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하얼빈 서예가 협회의 북방 서예를 논하다.

하얼빈 서예가 협회의 북방 서예를 논하다.

20 1 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서예예술이 고독에서 번잡함에 이르는 과정에서 중국 서예계는 만감이 교차한다. 서예가의 자의식의 귀환과 시장 이익과 사회적 정체성에 대한 호소는 금세기 초의 큰 문화 경관이 되었다. 그러나. 시대의 한계와 환경의 변화로 인해 예술의 개성은 마땅히 존중받고 드러나지 않아 새로운 말 패권의 포위를 근본적으로 돌파할 수 없다. 따라서 현대 서예 이론도 전통적인 쇼, 이해, 좌도에서 서예가의 존엄성, 밑줄, 사회적 책임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으로 확장되었다. 서예의 본색을 복원하기 위해 수많은 문화문제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시서협회는 20 1 1 1 년 10 월에' 북방 서예의 담' 을 창설했다.

첫째, 전반적인 스타일: 독점적, 인문학, 보살핌, 용기. 일반 문화인과 서예 창작, 서예 연구, 사상문화 연구에 종사하는 학자 위주의 비공리적 글쓰기 문장 는 일정한 사상 성과, 관점 독립, 문필 소박, 감정 진실 을 가지고 있다. 진부함도 없고, 천편일률적인 학술 문필도 없고, 명가의 명작의 삽화도 없고, 전현의 발췌도 없고, 서예사, 문화, 서예가 생활, 서예 생활 환경에 대한 작가의 개인적인 의문과 사고를 두드러지게 한다. 가독성, 재미, 합리성을 강조하다.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말에서 기본으로, 또렷하고 생동감 있는 개인 서사를 제창하다.

둘째, 주제 참고는 1 입니다. 서예 자체에 대한 사고: 서예 예술의 심미 본질과 그 함축된 철학 사상. 2. 서예와 역사: 문화와 역사의 관점에서 서예의 역사, 문화의 한 사건, 인물, 고전 작품에 대해 독특한 해석, 탐구, 사고를 한다. 3. 서예와 세계: 경제, 문화, 사상, 사회의 관점에서 당대 서예 창작, 서예 현상, 서예사조, 서예가의 생존 상태를 볼 수 있다. 4. 서화: 중국 서예와 중국화의 예술정신을 찾아 중국화의 발전 궤적을 비교한다. 서예 문화의 본체 특징을 관찰, 탐구, 확인하다. 5. 서예와 지역: 작가의 개인경험과 특정 지역에 대한 감정과 인식, 생활장소의 체험과 개인경험, 외국과 해외여행에서 보고 들은 것을 서술하고 논평한다. 서예계, 지식계, 문학계의 사상가, 연구자를 환영합니다. 다른 분야에서는 서예 예술과 서예 현상에 대해 독자적으로 생각하는 저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셋째, 발행 방법 및 요구 사항 1, 단어 4000 자 정도. 2. 각 작가는 저자 이력서, 최근 사진 한 장, 최근 서예 한 장 (HD 전자 원고, 오리지널 작품 모두 가능) 을 제공해야 한다. 3. 원고에 저자의 실명, 나이, 단위, 통신주소, 우편번호, 전화를 기재하십시오. 4. 우편 주소: 흑룡강 성 하얼빈시 도리구 조림가 125 호 하얼빈 서예가 협회. 말: 0451-84612605 연락처: 유옥룡 휴대전화 전자원고를 하얼빈시 서예가 협회 사서함으로 보내주세요.

넷째, 논문집 편집위원회 * * * 는 논문집 60 편 (잠정), 논문집' 묵가 계시-하얼빈 담북서집' 을 평가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조직위원회: 컨설턴트: 왕용석카이항이전석 장이각 장경초후전해항미 주석: 홍철군 특별위원회: 이강이문하 이원타오 장수전 양용호치평 거시 전 위원: 왕백송유옥룡 이경동 이자벨라주로후연지홍군

비서: 유옥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