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청명 상하도를 구하면 전부 인쇄할 수 있다.

청명 상하도를 구하면 전부 인쇄할 수 있다.

송대 양량의 도시 생활: 첫 번째 단락은 전원 풍경을 묘사한다. 고목초교는 끝이 없다. 중간 부분은 홍교의 장면을 묘사한다. 두 척의 큰 배가 홍교를 지나고, 다릿목에는 노점상이 줄지어 서 있었고, 행인들이 운집했다. 마지막으로 도시의 거리 풍경을 그렸다. 창 루 와인 시장, 워크샵 의사, 많은 사람들, 번화 한 거리. 전체 장면이 웅장하고, 구조가 깔끔하며, 필법이 섬세하다. 역대 전해 내려오는 명화입니다. 그림 뒤에는 주등 13 개의 머리글이 있습니다.

북송 () 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 () 이 그린 불후의 명작'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회화사에서 값진 보물이다. 현실주의 수법으로 창작한 장권 풍속화로 시정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북송 () 구경 () 성평 () 시대의 번영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장택단,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남북조 교분의 화가. 청명 상하도' 는 장택단이 송휘종 한림화원에서 역사를 만들 때 한 것이다. 이 긴 두루마리는 실크로 연한 색으로 화폭이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입니다. 고도로 현실적인 수단으로 창작한 장권 풍속화로 시정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북송 () 구경 () 승평 시대의 번화한 광경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장택단은 태평성세의 역사를 찬양하는 이 장권을 완성한 후 먼저 송휘종에게 증정했다. 송휘종은 이 그림의 첫 수집가가 되었다. 중국 역사상 서화의 대가로서 송휘종은 이 그림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그의 유명한' 마른 김체' 로' 청명 상하도' 라는 몇 글자를 쓰고 쌍용 (오늘) 의 작은 인감을 새겼다.

동서고금에 널리 알려진 이 걸작은 출간 후 800 여 년 동안 수많은 수집가와 감상가들이 감상하는 것이 후세 제왕과 고관 귀인의 목표이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서 많은 전쟁과 재난을 겪었다 ... 그것은 일찍이 다섯 번 입궁하고, 네 번 도둑맞고, 다사다난을 겪었고, 많은 전설을 연출했다.

(1) 조립사가 가짜를 진품으로 바꿨다.

청명 상하도' 는 송휘종이 북송 궁정에서 최초로 소장했다. 서기 1 126 년 9 월, 김병은 황제 진휘를 사로잡아 황궁의 보물을 약탈했다. 청명 상하도' 가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원나라가 금을 소멸한 후, 이 그림은 두 번째로 궁궐에 들어갔다. 원나라에서 정념에 이르자 궁중 한 사람이 원작과 복제품을 교환하여 무림 () 의 진언염 () 에게 팔았다. 첸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또 급하게 돈을 쓰고, 그것을 양준에게 팔았다.

(2) 국은 모함한 것이고, 은혜는 원수를 갚을 것이다.

청대 구수공' 여름의 이야기' 에 따르면 태창의 우왕은 집에 청명 상하도가 한 장 있다. 연의 시 팬 을 알고 후, 그에게 가서 달라고 강요했다. 우왕은 원하지 않으니 마스터 한 명 (즉 황표) 에게 한 부 복사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일찍이 절강 총재가 되었을 때, 당이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그의 생활은 매우 어려웠다. 청명 상하도' 한 폭이 안집에 배달되어 바로 옆에 그려져 있다. "이 그림은 거짓이다." " 안세선은 듣고 매우 화가 나서 대동을 침략할 가치가 있었다. 당시 왕 (유) 은 수료 총독이라 적을 막을 방법이 없었다. 연의 추종자는 기회를 틈타 왕 (유) 을 탄핵하여 살해되었다.

(3) 루 부인 자수 베개 티베트 그림.

이일화' 명대 위수헌일기' 에 따르면 명조 가정년 (1522- 1566), 간신 엄송은 국정을 장악하고, 아들 엄세번은 횡포하며 향리를 횡행하고 있다. 그들이' 청명 상하도' 가 걸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사람을 파견하여 여기저기 수색하게 했다. 이때 이 그림은 루완 집에 보관되어 있다. 루티가 죽은 후, 그의 아내는 이 그림을 소중히 여기고 그것을 자수 베개에 숨겼다. 제 아내는 조카의 성이 왕인데 그림을 잘 그린다. 그는 총명하고 입담이 좋다. 그녀는 기쁠 때 그림 보기를 요구했지만, 잠시 거절할 수 없어, 펜과 잉크가 없는 작은 정자에 앉도록 허락했고, 한시적으로 관람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왕승호는 매우 총명하다. 십여 번을 보고 그는 이미 그림 속의 집, 거리, 배, 인물의 구도와 배치를 외웠다. 돌아온 후, 그는 전체 그림을 복사해서 전 세계에 전파할 것이다.

(4) 펭 회피 내시 소문

전설에 따르면, \ "청명 상하도 \" 궁전 후, 황제는 서화를 좋아하지 않고, 주공주는 기회를 틈타 황제에게 선물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황제는 고가로 평가해 그의 봉급을 지불했다. 이 그림을 주에게 선물하려고 할 때, 한 작은 내시가 이 그림의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훔쳐서 황궁을 떠나려 할 때 집사가 왔다. 작은 내시는 급히 그림을 하수구에 숨겼는데, 그날 마침 비가 와서 사흘 동안 연이어 내렸다.

이 이야기는 아민인 자경봉이 그의' 동방서적 소개' 에서 수집한 것으로, 실제로는 그림을 훔친 화가 보봉이 꾸며낸 것이다. 보봉은 융경만년 동안 집필한 환관이며, 동공장의 두목이다. 그는 왕궁에 출입할 권리가 있다. 청명상하도' 에 비문이 적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황제의 상이라면 비문에 거저 한 편을 썼을 것이다. 하지만 보봉은 결국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가 훔쳤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남의 이목을 감추기 위해, 그는 상술한 기괴한 이야기를 지어냈다.

(5) 청선통궁이 보물을 훔치다.

청명 상하도' 가 청청에 들어간 후 유비 고원에 소장되었다. 가경 2 년, 필원졸. 4 년차 (1799) 필사, 청명 상하도 네 번째 입사. 고궁의 영춘각에 방치되다. 그 이후로 청명 상하도는 청궁에 보존되어 왔다.

신해혁명 이후 부의는 퇴위하여 여전히 궁에 살고 있다. 1925 가 황궁을 떠나기 전에 그는 황궁의 귀중한 서화를 천진으로 훔쳤다. 청명 상하도' 가 그 중 하나다. 위만주국이 설립된 후, 그는 이 그림을 장춘궁으로 데려갔다. 1945 년 동북해방을 앞두고 부의는 황급히 도망쳐 이 그림을 가지고 통화하러 왔다. 그는 잃어버리기 아까워 아군에게 노획되어 동북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1955 는 고궁박물원에 배정됩니다. 청명 상하도' 가 고궁에 들어온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지만, 이전의 고궁이 아니라 인민박물관이다.

문화대혁명 기간 임표의 4 대 주관관 중 한 명인 이작붕이 직권을 이용하여 고궁박물원에서' 청명 상하도' 를 빌려 자기 소유로 삼았다. 그는 추 오 등과 함께 다른 많은 진귀한 문물을 소유하고 있다. 임표가 무너진 후,' 청명 상하도' 는 하늘을 다시 보았고, 지금까지도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청명 상하도' 두루마리 내용은' 청명 상하도' 가 나온 이래 역대 모사, 크기가 다르다. 현재' 청명상하도' 는 국내외 공공과 개인 소장품 중 30 권이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청명 상하도' 는 도대체 무엇을 그렸습니까? 왜 그것의 매력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가?

돈' 당문어' 권 8 통계에 따르면' 청명상하도' 인물 1643 명, 동물 208 마리, 고전소설' 삼국연의' (1/Kloc-0) 보다 많다

청명 상하도' 전도는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화면이 펼쳐지면서 제일 먼저 본 것은 변경 교외의 풍경이다. 중간 부분은 주로 상투교와 강 양안의 바쁜 광경을 묘사한다. 후반부에는 bianjing 시의 거리 풍경이 그려져 있다. 글자의 크기는 3cm 미만이고, 작은 것은 콩 같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들은 모두 형신과 재미를 겸비하고 있다.

청명 상하도, 벌판, 호강, 상랑, 보트, 자동차 인물, 포장, 장식, 시장 간판까지. 진실된 자연은 사람을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전체 작품은 길고, 지루하지 않고, 복잡하고, 복잡하지 않고, 빡빡하고, 단숨에 이뤄지는 것처럼, 화가 장택단의 비범한 필법을 충분히 보여 주며, 중국 예술의 보고에서 얻을 수 없는 보물이다.

아민 이동양 () 의 발문 고증에 따르면,' 청명상하도' 앞의 먼 교외의 산수도가 있어야 한다. 제목은 송휘종의 가는 금각자를 쓰고, 소장용소인감을 사용한다. 이제 이 그림들은 모두 없어졌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 그림이 너무 오래 전해지고, 시작 부분은 수많은 사람들이 감상하고 나서 끊어져서 후세 사람들이 표장할 때 잘렸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가지 가능성은 송휘종의 비문과 쌍용소전이 가치가 만만치 않아 후세 사람들이 일부러 잘라서 다른 그림으로 팔았기 때문일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청명상하도' 후반부가 부족하다고 의심한다. 이 그림은 개봉성에 들어서자마자 뚝 그쳐서는 안 되고, 김명지까지 그려야 하기 때문이다.

청명상하도' 후반부가 실전되었는지, 또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가 있는지 중국과 외국의 학자들을 끌어들여 탐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