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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련중서예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서호는 서호보다 조금 가벼워서 항상 적당하다.
(1)
손님을 맞으면 해가 뜨고, 밤비는 고향에 취해 있다.
이것은 jiajun 하지 않을 것을 의미 합니다, 한 잔 수선화 왕입니다.
(2)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물이 맑고 산이 비어 비가 많이 온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짙은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혜초밥 (1038 ~ 1 102) 은 북송 미산매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가우 2 년 (1057) 진사, 임복창공주 장부, 봉상부가 북마크 서관 (사관) 을 선고했다. Yuanfeng 2 년 (1079), zong Shen 은 Huzhou 를 알 때 검열 감독으로 비방 받았다. 제 3 년, 황주단 훈련사로 강등되어 동파건설실에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이 돈은 미국으로 이체되었다. 원우 원년 (1086), 철종이 북한으로 돌아와 북한에서 중국 서예가를 맡고 한림학사 학위를 받았다. 특허를 알다. 9 년 동안 해직되어 혜주, 여주 3 년 (1 100) 을 유배했다. 북방으로 소환되어 상주에서 죽었다. 기존' 동파전집' 1 15 권.
송인종은 가우 2 년 (기원 1057) 의 진사이다. 왕안석은 구양수와 함께 산을 나왔지만 정견은 다르다. 왕안석의 신당에 반대하는 변법은 정치적으로 구당에 속한다. 신당이 집권할 때, 누차 비하를 당하고, 타국을 관직으로 배정받아 상주에서 죽었다. 수시와 그의 아버지 소경, 동생 소길은 모두 유명한 산문가로, 세계에서' 삼수' 라고 불리며 당송팔족 중의 하나이다. 게다가, 수시는 시, 단어, 푸, 서예 등에서 모두 걸출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작품은 시야가 넓고, 풍격이 호쾌하며, 개성이 뚜렷하고, 재미가 넘친다. 그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다. 둘. 배경 자료인 수시는 종신희녕 4 년 (서기 107 1- 1074) 에서 항당 판사로 서호 풍경을 묘사한 시를 대량으로 썼다. 서호는 항주 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둘레15km,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동쪽은 충적 평원이다. 호수에는 수제, 백제, 수분이 호수, 외호, 후호로 10 경으로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10 장면의' 수제 춘효' 는 수시에서 나왔다. 그는 항주에서 벼슬을 하는 동안, 서호를 끌어들여 천경 민전을 관개하고, 제방을 쌓고 홍수를 방지하여 현지인들에게' 수제' 라고 불렸다. 희녕 6 년 (서기 1073) 에 쓴 이 시는 그가 서호를 쓴 시 중 가장 유명한 곡이다. 두 곡의' 추청호 후 비' 가 있는데, 두 번째는 여기에 있다. 3. 감상중점은 서호에 대해 잘 알려진 시입니다. 이날 시인은 서호를 유람했다. 처음에는 하늘이 맑았고, 햇빛이 호수 위에 비춰졌고, 물결이 반짝이며 매우 아름다웠다. 나중에 하늘이 흐려져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비가 안개가 자욱하고 산색이 몽롱하여, 색다른 정취가 있다. 서호는 습자처럼 행동거지가 우아한 미녀로 우아함과 다채로움이 모두 딱 맞는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처음 두 문장은 그림과 대비의 방식으로 서호의 날씨에 따라 다른 아름다운 경치를 요약했다. 첫 번째 문장은 맑은 날의 호수와 산색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비오는 날의 산색을 칭찬하고, 두 문장은 금방 맑은 비의 구체적인 장면에서 서호의 매혹적인 면모를 정확하게 묘사하였다. "비밀" "빈" 과 같은 단어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사용된다. 시인은 그날 호수를 유람할 때' 초청 뒤에 비가 온다' 는 이 두 문장을 썼지만, 그는 항상 서호를 꼼꼼히 관찰하지 않고 특별한 감상을 했다. 나는 이런 골자로 요약하기가 어렵다고 믿는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돌을 비유로 사용하여 서호가 언제나 그 매력을 잃지 않을 것임을 교묘하게 설명했다. 시인의 마음과 풍경은 서호의' 양면' 과' 괴비' 에서 돌의' 짙은 화장' 을 연상시키는 것이 좋다. 문자 그대로의' 서' 를 제외하고 시인의 주된 초점은 양자의 자연미이다. 그래서 서호에게 아름다운 경치를 아름다움으로 비유하는 것은 참신하고 교묘하며 시적인 것이다. 시인은 돌의 상상의 아름다움으로 서호에 색채를 더했고, 서호는 따라서' 습자호' 라는 이름을 붙였다. 시 전체가 구상이 교묘하고 개괄성이 강하여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데,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적당하다. 오늘까지 사람들은 서호에 가면 반드시 스시의 그 시를 떠올릴 것이다.
번역
(1)
화창한 날, 서호는 반짝반짝 빛나고 눈부시게 빛나고, 딱 알맞게 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오는 날 서호는 산속에서 몽롱하여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보였다.
(2)
명려한 물은 그녀의 짙은 가루이고, 공허하고 아름다운 산색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다. 나는 서호를 에 비유하고 싶다. 그녀가 아무리 치장해도 항상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화창한 날, 서호는 반짝반짝 빛나고 눈부시게 빛나고, 딱 알맞게 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오는 날 서호는 산속에서 몽롱하여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보였다. 나는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산의 색깔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고, 물은 그녀의 풍부한 가루이다. 그녀가 아무리 치장해도 항상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로,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재임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문장' 벽수가 좋다' 는 것은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매우 아름답다. 두 번째 문장' 비가 올 때 산괴다' 는 비오는 날의 산을 묘사한다. 장막의 표지 아래 서호 주변의 산팬들은 별일 없이 기묘하다. 제목에서 우리는 시인이 이 날 서호에서 연회를 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햇빛이 맑다가 나중에는 비가 내렸다. 자연미를 잘 감상하는 시인의 눈에는 서호의 청우 상태가 아름답고 기묘하다. "맑은 바람이 좋다", "빗소리가 이상하다" 는 시인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칭찬이다.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야 하는데, 옅은 화장은 항상 적당하다." 시인은 절묘하고 적절한 비유로 서호의 매력을 썼다. 시인이 서호와 비교될 수 있는 이유는 둘 다' 서' 라는 글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완곡한 여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모두 자연미를 가지고 있으며, 외물이나 인공장식을 이용하지 않고 언제든지 자신의 아름다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진한 화장이든 옅은 눈썹이든, Xi 는 항상 그렇게 우아하다.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서호는 기묘하고 매혹적이다. 이 비유는 후세의 인정을 받았다. 그 이후로' 습자호' 는 서호의 별명이 되었다. 그리고 모두 오월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 비유를 사용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 호수 음주: 서호 배에서 술을 마신다.
2. 휘젓기: 물결이 출렁이고 불빛이 반짝이는 방식.
3. 텅 빈 멩 (삼수의' 멩' 과 흔히 볼 수 있음): 가랑비가 막막하다.
4. 도: 도.
5. 홀수: 훌륭합니다.
6. 습자: 바로 석입니다. 춘추시절 월국의 유명한 미녀입니다.
7. 영원히 적당하다: 영원히 적합하다.
8. 방호: 예뻐 보여요.
[이 단락 편집] 서호에 관한 기타 시
백거이의 전당춘유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고, 구름 아래 수면은 평평하다.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고, 그들의 새 제비는 봄의 흙을 쪼아먹는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동행의 결호를 사랑하고, 청양그늘 아래의 백사제방을 사랑한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호수의 봄
(돈) 백거이
호수의 봄빛은 그림처럼 어지럽고 지저분한 산봉우리가 관문 주위에 흩어져 있다.
송열 위에는 만경 청산이 있고, 월심 한 방울은 구슬이 있다.
올벼는 파란 담요 줄로 뽑혔고, 그린 나치마띠는 신포를 보였다.
나는 항주에 던지지 못했다. 반은 이 호수였다.
백거이, 항주의 봄
멀리 해탑을 바라보니, 새벽빛이 찬란하고 강둑이 하얗다.
그날 밤 사원 을 제기 해야 하고, 리우 순수한 티베트어 스와.
붉은 소매 비단 짱 감, 녹기 술 배꽃.
누가 후견묘의 서남로를 열었습니까? 초록빛 치마 허리는 비스듬하다.
항주 방혜백거이
전당 산하를 떠난 이후로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고, 게으른 시를 외웠다.
나는 이 의향을 서호에 보고하고 싶다.
항주에서 백거이에 관한 손님의 질문에 대답하다
술 마시지 말고 항주에 대해 얘기 좀 해요.
산 이름 티엔 힙 인디고, 호수 이름 전당 흐름 청유.
큰 처마 밑에 거위의 이가 많고 작은 배에도 수도꼭지가 그려져 있다.
300 개의 수로가 없는데, 왜 관리들이 또 수영을 해야 합니까?
항주는 배다택을 여주에, 여주 총독 이백에게 보냈다.
서강 천주는 멀고, 해문은 동심이다.
금슬을 끊고 근심으로 나라에 보답하다.
좋은 바람이 비스듬히 불고, 흐르는 물이 긴 노래를 부른다.
5 월에 모피를 입는 사람은 금을 가져가지 말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장소바오학교서를 항주에 보내 양거원, 백악관을 보내다.
영은강변사에 가 본 적이 있고, 홀로 동층에 있다가 해문을 본다.
조수색의 은하수는 푸른 하늘을 덮고, 햇빛 속의 금기둥은 붉은 대야를 낸다.
관직에 누워 너의 무한한 시정을 토론하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현성 주민 서여자를 방문하러 간다면, 너는 자전거를 타고 사촌에 가야 한다.
항주 주타오두의 두 시 허녕.
모래제방을 다 치지 못한 것보다 돌무더기를 괴롭히는 것이 낫다.
소식을 보내 눈을 날리니 청산에 가지 마라.
전당곽을 거꾸로 쳐서 흰 파도를 이끌다.
우 휴 도, 연 오천 을 잃는다.
항주 관초가 하요를 능가하다.
건물 안에는 정자가 있고, 길은 고금이 온다. 정세는 바다보다 더 넓고, 색깔은 흰 구름보다 더 깊다.
노설이 추위를 몰아내고 광뢰가 흩어졌다. 파도가 더 높고 바람이 더 세고 파도가 더 가라앉기 어렵다.
새는 얼마나 멀리 갈까 봐, 용은 얼마나 멀리 부를까 봐 두려워한다. 옥동을 여는 것과 같고, 위태롭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지만 천 명의 정신, 당신은 다섯 사람의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해안은 옛 길을 파괴하고, 대륙은 정글로 올라간다.
거품 산이 젖었을 때, 강이 반음할 때. 자연은 여정과 마찬가지로, 이 이유는 누구를 찾아 보낸 것이다.
항주를 경유하다
군곽이 강을 둘러싸고, 사람은 흰 구름에 가깝다.
밤중에 창밖을 바라보며, 성을 사이에 두고 밤중에 들었다.
보편적으로 산 초창기에 무지개는 빗줄기가 갈라지지 않았다.
내가 무슨 뜻인지 누가 알아? 나는 양 떼를 쫓고 있다.
항주 고산사의 후 장
베란다는 푸른 중심점 위에 높이 솟아 호수 중앙까지 뻗어 있다.
비, 산, 물, 구름, 물, 그늘 없음.
다리가 끊어지면 황폐하고, 빈 뜰에는 꽃이 깊다.
나는 아직도 서창월, 비림 종소리를 기억한다.
항주 절강 종이 호랑이 보기
춤은 멈추고, 노래는 멈추고, 북은 계속 재촉하고, 연골선 나방은 잠시 일어났다.
빨간 셔츠는 손목을 감싸고, 파란색은 허리등을 늘어서 있다.
나는 금추를 두드렸지만 발자국 소리가 천지를 뒤덮었다.
머리 가득한 주름을 보고 분평향파가 또 무거워졌다.
항주 Tianzhu 사원 후 장
서남산은 가장 좋고, 천하는 하늘이다. 길에서 암죽을 지나 사천으로 흘러들다.
윤단정 망월석교. 강물 소리가 멀어서 빌딩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다.
춘령에는 눈이 내리고, 종에는 황혼의 연기가 흩어진다. 어디가 싫으면 봉하를 봐야 한다.
항주 영은사의 호장
산봉우리가 손바닥을 펴면, 주문턱이 몇 배나 뻗어 있다. 불지 경계, 승방 대나무가 샘을 끌어들이다.
다섯 번째 아래층 다음 달, 십리 곽충언. 뒤에는 탑과 정자가 있고 앞에는 앞산과 십자정이 있다.
모래는 조용하고, 돌에는 이끼가 신선하다. 유인원이라고 하면 오래도록 좋고, 서암은 깊이 이어져 있다.
추석 밤에는 항주가 달과 후장 역을 맡았다.
만세에는 너무 음정해서 추석은 바다에서 태어났다. 귀신의 근심은 인연이고, 사람은 인연을 좋아한다.
화성이 멀고 날씬해서 어지러운 것 같아요. 유강의 끝없는 그림자, 바퀴는 계곡을 끌고 소리 없이 움직인다.
거울 때 바닥이 밝으면 구슬이 민들레 벚꽃에서 나오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해안모래는 전부 하얗고, 산나무는 반청이다.
너는 작은 문지방이 원을 둘러싸고 있고, 긴 제방이 형성되고 있는 것을 봐라. 손님을 대접해도 돌아오지 않고, 연기와 물이 밤새워 사랑을 한다.
항주 개원사 모란 장호
연연이 처음으로 작은 약을 처방하자 모두가 실망하며 장안을 떠났다.
낭만은 전당사이다. 붉은 먼지를 밟지 않아도 모란을 볼 수 있다.
항주 강정은 항스를 참관하는 화제를 남겼다.
매 곳마다 모두 빨리 팔리는 것이 마치 왕조와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부는 한가하게 북을 치고, 모래새는 연극을 맞아 조수를 맞이한다.
금정 밀림 속에는 성지 원도크사가 있다.
은둔자를 신고하는 사람은 누구나 여기서 땔나무를 깎아야 한다.
덩항주 쟁고
대모강은 하늘 밖 안방에 있다.
조류가 그의 못이 오지 않아, 나무가 그의 산에 떨어졌다.
모래새는 맑은 날씨에 날아가고 어부는 밤에 노래를 부른다.
가난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마음은 여전히 원항하고 있다.
항주를 오르는 진왕마골목.
태을은 어디서부터 시작하니, 공일수가 사람의 마음을 바꾼다.
9 일 일월이 저물고 만리산강이 고금을 바꾼다.
바람, 물, 빛, 물은 먼 산을 삼키고, 비는 숲에 연무와 가스를 더한다.
진황은 큰 산을 쫓아낼 계획을 세웠고, 광대한 바다는 더욱 깊어졌다.
왕안석은 항주 곽성사에 있다
높은 곳에 올라 산천을 보고, 몸은 물 속에 있다.
베란다에서 내려다보니 하늘에 많은 나무들이 있다.
구름이 바다를 이어 하늘을 이어 석양이 호수를 옮겼다.
나는 피리를 불고, 여음은 푸양에 들어간다.
항주의 한 오랜 친구는 지안수를 신봉한다.
어젯밤 맑은 하늘 만리, 바람, 화창한 날, 서호를 꿈꿨다.
북한 좋은 단어 냄새, 가구 버클.
은은한 둥글고 하얗게 말린 리치, 아삭아삭한 붉은 소라 소스.
나는 심지어 Xi' an 에 차를 끓이러 가서 나에게 강을 씻으라고 건의했다.
오랜 친구는 내가 서부에 간다고 다정하게 말했다.
일 년에 두 하인, 천리가 와서 너에게 안부를 묻는다.
서로 책 친구를 맺으면, 시 장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내 꿈으로 돌아가 밤새도록 강가로 갈 것이다.
달프가 항주 노신으로 이사하는 것을 막다
키안 왕 휴가는 아직 남아 있어, 오향은 표류하여 찾을 수 없다.
그리고 다른, 분노 와 원시 중도리, 높은 중심점 을 통해 산 향.
악장군 무덤 앞에는 사람이 없고, 매학림 중에는 사람이 없다.
온 가족이 먼 길을 떠나는 것처럼 비바람이 만당하다.
서호 장황언
나는 꿈에서 습자 레이크를 만났지만, 나는 흐릿한 꿈에서 깨어났다.
고릉무묘는 소중까지 이어져 새로운 묘를 추가하였다.
서호가 늦게 돌아올 때 고산사를 돌아보니 백거이는 모든 손님 앞에 나타났다.
서호 부근의 고산에는 고산사가 하나 있는데, 저녁에 불경을 듣고 돌아가 경을 찾다.
노귤은 낮고 비가 많이 내리고 야자잎은 차갑다.
호수의 수증기, 마이크로파의 터런스, 물의 색깔, 명주청의 호수 밑을 바라보며 엇갈려 석양에 비친다.
맞은편 해안으로 돌아와 손님을 회람하고, 고산사는 마치 산속의 봉래궁처럼 물 위에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