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팸플릿의 문자는 어떤 서체를 사용합니까?
팸플릿의 문자는 어떤 서체를 사용합니까?
질문 2: 앨범 내부 페이지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개인 습관: 내용은 업종에 따라 굵은체이거나 행 크기는 8 과 9 입니다
동남아시아와 홍콩 사람들은 큰 글씨체를 좋아한다. 그래서 12 이상을 사용합니다.
질문 3: 기업 팜플렛의 문자 서체는 어떤 사이즈를 사용합니까? 첫째, 기업 표준에는 표준 템플릿이 있으니, 성품질기술감독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기업 표준 표지의 글씨와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제품 이름은 굵게 1 번호이고 엔터프라이즈 표준 번호는 Times New Roman 글꼴 4 번호입니다 .....
셋째, 본문은 굵게/é No.5 입니다.
질문 4: 잡지와 그림책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특히 비교적 정교한 작은 글씨! 잡지의 자세한 내용에 쓰이는 서체 앨범이다.
기업의 그림책을 만들 때, 표지는 일반적으로 엄숙하고 대범하며 현대적이며, 중국인은 정말 넓고 활발하다. 앨범의 글은 우아한 검은색과 정사각형 정중선으로 쓰여지고, 요구 사항이 작은 글자들도 네모난 가는 검정, 해서체, 송체를 사용한다.
신문과 잡지
현재 한 신문의 주체는 대부분 정사각형이 모방하고 있다. 하지만 사실 창업자 보아송도 좋은 선택이다. 서체는 약간 평평하고, 문자 속의 공간은 비교적 크며, 행간은 비교적 넓어서 읽기에 매우 적합하다. 제목, 일반적으로 큰 검은 색, 눈에 띄고 우아합니다.
잡지 문자는 일반적으로 설립자 중간선을 선택하며 현대감이 강하다. 가는 검은 색도 사용한다.
질문 5: 일반 팜플렛의 글씨체는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제인 송이라고 합니다.
질문 CDR 디자인 브로셔의 적절한 번호는 무엇입니까? 본문 번호 9- 12 는 모두 가능합니다. 내용과 레이아웃 구성 (신문의 작은 글자는 8 번, 비교해 볼 수 있음), 부제는 16 번, 대제는 48 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큰 약속은 없습니다. 면면의 요구에 부합하기만 하면 비율이 적당하면 보통 이렇게 커요!
질문 7: AI 에서 그림책을 만들 때 문자의 서체 크기가 어떻게 되나요? 어떤 소프트웨어로 그림책을 만들든, 글자 크기는 보통 5 번, 즉 10.5 파운드이다.
노인과 아동간행물의 크기는 12 파운드 또는 14 파운드와 같이 적절하게 확대해야 합니다.
젊은이가 쓰는 사이즈는 좀 작을 수 있다. 예를 들면 9 파운드이다.
질문 8: 회사 소개 팜플렛 홈페이지에는 어떤 글꼴을 사용해야 합니까? 그래픽과 마찬가지로 브로셔 디자인의 중요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글과 도형은 서로 보완하여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어휘의 문화적 배경, 내포, 형식, 표현에 대한 이해를 통해 어휘의 독특한 구조미를 보여준다.
1. 가독성 (맹목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추구하지 않음)
문자는 시각적 이미지의 요소로서 먼저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동시에 서로 다른 서체 변화와 크기 면적의 변화는 서로 다른 시각적 감각을 가져올 수 있다. 텍스트 레이아웃 디자인은 시각적 효과와 개인화된 레이아웃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서체의 선택과 적용은 쉽게 식별하고 읽을 수 있어야 하며, 맹목적으로 효과를 추구한다고 해서 문자에 가장 기본적인 정보 전달 기능을 상실해서는 안 된다. 특히 글꼴 모양과 구조를 변경하거나, 효과를 사용하거나, 서예나 필적을 선택할 때 인식성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2. 기도의 목적에 적합하다 (엄숙함, 활발함, 경쾌함, 고압고전, 참신함)
주제 내용에서 전달 내용과 형식 또는 상징적으로 일치하는 글꼴을 선택합니다.
3. 조화통일, 제목이나 힌트성 문자는 적절히 변경할 수 있으며, 팜플렛 서체 스타일은 통일되어야 합니다. 서체의 선택도 호소의 목적에 주의해야 한다. 서체에 따라 개성적인 특징이 다르고, 내용과 스타일에 따라 팜플렛 디자인도 서로 다른 서체 디자인 포지셔닝이 필요하다. 엄숙하고 무겁고 활발하며 가볍고 우아하며 클래식하거나 참신한 현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제 내용에서 전달 내용과 형식 또는 상징적으로 일치하는 글꼴을 선택합니다.
4. 독서 습관에 맞게 한 줄당 글자 수를 너무 많이 하지 말고 간격과 간격을 적당하게 해야 한다. 또한 서로 다른 글꼴 레이아웃 스타일을 활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 효과를 만들어 독자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질문 9: 앨범에 사용되는 글꼴 범위는 무엇입니까? 그림책 디자인의 서체 크기는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다음은 관련 지식의 총결산이다.
그래픽 디자인의 글꼴 크기 요소
1, 글꼴
국내 인쇄업에서는 주로 한자 외국어 민족 문자가 있다. 한자는 송체 해서체 흑체 등이 있다. 외국어 문자는 글자의 두께에 따라 백체와 흑체로 나뉘거나 외관에 따라 정체, 이탤릭체, 화체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민족문자는 몽골어, 장문, * * 몽골어, 조선어 등 일부 소수민족이 사용하는 문자를 가리킨다.
송체: 송체는 인쇄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글꼴입니다. 인물 조형에 따라 수송과 보송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송체는 일종의 인쇄체로 조각판 인쇄가 성행하는 송대에서 기원했다. 송체의 글씨체는 획이 가로세로로, 두께가 분명하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엄밀하고, 깔끔하고, 균일하며, 획이 규칙적이어서 사람들이 읽을 때 편안하고 눈에 띈다. 현대 인쇄에서는 주로 서적이나 신문의 본문에 쓰인다.
해서체: 해서체 () 는 활자라고 불리며, 필기습관을 모방하는 서체이다. 그 획은 깔끔하고 균일하며 모양이 단정하다. 학생 교재, 통속적인 독서, 주석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흑체: 고딕체는 정사각형이나 등압선이라고도 하며, 글자 모양이 정사각형이고, 글씨체가 단정하고, 가로와 세로선이 같으며, 글씨는 모두 같은 두께이며, 구조가 눈에 띄고 촘촘한 굵고 굵은체이다. 굵은 글씨는 제목이나 주의가 필요한 눈에 띄는 주석이나 의견에 적용됩니다. 글꼴이 너무 굵어서 텍스트 조판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조송체: 모조송체는 비교적 섬세하고 곧은 글씨체, 송체 구조, 해서체 획이다. 획은 가로세로로 소제목, 짧은시, 평론, 인용 등의 조판에 자주 쓰인다. , 일부 독서 자료의 텍스트 컴포지션에도 사용됩니다.
예술 스타일: 예술 스타일은 비정상적인 특수 인쇄체로,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을 미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미술의 획과 구조는 일반적으로 시각화되어 있으며, 책 표지나 책의 제목에 자주 사용된다. 적절하게 운용하면 인쇄물의 예술적 품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이런 서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정한과 문정과 같은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 응용 관련 지식)
2. 글꼴 크기
글꼴 크기는 문자 크기를 구분하는 척도입니다. 국제적으로 보편적으로 채택된 것은 점제이고, 중국은 수제를 위주로 하고, 점제를 보조한다. 번호 매기기 시스템은 서로 배수가 아닌 몇 가지 활자를 기반으로 하며, 두 배 또는 반으로 줄어드는 변환 관계에 따라 자체 시스템을 형성하며 4 자 시스템, 5 자 시스템, 6 자 시스템으로 나뉜다. 크기의 공칭 수가 작을수록 글꼴 크기가 커집니다. 예를 들어 네 번째 단어는 다섯 번째 단어보다 크고 다섯 번째 단어는 여섯 번째 단어보다 큽니다.
점제는 점제 (P) 라고도 하며 한 단어의 모양에 대한 "점" 값을 계산하여 측정됩니다. 인쇄업계 표준에 따르면 글꼴 크기의 각 포인트 값의 크기는 0.35mm 이고 오차는 0.005 m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숫자 5 를 포인트 시스템으로 변경하면 10.5 포인트, 즉 3.675 mm 와 같습니다. 모든 외부 문자는 점으로 계산되며 각 포인트의 크기는 약/Kloc 과 같습니다
글꼴 크기는 번호 매기기 및 포인트 시스템 외에도 기존 컴포지션의 크기입니다. 밀리미터 단위로 "등급 (j 또는 k)" 이라고 합니다. 각 레벨은 0.25mm 이고 1mm 는 레벨 4 입니다. 조판 문자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7 에서 62 사이 또는 7 에서 100 사이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조명 시스템에는 점 시스템에도 번호 매기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조판을 인쇄할 때 숫자로 표시된 문자가 나타나면 숫자를 열로 변환해야 문자의 정확한 크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숫자와 수열의 변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j =1k = 0.25mm = 0.714 점 (p)
1 점 (P)=0.35mm= 1.4 레벨 (j 또는 k)
레이아웃 설계 및 조판 사양
조판할 때는 인쇄면의 요구에 따라 레이아웃을 설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책 한 권을 인쇄하는 경우, 개본의 크기, 조판 형식 (가로 또는 세로), 문자의 글꼴 크기, 페이지당 행 수 및 행당 단어 수, 단어와 행 사이의 간격, 열 수와 열당 단어 수, 열과 열 사이의 간격, 페이지 번호와 페이지 번호의 배치, 머리말과 바닥글의 위치 및 크기 등을 유의해야 합니다.
조판할 때는 각 단락의 시작 부분에 공백 두 개, 줄 시작 부분에 마침표, 쉼표, 중지, 세미콜론, 콜론, 물음표, 느낌표, 따옴표, 괄호, 제목 등의 구두점, 줄 끝 부분에 따옴표, 괄호, 제목, 중국어 등을 배치하지 않는 등 조판 방지 규칙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