쪽에서 동쪽은' 우러러보다', 서쪽은' 큰 것 보기' 로, 산기슭을 보고 태산이 우러러보고, 큰 것을 본다는 뜻이다. 동쪽에는 동화문, 일명 청양, 서쪽에는 서화문, 일명 소정, 오제라는 이름, 동쪽에는 적청, 서쪽에는 백티가 있다. 북문은' 후재' 라고 불리는데, 대지는 구제의 덕을 실을 수 있고,' 전루' 라고도 하며,' 시경 송로' 의 태산암 () 에서 취재하여 노국 인민을 위해 우러러우하며, 대정 () 의 창루 () 와 멀리서 호응한다. 원래 이 여덟 개의 문 위에는 모두 문루가 있고, 절의 네 귀퉁이도 소문에 따라 정교한 각루를 지었지만, 모두 민국시대의 전란에서 파괴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태산 관리부는 선양문 오봉탑, 후재문 왕월탑, 성벽 동북각근루, 동남각 순루, 서북각 건루, 서남각 곤루를 잇따라 재건했다. 벽에 높이 걸려 있는 다락방, 아치 세 개, 금룡이 그려져 있고, 웅장하고 비범하며, 하늘을 나는 기세를 보세요.

나를 따라 아래의 정양문으로 들어가세요. 우리가 가장 먼저 본 것은 중축선의 두 번째 문이 천문과 일치하고 공자의 언어에서는' 덕과 천지가 일치한다' 는 뜻이다. 천문은 다섯 칸의 폭과 세 칸의 깊이가 산꼭대기에서 쉬고, 한 복도에서 대전을 통과한다. 사내에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 등 진흙이 있었고 민국 때 파괴되었다. 양쪽에는 부전이 있고 동쪽에는 삼릉후전이 있다. 제사는 주나라의 간언관인 당아침, 갈용, 오주입니다. 송신종이 동악태산을 봉할 때, 대탑 남천문에서 이 세 신을 만났기 때문에' 삼후령' 이라고 봉한 뒤 이곳에서 제사를 지낸다고 전해진다. 서쪽 대전은 태위전이라고 불리는데, 당대의 유명인인 두충을 모시는 것이다. 이 사람은 당무종 회창 중서 시랑으로 임명되었다. 동서부관은 1968 에서 모두 철거되어 평평한 전시장으로 개조되었는데,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이 홀은 1998 에서 재건된 것이다.

길 동쪽에서 자란 이 노송 나무는 노송 나무가 울창하고 키가 크고 우뚝 솟아 있고 잎이 무성하다고 한다. 그 줄기와 옆가지의 경계에 이상한 나무종이 있는데, 원숭이의 머리 위를 두리번거리는 장난꾸러기 원숭이처럼 생겼고, 가슴 앞에는 네모난 도장이 있어 대묘의 팔경 중 하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도장봉후' 라는 이야기를 생각나게 한다.

정원을 다시 보다. 동서 양쪽에 각각 20 여 개의 현판이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동남의 송대선화와 동악묘비 재건과 서남의 송동악천계 임성제비다. 비석 두 가지가 서로 마주보고, 크고 웅장하며, 거북이가 목을 베고, 기세가 비범하다.

선화비는 선화 6 년 송휘종이 세운 어비인 1 124 입니다. 기념비는 높이 9.25 미터, 너비 2. 1 미터입니다. 이 큰 청석 거북자리만 7 입방미터로 무게가 4 만여 킬로그램에 달한다. 또 하나의 신기한 이야기가 안에 있다. 선화년 송휘종이 대묘를 재건한 후 비석을 세우고 치수를 정해야 한다고 하는데, 반드시 대묘의 모든 비석을 넘어야 한다고 한다. 그런 다음 세계 유명 장인의 기한이 완료되어 위반자가 참수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석공들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웠다. 시련을 겪으면서 그들은 마침내 비석 재료를 찾았지만 석거북 재료는 찾지 못했다. 모두가 서둘러. 이때 석공은 꿈속에서 대문강 모래사장에 있는 거대한 돌 하나를 보았다. 다음날, 그는 장인들을 이끌고 해변에서 발굴했는데, 결과는 꿈과 일치했다. 거북자리가 깎인 후, 절에 운반할 수 없어, 모두들 또 당황했다. 수석 장인은 석거북 삼배에게 "산신이 나타나면 끝까지 구해 주세요!" 라고 말했다 영석은 정말 말했다. "여러분을 구하려면 먼저 자신을 잃어야 합니다! 수석장인은 흥분해서 고개를 숙이고 말했다. "네가 묘문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나는 내가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렵다! "말이 떨어지자마자' 펑' 하는 큰 소리가 들렸고, 상인방 하나가 묘문에서 떨어져 장인의 머리 다리를 부러뜨렸다. 석거북이가 문에 들어서자,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았고, 장인이 자기를 버리고 사람을 구하는 정신은 지금까지 줄곧 전해져 왔다.

선화비' 는 그해 한림 학사여가 쓴 것으로, 아사조 의사 장충이 쓴 것이다. 비문은 태산을 제사하는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며 태평성대를 미화하며 종건경제 재위 2 1 년, 즉 서기 10 1 년 ~ 선화 4 년 동안 송휘종' 칙령이 누차 내려왔다 네 개의 한자는 산둥 총재와 오가 명나라 만력 16 년, 즉 서기 1588 년 제목으로 쓴 것이다. 이 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데이사는 북송 말년에 이미 상당한 규모로 발전하여 각종 건물 8 13 개로 오늘날의 180 개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대송동악이 봉한 천제인성제비는 송신종이 상부에 6 년 동안 세운 것, 즉 10 13 으로 흔히 상기호비라고 불린다. 이 기념비는 높이가 8.2 미터이고 너비가 2.3 미터이다. 한림학사 조형이 쓴 것으로, 한림조의 의사 윤석 고봉비와 비문을 기다리고 있다. 비문은 먼저 북송 () 이 태산 () 의 신력을 이용하여 송신종이 대중상부 원년, 4 년 동안 태산 () 을 승승승하는 과정을 묘사하고, 조항승태산 () 후의 거대한 변화를 주장해' 천서' 에 감사한다고 칭찬했다. 그들은 승전과 배상금 후의 일시적인 안정을 폐관선의 성과로 여긴다. 은비의 비문에는 명만력 24 년 (1596) 현이 쓴' 독오산'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다.

또한 동쪽은 태안 무목왕 신도비문, 동악 호리산 재건신묘비, 개국 가소국학 칠사비를 참조하십시오. 서쪽에는' 태산 찬양비' 와' 움직일 수 있는 별광장비' 가 있다. 묘비는 원대 연우 4 년, 즉 서기 13 17 년에 세워졌다. 기념비는 높이 7.3 미터, 폭 1.78 미터, 참수된 거북이와 궁창이 우뚝 솟아 있다. 비문은 원대 한림집현 학사 야오 수이가 집필한 것이다. 비문은 원대 왕엄 중신 망우보로관의 생애와 공적을 주로 소개했다. 이호비' 는 원대 21 년, 즉 서기 1284 년, 동악감, 동평도 장지춘이 이호산사를 재건했을 때 건립됐다. 한림학사 서세룡은 문장, 태안 현 서필탐 을 썼다. 비문은 주로 태산의 생살대권을 설명하는데, 태산을 명계로 고증하는 사료이다. 후세 사람들은 사람의 죽은 영령 쑥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산은 신이 있어 일흔다섯 사단을 생사지로 드나든다. 그래서 사람들은 말했다: 사람은 죽었고, 영혼은 쑥에 남아 있다. 쑤저우 칠사창비' 는 기원 9 년, 즉 서기 1349 년에 기록되었다. 태안부 유학교수 장종인 () 교수는 의사로서 성연 공작 제 55 대 손공검소를 비난했다. 비문은 먼저' 삼강오장' 의 봉건윤리도덕을 선양하고, 이어 52 대 손공지연이 태안현에서 판사로 활동할 때 70 자 조각상을 만든 이유와 과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서남 숭태산비는 청건륭 40 년 1775 에 세워졌다. 비석의 정면은 태안지사 주제가 쓴 서문과 비문이고, 비석의 뒷면은 태산선 조각도이다.

천문 전후에 백벽 잡화나무가 둘러싸고, 섣달 매화, 월계, 봄맞이, 라일락, 광목란, 백년홍, 벚꽃, 능소가 잇달아 개방되어 기두연을 다투고 있다. 특히 5 월 1 일 연휴 전후로 꽃밭에는 진한 화장을 한 귀부인처럼 검붉은 복숭아가 몇 개 있었는데, 정자옥은 오색찬란한 모란원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모처럼의 계절, 모처럼의 풍경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국색꽃을 감상하게 한다.

봐라, 천문이 있으면 인과 안문이 있는데, 공자의' 인과 안인' 이라는 뜻에서 따온 것이다. 그 절은 원래 천귀먹은 벙어리의 신을 모시고 양쪽에 동서문신이 있었다. 천문과 인안은 한 통로로 연결되어 있는데, 앞에는 구리 사자가 웅크리고, 뒤에는 돌사자가 지키고, 절의 신성한 위엄을 더했다.

천궁: 친구들, 우리는 임안문 밖으로 나와 천궁대원으로 들어갔다. 눈앞에는 정자와 노수조가 있고, 사방은 돌울타리로 작고 깜찍하다. 연못 안팎에는 9 개의 아름다운 석두 조각이 있는데, 김대안 원년, 즉 서기 1209 년 풍복현의 오제비가 모왕에게 바쳤다. 해저에서 퇴적한 이 석회암들은 투명, 이슬, 얇은, 비늘, 크레이프, 못생긴, 아름다운 자태가 특이하고 흥미진진하다는 특징이 있다. 더 이상한 것은, 보구지 동쪽에 노송 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무줄기에 구형 흉터가 쌓여 있어, 한 쪽 눈이 위를 향하는 스위스 유니콘처럼 보이고, 오른쪽 위에는 동그란 나무 흉터가 있어 당연히 대묘의 8 경 중 하나인 기린망월로 구성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연못의 북쪽에는 길 동쪽에 죽은 쿠퍼가 있다. 그것의 몸을 시계 방향으로 비틀어 빙빙 돌고, 결이 선명하고 섬세하며, 특히 이상하다. 전설은 고대 충신의 화신이다. 황제를 모시고 태산을 제사를 지낼 때, 비용이 많이 드는 불만으로 충고를 받아들이지 않아 황제를 화나게 했다. 나중에, 비록 신하들의 요구에 따라 사죄를 면했지만, 그의 성실하고 솔직한 불후함 때문에 다시 참수되고, 영혼은 길가에 서서 데이사 팔경 중 하나로 등재된 태산신에게 하소연하였다. 차라리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전설은 결국 전설이지만, 이 나무의 조형 특징으로 볼 때, 그것은 우여곡절의 진취적인 힘과 강유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사 숙녀 여러분: 이 넓은 정원에서 백나무가 하늘을 찌르고 햇빛이 그늘을 이루고 있습니다. 틈새를 통해 웅장한 궁전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동악대왕의 신전인 송천주전-대묘의 주체 건물이다.

본전의 중대남면에는 작은 테라스가 하나 있는데, 플랫폼에는 거대한 석두 한 조각이 서 있어 움직이지 않는다. 이것은 "부상석", 일명 "연석", 속칭 "어리석은 돌" 이다. 북쪽 14 미터 통로에는 독립된 쿠퍼 계단이 있는데, 당대의 충신 안금장의 화신이라고 한다. 무측천은 막내 아들 이단을 후계자라고 부른다. 그녀는 아들이 음모가 있다고 의심했는데, 그를 죽이고 싶어서 심복을 파견하여 안진장 등을 심문했다. 안진장은 애써 태자를 보호하고 큰 소리로 외쳤다. "믿지 않으면 복부를 잘라서 설명해 주십시오. 황자가 나와 적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칼을 복부에 찔러 오장이 동시에 나왔다. 내과 의사의 구급 무효로 사망하자 이단은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나중에 당현종이 계승한 후 안진장의 충성심을 명심하기 위해 특별히' 대국공' 으로 봉쇄하고 태산 정상의 대관봉에' 안진장' 이라는 큰 글자를 새기라고 명령했다. 안진장이 죽은 후,' 병부 상서' 로 추수되었다. 안진의 영혼-태산에 와서 무측천이 그의 아들을 해치는 것을 고소하고 그것을 이 노송 나무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 이름' 고충백' 으로 대묘 팔경 중 하나인 고충백으로 등재됐다. 관광객들은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각각 부상석 주위를 세 바퀴 돌고, 구백남측 가운데 흉터를 만지면 산신의 축복을 받는다는 말을 들었다.

대중상부 2 년, 즉 서기 1009 년에 건립된 송신종은 천제에게' 천서' 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원나라가 재건되었을 때, 이름을 인안당으로 바꾸었다. 명대가 재건된 후, 그것은 더욱' 계절준청' 이라고 불린다. 민국 초에는' 천단' 으로 개명되었다. 그것은 황제의' 구오' 제도에 따라 설계되었는데, 즉 9 칸의 폭과 5 칸의 깊이이다. 이것은 <역경> 중' 95 비룡이 하늘에 있다' 는 뜻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것의 지붕은 중처마로, 아랫부분의 아치에 의해 지지되고, 노란 유리 기와로 덮여 있다. 전체 홀은 높이 2.65 미터, 면적 800 여 평방미터의 2 급 무대에 세워졌다.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황권 풍격을 뽐냈다. 고궁의 태화전, 곡부 공묘의 대성전과 함께 중국 고대 3 대 궁전식 건물로 불린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대묘의 천궁은 고궁의 천궁과 마찬가지로 벽돌 세 개가 짧을 뿐, 곡부의 대성전은 천궁보다 벽돌 세 개가 짧다고 한다. 북송 경덕진 원년, 즉 서기 1004 년, 요국과 성씨족 군대가 송국 영토를 침략했다. 송 신슈 는 적을 두려워, 그래서 장관 왕 qinruo, 첸 yaomao 공모, 총리 코우 Zhun 이 주전을 주장하기 때문에 남쪽으로 이동한다, 송신종 은 선 (禅) 병원, 즉 오늘 하남 푸양 감독전, 결국 리아 (Liao) 군을 물리쳤다. 신종은 줄곧 주와 파이였다. 비록 승리를 거두었지만, 요와 굴욕적인 평화 협정을 체결하여 매년 654.38+ 만 냥은과 20 만 비단을 잃는다. 이것은 유명한' 원나라 연맹' 이다. 송신종 내우외환이 있을 때' 군권신수' 를 통해 자신의 통치를 유지하기 위해, 그와 왕진로 등 대신은' 천서' 를 낮추는 익살극을 연출하여 태산을 동으로 봉했다.

대웅보전은 동악대제 진흙상을 모시고 높이 4.4 미터, 네모난 석좌, 허리 높이 1.6 미터를 갖추고 있다. 신상을 보고, 머리 위에 쓰고, 앞에 열두 번 걸어놓고, 황제의 눈끝을 일깨워주세요. 왕관 양쪽에 옥비늘이 걸려 있어, 황제가 매국노의 탐욕에 대해 귀담아듣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조복을 입고 황제가 준 벽록옥반을 들고 해와 달과 별을 조각하고, 아래에 산해를 조각하여 태산에 주, 주, 주, 주의 위대한 힘이 있음을 나타냈다. 조각상은 정교하고 장엄하며 마치 황제처럼 생동감이 있다. 신전에' 천조진' 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는 것은 청나라 강희 23 년, 즉 서기 1684 년이다. 사문 안에는 건륭 13 년, 즉 서기 1748 년에 쓴' 대덕수' 의 거대한 현판이 있다. 조각상 앞에는 명나라 황제가 준 청동 오품과 금박, 월도끼, 승천, 지팡이 인용 등의 제사식이 진열되어 있다.

동악대제는 태산의 신이다. 역대 황제는 자신의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태산신의 칭호를 봉하고 경배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산신은 직함이 없다. 당태종 이롱기 개원 13 년, 즉 기원 725 년에 태산은' 천왕' 으로 봉쇄되었다. 송신종 조형동이 태산을 봉할 때' 천제임왕성' 으로 올라섰고, 4 년 동안 대중상부가' 천제임성디' 로 추가되었다. 기원 28 년, 즉 서기 129 1 년, 원세조 쿠빌라이가 다시' 천제인' 으로 봉쇄되었다. 명태조 주원장은 즉위 후 태산에 봉호를 붙이는 것은' 모독신' 이라고 생각하여 모든 표지를 제거하고' 동악태산 신' 으로 개칭했다.

대웅전 안에서는 동 서 북 3 면 벽에 태산의 기적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화면 이후 문은 경계이고, 동쪽에는' 제나라', 서쪽에는' 혜', 전체 길이는 62 미터, 높이는 3.3 미터이다. 봐라, 금전 앞에는 금위가 있고, 황후와 첩은 금위 뒤에서 바라보고 있다. 금수교, 18 회 전국 대학생 배웅; 동악 황제는 옥전차 위에 앉았고, 전차 위에는 황패가 있었고, 꼭대기에는 3 층 고리가 있었고, 청마 여섯 마리를 타고 있었고, 주위에는 백관이 빼곡히 둘러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앞에서 두 개의 밝은 가마가 그를 동반하고, 왼쪽은 빙의 왕이고, 오른쪽은 진정한 안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으로 나아가면 상서펜티엄, 깃발이 펄럭이고, 기사가 줄을 서고, 의장인원이 있다. 전체 팀의 선봉은 야차우 징이고, 기린은 길을 열고, 꽹과리와 함께 연주한다. 향안도 있고 18 성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쪽의 지도는 기본적으로 순찰 지도와 같지만, 단지 두 개의 하그가 호랑이 한 마리와 서류를 싣고 있는 낙타 한 마리를 추가하여 동악대제 순찰의 완전한 성공을 나타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체 그림 * * * 인물 697 명 (길상동물 마운트, 산석나무, 궁교 암거 등) 이 빽빽하게 변해 중국 궁중 벽화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벽화는 원래 송신종이 동방에 봉쇄되었을 때 그린 것이었지만, 본청은 여러 차례 화재로 소실되어 재건되었다. 특히 청나라 강희 7 년, 즉 서기 1668 년 화동에서 천성 지진이 발생하고 태안시 성벽이' 파괴' 되고 대전이' 붕괴' 되면서 기존 벽화가 지진 후 다시 그려졌다. 그의 벽화를 고찰하는 것은 아랫부분의 주요 인물, 궁전, 교량이 모두 중국의 전통화법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산원근과 원근감, 즉 거리소감이 없어 송대의 본래 모습을 기본적으로 보존하고 있다. 맨 위에 있는 바위, 나무, 건물은 모두 서구 초점 투시법, 즉 거의 크고 작은 방법을 사용한다. 서양화는 청나라 초년에 중국에 전해졌다. 벽화가들은 그것을 신기하게 여기기 때문에 전반부의 호호 부분을 모방하여 상하 풍격을 크게 다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민국 시대 벽화가 파괴되었다. 중원 대전 중 손량성은 태안을 점령하고 본전 서벽 아래에 무대를 지었다. 나중에 또 여러 차례 주둔하여 표어를 붙이고, 말뚝을 장만하고, 마구간을 설치하고, 당내 몇 곳을 포격했다. 193 1, 태안 문화명인 조심은 철조복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 연대가 오래되어 벽화의 많은 부분이 침식되었기 때문에, 특히 아랫부분을 잘 보관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내동실에는 명대 청동으로 주조한 조요보경, 직경 1.438+0 미터가 있습니다. 이 보경은 원래 피샤약 잔정 원준상 뒤의 제물로 1936 에서 이곳으로 옮겼다.

당 앞 중대 높이, 폭, 폭, 사방 조각란, 옥계곡 등; 중간에 명대 철주조향로 두 개와 송대 철통 두 개가 있는데, 분향 불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다. 플랫폼 양쪽에는 어비정이 있고, 정내에는 건륭황제가 대묘를 순시할 때 쓴 여덟 편의 시가 있는데, 태산 제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사료로 황제의 종적을 고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선 제도의 진화를 엿볼 수 있다.

고대 황제는 태산을 제사하고, 먼저 대묘에서 태산의 신을 제사한 다음 태산을 제사하였다. 청대 강희제, 건륭황제는 이곳에서 성대한 제사 행사, 삼제, 육무릎, 육절을 거행했다.

고백의 서쪽에 있는 터널 아래에는 고백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죽은 가지가 북쪽으로 향하고 있는데, 마치 학이 날개를 펴는 것과 같다. 이것은 다이묘 팔경 중 하나인 학이 날개를 펴고 있다.

본전 양쪽에는 수백 개의 기존 환랑이 있어 인안문 양쪽의 동쪽, 서신문과 연결되어 있다. 현관 아래에는 염라 10 전 72 사단이 그려져 있고, 동쪽 현관 한가운데에는 종탑이 있고, 서쪽 현관 한가운데에는 북탑이 있다. 복도와 건물은 청말에 파괴되었다. 개혁 개방 이후 복도와 종고 2 층을 보수했다.

대원동랑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65,438+09 곳의 유명한 고적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청대 태산석각복제품, 고위청부항군비, 한대 고곡성 장군표송, 손씨 현 부인 김인성비, 당대악조상비, 당대나라 신보사비 등이다. 언급할 만한 것은, 형방북과 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