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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자 서예 작품

진이라는 글자는 어떻게 쓰나요? 먼저 진서예의 몇 가지를 말하다. 너는 어느 것을 좋아하니? 다음은 내가 정리한 진자의 서예 작품입니다. 당신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첸 지 서예 작품 감상

첸 지 서예 작품 사진 1

첸 지 서예 작품 그림 2

첸 지 서예 작품 그림 3

첸 지 서예 작품 그림 4

서예? 운율?

송대 서예가 황정견은 서화는 운위라고 말했다. 책은 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응?

중국의 책, 그림, 시 등 예술에 대한 추구는 당나라의 발전을 거쳐 점차 이론 탐구에서 자각운에 대한 추구로 바뀌면서 예술이 큰 도약을 하게 되었다. 서예로 말하자면, 일찍이 진나라에 있었단 말인가? 상운? 예를 들어 6 조 셰이크의' 고화목록' 은 인물화를 평가하는 6 가지 기준을 제시했다. 육법? 첫 번째 마크? 생동감 있는 매력도 마찬가지다. -응? 매력을 육법의 으뜸으로 여기다. 5 대 하오 징 (Hao Jing) 의 서예 (서예) 에서는 무엇이 될 것인가? 육법? 분석해 볼까? 6 대 필수? , 매력에서 독보적입니까? 운율? , 서예 및 그림 예술? 매력? ,? 뒷맛? 그리고는요. 이미지 밖? 다른 미적 추구와 눈에 띄다.

서화예술에 대한 이런 추구는 시가예술에 대한 추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당도는 운의 관점에서 시를 주시하고, 좋은 시는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운에 맞지 않습니까? ,? 언외의 뜻? 。 원하시나요? 이미지를 넘어 도전에서? ,?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재미있게 놀았니? 。 즉, 부적외의 공허함에서 매력을 얻어야 하며, 영원히 운외의 의미를 이해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송 () 은 선 () 시 () 로 시를 제시하면 이렇게 해야 한다. 영양이 뿔에 걸려 있어, 흔적이 없어, 그 아름다움이 정교하니?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상, 끝이 없는 말이 있는가? 。 이것은 단지 의미일까요? 비어 있습니까? 그리고는요. 허령? 그래야 매력이 생긴다. 범문, 현대인, 그의' 시가 시계' 에 있지? 운율? 탐구적인 설명을 했습니다.? 압운을 의미합니까? ,? 운치가 부족합니까? ,? 평읍을 걸으면 자랑하지 않고 멋대로 이긴다? 。 -응? 운율? 그래요? 의미를 초과하는가? 。 -응? 부족한가? ,? 평읍? 재능? 운승? 。 명대 왕세정은 신운설을 제창하는데, 특별히 강조하는가? 거울 속에는 상이 없고, 물 속에는 달이 자취를 감추었다. 색조가 비어 있습니까? , 강조? 비어 있습니까? 단어, 강조? 제거? 그냥? 빈령? ,? 청원? 멋입니다.

그래서, 오직? 가상? ,? 비어 있습니까? ,? 빈령? ,? 청원? 측에 신운이 나타났다, 안에? 의미를 초과하는가? ,? 부족한가? ,? 평읍? 그래야 매력이 생긴다. 그래서요? 운율? 예술심미 표준인가요, 과정인가요? 심수필이 움직이고, 사진을 찍어도 혼란스럽지 않다. 달성한 예술적 효과는 거울 속의 꽃처럼 텅 비어 있고 가젤처럼 허황된 것이다. 사람은 어디서 시작해야 합니까? 이미지 밖? ,? 권투장에서? 이 텅 빈 곳은 알겠습니까? 맛 이외의 맛? ,? 이미지 밖의 의미? 어디서 왔어요? 부족한가? ,? 남은 의미? 이해할 수 있을까요? 운에 맞지 않습니까? 。 한마디? 운율? 통했나? 가상? 표현력이 풍부하다.

사실, 이미, 알았지? 가상 운율? 말했다. Zhuangzi 는 말했다? 가상 룸 출생 흰색, 유일한 방법은 비어 있습니까? 。 무거운 빛:? 가상과 현실? 。 고단복:? 필묵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공기 중에도 일종의 가스전이 있습니까? 。 철학? 타오? 가상 장소에 모여 사람들이 끊임없이 씹게 하다. 서화? 멋진 장면? 그림이 없는 빈 공간에서는 끝없이 취한다. 창조했는가? 기운? 필묵이 채 오지 않은 빈 곳에는 끝이 없다. 가상은 상상의 영역을 깊숙이 끌어들인다. 오직? 가상? 그래야만 상상력이 날개를 펴고 날 수 있다. 오직? 가상? 생각만 하게 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지만, 유독? 가상? 그래야만 신비하고 끝없는 매력과 멋을 씹을 수 있다.

서예? 가상? 흑백대비 방면에서 구도의 공백을 가리킨다. 현실의 허위로 볼 때, 펜 속의 허봉과 초점이 맞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여기에는 작은 세 가지 스타일에 대한 추구, 순진함, 단순함, 서툴러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펜 센터는 생기도 없고 매력도 없다. 측면 날개, 비백 등과 같은 상상의 공격수를 더하면 서예를 탈출하여 멋을 불어넣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진은 서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송인종에게 말했다. 채경은 쓸 줄 모르고 채는 쓸 줄 알지만 홀가분함이 부족하다. 채향은 단어 기쁨, 두연 방사, 황정견 화사, 수시 화사, 나는 단어를 칠했다. -응? 미피는 혼잣말로 말했다? 붓글씨? 사실, 그는 대담하게 서예를 혁신하고, 변필로 힘껏 추구합니까? 브러시? 가상 정신, 자연의 즐거움을 추구하다. 그는 또한 제안했다:? 마음이 허술한 손, 무고한 진동? , 다른 사람의 음악, 진열, 그림, 그림, 요염함 등 전통 풍습은 일률적으로 깨진다. 그 단어는 옆에서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위진 () 의 천진함이 있기 때문에 허봉의 운치가 있다. 그의 독창성은 법규에 있다. Caisheng 도 경우, 재미 에 스와 사운드, 자세 에서 황, 쌀 은 운율 보다 낫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평온함과 비행의 통일을 성공적으로 처리했다.

소위? 뒷맛 좀 볼까? 그리고는요. 부족한가? , 모든 곳에서 핑계를 대는 것을 피하는 것이니, 반드시 노력이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곳곳에서 힘을 쓴다면, 너에게 상처를 줄 것이다. 프랑스 예술가 세인트? 배연은 한 번 말했다:? 감염은 에너지와 같지 않다. 어떤 작가들의 실력은 재능보다 크고, 어떤 작가는 에너지일 뿐, 전혀 칭찬할 만한 것은 아니지만, 그는 분명 적나라하지 않고 숨어 있을 것이다. 아름다운 작품은 너를 미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너를 매료시킨다. -응? 펜을 가지고 가시겠습니까? 그것을 깨고 싶습니까? 그중에 만약 부주의가 있다면, 자신의 깊은 뜻이 있어, 기억에 남는다. 펜이 채 끝나지 않고, 뜻이 더 멀고 깊어지면, 운치가 태어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런 무턱대고 있는 작품은 선이 너무 굳어서, 너무 많이 조각하고, 내포가 부족하고, 정취가 부족하다고 느끼게 한다.

중국의 서예가 좋습니까? 운율? 동리. 너무 거칠고 딱딱한 작품은 동류가 아니다. 운율? 일종의 정신적인 숙박으로, 반드시 흐르는 물 같은 리듬과 즐거움을 추구할 것이다. 장인 정신이 부족합니까? 선비? 문화의 내포, 특히 서예에서, 서권기가 없으면 자연히 계산할 수 없다. 운율? 。 물론, 스타일로 확장한다면, 일반적으로 호방하고, 분방하고, 심플하며, 분류하기가 어렵습니까? 운율? 。 다른 지나치게 성숙하고 둥글다는 것은 같은 종류가 아니다. 운은 기교의 모든 측면이 아니라 정신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돈카이는 법률을 가질 수 있지만, 그로부터 무언가를 찾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운율? 。 조맹의 글씨는 낯설지 않지만, 필연적으로 의미가 있고 교묘한 수식이 있다. 익으면 우아함을 상하게 하고, 익으면 풍속에 가깝다. 그래서 명나라부터 많은 사람들이 조서풍속을 말하는데, 청나라의 양문산도 그렇게 말합니까? 자앙의 서예 풍습. -응?

영, 기, 운은 늘 함께 사용한다. 세 사람은 비록 유사점이 있지만, 또 다르다. 흰색을 검은색으로, 알고 흰색을 검은색으로 해야 하는데, 이것은 중국 서예 창작에서 허실을 결합하여 생긴 운율 변증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