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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 시대의 음악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음악은 삼국 시대로 발전하여 이미 매우 성숙한 수준에 이르렀다. 전통 윤리가 음악에 대한 중시로 역대 음악을 치국안방의 고전으로 삼아 빛을 발했다. 선진의 사창과 한대의 이연년은 모두 음악의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하였다. 삼국시대에는 사회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시대적 특징을 지닌 음악 작품과 뮤지션, 그리고 시대적 특징, 당시 음악 발전 수준을 상징하는 이론도 등장했다. 그중에는 지강, 응우엔, 채연 등이 있다. 대표로서 중국 음악 발전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지 강과 구진 음악 "guangling 흩어져"

지강은 문학과 사상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부를 남겼다.

강강은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음악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다. 지강' 진서 열전' 은 지강이 "공부는 스승에게 받을 수 없고, 박은 들을 수 없다" 며, 사상이 방종하고 얽매이지 않고 예법에 얽매이지 않는 것과는 큰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강 () 은 위진 귀재 () 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플루트, 피아노, 음률을 잘한다. 특히 피아노와 음악에 대한 그의 취미는 후세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매혹적인 전설을 남겼다. \ "태평광기 \" 317 에 따르면 \ "계링지 \" 에서 인용했다:

노강이 등불 밑에서 피아노를 치다가 갑자기 긴 수염의 검은 벨트를 가진 사람이 있어 매우 익숙하다. 불씨를 불어서 "치욕이 영광보다 낫다" 고 말하는 것이다. " 한번 해 보세요. 수십 리 밖에 월화라는 정자가 있어요. 이 정자가 투표한 이유는 살인을 위한 것이다. 중 3 (계강자) 은 작은 세 마음 속에 두려움이 없다. 처음 봐, 먼저 피아노를 치고 우아한 소리를 내며 공기가 좋다고 했다. 종삼이 거문고를 쓰다듬으며 소리쳤다. "너 누구야? 클릭합니다 구름 한 송이 "오랜 친구로서, 당신은 여기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문군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음악은 매우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들어보겠습니다. 군자를 만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불행히도 죽어서 몸이 망가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피아노를 사랑한다면, 만나야지, 비난해서는 안 됩니다. 노래 몇 곡 더 만들 수 있어요. " 정오가 되자 다시 거문고를 타는 명절로 돌아갔다. "오랜만이다. 왜 안 오니?" 숫자 사이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그는 손으로 그의 머리를 두드리며 말했다. "피아노 치는 소리를 들을 때, 너는 깨달음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만약 상황이 일시적이라면. "초청과 * * *, 목소리의 재미를 토론하자, 글자는 분명히 구분하고," 너는 거문고로 한번 해봐. "라고 말했다. \ "guangling 흩어져 플레이, 참조 가 있어야합니다. 우선, 그것은 그것만큼 좋지 않다. 중국에 맹세하다: 아무도 가르치지 않는다. 아침어: "오늘 한 번 만났지만 천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어요. 시간이 길어서 너는 실망할 수 없다. ""

지강은 매우 비싼 피아노를 가지고 있다. 이 피아노를 위해, 그는 동양의 노상가에게 팔았고, 신하에게 강순옥을 요구하여 얇게 썰어 금면에 금휘장으로 박았다. 거문고는 옥커튼 타월 조각과 수축사로 만들어졌다. 이 피아노는 값어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한번은 그의 친구 단타오가 술을 마신 후 거문고를 썰려고 하자, 지강은 목숨으로 위협을 받아 토끼에게 큰 재난을 당했다.

강강의 피아노 곡 네 곡' 장경',' 쇼칭',' 장변',' 단변' 은 함께' 노씨 사골' 이라고 불리며, 채용의' 채씨 오골' 과 함께' 구골' 이라고 불리며 중국 고대의 유명한 피아노 곡입니다 양디는 구농을 취사의 조건 중 하나로 삼았는데, 그 영향이 크고 성과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마씨의 어두운 통치에 직면하여, 강 () 은 의분이 격분했다. 반항을 나타내기 위해, 그는 늘 깊은 산으로 도피하여 대림 칠현을 초청하여 함께 여행을 한다. 위안 yanbo "대나무 숲 일곱 현전" 구름: "계절 삼촌 밤 맛 산, 산, 겨울 피 머리, 여름 편집 잔디 옷, 실크 현악기 연주, 오음 조화." " 지 강 (Ji kang) 이 냉소적 인 행동으로 인해 음악 창작과 연주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위에서 말한 광릉산은 고대의 대형 피아노 곡으로, 적어도 한대에서 이미 출판되었다. 그 내용은 예로부터 다르지만, 일반적인 견해는 그것을 조선 왕을 암살한 피아노 곡과 연결시키는 것이다. 정사고려왕' 은 전국 시대 한 주검인의 아들 니정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고려왕을 찔러 죽인 뒤 자살한 비참한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이에 대해 채용의' 조근' 은 상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광릉산' 현존 스펙트럼은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비보' (1425) 에서 최초로 발견되며 가시한, 충관, 화열, 보검에 관한 부제가 실려 있다. 그래서 고대 진 작곡가는 광릉산과 니정을 북한 왕을 찔러 죽였다.

노강이 연주한' 광릉산' 은 이 고대 명곡이 노강을 거쳐 가공된 부분이다. 오랜 유통 과정에서 민요처럼 역대 가수들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다. \ "세계 새로운 언어 리앙 야 \" 에 따르면:

도시는 나에게 동시를 선고하고, 태도는 변하지 않는다. 소금은 그것을 연주한다. 광릉을 놀다. 노래의 끝에서 그는 말했다. "소니는 이런 소품을 배우려고 노력하지만, 나는 금곡에 동의하지 않는다. 광릉소품은 절대 시대에 뒤떨어진다!"

바로 지강이 임종 전에 연주한' 광릉산' 이 이 고전 피아노 곡을 세상에 널리 알렸다. 광릉산은 어느 정도 지강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이른바' 오늘을 넘지 않는다' 는 것은 곡조 자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지강의 임종 때의 화난 말을 반영한다. 사실 진악' 광릉산' 은' 마법의 비악' 에 의해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지 캉은 깊은 음악적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형하기 전에 3,000 명의 학생 * * * 이 시마 (Sima) 에게 "선생님" 을 요구했지만 허락되지 않아 "집에서 공부하는 사람은 항상 고통 스럽다" ("진서"). 그래서 지강의 이름은 광릉산과 계속 연결되어 있다.

광릉산' 총보 45 편은 손가락, 단조, 장조, 정음, 난음, 후서 6 개 부분으로 나뉜다. Zheng Zheng 은 nie Zheng 의 불행한 운명에 동정을 표하곤했습니다. 긍정적인 목소리 후에, 그것은 정영웅의 사적에 대한 찬사와 칭송을 표했다. 긍정적인 목소리는 음악의 주체로, 니정이 분노에서 분노에 이르는 감정 발전 과정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복수의 의지를 깊이 묘사했다. 전체 노래는 시종 두 가지 주제 음조의 얽힘, 기복, 발전, 변화를 관통한다. 하나는' 정성' 의 두 번째 단락의 음조 주제이다.

다른 하나는 큰 시퀀스의 끝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혼란스러운 음조입니다.

긍정 어조는 단락의 시작 부분에 많아 주도적 역할을 두드러지게 한다. 혼란스러운 주제는 단락 끝에 많이 쓰이며, 다양한 변화의 곡조를 하나의 음조로 귀결시켜 단락을 표시하고 전곡을 통일하는 역할을 한다.

광릉산한 선율이 격앙되고 대범하다. 우리 나라에서 유일하게 고양이 형과의 전투 분위기를 지닌 고금곡으로, 억압받는 사람들이 폭군에 반항하는 전투정신을 직접 표현하며 높은 사상성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지강은 광릉산의 반항정신과 전투 의지를 본 것 같아 광릉산을 그토록 사랑했고, 그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광릉은 역사상 한때 매우 인기가 있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우리나라의 유명한 고금 뮤지션 관평호 선생은' 마법의 비곡' 에 포함된 곡조에 따라 편곡과 연주를 하여 이 아름다운 고금곡을 다시 세계로 돌려보냈다.

지강은' 광릉산' 연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음악이론에도 독특한 공헌이 있다. 각각' 복금' 과' 성무애락론' 이다.

복금' 은 주로 거문고와 음악에 대한 지강의 이해를 표현하지만, 유교 전통사상과는 다른 지강의 관점을 반영하고 있다.

성무애락론' 은 저자가 유가' 악으로 천하를 다스리다' 는 사상에 대한 직접적이고 집중적인 비판이다. 그 중에서도 지강의 음악에 대한 통찰이 번쩍인다.

채연과 그의' 후윤 18 박자'

채연자 문희는 동한 말년에 유명한 문학가, 음악가, 서예가 채용의 딸이다.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의 영향을 받았다. "박학한 말은 기질보다 낫다." 채옥전' 에 따르면,' 여섯 살 된 문희, 밤새도록 거문고를 연주하고, 현이 유일하다. 안은이는' 제 1 현' 이라고 말했다. 한 현을 끊어서 물었고, 안이는' 제 4 현' 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십대 때부터 음악적 재능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채연의 생활은 극도로 비참하다. 처음에 그녀는 마음이 허술한 아버지를 따라 사방을 돌아다니다가 나중에 위충도와 결혼했다. 곧, 남편이 돌아가 셨고, 카이 얀 (Cai Yan) 은 자녀가 없었습니다. 이때 전쟁은 빈번하다. 디함흥평 2 년 (195), 동탁의 인마에 의해 남흉노에 포로로 잡혀 좌측과 결혼하여 12 년을 머물며 두 아들을 낳았다. 조조가 북방을 통일한 후 정세가 비교적 안정되어, 사자를 보내 김비로 채연을 되찾고 동사와 결혼했다. 이런 극도의 고통스러운 생활이 그녀로 하여금 세상의 질고를 당하게 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특별한 감정을 장시' 호건 18 박자' 로 썼다. (이 시는 학술계에서 줄곧 논란이 있었고, 양측 모두 충분한 증거가 없었기 때문에 정론이 없었다. 자세한 내용은 "후건 18 박자 토론집"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그 내용은 채연의 인생 경험을 묘사한 것이다.

후가의' 18 박자' 가 창작한 동명 피아노 곡에 따르면 중국 음악사에서 우수한 클래식 음악이다. 채연의 일생의 비참한 처지를 매우 감동적인 필치로 묘사하며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깊은 재난을 반영하고 조국, 고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이별에 대한 주인공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표현했다. 이 곡은 당송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고대 피아니스트 채석보 씨에 따르면' 진곡 * * *' 은 총 39 가지 버전으로, 명나라 만년 손비현이 쓴' 진시전' (161/Kloc-0) 만 있다.

후유 18 박자' 는 채연이 후유 18 박자의 음조를 구금으로 바꿔 창작한 참신한 스타일의 음악이다. 사실 그녀는 남북 스타일과 결합해 창작한 것으로 남북 음악 문화의 교차점을 어느 정도 반영했다.

"촬영" 은 음악이고, 18 박자는 18 단이다. 다음은' 김호 18 박자' 의 음악적 효과를 소개한다.

첫 번째 촬영은 전체 노래의 서론으로, 작가가 난세에서 태어나 타향으로 전락한 비참한 경험을 요약했다. 시작되는 곡조는 다음과 같다.

두 개의 삼소절은 전곡의 핵심 음조로 전곡의 기본 곡조를 파생한다. 첫 박자의 정서 변동이 심하고, 각 곡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두 번째 박자는 장식적인 변음으로 감정을 상당히 강하게 표현했다. 열 번째 박자에 이르러서야 집을 떠나는 슬픔이 한 걸음 깊어져 악곡의 첫 부분을 구성하였다. 11, 12 박자는 전체 노래의 전환이다. 특히 12 박자는 유일하게 음조가 밝고 맑은 단락으로 민족의 기쁨과 귀국의 기쁨을 표현했다. 음악은 고음으로 시작하는데, 리듬이 매우 넓어서, 스트레칭된 악구를 형성한다.

이 멜로디 음역은 매우 높아서 극도로 흥분된 정서를 나타냈다.

13 부터 17 박자는 음악의 두 번째 이등분인데, 여전히 슬픔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어린 아이들에 대한 열망을 주로 표현하고 있다. 열여덟 번째 촬영은 전체 노래의 결말로 격정 속에서 전체 노래를 끝냈다.

[첨부] 호가의' 18 박자' 부분 단락의 악보.

응우옌적과 그의 술 취함

대림 칠현' 중의 하나인 은 문학에서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눈에 띄었다.

아버지 응우옌의 영향을 받아, 응우옌적은 피아노 전문가이다. 그의' 영회' 시에서' 밤에 잠을 못 자고 앉아서 피아노를 친다' 고 말하는 것은 그가 어둠의 통치 아래 사마의 집과의 협력을 단호히 거절함으로써 생긴 고민과 슬픔을 보여준다.

개성적인 특징을 지닌 문학 창작으로서, 응우안의 시는 난삽하고 우여곡절이 있으며, "말은 눈과 귀에 있고, 정은 팔황책상 위에 있다" 고 하지만, 음악작품으로서, 응우안은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형식으로 자신의 내면의 무한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창조한 술 취한 이미지는 사마씨가 이적을 죽이는 어둠의 통치 아래 두려움과 걱정, 화도 피하고 피하는 진실한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권' 마법 비보' 에 따르면' 노래, 응우엔 한숨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서 속세를 잊고, 골조밖에 관심을 갖고, 술을 마시며 즐거워하며, 평생의 포부를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재미있다면, 그것은 진짜 술중독이다. 구할 방법이 있다. 아름다움이 그 안에 있으니, 그러므로 비속도는 달자가 얻는다. " 이 말은 응우옌적' 술 취함' 의 참뜻을 드러낸다.

취생몽사' 는' 마법비보' (1425),' 풍현품' (1539),' 리메이크 리얼 스토리' (/Kloc-) 야오병염 선생의 악보에 따르면 ('관악예술' 198 1 감 1, 야오병염' 칠현악기' 의 음악 참조)' 취함' 은 3 박자 리듬을 사용하며 구금 음악에서는 드물다 이 노래의 음악 주제는 끊임없이 위아래로 뛰는 문구이다.

이 주제는 주음, 주도음 등 안정된 음조를 각 박자의 시작과 끝 받침점으로, 중간에 큰 점프 음정을 박아 박자의 경중을 뒤바꾸는 효과를 만들어 술 취한 채 비틀거리는 표정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두 섹션에서는 불안정한 음조와 변화의 리듬을 강조하여 작가의 내면의 절망과 고통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노래는 5 단의 순환 변주를 통해 끊임없이 감정을 심화시키고, 술 취한 사람의 이미지를 통해 어두운 현실에 대한 주인공의 강한 불만과 출구를 찾을 수 없는 모순 심리를 충분히 표현했다. 음악 수법이 간결하고, 이미지가 풍만하며, 사상이 깊고, 문인의 높은 문화 수양이 음악상의 구현이기도 하다. 술주정뱅이는 중국 고대 음악의 진귀한 보물이다.

[첨부] "술주정뱅이" 사운드 트랙

국적은 음악 작품' 술에 취하다' 외에도 음악 이론 작품' 악론' 이 있다.

대만에서 루안 국적의 생각에 따르면, Yuelun 은 루안 국적의 내면 세계의 또 다른 측면을 반영하는 명백한 유교 설교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가 생각하는 것처럼: "음악 세계의 몸, 모든 것의 성격." \ "루 루 악, 음과 양; 음과 음은 적당하지만 만물은. 남녀가 자신의 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아, 군신은 몸을 맡기지 않는다. 사해는 모두 구경하고, 큐슈는 명절이 있다. " 본적은 또한' 정위의 소리' 를' 요염한 노래',' 음행의 소리' 로 통렬하게 비난했다. 물론, 이러한 사상적 인식은 분명히 사마씨의 어두운 정치와 관련이 있지만 고립된 것은 아니다. 국적의 사상 깊은 곳에는 그가 분명히 반대하는 것이 많다. 예를 들어, 그의 아들 응우옌은 "그의 아버지처럼 보이지만, 또한 이루고 싶어한다." 보병 (보병 교위, 세칭 보병) 은' 종룽 (응우엔 조카 응현자)' 이 사전, 여복할 수 없다' ('세설 신어') 라고 말했다. 심약은 이에 대해 매우 똑똑히 보았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것은 자신이 무지하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응우옌은 다른 각도에서 사마의 집에 반항했다. 그는 원래 예교를 수호하고 있었지만 사마씨의 전권에 불만을 품고 일부러 이상하게 행동했다. 그래서 그는 사마씨에 대항하기 위해 엄청난 내면의 고통을 참았다. 본적 사상 행위의 이중성은 실제로 현실 사회에서 진실된' 사람' 의 표현이다.

(위의 지강, 채연, 응우옌에 관한 음악 자료는 모두 유재승의' 중국 고대 음악의 간사' 에 기반을 두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기타 문인 음악가

응우옌

건안 칠자 중 한 명은 응우옌의 아버지이다. 조조는 음악을 잘 하는데, 응우완의 아호를 듣고 그를 관원으로 봉했지만, 응우완은 부임하기를 거부했다. 나중에 조조는 그의 재능을 아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무대에 오르게 했다. 응우옌은 매우 무력하여 산속으로 도망쳤다. 조조는 그를 놓아주지 않고 산림을 불태워 마침내 그를 찾았다. 응우옌은 아마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그래서 조조 조조 조조와 함께 진림과 함께 기록실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그러나, 응우 엔 은 여전히 ​​다소 꺼려, 그래서 카오 카오 연회 가 손님을 대접 할 때, 응우 엔 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조조는 화가 나자마자 그를 악사 대열에 몰아넣었는데, 목적은 그를 모욕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선율을 이해하고 북을 잘 치는 것을 그는 결코 창피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즉흥적으로 "케이스 문" 이라고 불렀습니다. 루는 개방적이고, 위는 운이 좋을 것이다. "경개유큐슈, 사람들은 물건을 원망한다. 독서인은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고, 여자는 행복한 사람을 위해 연주한다. 선한 자는 복종하고, 다른 사람은 난장판이 될 수 있다. " 곡조가 조화롭고 아름다워서 조조가 매우 기뻤다.

응우옌은 나중에 조씨그룹의 중요한 문인 회원이 되었다.

응우옌

본명 종견은' 대림 칠현' 중 하나이며, 응우안의 조카와 삼촌 한 명이 모두' 응우안 대효' 라고 불린다. 단타오는 자신이 "순결하고 욕망이 없고, 탁세를 깊이 느끼고, 만물은 움직일 수 없다" 고 생각한다. 공식 \ "(\" 진서 열전 참조 \ "), 하지만 진무제는 자신이 술에 취해 있지 않다고 생각하고 사용했다. 국적과 마찬가지로, 그는 자신의 생일을 놓아주고, 제멋대로 얽매이지 않았다. 그는 사적으로 그의 고모의 선비 여종과 친밀한 관계가 있었다.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귀국했어야 했는데, 응우옌현은 그녀를 떠나라고 요구했다. 이는 당시 예교가 받아들일 수 없었던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하녀 가 사라, 응우 엔 시안 (西安) 은 당나귀 를 빌려 그녀 뒤에 타고, 마침내 그녀를 되찾았고, 응우 엔 푸 (Ruan fu) 라는 아들을 낳았고, 세상에 조롱을 받았다.

선호는 선율을 알고 비파를 잘 연주한다. 고대에는' 응우옌현' 이라는 비파가 있었다. 그는 xunxian 말 과 기질 에 대해 이야기 했다, xunxian 말 은 그가 응우 엔 시안 (西安) 보다 훨씬 열등하다고 생각, 매우 질투. 그래서 응우옌현은 석미지사로 강등되었다.

응우옌현의 저서 《법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 "세계 새로운 언어 유 슈 지에 \" 참고 를 참조하십시오.

응우옌

응우옌, 천리, 응우옌현의 아들. 성은 순수하고 욕심이 없고 자기 만족이다. 독서 요구는 그리 높지는 않지만, 호흡이 잘 맞는다. 피아노 연주에 능하다. 높낮이에 상관없이 듣고 싶으면 연주한다. 그 조상은 확실히 유산을 남겼다. 응우옌은 진 () 나라에서 벼슬을 했기 때문에 생략되었다.

허슨

순은 윤영 (오늘 하남 허창) 에서 태어났다. 젊은 총휘는 종우의 칭찬을 받았다. 또 길고, 많은 책을 읽으며, 위대장군 조청을 역임하고, 중서동 시랑을 옮겼다. 카오 Shuang 처벌, 그를 교수형에 연루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후 안양령을 맡고, 기마 () 를 돌려 중랑장 () 에 종사하다. 위 () 의 죽음은 진 () 과 관련이 있어, 깊은 인식을 받았다. 그는 중감, 중감 보좌관, 광록 의사, 지도 비서감, 관직으로 임명되었다.

순희관 음악, 자충관 * * * 법. 이 세상에서 법과 행동에 종사하다. 초창기에 길에서 조 상인 우령도를 듣고 매우 넋을 잃었다. 그가 음악을 담당할 때, 그는 운치가 잘 조절되지 않았다고 느꼈다. 그는 조 소 벨 이 더 좋은 경우, 카운티 가 보내 보자, 생각 하고, 마지막으로 사운드 트랙 소 종을 발견했다.

가짜 공격

허망한 발작, 주로 문학에서 이뤄지고 음율에 능통하며 한악부 12 곡을 위고풍곡으로 바꾼 적이 있다. 이 책의 문헌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좌연년

좌연년, 황중학교 (220-226) 는 신곡 창작, 개축곡 능력 때문에 인기가 많았고, 이후 공법의 중랑장이 되었다. 그는 음률에 정통하여 정성을 잘 한다. 이 책의 문헌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와사비

자공현의 두규는 성품 때문에 우타로로 봉쇄되었다. 5 년 (188) 중기 병으로 파관하다. 경주의 혼란을 피한 후, 유표는 그와 맹요를 한디, 야유로 만들었다. 유총이 조조에 항복한 후 조조는 아욱에게 군대를 위해 제사를 지내게 하고, 너무 많은 오락 활동에 참가하며, 우아한 음악을 창작하게 했다. 아욱은 시계 리듬에 능하고, 총명하며, 전능하다. 당시 윤계산과 아락을 불렀고, 가수 윤호는 묘회 교외예배, 무용가, 1 세대 무용가 푸교효, 교장 해바라기 연구 경전, 먼 거리 이야기 수집, 악기 이야기 가르쳐 줄 수 있었다. 고대 음악의 발굴과 정리에 큰 공헌을 하였다.

카오 파이 황제, 뒤 퀘 태락릉 대위, 셰루. 조조 시대에는 한대의 주동 노동자 장작옥교가 매우 총명했고, 그의 많은 기물은 당시 귀족들의 사랑을 받았다. 말미잘은 장작우에게 동종을 주조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소리는 불분명하여 뜻대로 되지 않았다. 말미잘은 여러 차례 장작옥의 파괴를 재주조할 것을 요구했다. 차이 유 매우 불만족, 와사비 독단적 인 행동, 준수 를 거부했다. 그래서 그들은 카오 카오 카오, 카오 카오 chaiyu 종 을 들고, 사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반복 듣고, 그리고 해바라기 가 옳다고 생각하고, chaiyu 는 틀렸고, chai Yu 등 은 말을 기르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조비 () 에 이르러 조비 () 는 특히 장작유 () 를 총애한다. 그는 일찍이 해바라기, 왼쪽 (마진) 을 손님들 사이에서 불어오는 구금과 같게 했다. 말미잘은 하기 싫어서 조비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나중에, 뒤 퀸 뭔가 다른 연루, 카오 파이 왼쪽 (말 장식), 뒤 퀘벡 및 기타 차이 유 징 을 하자. 두규는 운동자가 아락이라고 생각했고, 조조 이후 많은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조비의 행동에 만족하지 않았다. 나중에 조비는 그의 궁직을 철수했다.

두규는 제자 소든, 장태, 삼복 등이 있어 관리들이 모두 기뻐했다. 제자가 만금을 들여 중대장에게 알리다. 좌연년 등은 음률과 정성에 능하지만 고락에서의 취미와 성과는 모두 해바라기 못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