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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한 서예
선옥서에는 북방 사람들의 호탕함과 호탕함, 체구가 우람하고 수염이 빽빽해서 친구들이 모두 그를' 호자 사나이' 라고 부른다. 동시대의 시인 유관은 그가 "얼굴이 아름답고 술만 마시면 취하고, 시가 이상하다" 고 말했다. 그의 음주시는 특히 무단결석하여 사람을 기쁘게 한다. 그것의 교만에 대해 말하자면, 늘 다른 사람에게 중얼거린다. "처음부터 그의 자의적인 성격은 주변 환경 및 상층 당국과의 다양한 충돌로 이어졌다. 원세조 지원 2 년 (1265) 이후 현옥서는 연이어 양주 항주 김화 등지로 이주하여 일부 중하층 관직을 맡게 되어 순조롭지 못했다. 나는 종종 사장과 법정에서 시비를 논한다. 말이 맞지 않으면 가고, 사랑받고, "나는 대중에게 신선하다" 고 말한다. 나는 세 번이나 벼슬을 한 적이 있거나 세 번 내려온 적이 있다. 37 세 이후 항주에 정착하여 서호호림에 졸린 학교를 지었다. 원성종 대덕은 6 년 (1302) 태창사 교칙서를 받았지만 전당 (현재 저장항주) 에서 5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 묘는 항주 서계로 원묘포 (항주시 서림공원) 에 위치해 있다.
대덕은 3 년 동안 습격 (1299) 을 당해 김화에 가서 벼슬을 했다. 구체적인 원인은 테스트가 없다. 내가 알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번 이직이 그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는 것이다. 올해 그는 65,438+00 곡의' 로스트' 라는 제목의 시를 연달아 썼다. 흩어지는 것, 즉' 흩어짐' 은' 장자 인간세' 에서 묘사한 비천한 인물이다. 신체 장애, 형태 미비, 국가의 과중한 병역과 부역을 여러 차례 피함으로써 지도자를 구했다. 사실, 거의 피벗에 있지 않은 것은 이런 상황에 근거하여 가슴 속의 원망을 해소하는 것이다! 그해, 그의 둘째 아들 선우벽강이 불행히도 세상을 떠나 다시 한 번 큰 타격을 주었다. 2 년 후, 현옥서 본인도 병으로 57 세의 나이로 집 근처에 묻혔다. 1989 년 그의 무덤은 재발견되었지만 14 점의 벼루, 도장 등 장례품만 출토되어 모두 서재에 속한다.
소문: "Zhao Meng 의 박해는 새로운 지렛대입니다."
현옥서는 몽골 정종 원년 (1246) 에서 태어나 원대덕 6 년 (1302) 에서 5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조씨는 송리종보우 (1254) 에서 태어나 원지 (1322) 에서 6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들은 지원 15 년 (1278) 을 알고 24 년 동안 사귀었다. 서로가 모두 관로에 있지만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함께 모여 문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특히 조몽은 오흥에서 요양하고, 저장유학은 선양하여 교제가 더욱 밀접해졌다.
현옥서와 조몽은 서로 감상하는 예술 지기이다. 조몽의 원어로 "함께 할 수 없다, 한번 보면 예전과 같다", "비서는 제각기 좋은 점이 있다" 고 말했다. "동상, 의혹 또는 동동 * * * 분석" 뿐만 아니라 "악수언환색", "진당묘첩", "마지막으로 옥후크" 도 있다. 자오 멩 \ 이 수도에 도착하기 전에, 시안 유 책은 티안 얀 (Tian Yan) 과 다른 친척과 친구들에게 자오 멩 (Zhao Meng) 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그는 단순한 외모와 원대한 시선, 불멸의 존재라고 말했다. 조모가 송고종의 서예에 푹 빠졌을 때, 현옥서는 또 다른 말로 몽상가를 깨웠다. 우군에서 시작하라고 했다. 이후 조몽은 서예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그의 스타일은 진 사람들 사이에서 유창했다. 이는 그가 원대의 거인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옥서와 조태는 모두 구금을 잘한다. 시안 (Xian) Yushu 는 쑤 징양 (Xu Jingyang) 의 손으로 심은 오동 (Tong) 을 발견하고 두 개의 구진 "레이 젠 (Lei Zhen)" 과 "유 젠 (Yu Zhen)" 을 복사하고 자오 멩
원초에는 항가호를 중심으로 특별한 문인 집단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는데, 그들은 종종' 기아' 와 같은 행사를 거행했다. 함께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화를 감상하고, 구금을 듣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야집" 의 땅은 흔히 부자장가의 집이며, 산뜻하고 졸린 서재에서도' 야집' 의 중심 중 하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참가자는 송나라 유민 (예: 조미) 이 있다. 조 (Joe) 와 처화 (Chuhua) 와 같은 원나라 관리들도 있습니다. 조멩, 현옥서 등 서화대사도 있고, 장건 등 수집가도 있습니다.
후세 서예 작품은 약 40 종으로, 대부분 초서, 수묵을 위주로 한다. 그의 서예는 당대의 서예에서 시작하여 동진 이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공바탕이 착실하여 손목을 매달고 글씨를 쓰는 데 능하며, 늑대의 털로 뼈 힘을 강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해서체는 힘차고, 둥글고, 기세가 웅장하며, 장법을 잃지 않는다. 행서는 엄격하고, 진력이 충만하며, 자연스럽다. 초서학은 수수하고 혁신적이며 필법이 호방하고 기백이 크다.
명대 왕사천은 "그 공부는 신선하고, 물질정신은 소극적이며, 의젓하고, 수염은 아버지와 같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항상 실력으로 이기는 것을 보았지만, 자태가 부족해서 한 남자처럼 자태가 부족해서, 그는 자신이 점차 조무성에게 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 "을
그는 평생 관직이 낮아 늘 집에 있었기 때문에, 현옥서는 그의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었다. 서예를 잘하는 것 외에, 그는 여전히 작가여서 많은 시를 썼다. 그는 작곡도 할 줄 알고, 피아노도 잘 치고, 문화재 감정에도 정통하다. 바로 그의 광범위한 예술수양과 그와 서예의 융합으로 방슈가 서예가가 되었다. 초창기에 서예를 처음 배워서 고대인처럼 되지 못했다. 우연히 그는 두 사람이 야외의 진흙밭에서 차를 끄는 것을 보고 갑자기 무언가를 깨달았다. 그는 글을 쓸 때 늘 중심으로 손목을 돌려주며, 필묵이 통쾌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술기운이 기이하다. 축 상큼함, 해서체, 선체, 초서장, 특히 초서가 길다. 그의 공력은 매우 착실하고, 손목을 매달아 글씨를 쓰고, 필법이 강건하여,' 졸학집' 이 있다. 현옥서, 그리고 조모도 원대에서' 거인' 으로 불리며' 이묘',' 이걸' 로 불리지만 영향력은 조모보다 약간 못하다.
신선한 잉크로 시 40 여 수를 지은 것은 해서체 행서 초서 세 종류로 나뉘어 초서 예술로 가장 성과가 높다. 대표작으로는' 노자 도덕경',' 수시 해당시',' 한유석학',' 논초서' 가 있다.
루시안 바셍 간 주
강에 눈이 와서 가장 귀여운 녹색 막이 장봉에 따라 흔들리고 있다. 생활이 빈둥빈둥 놀다가 물이 없는 낚시 상태를 차지하고 있다. 연기로 잔디를 쌓고, 물은 장작비산을 돌며 창문으로 향한다. 대나무 울타리가 덮여 개가 짖다.
석양의 그림자 속에서 나는 먼 곳의 민들레가 배에 돌아오고 돛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산성이 문을 닫을 때 북소리를 들어라
대안락은 나의 우둔하고 무지한 것을 웃었고, 소남의 그림자 속에서 예쁘게 차려입었는데, 류시앙 () 와 손지방 () 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은 창문 근처, 누가 블루 오일 빌딩을 부러워합니까?
원과 자포니카 쌀은 허리를 길게 삶고 메기는 끓인다. 빈 항아리를 마시고 마을 술을 담는 것은 시비의 일이다. 손뼉을 치며 어가를 부르는데, 높낮이를 가리지 않는다.
꼬리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이 막막하고, 다리 말뚝이 배의 케이블에 의해 파손되었다. 너는 매풍에서 차가운 강을 잡을 수 있다.
작품에 대한 평가는 세인의 이목이 새로워진 잉크 자국에서' 수시 해당시' 라는 책이 대표적인 작품이다. 이 초서지는 길이가 34.5cm, 너비가 584cm 이다. 수시' 해당화 칠언' 의 책록이다. 원명 이후 많은 서예가들에 의해 쓰여지고 소장되었다. 계후기' 는' 옹초서 수육의' (저자주:' 육예' 는 이순신, 촉, 돌, 리, 악, 춘추, 육경) 을 뜻하며 실수가 없다. 모두들 그것이 장렬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이 육의를 위해 준비한 것인지는 모른다. 명동치창이 말했다. "개동포 선생은 일찍이 여러 차례 해당시를 썼는데, 열 곡도 안 된다. 희백은 성현의 시사전서를 붙이려면 최선을 다해야 한다. ""
본권은 싱그러운 우서가 매우 탄력 있는 딱딱한 털로 쓴 것으로 행서를 위주로 초서 방법을 사용한다. 원곡 시인 수원이 말했듯이, "그는 손목을 잘 돌려주기 때문에 책이 둥글고 생기가 있거나 당법을 많이 쓸 수 있다." 응우엔, 사람, 자현우숙, 서예가 활발하고 웅장하여 손간에 있다. 이 책을 자세히 보면, 연의' 제조카',' 류충사',' 쟁석' 과 많은 유사점이 있어 필법이 종횡무진하고 변화무쌍하다. 전편 200 자 안팎은 각각' 모두 나가다' 와' 포기하지 않는다' 이다. 필력으로 볼 때, 봉봉이 잉크를 모아 둥글고 힘이 있다. 매 획의 시작, 끝, 전환은 모두 한가하지만, 또 변화무쌍하다. 예를 들어, 잉크를 모아 "점" 으로 만드는 것은 시간 엄수, 측면 점, 선택점, 심지어 잠재적인 점 등을 포함한다. , 크거나 작거나, 가볍거나 무겁고, 구조가 적절하고, 혼연일체가 된다. 가로, 세로, 왼쪽, 오른쪽 등 각종 구사법 원소는 모두' 하나',' 추천',' 화',' 용' 과 같이 아름답게 구성될 수 있다. 가로화는 많지만, "일제히 날지 않는다" 는 것은 형세에 따라 달라진다. "펜", "풀", "화", "어지러움", "중" 등의 글자에 있는 세로그림은 대부분 바늘이 걸려 있고, 웅장하고 힘이 있다 ... 구조가 약간 위로 올라가고, 넓고, 대범하며, 세로 수렴이 적당하다. 행서 중간에 있는 잡초의 변화 법칙은 더욱 발랄하고 재미를 더한다. 이 두루마리의 구도는 거의 상하가 플러쉬되어 있고, 행간이 균일하며, 자극이 없고 자연스럽게 매끄럽다. 글자와 글자 사이의 연결은' 끈' 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필세에 자유롭게 위아래로 호응하여 서로 양보하는 것이 더 많다. 전권을 통관하는 것은, 유 선생이 말한 바와 같다. "글자로 엄밀하게 종횡무진하고, 점선으로 상큼하고 입체적이며, 기백호매하며, 출입 규칙을 따른다. 그는 서예 형식미에 대한 추구와 창조를 깊은 공력으로 표현했는데, 이는 그의 기질과 개성을 보여준다. "
두공부 소릉시: 두보의 소릉오언시로, 현옥서가 행서로 썼다. 이 게시물은 구조가 간결하고 필법이 두껍고, 옥서의 개인적 기질에 부합한다. 유관은 이렇게 논평했다. "공공의연하고 의연하고, 얼굴이 웅장하고, 술마다 말을 하고, 기이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본권은 현옥서의 큰 글씨 행서 대표작이다.
노자 도덕고전권: 이 서예는 노자 도가 고전권에서 발췌한 것으로,' 영원' 부터' 노자 도가 고전권' 까지 끝나는데, 후반부가 부족해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 추흥시집: 옥서와 원추의 시가 쓴 오언시 세 곡으로 향수가 가득하다. "북망궁을 바라보며 생각하고, 남유지칠 줄 모르는 오" 라는 말에서 저자가 현재 강소강 일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게시물의 서예는 준랑하고 창건하며, 약간 소홀하여 석현 중후기의 많은 작품들 중 비교적 대표적인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불후의 생활: 이것은 양응식' 불후의 생활' 의 필적이다. 원첩과 비교해 보면 우서의 게시물이 얼마나 형신이 겸비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시권》: 본 권필법은 종횡무진이다. 그는 스스로 초서를 쓸 때, 펜이 종이에서 3 인치 떨어져 있고, 손바닥은 평평해야 하고, 손목은 둥글어야 하고, 쓴 글자는 둥둥 날고, 자세는 독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초서를 보고, 손목을 늘어뜨리고 정면에 돌아오니, 정말 기묘하다.
한유' 이연 회반고 보내기' 순서: 이 행은' 남편이 내 앞에 있고, 내 길을 막는 사람' ('한창리집' 에 따르면) 으로 시작하는데, 그 앞에는 아직 108 자가 부족하다. "청랑하고, 강직하고, 강직하다" 는 평가가 있다.
서예작품' 석고의 노래' 는 당대 시인 한유의 작품으로 우리나라 서예사에서 보기 드문 명가 묵보이다. 소개에 따르면' 석고문' 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각인이다. 초당에서 출토되어 실전되다. 한유가' 석고가' 를 쓴 것은 그것을 부각시키고 국보로 홍보하기 위해서였다.
옥서' 석고송' 은 원대 서예가로 후세 초서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초서시' 석고의 노래' 는 필심이 곧고, 약간 둥글고, 둥글고, 윤택하며,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무겁고, 엄격한 장법을 담고 있다. 이 책은 묵보의 전세작일 뿐만 아니라 서예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소개에 따르면 현옥서의' 석고각' 은 두 권이 있는데, 한 권은 원대덕 5 년, 현재 미국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다른 한 권은 본권으로, 석현 서예 성숙기의 완벽한 작품으로, 종이와 잉크가 모두 깨끗하여' 대도시' 보다 낫다.
역사를 평가하는 동시대인들은 "구습한 사람, 손목을 잘 돌려주는 사람, 그래서 그 책은 둥글고 창쾌하거나 당법을 많이 쓴다" 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이 키버를 만난 지 15 ~ 6 년 동안, 그들은 이미 그들의 책이 세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책보다 서로 다른 것을 보았다. " ("린 슈 칼 만들기")
조모이는 그의 서예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한 번 말했다: "여화의 동창 초서, 너무 멀어서, 그는 따라잡을 수 없다. 희백이 떠나자 세상은 글을 쓸 수 있는 하인이라고 불린다. 이른바 무불이란 존이라고 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 서예가 첸이는 한 번 말했다: "이 세대는 랭 중산 손목 책에만 신선합니다. 나는 첸 눈이 팔을 뻗어 말했다: 용기! 감히! 대담하다! " 서예사의 지위나 후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하자면, 현옥서는 조모와 비교하기가 확실히 어렵고, 그 서예 작품 (특히 연석비) 도 조모보다 훨씬 풍부하다. 그러나 원명 이후, 원대 변무 (), 동복 (), 명대 풍방 (), 명대 풍방 (상해관에는' 큰 글자는 청신태창', 현대판버독수리 등이 있다. 이' 왕안석 잡시권' 은 지원신묘가 2 월 8 일에 책으로 쓴 것으로, 현옥서의 초년의 대표작이다. 종이 책, 길이 50cm, 너비1025cm, 내부에 들어가 석수로 보디에 기재되어 현재 랴오닝 성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이 책은 현옥서가 절친군 Xi 를 위해 만든 것이다. 준준 () 기록에 따르면, 측은 절강 항주 순안 () 에서 태어났다. 송순의 조정은 관원부터 병부 시랑까지 국사를 편찬하고' 봉교집' 을 쓰는 것이 처음이다.
해서체 작품' 도덕경' 은 노자' 도덕경' 의 서예 발췌로' 영원' 부터 노자 도덕고전의 행까지 ***2 1 1 끝, 후반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각 종이에는' 삼제자' 라는 장이 덮여 있다. 권후 5 단: 옹방강 발문, 오영광 발문, 엄문 발문,' 파나소닉' 발문. 이 게시물은 옹방강, 노공, 예공오 등 소장되어 여러 군데 표기되어 있다.
팬 zunqi 기록 "쑤 jingzhai 구름 연기 눈 구름 연기".
석고문 당대에는' 석고가' 를 쓴 큰 시인 두 명이 있었는데, 한 명은 위이고 다른 한 명은 한유였다. 현옥서의' 석고가' 는 한유가 쓴 칠언율시입니다.
석고문은 열단이나 영익석조라고도 불리며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석조작품이다. 구체적인 날짜가 없으면 당대의 위와 한유의' 석고가' 는 시기의 석각으로 여겨진다. 송대 시인 구양수는' 석고후기' 에 대해 세 가지 의심이 있지만, 여전히 주선왕 때 석천이 지은 것으로 여겨진다. 송대 시인 정초는' 시고' 가 선진시기로 혜문왕 이후, 한무제 이전에 기록되었다고 생각한다. 나진옥 고증과 마서륜주 모두 같은 일로 위 () 한설 () 과 다름없어 겨우 17 년 차이다. 곽말약고증에 따르면,' 석고' 는 진양공 8 년 동안 책으로 되어 왕현에 더 가깝다. 차이점은 사서나 진금이 왕이라고 부를 때 쓴 것이다. 석고는 당 초 천성 삼추원 (현재 산시 () 성 바오지시 삼추원) 에서 출토된 후 봉상부묘로 옮겼다. 5 대 전쟁 시기에 돌북이 민간에 흩어져 있었다. 송대에서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고 마침내 소장되어 봉상대 학사에 배치되었다. 송휘종은 금석학, 특히 석고에 미련을 두고 있다. 2 년 (기원 1 108) 을 크게 보고, 구경국학, 임베디드 글자로 옮겼다. 나중에 송진전쟁으로 석고는 임안 (지금의 항주) 으로 옮겼다. 김병이 구경에 들어간 후, 석고를' 기물' 로 보고 연경 (오늘 베이징) 으로 반송했다. 그 이후로 석고는 수백 년의 비바람을 겪었다. 항일전쟁이 발발했을 때 국보가 일본 침략자에게 약탈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시 고궁박물원 원장의 마항은 석고를 강남으로 옮겼다. 항전이 승리한 후 북경으로 반송되어 65438 년부터 0956 년까지 베이징 고궁에서 전시되었다. 청건륭 55 년 (1790), 원시드럼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청나라 고종 황제는 10 면드럼을 모방하여 벽정 (대학) 에 배치했다. 지금 국자감에서 드럼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그 형태와 각인 부분은 원석고와 크게 다르다. 석고문의 탁편은 당대에 있었지만 전해지지 않았다. 김문보다 석고문은 더 규범적이고 점잖지만, 어느 정도는 김문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다. 그것은 김문에서 소통으로의 과도기 문체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석고문 이전에 주선왕태사전은 김문을 개조하고 정리하여 15 편의' 대전' 을 썼기 때문에' 대전' 은' 문숙' 이라고도 불린다. 석고문' 은 전해 내려오는' 대주' 중 잘 보존된 서예 유적 중 하나이다. 송안국이 소장한 송대 석고 탁편은 민국 때 진나라가 일본 도쿄에 팔았던 천정 가문이다.
"석고가" 는 유 () 가 쓴 소설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두 편의 소설이다. 한 권은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데이드로 5 년 동안 쓴 것이다. 45 세 때, 희백은 이 해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걸작도 쓰여졌다. 이 책은 접은 종이에 담아 수평으로 말아 있다. 두 번째는 이 권인데, 돈이 없지만 필법은 둥글고 완곡하여 쓰기 좋다. 피선중에서 가장 성숙한 제품으로 알려진 종이와 잉크가 깨끗해서 대도시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