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 초보자에게는 조전비가 최선의 선택이다!
서예 초보자에게는 조전비가 최선의 선택이다!
점채상으로 볼 때' 조전비' 는 영롱하고, 아름답고, 마치 진주 비취처럼 찬란하고 귀엽다. 이 비석은 선 조합에서 상당히 독창적이며, 두 가지 방면에서 나타난다. 하나는 주차를 가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직선과 직선을 번갈아 가는 것이다. 1 차 및 2 차 측면에서 조전비의 단어 획은 1 차 및 2 차 구성으로 나뉘며, 주요 획은 대부분 파도로 그려지며, 파도가 고른' 누에두기러기 꼬리' 는 가로지를 크게 강화했다. 필업과 필을 받는 왕복 운동 중 압력을 올리는 기복은 각 단락의 힘의 합리적인 분배를 분명히 결정하였다. 주필은 대부분 호형이고, 부필명은 경사각이 다른 짧은 선, 사선으로 호응한다. 풍부한 관계에서 주필의 기세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느낌을 활기차게 했다. 직선성 방면에서 조전비의 선은 대부분 직선과 교대이다. 직선 위주의 인물은 반드시 그 침체를 타파할 호가 있어야 한다. 곡선 기반 배치에서는 반드시 직선이 삽입되어 흐르고, 선이 향상되고, 구조가 느슨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멜로디가 서로 어우러져 대립통일이 작품의 매력을 증가시켰다.
구조상으로 볼 때, 이 기념비는 평평하고 펴져 있고, 안쪽은 팽팽하고 바깥쪽은 느슨하다. 카오 quanbei 도시 구조의 수평 개발은 매우 분명합니다. 물론 간혹 장방한 스타일링도 있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주지만 대부분 납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어 형성의 수평선은 대부분 호형이기 때문에, 호형 수평선은 시각적으로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흐름감을 크게 증가시키고, 힘과 리듬의 변화는 서체를 매우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한다.
또한' 조전비' 는 무게 중심 처리 관계를 매우 중시한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글자와 글자 사이에는 종종 탈구와 변화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매우 평범하고 흔치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점화의 이런 오차는 종종 무게 중심의 끊임없는 이동으로 이어지고, 글자 안팎의 공간이 서로 떨어지게 하여, 선 모양이 비교적 단조로운 조전비에 생동감 있는 형태를 띠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조전비' 는 기술형 중국 비석이다. 필법과 구조원리 등에서 전형적인 예서의 기본 규범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비석은 조각이 정교하고 잘 보존되어 필법 효과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어 교육 교수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하다. 그러나 조전비는 여성풍의 대표이기 때문에 후학자들은 종종 그 줄기를 무시하고 미풍의 수렁에 빠진다. 그래서 공부할 때는 깊이 생각하고 다방면으로 정신을 비교해야 한다.
첫째, 둥글고 포만함을 보여주면서 골격 강도에 더 신경을 쓴다. 둥글고 아름다운 필법은 장봉의 부드러움으로 표현할 수 있고, 펜으로 늦으면 안 되고, 잉크로 너무 건조해서는 안 된다. 짧은 줄, 직설적이든 비스듬하든, 결단력 있게, 한 걸음씩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긴 줄은 좌절에 주의하고, 통제가 안정적이어야 한다.
둘째, 구조적으로 내외송의 깊은 의미와 무게중심의 변화를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내외송은 대립통일을 반영한다. 무게 중심의 변화는 획의 오차와 편차에서 비롯되며, 또한 각종 공간 관계의 비교로 이어졌다. 또한 이 비석은 상하, 좌우, 내외 등 각 부분이 차지하는 공간의 크기를 명확하게 반영합니다. 그래서 공부할 때 의식이 있어야 한다.
셋째, 조전비를 연구할 때' 현산석각' 이나' 예기비' 와 같은 다른 비문을 참고할 수 있어 정직한 흥미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이 직위를 견지한다면, 당신의 승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당신이 이 직위에서 더욱 노력하여 그에 따라 자신의 수준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