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단어 끝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단어 끝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헤링본으로 끝나는 성어가 많다. 급해요! ! ! ! ! ! !

헤링본 패턴으로 끝나는 성어:

암망치는 사람을 때리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백 년을 돕는다.

백 년 수리 사람들, 거의 무인 환경, 감정 이입, 북도의 주인, 여종의 아내.

추운 사람은 재수가 없고 예쁘고, 남에게 경멸을 받고, 후손이 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많다.

감히 후세에 이르지 못하고, 깊이 숨기고, 재능이 넘치고, 재능이 넘치고, 아름다움이 천선처럼 아름답다.

너무 성급한 나리, 창랑노인, 자각한 사람, 조정에는 관직이 하나도 없고, 또 무슨 성패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뺨에 사람을 걸고, 출구로 사람을 다치게 하고, 귀엽고, 귀엽고, 우물을 건너게 한다.

봄바람, 섹시한 봄빛, 술주정뱅이 여자, 술주정뱅이 미녀,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1 인치 철 살인, 달관 귀인, 달관 귀인, 큰 돌 동인, 칼 아래 사람을 남겼다

선인을 표절하고, 숙주, 숙주, 득실은 사람, 숙주.

동야바인, 두남인, 두서인, 유일무이한 사람, 도박사인.

사물인, 엉뚱한 사람, 공격적인 사람, 사람을 다치게 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다.

범죄를 비난하여 사람을 목매어 죽이고, 일반인, 당외 인사, 새가 사람에게 의지하고, 가장자리가 긴박하다.

볼드모트 성인은 다른 사람에게 절하고, 다른 사람에게 절하고, 부귀는 핍박하고, 부귀는 핍박한다.

부유하고 자랑스럽고, 담력이 있고, 담력이 있고, 사람을 사귀고, 개가 사람을 본다.

신을 쏘고, 혼자 있고, 난쟁이를 보고, 경을 취하고, 귀신은 악인을 두려워한다.

피비린내 나는, 피비린내 나는, 피비린내 나는, 상냥한, 후발자.

후계자도 없고, 후계자도 없고, 인재도 없고, 학자도 없고, 불행 중 다행이다.

화는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고,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고,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이다.

침묵은 아무도 없고, 가권은 사람에게 있고, 가손은 사람에게 있고, 사람은 원한을 품고, 사람은 시집가고 있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사람을 버리고, 사람을 벗고,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고, 검을 빌려 사람을 죽이고, 손을 뻗어 사람을 죽이다.

멋지고, 주목을 받고, 비길 데 없고, 사회자, 외부인, 절세의 미녀.

절색의 미인, 절세의 미인,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는데, 앞에 깨달은 것이 있고, 뒤에 부끄러움이 있다.

냉담한 말, 빙인, 이추남편, 재능, 이기심, 두 사람이 돌아간다.

옆집 여자는 사람을 유혹하고, 짐승을 유인하여 사람을 먹고, 세상을 만나 사람을 알게 하고, 멋지고 독특하며, 묘한 말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스승, 유명한 거인, 유명한 거인, 가르침을 구하는 사람, 가르침을 구하는 사람.

오만함, 진흙 거인, 완전히 다릅니다. 아무도 보지 않습니다.

가난, 교만, 친근함, 깨진 드럼, 사람을 때리고, 속이고, 천고의 죄인

손님을 옮기고,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전무후무후무자, 후무자, 남에게 강요하다.

다른 사람을 돕고, 모든 사람을 담장 너머로 밀어내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었지만, 아무도 이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무도, 나는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보았다. 3 분의 1 은 사람 같고, 7 점은 귀신처럼 몸을 버리고 사람을 구한다.

3 점은 사람 같고, 7 점은 귀신 같고, 좋은 말은 아는 사람, 선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자기희생적인 사람,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고,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고,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고, 신선이 되어 다른 사람을 판단하다.

패기, 백성, 행인을 대하고, 행인을 대하고, 통제를 받는다.

다른 사람에게 명령을 내리고,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고, 다른 사람에게 응답하고, 다른 사람에게 욕설을 퍼붓다.

자신을 해치고,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고,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고, 자신을 밀고,

길을 버리고 사람을 설득하고, 자신을 폐지하고, 하늘을 거스르고 사람을 거스르고, 사람을 너무 많이 내버려 두고, 원망한다.

글은 그 사람 같고, 글은 그 사람 같고, 둥지 주인은 멈추고, 마음의 평화, 서제주.

샤리바인, 하우인, 선제공격, 목소리, 바닐라 미인.

작은 발 여자, 순진한 소녀, 벌을 받은 남자, 형세가 긴박하여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가짜 자제, 학구, 혈구 살포,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한 번 보면 피를 본다

거만한 후손을 비웃고, 말로 사람을 평가하고, 덕으로 사람을 섬기고, 자기로 사람을 대하고, 도리로 남을 설득한다.

실력으로 사람을 설득하고,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고, 능력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말로 사람을 판단하고, 말로 사람을 판단하다.

기세에 따라 사람을 업신여기고, 사람을 하늘에서 따르고, 사람을 하늘에서 따르고, 호매의 목소리로 사람을 업신여기고, 개명일가견이 있다.

돌팔이 의사는 사람을 죽이고, 자기에게 속하지 않는 것을 쓰고, 아름다운 물건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자기만의 사람이 있고, 내가 없는 사람이 있다.

여광은 사람을 갈라놓고,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하늘을 원망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하고, 월하 노인을 원망한다.

그는 살인에 가담하고, 남을 괴롭히고, 큰 뜻을 품고, 선행을 베풀고,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고, 피드백이 부족한 적이 있다.

자기기만, 자기이해, 자존감 열등감

한자로 끝나는 성어

지존고원, 멀지 않은 만리, 길이 멀고, 길이 멀고, 길이 멀고, 멀리 쫓기고, 멀리 피하지 않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작은 뒤 () 를 막고, 산과 강 () 이 멀리 떨어져 있고, 말이 가깝고, 멀리 떨어져 있고, 무거운 짐을 지고, 멀리 가고, 마음이 깊고, 멀리 떨어져 있고, 멀고, 멀고, 담담하다

1, 지존고가 높다.

설명: 좋아: 좋아; 라쿤: 추격. 높고 먼 목표에 대한 비현실적인 추구를 비유하다.

에서: 진 목회 "그림 달걀 연습": "하지만 너무 높고 지름길을 걷는 마음가짐은 종종 사람들이 이 가장 일반적인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법: 결합; 술어, 목적어, 부사로 삼다. 비하적

2, 주기가 멀지 않다.

설명: for:as;; 기간: 일자, 기간. 특정 또는 고정 날짜의 도착을 나타냅니다.

출처: * * * * "신정치협상회의 준비회의에서의 연설": "이 부분의 잔적을 없애는 데는 아직 시간이 걸리지만 멀지 않다."

문법: 공식; 술어로 삼다 형용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3, 임중 도로 거리

해설: 임: 부담 도로: 여행. 짐이 무겁고 길이 길다. 비유적 책임은 중대하며, 장기적인 분투가 필요하다.

에서: 전국 시대의 공자 "논어 타이버": "선비는 자강불식, 임중 도원.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은 후에는 그리 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독서인은 강인하지 않을 수 없고, 집착하지 않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책임이 중대하고 임중 길이 멀기 때문이다. 인심을 실현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생계를 위해 분투하고, 죽음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그리 멀지 않습니까?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4. 가까운 곳에서 더 멀리 찾는다

설명: 가까이서 구하다. 일을 할 때 시행착오를 일컫는 말.

에서: 남조 예반 "후한서 장궁전": "먼 사람, 가까운 사람은 헛수고; 멀리 가까이 가는 자는 도피하고 끝이 있을 것이다. "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멀리 가서 가까운 사람을 찾는 것은 편안하고 다산이다.

문법: 결합; 술어와 목적어로 삼다. 비하적

5. 신중하고 미래를 추구합니다.

설명: 결국: 사람들은 죽었습니다. 원: 조상을 가리킨다. 옛 의는 부모의 장례를 조심스럽게 처리하고, 경건하게 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나중에도 신중하고 선현을 추모하는 것을 가리킨다.

에서: 전국 시대의 공자는' 논어' 를 배운다.' 증자가 말했다.' 신중히 끝까지 쫓아가면 민덕후도 있다. ""

증자는 이렇게 말했다. "부모의 죽음을 조심하고 선인을 추모하면 자연히 인민을 더욱 성실하게 만들 수 있다."

문법: 결합; 술어를 만들다

자어 끝의 성어

자어 끝의 성어는 다음과 같다.

인민에 대한 사랑은 마치 구사회의 일부 통치자들을 찬양하고 인민을 돌보는 것과 같다. 마치 그들의 아이를 돌보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네가 사과하지 않고 인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네가 유죄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토비의 우두머리, 천자, 역시 구사회 산 봉기의 우두머리를 가리킨다.

향민, 속민은 거칠고 저속한 사람을 가리킨다.

코드 하위 코드: 죽음; 방향타: 판매. 평소대로 너의 아내를 팔아라. 생활이 극도로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동벽의 처녀는 이웃의 처녀를 가리킨다.

독서 씨앗이란 문화적으로 전후를 계승할 수 있는 학자를 말한다.

보통 사람은 보통 평범한 사람을 가리킨다.

군주시대 영웅의 아내는 증여되고, 후손은 세습 관원이다. 고대에 그것은 관직의 영광을 의미했다.

풍류재자는 소탈하고 재능이 넘치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마지막 단어로 끝나는 성어

마지막 단어로 끝나는 성어

팔공산에는 초목이 모두 병사이고, 팔공산의 초목은 모두 병사이다. 극도의 공포와 편협함을 묘사하다.

바고왕은 사회적 지위가 자신보다 높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거나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장안가의 장안로: 산시 () 성 Xi 시 북서부에 있는 고대 수도의 이름입니다. 명예와 부의 오래된 비유.

통속적인 물은 자연스럽게 유창하고 가식적이지 않음을 비유한다.

거센 파도: 급상승하는 폭풍. 급부상하는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득의양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곧은 막대기는 빠른 진보의 비유이다.

원래 지위가 높다는 뜻으로, 지금은 현실과 군중으로부터 이탈한 지도자를 묘사하고 있다.

사상적으로 적의 투지를 무너뜨리는 것이 상책이다.

손바닥 위, 허벅지와 손바닥 위. 은유는 조작과 통제의 범위에 속한다.

호 강 위의 호 강: 호 수 위의 다리. 자신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이 즐기는 상황을 가리킨다.

나중에 살던 사람이 이전에 살던 사람을 추월했다. 후기의 쇼가 선배를 능가한다는 칭찬도 있다.

화살이 현 위에 있다. 화살이 현 위에 있다. 형세가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난로에 앉아 숯을 굽다: 쪼그리고 앉다. 난로의 연탄에 쪼그리고 앉다. 형세가 험악하여 참을 수 없다고 묘사하다.

병행하여' 사기' 의 3 대 연보와 12 제후연보를 가리킨다. 이후 일반적으로 계보, 족보 등을 가리킨다. 표 형식으로 배열하다.

군주를 속여 그를 속이다.

이 벽은 즉시 남녀 간의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청운으로 곧장 올라가다: 푸른 하늘을 가리킨다. 위로: 위로. 빠르게 높은 위치로 올라갔다.

상건포상상삼건은 포수 위에 세워진 고대 보가위국의 곳이다. 옛 손가락은 음탕한 풍조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남녀 간의 랑데부도 가리킨다.

시끄럽다: 아주; 시끄러운: 시끄러운. 사람 소리가 시끌벅적하고 먼지가 날리다. 군대가 준비에 바쁜 상태에 대한 원시 묘사. 나중에 소식이 보편적으로 담금질되어 의론이 분분했다. 신선하다 ...

식탁 위의 비린내: 원래 술고기 비린내를 가리켜 추악한 명성으로 이어졌다. 추함을 비유하다.

제비가 커튼에 둥지를 틀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주변 사람들을 묘사하고 동시에 목표를 향해 걸어가도록 설정하다.

따라잡기: 향해; 단장: 가자. 앞까지 쫓아가다.

논문은 종이에 생동감 있게 나타난다. 문학 작품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나날이 번영하다: 1 리터, 번영하는 모습. 하루의 직업 발전을 묘사하다.

익스트림: 최고. 정상에 이르면 더 높은 것은 없다.

앞다투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강탈하는 것을 묘사하다.

동봉하고, 동료나 부하의 편을 들지만 폐하를 업신여기다.

머리: 대나무 장대 끝; 위: 위. 이것은 학문의 빠른 진보에 대한 은유이다.

부하란 뒤에서 상급자를 비웃는 부하이다.

뒤에서, 뒤에서. 원래 스펙이 낮은 신인이 스펙이 깊은 대신보다 우선이라는 뜻이다. 나중에도 후기의 쇼가 선배를 능가하는 것을 칭찬하는 데 쓰였다.

세속 생활에서 벗어나 폐하를 피하다.

상기할 수 없고, 하부에 땅이 없으면, 원군은 죽을힘을 다해 싸울 것이다.

푸른 하늘이 빠르게 높은 위치로 올라갔다. "하늘 높이 올라가는 것" 과 같습니다.

규칙적으로 말하면, 우중 우우를 기준으로 할 수 있을 뿐, 당첨될 수밖에 없다. 일의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를 일컫는 말.

땅, 하늘, 땅, 사회, 선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화살이 현 위에 있다. 형세가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적인 일을 하고, 불륜을 껴안고, 폐하를 속이러 가다. 레노버, "반올림" 을 통해.

제비가 천막에 둥지를 틀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커튼 속 제비둥지" 로 말이죠. 예, "커튼" 과 같습니다.

치밀한 준비와 치밀한 조직이 없으면 서둘러 행동한다. 함께 돌진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고기가 도시를 유람하는 것은 산수를 마음껏 즐기며 사방을 유람한다는 뜻이다.

손바닥: 모션, 조작. 너의 손바닥을 달리다. 비유는 매우 쉽다.

부하 직원을 교란하고 상급자를 업신여기다.

한 나라에 두 명의 황제가 있을 수 없다. 이 나라에는 두 명의 왕이 없다. 지존까지 확장하다.

Yes 로 끝나는 성어

표절은 아무것도 없다.

펩시는 아무것도 옳지 않습니다. 사람에 대한 일에 대한 전반적인 부정을 대표하다.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여기저기

그리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아니

시야 내 어느 곳에나 존재한다.

눈에 보이는 것은 모두 확실한 것이다. 대량을 묘사하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다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그것이 옳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하다

이 책은'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이다. 한 양웅' 파 설엄행' 본문: "즉학을 배우면 배우고, 배우면 이기고, 배우면 이긴다?" 잘못을 습관이라고 부르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

이 실수는 습관이 되었고 옳다고 생각했다.

"실천이 성공하지 못했다" 를 참조하십시오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유비쿼터스" 라고도 합니다. 허리를 굽혀 주워라. 많은 단어들은 쉽게 구할 수 있다.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 번에 모두 를 참고하십시오

각자 자기의 길을 가다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거짓말은 반복될 때 진리가 된다

나는 실수에 익숙해졌지만, 내 생각에는 그럴 것 같다.

의견, 어느 쪽에 맞설 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어느 것이 옳은지 동의할 수 없다

어느 쪽을 향하고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

물건이 아직 있다

인사 변동, 풍경은 변하지 않는다.

실사구시

이것은 사실을 찾아 정확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실제 상황에서 출발하여 과장하지 않고 축소하지 않고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처리하는 것을 말한다.

아름다운 외모만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화려한 외모는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는 뜻이다. 한 양웅' 파 오언자': "그 글은 진실이고, 그 질은 진짜가 아니다. 양은 호랑이 가죽이고, 풀을 보면 늑대를 보면 호랑이 가죽을 잊는다고 한다."

혼자 행동하다

남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기 의견을 고집하는 것을 형용한다.

독선적인

자신의 의견이 옳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성어 말미의 "의" 자

손 놔: 끝, 끝. 나는 끝없는 방식으로 그것을 끝냈다. 일을 제쳐두고 끝내는 것을 의미한다.

요약: 변화, 변화. 원래 뜻이 천하를 풍미하다. 일을 부주의하게 하는 것을 나중에 묘사하다.

가볍게 대하고, 냉담하게 대하며,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차갑게 한쪽에 두다. 형용하지 않다.

일정 수준까지 눌렀다가 다시 올라가다.

다음 단계를 기다리다. 더 나빠지다.

당연하게 생각하다: 보통, 보통. 그것을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하고, 미리 주의를 기울이지 마라.

전반적으로 말하면, 그래도 비교적 실용적이다. 구체적으로 토론하다.

감정계의 느낌: 느낌; 애석함: 애탄 부서: 연결. 무엇을 느꼈는지 감탄했다.

아줌마 듣기: 잠시; 틀린: 무작위, 무작위. 듣기만 해도 반드시 믿을 필요는 없다.

그냥 말해 봐. 꼭 말이 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잘 하고,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자신이 열심히 살거나 일하도록 격려하다.

직접 시작: 시작, 시작. 나는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극단적으로, 가장 극단적인 상황에서. 말의 끝을 가리킨다.

다른 방법이 없어서 어쩔 수 없다.

둘 다 갖는 것은 동시에 몇 가지를 소유하거나 소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놓친 팔은 기회를 만나 얼굴을 맞대고 놓친 것을 비유한다.

겉으로는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실제로는 접근하고 싶지 않다. 누군가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한 풍자로도 쓰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공부난: 막막하다. 막막할 때 공부하다.

상관없다: 놓아라. 차갑게 한쪽에 두다. 사람이나 일에 무관심하고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가끔은 거의 하지 않고 가끔 한 번만 하는 것을 말한다.

대신 다른 사람의 자리를 대신하고 스스로 대신하는 것이다. 지금도 한 물건으로 다른 것을 대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태어날 때부터 알고, 태어날 때부터 지식과 진리를 안다. 이것은 이상주의자의 관점이다.

진정: 엔론, 담담함; 처리: 처리, 처리. 개의치 않고 침착하고 침착함을 형용하다.

흔드는 묘사는 공개적이고 공개적이다.

가자, 가자: 가자; 참조: 대명사, 세대 또는 물건. 사물이 존재하고 발전하게 하고 묻지 않게 하다.

무언가를 얻기를 갈망하는 것을 비유하다.

작고 크다는 것은 용도가 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누군가 혹은 어떤 일을 갈망한다.

요약하면, 간단히 말해서.

웃어라, 한쪽에 놓아라. 심각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일관성: 통과. 근본적인 이유로 전체 이야기나 모든 진상을 이해하다.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대로 하다.

요컨대, 대체로.

나누어 다스리다 ① 따로 다스리다. (2) 수단을 이용하여 국가, 민족 또는 종교를 분열시켜 통제하고 통치한다.

산이 높다: 품격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상한 품성에 대한 감복을 비유하다. 같은 "산 높이" 입니다. "

다른 방법이 없어서 어쩔 수 없다.

할 말이 없으면 할 말이 없다. 나는 어떤 방법도 생각할 수 없다.

소리 없는 지식: 언어도 대화도 없다. 지식: 기억하십시오. 네가 보고 들은 것을 마음속에 기억해라.

쓸모가 없다. 쓸 곳이 없다.

첫 번째 품질의 제품: 시식과 분별; 학년: 학년. 찬반 양론을 평가하고 그의 수준을 다시 확정하다.

상쾌함은 겉으로는 신비한 것을 가리킨다.

그들을 내쫓는 방법을 생각하다.

부서진 가정이 그를 전복시켜 그의 가족을 죽였다.

넓히다: 넓고 크다. 앞으로 밀고 펼치다. 한 일에서 다른 일로 미루는 것을 가리킨다.

마음속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에 탄복하다.

말하고 싶으면 말해라. 간단히 말하면, 간단하게 말하다.

웃어봐, 잊어버려.

그냥 떠나서 무시하세요.

옳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일부러 모방한다는 뜻이다.

단어로 끝나는 성어

성공을 열망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관례를 고수하는 대신 서로를 보완하고,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된다.

첫째, 성공을 갈망하다

설명: 긴급: 긴급. 성공을 갈망하다.

출발지: 육상 치과 의사: 그녀는 어때요? 아니면 그렇게 성공을 갈망하고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가?

둘째, 아무것도 없다

설명: 전혀 성적이 없다.

에서: 정진탁' 송별':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면 할머니, 어머니, 시아버지, 그리고 모든 친척과 친구들을 어떻게 다치게 할 수 있습니까?

셋째, 관례

설명: 사물의 이름이나 사회 습관은 종종 사람들이 장기적인 사회 실천을 통해 결정하거나 형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춘추시대. 순자 정명: "한 가지 이름은 고정이 아니라 생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만약 약속된 것이라면, 그것은 적당하다. 계약과 차이가 있다면, 적합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명성은 당연한 것이 아니다. 약속 명명, 약속 적합, 간단한 말과는 달리 안 된다.

넷째, 반대로 [Xi ng f m: n Xi ng ch é ng]

설명: 대립해 보이는 두 가지 일은 사실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촉진된 것이다. 대립 사물의 동일성을 일컫는 말.

에서: 주자청 "시서 분별": "시교" 는 원래 "부드럽고 돈후하다" 였고, 송인은 "순진" 을 "시교" 로 삼았다. 이것은 대립이 상호 보완적인 것이 아니다.

다섯째,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되었다

설명: 위대한 기술: 위대한 재능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중책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장기간의 단련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성취가 느릿느릿 늦는다는 뜻이다. 그것은 또한 오랫동안 좌절을 당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데도 사용된다.

출처: 춘추시대. 노자 "노자" 제 42 장: "관대하고 뿔이 없고,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되었다."

모호한 이치에는 예봉이 없고, 중책을 담당할 수 있는 사람은 장기간의 단련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성취가 느릿느릿 늦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어로 끝나는 성어

어미에서 베껴 쓴 성어가 많다. 예를 들면, 핍박, 경악, 그것뿐이다.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고 윽박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첫째, 저는

1. 설명: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2. 에서: "왕한망전": "제봉첩 이후 대신의 이름이 있고, 공모가 앞장서고, 공사를 하고, 나중에는 난처함을 강요당했다."

둘째: 감탄

1. 설명: 중지, 종료. 나는 감상을 멈출 수 없다.

2. 에서: 오금경자' 유림외사' 제 34 회: "장소광은 그것을 보고 매우 놀랐다."

셋: 그것뿐이다

1. 설명: 그래서: 이렇게; 그냥: 그냥. 그것뿐이다.

2. 에서: "맹자 헌신": "아무것도하지 않고, 원하는대로, 그래서."

넷째, 법에 엄격하다

1. 설명: 법률: 제약.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다.

2. 출처: 송진량 (): 송진량 () 은 "시에 () 는 페인트 () 를 살폈다":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그 행보를 지켜본다. 만약 네가 국민을 사랑한다면, 너는 반드시 너의 남편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 "

다섯째: 필요성

1. 설명: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2. 출처:' 운기칠정' 볼륨 85: "[정위] 도움을 청하고 싶어 얻을 수 없다. 위운의 뼈는 그것을 가질 자격이 없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한다.

"자" 로 끝나는 성어

1, 극단적인 성공 없음: 역경이 절정에 이르면 순경으로 바뀐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

에서: 라오스 "4 세 동당", 5 월 4 일: "여기 와서 너무 좋지 않나요? 운이 좋으세요? "

2. 한 명씩: 앞발이 뒷발을 따라 한 명씩 오는 것을 가리키며, 신인이 많아 끊이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술어와 정어로 삼다. 연이어 도착하다.

에서: Zou taofen "경험과 새로운 밥 그릇 문제": 잠시 동안 전체 "새로운 밥 그릇" 을 찾을 수는 없지만 단편적인 것들이 뒤 따랐다.

재기: 실패 후 조직력.

에서: 돈 두목' 우강정대': "병가승패는 의외로, 가방은 필부의 수치다. 강동 자제, 재간이 넘치고 동산의 재기를 알 수 없다. "

해석: 승패는 병가 상례로 미리 예측하기 어렵다. 굴욕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진정한 남자다. 서초왕, 강동 자제, 재능이 넘쳐난다. 만약 재편성하여 반격할 수 있다면,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있는지 말하기 어렵다.

4, 비가 올 것이다: 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한다.

에서: "만리 장성 아래 붉은 목련": "geling 항상 예감, 뭔가 오고 있다." "

5,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양국 국민들이 매우 친밀하게 지내더라도 닭견의 울음소리까지 한데 섞여있지만, 전쟁과 마찰은 한 번도 없었다.

출처: * * * "당위 업무방법":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지만, 노인이 말했듯이, "닭견의 소리가 들리면 노부인은 결코 그를 상대하지 않을 것이다." "

어떤 성어가 접미사로 끝나나요?

접미사가 붙은 성어:

숨은 머리가 꼬리를 드러내다: 숨은 머리가 꼬리를 드러내다. 형용이 그 말을 반짝이며, 모든 진상을 말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히: 철저히.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심장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일의 전체 과정이나 내용을 가리킨다.

호랑이 머리 뱀 꼬리: 머리는 호랑이처럼 크고 꼬리는 뱀처럼 가늘다. 처음에는 기세가 세다가 나중에는 기세가 작다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를 꼬집고 꼬리를 제거하다: 처음 두 부분을 제거하는 것도 쓸모없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겁 많은: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 앞에는 두려움이 있고, 뒤에는 두려움이 있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젓다: 처음에는 물고기가 근심 걱정 없는 모습을 묘사했다. 지금은 사람의 흔들리는, 경박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꼬리의 시작 없음: 끝 없는 시작. 일을 끝내지 못했다는 뜻이다.

시작 및 종료: 시작 및 종료. 네가 견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기: 진퇴양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일의 전체 과정이나 내용을 가리킨다.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히: 철저히.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심장하다.

봄빙호꼬리: 호랑이 꼬리를 밟고 봄에 해동할 얼음 위를 걷는다. 비유를 하면 상황이 매우 위험하다.

누에머리 봉미: 서예가 단정하고 가볍다는 것을 묘사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빠른 사고와 좋은 이해를 묘사한다.

칼머리 연미: 펜의 힘을 비유한다.

시작은 반드시 끝이 있어야 한다: 처음부터 결과를 안다. 그것은 빠른 사고와 좋은 이해를 묘사한다.

알 머리 꼬리: 역시' 호랑이 머리 뱀 꼬리' 입니다. 일을 하기 전과 후가 느슨하여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뻐꾸기 꼬리: 뻐꾸기: 빨강. 그것은 사람들의 고난, 피로, 무거운 부담을 묘사한다.

개 꼬리는 계속 밍크 꼬리입니다. 관인이 너무 심하다는 뜻입니다. 좋지 않은 물건을 좋은 물건 뒤에서 보충하는 것을 가리키기도 하는데, 앞뒤 부분은 매우 어울리지 않는다.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꾸다. 비유는 단지 형식이 바뀌었을 뿐,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골목: 골목을 가리킨다.

배회: 상황이 순조로움에서 어려움으로 바뀌는 것을 비유한다.

용수뱀 꼬리: 성대한 시작과 쇠퇴의 끝을 비유한다.

눈썹과 눈: 눈썹과 눈 사이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