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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수옥산차에 관한 시
1. 옥산에 관한 시
옥산 방문(송나라 진몽)
예뎬의 살구꽃은 붉은 가지로 가득하고 날씨도 좋다 양쯔강 남쪽의 이른 봄입니다. Qingshan은 내가 얼마나 늦었는지 비웃었고, 내 백발은 내가 몇 살인지 생각나게 했다.
윤두의 눈은 사라지고, 용류는 가득 차고, 별신단나무는 둥지가 흔들릴 위험에 처해 있다. 명나라 시대에 명나라가 린싱으로 올라가고자 했을 때 역시 구름 속에서 도교 시대로 갔다.
루커우의 호수, 산, 색채는 4개의 시(순서대로)로 구성됩니다.
1편(원말 및 명나라초·고영)
호수 위로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시냇물이 나무들 사이로 흐르는 구름이 나옵니다. 위층의 한적한 사람들은 더위를 모르고 후크 커튼 뒤에서 와인을 들고 Yushan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판위산 기슭 같은 신사의 시 두 편
하나 (명나라, 왕시진)
푸른 산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고, 비가 온 후에야 볼 수 있어요. 하늘에는 한가한 구름이 떠 있고 숲에는 폭포가 흩어져 있습니다.
방황하는 소녀 속에는 수천 송이의 꽃이 피고, 들노래 속에는 수천 송이의 대나무가 차갑다. 술잔을 의심할 필요가 없는데 왜 옷을 입어야 합니까?
'주준과 함께 판위산기슭에서'의 두 시
두 번째 시(명나라 왕시진)
북소리가 온통 울린다 양쯔강 남쪽에 있으며 현재 투어는 더욱 웅장합니다. 하늘은 부러진 기둥과 브레이크를 의심하고, 산은 텐트를 밀어내는 것 같다.
피리소리와 봄바람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 눈앞의 시냇물은 유유히 흐르고 있어서 앞길이 험난할 걱정도 없습니다. 2. 그 시는 창수 위산 성복사에 관한 시입니다.
포산사 뒤 선사에 새겨진 글은 당나라 시인 장견이 쓴 벽에 붙은 시입니다. 기존 버전이 많습니다.
"포산사 뒤 사찰에 새겨져 있다" 당나라 : 장견 이른 아침 고대사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해가 빛난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며 선실은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의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텅 비게 한다. 여기에서는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1)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명상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다.
산의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텅 비게 한다. 종소리와 차임벨 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2)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며 선실은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의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텅 비게 한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3)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명상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다.
산의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텅 비게 한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Version 4) 참고: 1. 포산사(Poshan Temple): 현재 장쑤성 창수시 북서쪽 위산산(Yushan Mountain)에 위치한 즉석 복사(Fu Temple)입니다. 남조 Qiyi 출신의 Chenzhou 주지사 Ni Deguang이 건설했습니다.
2. 이른 아침: 아침. 들어가다: 들어가다.
고대 사원: 포산 사원을 가리킨다. 3. 첫날: 아침 해.
사진: 샤인. 고림(Gaolin): 키가 큰 나무들이 우거진 숲.
4. 대나무 길: 하나는 "구불구불한 길"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한 길"이라고 합니다. 통: 한 단어는 '만남'이에요.
당신: 조용해요. 5. 선실(禪室): 승려들이 생활하고 수행하는 곳.
6. Yue: 이것은...행복하게 만들 때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7. 수영장 그림자: 맑은 수영장 물에 반사됩니다.
비어 있음: 동사를 사용하여 ...비움을 만듭니다. 이 문장은 연못의 물은 맑고 공허하며, 연못에 비친 것은 사람들의 통념을 모두 사라지게 한다는 뜻입니다.
8. 완라이(lài) : 다양한 소리. 구멍에서 나오는 소리인 라이(Lai)는 일반적으로 소리를 의미합니다.
여기: 여기, 즉 Houchanyuan에 있습니다. Du: 한 단어는 "모두"를 의미합니다.
9. 단유: 그냥 있어라. 하나는 "Weiyu"이고 다른 하나는 "Weiwen"입니다.
중경(qìng): 불교 사원에 승려를 모을 때 사용하는 타악기. 청(淸)은 옥이나 금속으로 만든 자 모양의 고대 타악기이다.
해석: 이른 아침에 이 고대 사원에 들어갔더니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에 반사되었습니다. 깊은 곳으로 이어지는 길은 대나무 숲으로 덮여 있고 선실 앞뒤의 꽃과 나무가 울창하고 다채롭습니다.
밝은 산빛은 새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고, 연못의 맑은 물도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고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그 순간에는 종소리와 종소리 외에는 모든 것이 조용했습니다.
저자 소개 : 당나라 시인 장견. 개원(開源, 당현종 재위, 713~742년)은 왕장령(王長陵)과 같은 부류의 진사(金師)이다.
그는 한때 Xuyi 중위를 역임했습니다. 관직생활에 좌절한 그는 어저우(어저우) 우창(지금의 호북성)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5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 숲, 사원을 주제로 한 경우가 많습니다. 국경 요새의 시도 있습니다.
'장지앤지'가 있다.
추가 정보: 이 시는 사찰과 선(禪)의 안뜰에 관한 것으로, 세상을 망각하고 산과 강에 집중하려는 작가의 은둔적인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이른 아침 포산에 올라 성복사에 들어섰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을 비추었습니다. 불교에서는 스님들이 모이는 곳을 '숲'이라 부르는데, '가오린'은 선(禪)사원을 찬탄한다는 의미도 있고, 조명이 켜진 산과 숲의 풍경은 부처님을 찬미하는 기분을 보여준다.
그러다가 시인은 절 안의 대나무 길을 지나 깊은 뒷마당으로 걸어가다가, 뒷마당의 꽃과 숲 속에 자신이 경전을 외우고 부처님께 공양하는 선실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토록 조용하고 아름다운 환경은 시인을 경이롭게 하고, 도취하게 만들고, 망각으로 감상하게 만들었습니다.
눈을 들어 보니 절 뒤편 푸른 언덕이 햇살로 빛나고,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것도 보았고, 맑은 물웅덩이로 걸어가니 하늘과 땅과 자신의 모습도 보였다. 갑자기 하늘이 맑아지고 마음속에 있는 세상의 잡념이 즉시 사라져 버립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장면에서, 이 상황에서 시인은 세상의 모든 번뇌에서 벗어나 새처럼 자유롭고 태평한 선불교의 신비를 깨달은 듯하다.
종소리 외에는 자연과 인간 세상의 모든 소리가 잠긴 것 같습니다. 이 선율적이고 시끄러운 불교의 소리는 사람들을 순수하고 즐거운 상태로 인도합니다. 분명히 시인은 이 선(禪) 안뜰의 아름답고 독특한 거주지를 감상하고, 이 공허한 세계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감상하고 세속적인 세계를 잊고, 세상과 단절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5자 시이지만 문체는 고대 문체와 비슷하고 언어는 단순하며 운율은 유연하다. 첫 번째 대행은 흐르는 물의 쌍을 사용하지만, 두 번째 대행은 창의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시는 그 시의 아름답고 흥미로운 발상 때문에 당나라 때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이 시는 아침의 산사 참배로 시작하여 초연함을 찬양하는 말로 끝난다. 풍경을 묘사하고 감정을 단순하게 표현하지만 그 의미는 함축되어 있다.
이런 종류의 완곡하고 암시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당나라 번영의 산수시는 대부분 은둔과 한가로운 정취를 노래하고 있지만 각각 독특한 스타일과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견의 시는 여행 중의 깨달음에 관한 시로, 당나라 산수시의 대중적인 정서를 담고 있지만, 그 문체는 우아하고 명확하며, 예술적으로는 왕위의 숭고하고 몽상적인 시와는 다르다. 하오란의 평범한 도시 시입니다. 비슷하지는 않지만 정말 독특합니다. 포산(Poshan)은 현재 장쑤성(江蘇省) 창수(長興)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흥복사(興富寺)를 일컫는 것으로, 남제(唐朝)나라 때 진저우(陳州)의 태수(智州)였던 니덕광(吳德廣)의 구시청사를 재건한 것입니다.
이 시는 이른 아침 사찰을 참배한 후 선(禪) 안뜰에 대한 감동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문체가 단순하고, 설명이 명확하며, 관심이 깊고, 예술적 개념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예술은 당나라의 명문 중에서는 독특하다. Baidu Encyclopedia - 제목은 Poshan Temple Houchanyuan입니다. 3. 창수를 묘사하는 시와 속담
"일곱 개의 시냇물은 모두 바다로 이어지고, 십 리의 푸른 산의 절반이 성으로 들어간다."
"푸른 물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다." , 푸른 산이 군에 닿는다." "
"동남쪽은 산도 아름답고 들판도 아름답고, 하늘은 맑은 호수와 빛으로 위와 아래를 잇는다."
3000년의 고금 예술 발전 과정에서 옥산 진 학교가 발전한 민속 예술은 다양한 예술적 견해와 연주 스타일을 가진 진 연주자 중에서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독특한 특징은 일반적으로 당나라의 "우"와 "슈" 소리에서 "수"에 이르기까지 전승된 음악 표기법, 지역 색상, 출신에 따라 다릅니다. 진”과 “주” 소리는 송나라 거포와 강서포에 이르기까지 진학이 출현하기 전의 발전 과정을 기록하고 진나라 형성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진학은 점점 더 성숙해졌습니다.
진파는 진 선수 그룹을 의미하므로 초기 "소리" 또는 "푸"는 공식적으로 진 학교에 속하지 않으며 초기 단계에만 속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유명한 진학파는 주로 절강학파, 위산학파, 광링학파이다.
원말, 명나라 초, 절강학파의 유명한 스승이자 피아노계의 '서문정전' 창시자인 서천민의 손자 서몽기(소산중인)가 등장한다. , 장쑤성 창수에서 오랫동안 강의를 해왔기 때문에 여건이 갖춰져 있었고, 위산학파의 창시자인 염성(별명 도철)이 창수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Tianchi라고도 함)와 Xu Shangying(Qingshan으로 알려짐)에게는 동일한 교사가 있었습니다. 유명한 피아노 마스터 Chen Aitong과 그의 아들 Chen Xingyuan이 Yushan 학교 설립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장쑤성 창수에서 번성한 옥산종은 지역 옥산종(촉종, 진천종이라고도 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창수에서 최초의 중국 종파인 피아노 클럽 조직인 친추안 진 클럽(Qinchuan Qin Club)을 조직했습니다. 그는 진아이통(陳愛衆)의 뛰어난 전통을 계승하고 북경진학파의 심음창설을 흡수하여 '맑고, 미묘하고, 가볍고 먼' 진풍을 형성했다.
안천지가 편찬한 『송현』. 관" 《진보》의 서문은 음악 자체의 예술적 표현을 강조하며, 당시의 무분별한 작사 및 작사 풍조를 엄격히 반박한다. 또한 염천지는 문징공 안나(文智孝)의 아들로 문경(文景)의 아들로 관직을 맡았다.
Chen Aitong의 또 다른 제자인 Xu Qingshan은 진 음악 연주에 대한 미학적 관점을 24가지로 요약했는데, 이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중국 미학의 역사에서 그는 안천지의 일방성을 보완하면서 '늦음'의 단점을 강조하면서 사계절의 추위와 더위 등 지연과 속도가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대향수운』에 옌이 거절한 빠른 작품인 『새벽에 나는 꿩』, 『까만 밤의 울음』, 『소상수운』을 수록하였으니, 이는 바로 옌이 거부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염천지와 서청산의 진학은 이론상 심오하고 영향력이 컸기 때문에 옥산학파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주요 악보에는 10여종의 영향력이 있었으며, 나중에 등장한 광릉파는 역사적 관점에서 '친숙파'와 동일하다고 여겨졌다. 옥산파는 절강파의 정수를 계승하고 광릉진(廣陵秦) 양식을 고취시켜 뛰어난 공헌을 하였으므로 후세들은 옥산파를 '진정한 고대음악', '진정한 음악'이라고 불렀으며, 천박함을 버리고 우아함을 받아들인다. 대들보', '명청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진종파'. 그는 그야말로 자격이 충분하다.
3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옥산 진종은 제자들을 모았고, 많은 유명 선수들이 현대 진 연주자 Wu Jinglue 씨는 특히 칭찬받을 만합니다. Wu Jinglue 씨는 강남 민속 음악에 대한 깊은 기초를 갖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용기가 있으며 진취적인 창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연주 스타일은 일관되고 부드러우며 화려하고 다채롭습니다. 우리나라 남부 특유의 서정성과 부드러움, 노래성이 특징이며 부드러움 속에 기복이 많고 신나고 신나는 매력이 있으며 스타일이 참신합니다. , 이는 오늘날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Yushan School의 Guqin 예술의 미학적 본질을 해석하고 Guqin을 전문 대학 수준으로 승격 시켰습니다. Wu Wenguang, Li 등 많은 현대 유명 서예가를 양성했습니다. Xiangting은 Guqin 분야에서 그 공헌과 영향력이 엄청나고 광범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장고의 "Youxian Advocacy"입니다. '서예의 성자'로 알려진 필기체 대가 장서와 서예를 논한 장서 노인의 이야기를 기록한 것으로, 통계에 따르면 창서 출신 서예가가 약 200명에 달한다.
전국 비슷한 도시에 그런 서예 재능이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장쑤는 창수 출신은 아니지만 그의 서예는 그의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창수에서 현수로 있을 때 한 남자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서예에 능했고 나날이 발전해 그 결과 매우 뛰어난 개인적 성취를 이루었으며, 이는 또한 창수에서 서예를 통한 문맹 함양의 문화를 열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주위거리와 서연지에는 장서의 서예에 관한 비석과 전설이 남아 있으며, 원나라 때부터 창수에는 유명한 서예가들이 많이 있었으며 특히 후기에 등장한 양이순(楊宏孫), 옹통허(楊丹貝), 소회(孝惠)가 있었다. 청나라부터 민국초기까지의 창수서예가 3인이 가장 유명하다.
양이순은 어릴 때부터 서예 공부에 전념했으며, 특히 전서 연구에 관심이 많았고, 그의 전서는 청동문, 석고문, 진량조본, 서문 등을 흡수하여 독특해졌다. 한스텔스. Wu Dacheng, Wu Changshuo, Luo Zhenyu 등 금나라의 위대한 서예가들은 모두 양의 전서를 연구했습니다.
샤오후이는 젊었을 때 서예와 서예를 부지런히 배웠으며, 전성기 시절 그의 서예 업적은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전서(印字)는 풍성하지만 부풀어 오르지 않고, 관서는 맑고 단아하며, 필기체는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며, 서체는 부드럽고 생동감이 넘치며 네 가지 서예가 모두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강남 최초의 서예가".
두 왕조의 황실 스승인 옹동화(Weng Tonghe)는 어린 시절에 오우(Ou), 초(Cho), 유(Liu), 조(Zhao)를 공부했습니다. 중년에는 미를 공부하며 인품을 익히고 수미까지 오가며 당시에는 '아기의 몸'으로 알려졌다.
말년에는 관직을 공부하고 다시 저술 활동을 하며 징무를 추구했다. 당시 사람들은 종이 조각과 문자를 발견해 보물처럼 여겼습니다.
『청사고고』 등 문헌에는 웬지의 서예가 “자신의 가문이며 천하의 조상이다”, “동지와 광서 중 천하의 최고로 추천한다”고 적혀 있으며, 및 "Qian과 Jia 이후의 사람" 창수 박물관 Yang Yisun, Weng Tonghe 및 Xiao Tui의 서예 및 서예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회화 국가 역사 문화 도시인 창수는 수많은 화가들의 고향입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청나라 말기에는 1,000명이 넘는 화가가 있었고, 대대로 빛나는 별과 후계자가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북파와 남파를 하나로 합친 '위산 화파'는 오늘날까지 이어지고있는 인기있는 화풍을 가지고있다. 창서화는 원나라 황공왕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황은 다재다능하고 서예, 시, 삼곡에 능하며 특히 산수화에 능하다. 창작은 스케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재료는 대부분 Yushan과 Fuchun의 산과 강에서 가져온 것이며 연한 진홍색이나 잉크 색상을 사용합니다.
구도가 강렬하고 그림 속 풍경은 '산이 가득하고 초목이 무성하다'는 그는 '사원화'의 제1호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산수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 명나라와 청나라. 황공왕의 전승 작품은 약 20여 점이 있으며, 이는 세계의 보물로 여겨진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부춘산거(富春山居)'다. 이 그림의 절반은 현재 중국 본토에, 절반은 대만에 숨겨져 있다. 황이 죽은 뒤 그의 묘는 위산(玉山) 서쪽 기슭에 있었다.
명나라의 유명한 강남 화가 Zhou Zhimian은 점과 염료 덩어리로 꽃을 그렸고 서예 작업도 했습니다. 그는 "Chai Hua Jie Ye"라고 불리는 자신의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학교"를 회화의 역사에 남겼습니다. Zhou는 주로 대대로 전해지는 작품이 30개가 넘습니다. 5. 그 시는 창수 위산 성복사에 관한 시입니다.
포산사 뒤 선사에 새겨진 글은 당나라 시인 장견이 쓴 벽에 붙은 시입니다. 기존 버전이 많습니다.
"포산사 뒤 선사에 새겨져 있다" 당나라 : 장견 이른 아침 고대사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해가 빛난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며 선실은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비워준다. 여기에서는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1)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명상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다.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비워준다. 종소리와 차임벨 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2)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며 선실은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비워준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버전 3) 이른 아침 고대 사원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햇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명상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다.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비워준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Version 4) 참고: 1. 포산사(Poshan Temple): 현재 장쑤성 창수시 북서쪽 위산산(Yushan Mountain)에 위치한 즉석 복사(Fu Temple)입니다. 남조(南朝) 기의(齊儀) 출신 천저우(陳州) 태수 니덕광(吳德光)의 집에 건립되었다.
2. 이른 아침: 아침. 들어가다: 들어가다.
고대 사원: 포산 사원을 가리킨다. 3. 첫날: 아침 해.
사진: 샤인. 고림(Gaolin): 키가 큰 나무들이 우거진 숲.
4. 대나무 길: 하나는 "구불구불한 길"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한 길"이라고 합니다. 통: 한 단어는 '만남'이에요.
당신: 조용해요. 5. 선실(禪室): 승려들이 생활하고 수행하는 곳.
6. Yue: 이것은...행복하게 만들 때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7. 수영장 그림자: 맑은 수영장 물에 반사됩니다.
비어 있음: 동사를 사용하여 ...비움을 만듭니다. 이 문장은 연못의 물은 맑고 공허하며, 연못에 비친 것은 사람들의 통념을 모두 사라지게 한다는 뜻입니다.
8. 완라이(lài) : 다양한 소리. 구멍에서 나오는 소리인 라이(Lai)는 일반적으로 소리를 의미합니다.
여기: 여기, 즉 Houchanyuan에 있습니다. Du: 한 단어는 "모두"를 의미합니다.
9. 단유: 그냥 있어라. 하나는 "Weiyu"이고 다른 하나는 "Weiwen"입니다.
중경(qìng): 불교 사원에 승려를 모을 때 사용하는 타악기. 청(淸)은 옥이나 금속으로 만든 자 모양의 고대 타악기이다.
해석: 이른 아침에 이 고대 사원에 들어갔더니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에 반사되었습니다. 깊은 곳으로 이어지는 길은 대나무 숲으로 덮여 있고 선실 앞뒤의 꽃과 나무는 울창하고 다채롭습니다.
밝은 산빛은 새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고, 연못의 맑은 물도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고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그 순간에는 종소리와 종소리 외에는 모든 것이 조용했습니다.
저자 소개 : 당나라 시인 장견. 개원(開源, 당현종 재위, 713~742년)은 왕장령(王長陵)과 같은 부류의 진사(金師)이다.
그는 한때 Xuyi 중위를 역임했습니다. 공직 생활에 좌절한 그는 어저우(어저우) 우창(지금의 후베이 성)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5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 숲, 사원을 주제로 한 경우가 많습니다. 국경 요새의 시도 있습니다.
'장지앤지'가 있다.
추가 정보: 이 시는 사찰과 선(禪)의 안뜰에 관한 것으로, 세상을 망각하고 산과 강에 집중하려는 작가의 은둔적인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이른 아침 포산에 올라 성복사에 들어섰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을 비추었습니다. 불교에서는 스님들이 모이는 곳을 '숲'이라 부르는데, '높은 숲'은 선종을 찬탄한다는 의미도 있고, 조명이 켜진 산과 숲의 풍경은 부처님을 찬미하는 기분을 보여준다.
그러다가 시인은 절 안의 대나무 길을 지나 깊은 뒷마당으로 걸어가다가, 뒷마당의 꽃과 숲 속에 자신이 경전을 외우고 부처님께 공양하는 선실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토록 조용하고 아름다운 환경은 시인을 경이롭게 하고, 도취하게 만들고, 망각으로 감상하게 만들었습니다.
눈을 들어 보니 절 뒤편 푸른 언덕이 햇살로 빛나고,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것도 보았고, 맑은 물웅덩이로 걸어가니 하늘과 땅과 자신의 모습도 보였다. 갑자기 하늘이 맑아지고, 세상의 모든 잡념이 즉시 내 마음에서 사라져 버립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장면에서, 이 상황에서 시인은 세상의 모든 번뇌에서 벗어나 새처럼 자유롭고 태평한 선불교의 신비를 깨달은 듯하다.
자연과 인간 세상의 다른 모든 소리는 침묵하고 오직 종소리, 이 선율적이고 시끄러운 불교의 소리만이 사람들을 순수하고 즐거운 상태로 인도하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시인은 이 선(禪) 안뜰의 아름답고 독특한 거주지를 감상하고, 이 공허한 세계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감상하고 세속적인 세계를 잊고, 세상과 단절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5자 시이지만 문체는 고대 문체와 비슷하고 언어는 단순하며 운율은 유연하다. 첫 번째 대행은 흐르는 물의 쌍을 사용하지만, 두 번째 대행은 창의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시는 그 시의 아름답고 흥미로운 발상 때문에 당나라 때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이 시는 아침의 산사 참배로 시작하여 초연함을 찬양하는 말로 끝난다. 풍경을 묘사하고 감정을 단순하게 표현하지만 그 의미는 함축되어 있다.
이런 종류의 완곡하고 암시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당나라 번영기의 산수시는 대부분 은둔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노래하고 있지만 각각 독특한 스타일과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견의 시는 여행 중의 깨달음에 관한 시로, 당나라 산수시의 대중적인 정서를 담고 있지만, 그 문체는 우아하고 명확하며, 예술적으로는 왕위의 숭고하고 몽상적인 시와는 다르다. 하오란의 평범한 도시 시입니다. 비슷하지는 않지만 정말 독특합니다. 포산(Poshan)은 현재의 장쑤성(江蘇省) 창수(長興)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찰은 싱푸사(興富寺)를 말하며, 남제(唐朝)나라 때 진저우(陳州) 태수였던 니더광(吳德廣)의 구빈원을 재건한 것입니다.
이 시는 이른 아침에 사찰을 참배한 후 선(禪) 안뜰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문체가 단순하고, 설명이 명확하며, 관심이 깊고, 예술적 개념이 혼합되어 있으며, 예술이 훌륭합니다. 당나라 산수시 중에서는 매우 완성도가 높다. Baidu Encyclopedia - 제목은 Poshan Temple Houchanyuan입니다. 6. 창수의 우리 차 문화
“10마일의 푸른 산이 있는 도시의 중간”인 창수의 위산산은 경치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유명한 차도 풍부합니다. 푸르고 상쾌하며 향기가 가득하며 에너지를 키우고 신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Jianmenpai 녹차, Yushan 브랜드 녹차.
'Jianmen' 녹차는 장쑤성 최초의 AA 등급 녹색 식품으로, 일련의 제품에는 'Jianmen' 브랜드 Biluochun, Minghao, Haofeng 등이 포함되며 새싹과 잎의 부드러움이 뛰어나고 녹색, 밝은 잎, 향기로운 맛, 강한 청량감 및 양조 저항.
중국 청나라 시대에 Yushan에 가장 먼저 차나무가 심어졌습니다. Yushan 뒤에는 차나무가 있었습니다. 총 대주교 사원과 Xingfu Temple Planting의 양쪽 기슭에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차나무가 넓은 지역에 심기 시작했습니다. Jianmen 브랜드 녹차는 AA 등급 녹색 식품이자 Jiangsu 유명 브랜드 제품입니다. Yushan 브랜드 녹차는 지방 품질 평가에서 여러 번 1위를 차지했으며 장쑤성에서 무공해 식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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