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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서예
만약 우리가 중국 서협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위층에서 말했듯이, 그럴 필요가 없다. 중국이라는 단어와의 각종 연상은 모두 뜬구름이기 때문이다. 안에 있는 사람은 실무자가 아니라 소위' 차를 마시고 신문을 보고 월급을 받는 사람' 이다. 작가는 일찍이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당시 확실히 이런 생각을 했었고, 심지어 그들의 사무실 건물로 어슬렁거리기까지 했다.) 나는 그것이 모두 뜬구름이라는 것을 알았다.
다시 한 번 현지 서협에 대해 이야기하자.
우선, 너의 글씨는 아주 잘 썼다. 개인적으로 서예협회에 가입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문제는 네가 잘 써도 일반 서예협회에 직접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서예협회에 들어가려면 출전 작품이 있어야 한다. 즉 자신이 사용했던 서예 작품을 들고 대회에 참가해야 한다. 네가 상을 받았든 안 받았든 간에, 네가 신청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것은 보통 시합에 참가한 작품이지, 네가 현장에서 쓴 것이 아니다. 그런 다음 보통 시험에 합격하고 회비를 조금 내면 들어갈 수 있다. 물론 회비도 필요 없는 것도 있습니다.
어떤 동아리들은 여러 가지 이익이나 관리 부실을 관련시킬 수 있다. (소위 관리 부실이란 동아리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것이며, 그들이 신입사원을 늘리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신입사원을 추가하려면 좀 더 복잡한 수속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그러면 그들은 책임을 버리고, 결국 아무도 너를 관리하지 않을 것이고, 입회 신청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외부인은 들어가기가 매우 어렵다. 이 경우, 안에 있는 사람을 알고 소개받는 한,
마지막으로, 나는 너의 서예에 대해 약간의 건의를 하고 싶다. 이 문필은 아주 좋아서, 너의 이 수준은 나는 쓸 수 없다. 그러나 서예에는 여전히 흠집이 있다. 너는 쓸 때 더 자세히 써야 한다. 한 글자로는 거의 흠잡을 데가 없지만, 전체 문자의 레이아웃으로 볼 때, 우선 이 사각형들은 매우 보기 흉하고, 둘째, 몇 개의 작은 곳에서는 어떤 글자는 그다지 깔끔하지 않다. 만약 네가 일행으로 그것들을 바라보면, 너는 기복이 있는 느낌이 들 것이다. 나는 정렬보다 글을 쓰는 것이 매우 간단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몇 글자가 정렬된다면, 나는 더 아름다울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