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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시를 감상하다

세계의 사람들은 꽃과 잎에 대한 묘사가 각기 다르고, 꽃을 아름다운 금대야에 심지만, 꽃잎이 토양에 떨어지든 먼지로 변한다.

연꽃은 붉은 꽃과 푸른 잎으로 어우러져 있고, 연잎에는 한 두루마리가 있고, 연꽃에는 한 송이가 피어 있어 그렇게 완벽한 자연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과 연잎이 긴 시간 동안 서로 어우러져 연잎이 떨어지면 연꽃이 시들어 버리는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리 shangyin \ "선물 네덜란드 \"

이상은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의 시는 청려함으로 유명하다. 그는 종종 전고나 의경이 흐릿한 시적 언어로 자신의 독특한 관점과 깊은 사상을 표현한다. 그의 시는 난삽하고 우여곡절한 느낌을 주는데, 특히 그의' 무제' 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그의' 증련' 은 결코 그렇지 않다. 시인은 간단하고 명료한 언어로 꽃과 잎의 아름다움을 묘사하여 아름다운 인상을 주었다. 증여련' 이 올라오자마자 일종의 세속적인 현상이 나타났다. 꽃과 잎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개별적으로 대하고, 꽃을 감상하고, 잎을 경멸하며, 그래서 그것들을 금대야에 넣고, 조심스럽게 보호하고, 하루 목욕을 하고, 외면하고, 시들어 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연잎과 연꽃의 쌍둥이 우정과 형제애를 성대하게 내놓았습니다. 방금 뾰족한 녹색 연잎이 드러났고, 천천히 말아 펴졌습니다. 분련은 점점 피어나고, 화살처럼 꽃봉오리에서 피어난다. 그들은 뒹굴며 자연을 흔들고, 매우 아름답고, 단풍이 푸르다. 그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시인은 진심으로 감탄했다. "이 꽃은 이 잎과 자주 어울려 붉은 살인을 줄인다." 그는 꽃이 푸르고, 자라며, 녹색이 줄고, 빨간색이 물러날 때까지 빛을 발할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묘사를 통해 연꽃이 확실히 남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서로 돕고 서로 반영한다. 그들은 꽃밭에서 독보적으로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다. 세상의 꽃과 잎은 비교할 수 없다. 꽃은 금대야에 바치고 잎은 먼지로 돌아간다.

녹색의 연잎만 붉은 연꽃을 받치고 있어 곱슬하거나 편합니다.

꽃과 잎이 오랫동안 어우러져 청록색이 점점 줄어들고, 붉은색이 점점 옅어지니, 정말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세상의 꽃과 잎은 다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잎이 아니라 꽃을 중시한다.

녹색의 연잎만 열려 있지 않은 연꽃을 돋보이게 한다. 개방적이든 폐쇄적이든 모두 자연스럽다.

연꽃과 연잎이 서로 어울려 오랫동안 흩어지지 않아 연잎이 줄어들고 연잎이 시들어 비할 데 없이 슬프다.

이것을 감상하는 것도 깊은 사상 내용이 있는 시이다. 중국에는 오랫동안 전해져 온 민간 속담이 있다. "연꽃은 좋지만 푸른 잎이 받쳐주어야 한다." 이상은의 칠언고시는 이 속담과 비슷한 귀중한 사상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작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항상 꽃을 중시하고 잎은 중시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꽃은 금대야에 심었지만 잎은 그것을 땅에 떨어뜨려 흙으로 만들었다. 연꽃의 붉은 꽃과 푸른 잎은 매우 조화롭다. 그들은 녹색 잎이 줄어들고 붉은 꽃이 시들어 죽을 때까지 오랫동안 서로 빛을 비춘다.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연잎의 운명을 써냈는데, 매우 감정적이다.

처음 두 문장은 "세상의 꽃은 잎과 상관이 없고, 꽃은 금대야에 들어가 먼지를 만든다" 는 것이다. "

시인은 세상의 꽃과 잎은 비교할 수 없다고 말한다. 생화는 금대야에 바치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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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녹색련색만 붉은 연꽃을 받치고 있는데, 곱슬머리든 편하든.

마지막 두 문장 "이 꽃은 해당 잎이 길어서 적치살인을 줄인다."

꽃과 잎이 서로 어울려 재미가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메랄드 색이 줄고, 붉은색이 바래는 것은 정말 가슴 아픈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꽃과 잎의 두 가지 다른 운명을 묘사한다. 세상의 꽃과 잎은 뿌리가 같고, 가지들은 길이가 같고, 가지들은 가지각색이며, 천자만태이며, 각기 특색이 있고 향기가 넘친다. 일단 눈에 띄는 사람이 알아본다면. 이식 금대야가 잘 돌봐졌다. 그러나 푸른 잎은 버려져 땅에 떨어져 살을 에는 비바람 속에서 먼지로 변했다. 꽃이 주전자에 들어가면 잎이 먼지와 같다. 이것은 꽃과 잎이 세상에 있는 인연이다. 이 두 문장은 항상 꽃의 행복과 잎의 불행을 묘사하며, 그들의' 어이없는 말' 으로 연꽃의 독특한 품질의 가치를 구현한다

"만" 이라는 글자는 같은 것과 다르다. 다음 네 구절은 모두 이로부터 파생되어 연잎의 스트레칭과 두루마리, 연꽃의 개폐, 각종 운율, 자연스럽고 꾸밈이 없는 것으로 번역된다. 옛사람들은 연꽃을 사용하여 군자의 많은 미덕을 묘사하고, 연꽃이 진흙으로 물들지 않는 특징을 빌려 고귀하고 탈속적이며 아첨하지 않는 걸출한 독립품격을 비유하고 찬양했다. 하지만 이 시는 연잎' 천진함' 의 자질을 칭송하며 진실하고 위선적이지 않은 미덕을 칭송한다. 임나이진' 은 꽃을 쓰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을 쓰는 것이다. 인간성을 현란하고 다채롭게 써서 구상이 참신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연꽃의 "순수함" 을 한 층 더 깊이 썼다. 연꽃의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서로 잘 어울린다. 비록 붉은 몰락, 세상이 슬플 때에도 우리는 여전히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는다. 앞의 두 문장에 연꽃' 임나이진' 을 쓴다면, * * * * 영광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다. 그럼, 이 두 문장의' 긴 대비' 는 주로 동강하를 나타낸다. 이 네 편의 시는 서로 보완하고 서로 계승하며, 정반 두 방면에서 연시종일관 변함없는 품질을 완벽하게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