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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향의 서예 스타일

송대는 중국 서화 예술 발전의 중요한 시기이다. 당대의 서예가' 모양' 이라고 하면 송대 서예는' 의미' 가 크다. 당나라와 마찬가지로 송나라에도 많은 걸출한 서예가가 등장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하고 성취한 것은 송사집이다. 그들은 수시, 황정견, 미탄, 채향이다. 서예 스타일로 볼 때, 수시는 기복이 심하다. 황 tingjian 수직 및 수평 상승; 미피는 멋있고 대담하다. 채향은 단정하고 침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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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는 이 네 사람 중 가장 유명할 것이다. 비록 사람들이 그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는 것은 그가 유명한 시인이자 작가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서예 예술에서의 그의 업적은 그의 문학적 업적 못지않다. 그의 작품' 황주 한식첩', 세계 제 3 행서는 그가 훌륭한 서예가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 준다. 수시 비하황주의 3 년 한식절에 쓴 이 작품은 작가의 내면의 외로움과 실의를 반영한다. 통편은 기복이 심하고, 빠르고 온건하며, 낭자하고, 단숨에 이루어졌고, 스시는 자신의 심경 변화를 서체 라인의 변화에 녹였다. 또한 그의 서예작품에는' 천적벽부',' 동정춘부',' 중산송노부'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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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 후, 황 tingjian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는 수시 가문 출신으로 장뢰, 진관, 민과 함께' 소문사학사' 라고 불렀다. 나중에 그는 스시와 함께' 수황' 이라고 불렸다. 행서 방면에서 그의 가장 좋은 서예 스타일은 행서와 초서이다. 황정견은 선인의 장점을 잘 참고하고,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그의 선생님 수시입니다. 황정견의' 서론' 에서 그는 소동포의 서예에 대해 여러 차례 평론을 하였는데, 대부분 극찬이었다. 소동파는 황정견문학의 교사이자 추진자일 뿐만 아니라 서예를 배우는 그의 본보기이기도 하다. 초서가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동갑내기 주악이다. 황정견의 초서는 자유롭게 개폐되어 자유분방한 경지에 들어섰다. 그 펜은 그에 비해 더 차분하고 우아하며, 기복이 심하지만, 곳곳에 머무를 수 있고, 곳곳에 머무를 수 있다. 중국 초서의 또 다른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여 주상철을 대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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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는 미피다. 일명' 미영' 이라고 불린다. 그의 이상한 성격과 미친 행동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쌀은 시문, 서화, 감정 정확성에 능하다. 그는 화가, 감정가, 수집가로' 송사가' 에서 손꼽힌다. 그는 서예에 쓰는 시간이 가장 많고 성취도 가장 크다. 중국의 10 대 명문 중 하나인 서수첩은 그의 걸작으로, 진귀한 보슈수에 적혀 있는데, 그 위에는 쌀이 직접 쓴 여덟 편의 시가 적혀 있다. 촉수첩' 은 구조가 묘하고, 변화가 유연하며, 자형이 아름답고, 품격이 좋고, 방원 강유하고, 경제가 부드럽다.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제 1 미첩으로 칭송되다.

마지막으로 채상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하며, 신용을 지키고, 박학하다. 채향의 서예는 굳세고, 고풍스럽고 완곡하며,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채향의 서예는 당시 추앙을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수시와 구양수가 가장 충실한 팬이었다. 특히 구양수는 채향의 서예 짱 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전세에는 자기가 쓴 시가 있고, 감사의 시가 있고, 심도, 초조하게 쓴 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