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태극산수를 폭로하다

태극산수를 폭로하다

태극권 산수는 줄곧 무술계의 관심의 뜨거운 화제였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태극권에 흩어진 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태극권 흩어진 손 공격은 유인하여 패배해야 남을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볼 수 있는 태극산수, 약속도 없이 먼저 좋은 패를 가진 밀손, 혹은 밀손 속에서 잡기, 씨름하는 동작, 심지어 다른 사람이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주는 것일까요? 검은 주먹? 비슷하죠? 태극산수인가요? 제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태극산수를 폭로하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태극산수를 폭로하다

태극권 산수는 전통 태극권의 유기적 구성 요소이며, 저대, 속권, 배권과 함께 태극권무술의 범주에 속하며, 중대, 느린 주먹, 추수 등 현재 유행하는 문훈 범주 내용과 보완된다. 악보에서 말하죠? 문인, 몸도 전사, 그것을 사용 합니다. -응? 문학 실천은 내면의 단이다. 강한 신체 건강, 질병 연장, 자기 재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술을 연마할 때, 외단 () 이다. 씩씩한 솜씨가 있어 적을 막아 자위하고 강직하고 부드럽다. -응? 무술이 없으면 태극을 연습하기 어렵다. 태극산수는 자위 기술을 위한 실용적인 기술이다. 그 동작은 간결하고 활발하며 실용적이며 변하지 않는 것을 강조한다. 원래 집을 지키는 데 사용되었는데, 비지니스 인사들이 사용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제한이 없지만, 인체의 모든 중요한 부위는 타격 범위 내에 있다. 실전 중 검법은 권법이며, 실전 허위를 피하고 강조하는 것을 중시하는가? 싸우지 않고 그냥 싸우는 거야? , 종종 레드, 적을 만들기 위해 트릭 을 참조하십시오. 감상을 중시하지 않다. 이것은 현대 문명과 스포츠 경기 정신에 위배되며, 각종 역사적 이유로 최근 100 년 동안 공개적으로 강의한 적이 없다. 현재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이른바 태극신공은 태극전 문채체계에서 규범적이거나 규범적이지 않은 추수연습으로 태극산수와는 다르다.

전통 태극권 산수는 문학 연습과 무술 연습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것은 무엇을 통과합니까? 모양, 잠재력, 힘, 의미, 신, 영? 6 급 훈련. 이 여섯 가지 방면은 비교적 독립적이고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완전히 갈라질 수 없다. 그들은 층이 뚜렷하고 얕은에서 깊은까지, 또 긴 주먹을 말하는가? 손, 눈, 몸, 발걸음, 정신력? 이곡 동료 일꾼의 묘미가 있다. -응? 외형, 잠재력, 실력? 외부 연습을 할 수 있습니까? 의미, 가스, 신? 내훈으로 볼 수 있다. 내부와 외부, 음과 양 이 있습니다; 내외의 결합, 음양길지는 서로 보완한다.

태극산수를 폭로하다

-응?

형형, 태극권의 초급 쿵푸. 악보에서 말하죠? 모양, 손발 관해도? 。 예를 들어, 단어 연습? 먼저 고쳐요? 장권 연습? 손, 눈, 걸음걸이? 。 보통 연습판의 선반은 조형을 연습하는 데 쓰인다. 물론, 신체 훈련은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의미, 가스, 신? 적어도 합치면? 형신을 겸비하는가? 동시에 마음도 연습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진짜 쿵푸를 연습할 수 없다. 권투 스코어는 말했다:? 형태를 연습하려면 무리를 모아야 하고, 정신을 연마하려면 착실해야 한다. -응? 수행은 음양 () 일 뿐, 음양 () 은 알 수 없는데, 어디에서 수행합니까? 태극권의 이론적 기초는 전통 철학의 음양학설이다. 따라서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반드시 음양 허실 개합 강유 등의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

조형에 기초가 생기면 세력과 힘을 중시해야 한다. 태극전 본명? 열세 살? 。 기세로 주먹을 날리는 것은 중국 무술에서 극히 드물다. 충분히? 잠재력? 권투 경기에서 그것의 중요한 지위. 따라서, 정확한 인식과 이해, 힘의 내포, 권세, 힘의 방법을 숙달하고 운용하는 것은 태극권의 진정한 쿵푸를 양성하는 유일한 길이다.

잠재력이란 무엇입니까? 통속적인 교육에서는 태극 13 세를 13 법으로 묘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좋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자세히 설명할 때는 은은하고, 명료하고, 알아듣지 못하고, 잘 말하지 못한다. 보통? "밀기", "긋기", "짜기", "고르기", "구부리기", "기대기"? 팔법이나 강법이라고 불러요, 그렇죠? 진퇴와 기대? 약속해? 5 단계 방법? 。 이것은 고려할 가치가 있다. 열세 가지 세력이 말만 하는 게 아니니까? 형제 자매? , 아직도 말하는 거야? 공식 해골? 즉, 각 잠재력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손, 눈, 걸음걸이? 기술과 걸음걸이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지지 않는다. 권투 스코어는 말했다:? 내 남편은 자세를 빌려 적을 공격한다? , 그리고 말했다:? 기회가 좋지 않아 몸이 흩어져서 빗나갔고, 병은 허리 엉덩이에서 찾았다. 。 몸매가 13 세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해할 수 없을까요? 기술 및 단계 방법? 。 태극권 산수 연습을 보면, 권세법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태극권 해산수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일 뿐이다. 각 스타일마다 독특한 자세를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태극 선배 둘 다 있어요? 강제로 사람을 때리는가? 다시 한 번 말하다. 몸으로 사람을 때린다고? 말했다. 올바른 자세가 승리의 관건이다. 낡은 권보에서 처음 8 세는 가십에 속하고, 마지막 5 세는 오행에 속하며, 고대 전통철학의 음양오행설로 13 세를 해석한 것이다. 가십은 주로 사물의 음양 변화, 오행, 주로 만물의 공존에 관한 것이다. 전반적으로, 사물 생성, 발전, 변화의 기본 특징과 원리를 이야기하며, 만물의 뿌리가 서로 길고, 소화되고, 자라는 기본 법칙을 드러낸다. 13 법을 이야기하는 것은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며, 8 법 5 보법을 이야기하는 것도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태극권은 현자의 권법이다. 권투 자체에서 그 지혜 중 하나를 볼 수 있다. 권투 스코어는 말했다:? 인간이 태어난 지 3 주도 채 안 되어 직립, 피치, 리프트, 스트레칭, 떨림, 앞뒤로 발차기, 이 모든 것이 드러났다. -응? 잠재력은 한 물체의 동적 과정을 가리킨다. 태극 13 세, 손가락, 눈, 몸, 걸음 등을 말하는 건가요? 손발 관해? 어떤 방식으로 움직이는 과정. 이거? 프로세스? 방법은? 잠재적 방법? 。 따라서 열세 세력은 열세 가지 세력법으로 볼 수 있다. 어떤 권투 추세든 사람을 통제하는 수단이다. 잠재력이 있는 곳에는 막을 수 없다.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막을 수 없습니까? 고 말했다, 오래된 권투 스펙트럼은 말했다:? 권력자, 체제 때문에, 권력도 통제합니까? 。

태극권의 기세와 힘은 다르다. 열세 세력은 음양 변화와 상호 저항 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짜고, 누르고, 팔꿈치를 누르고, 앞을 내다보고"? 이 13 자 뒤에 잠재적 글자를 하나 더하면 모두 잠재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들 뒤에 있지 않나요? 강세? 그렇다면, 설명세가 반드시 포함되지는 않을까요? 강세? 。 잠재력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나타나지는 않거나 반드시 나타나지는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강세? 。

태극전? 강세? 신의 의지에 의해 통제되고 호흡과 동작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내면의 힘을 가리킨다. 이런 힘은 결국 기세에 따라 방출되기 때문에 힘에 자주 쓰인다. 예를 들어, 꼬리는' 획, 압착' 등의 기세를 가지고 있으며, 연습할 때 모든 기세가 장렬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지 기세일 뿐, 힘이 아니다. 어떤 잠재력이 결국 생성되거나 힘을 내야만 힘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만약 네가 정세의 끝에서 노력한다면 실력이라고 하고, 정세의 끝에서 노력한다면 실력이라고 한다. -응? 진퇴와 기대? 주로 수비 공격 중의 자세, 걸음걸이, 눈움직임, 일반적으로 내공을 생산하거나 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세력이라 불리며, 기승을 부리지 않는다.

동작이 끝나고 변하지 않으면 공식이라고 합니다. 고정된 공식도 있지만 다르다. 수식은 동작이 완료된 후의 양식 포즈로, 일반적으로 특정 시나리오가 완료된 후에 발생합니다. 고정 관념과의 주요 차이점은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앞에 있으면 정력이 왕성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비교적 무거울 수 있으며, 중간 강도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두루미의 밝은 날개는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장렬하며, 적당한 힘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식은 실력 후에 형성되어 더 이상 강하지 않을 것이다. 태극쾌권이나 태극산손의 정판과 정판은 엄격하게 구별된다. 빠른 주먹을 강조하기 때문에? 모든 확실한 상황은 모두 정력이 충만한가? 。 경향은 내재적인 힘이며, 잠재적 동작이 끝날 때의 순간 발력이다. 실력이 나온 후에는 스타일만 있고 더 이상 실력은 없다. 요컨대, 공식은 공식이 완료된 후의 형식이며, 보낼 힘이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안정은 국면의 끝이며, 종종 국면이 끝나면서 노력해야 한다. 흩어진 손에서, 네가 힘을 완성한 후, 정형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되고, 제때에 기세를 바꿔야 한다. 제때에 변하지 않으면 뻗은 주먹은 그저 빈 자리에 앉아 아무런 힘도 없는 자세가 되어 상대에게 쉽게 휘둘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극권에서는 변세가 관문이라고도 하고, 접혀도 된다. 권투 스코어는 말했다:? 맥박을 쟁취할 기회를 잡았는데, 환승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응? 관문을 바꾸는 것은 변하거나 변하는 것이다. -응? 나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여 한 가지 기세를 쓰고 나면 하나의 긴 것을 조합할 수 있고, 계속 이야기하고, 계속 이야기하기 때문에, 나는 장권으로 유명하다.

태극권이 강조하는 세력법은 자제력이 아니라 자제력이 아닌 것 같다. 내면의 힘은 추세에서 나오는 가장 큰 힘의 표현이다. 특히 마음의 통제하에 숨쉬는 동작과 일치하는 순간, 가장 강력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무형이며, 유형적인 시계와 연결되어 있어 묘사하기 어렵다. 잠재력은 내적 힘의 전달체이다. 잠재력이 없으면 힘은 표현할 수 없다. 너의 주먹을 얼마나 꽉 쥐고 있든 간에, 허리에 대고 뛰쳐나갈까, 아니면 뛰쳐나갈까? 종점? 속도와 품질을 고려하지 않고 전혀 실력이 없다. 태극권의 힘은 내면의 힘을 가리킨다. 잠재적 방법 자체의 강도와는 다르다. 잠재력 자체는 역동적인 운동 과정이며, 역동적인 사람이나 사물도 운동의 관성으로 인해 세력을 가질 수 있다. 강세? 。 이런 힘은 바로 자연력, 혹은 포스이다. 실수로 한 사람을 쓰러뜨리거나 의자를 넘어뜨렸는데, 이것은 팔다리의 질량과 일정한 속도의 공동 작용으로 인한 힘의 결과이다. 마음의 동원이 없는 응집력은 진정한 내공을 생산할 수 없다. 보통 너무 크지 않은가? 강세? 이와 동시에, 너는 자신의 체형을 빠르게 조정할 것이다. 예를 들면 멈추는 것과 같다. -응? 일부러? 무엇을 사용합니까? 무심코? 실력이 다르다.

태극권의 무학체계에서는 이미 세법 중반에 최대 힘을 사용했거나 근육이 너무 빡빡해서 긴장을 풀지 않으면 막판에 최대 힘을 발휘할 수 없다. 그래서 태극속권과 산수는 보통 상황 속에서 무리하지 않고 최대한 긴장을 풀고 있다. 릴랙스할수록 속도가 빠를수록 마지막 힘이 커진다. 이것은 태극권을 연습하여 긴장을 강조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이다. 태극권도 그래요? 의도가 굳지 않습니까? 이 설법의 유래.

이완은 동기 부여의 수단이지 목적이 아니다. 태극전 문련체계의 느린 주먹은 주로 모양, 마음, 기를 연습하고, 힘도 없고, 능력도 없다. 그 본의는 쇼일 뿐, 사상적으로 표현될 뿐, 실제 실력은 없다. 내면의 힘을 발전시킬 수도 없고, 진정한 내면의 힘을 발산할 수도 없다. 한 사람이 내적 힘을 가지고 있는지, 내적 힘의 높낮이를 가지고 있는지, 그가 격려하는 방법과 형식을 통해 알 수 있다. 먼저? 그렇죠? 두 번째는? 좋아요? 。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태극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정력이 왕성한가?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모른다. 만능 느린 권투 연습자는 보통 보내지 않고, 보내도 자주 틀리다. 아무도 가르치지 않고, 누군가 가르치더라도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이 에너지는 젊은 사람들에게만 적합하기 때문에 중장년층 사람들은 장기간 무술을 연마할 기초가 없다면 배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삐기도 쉽다. 무술을 오랫동안 익힌 사람이라도 나이가 들어도 감히 노력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결국 뼈, 근육, 내장의 감당력은 젊은이와 다르다.

느린 주먹을 연습하는 친구는 손을 밀었을 때 늘 다른 사람을 원망합니까? 탑? 아니면? 밀어? 그들의 기술이 너무 형편없기 때문만이 아니라, 잠재력과 실력의 관계, 그리고 그들의 응용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 시절에 심가정은 느린 주먹만 배워서 다른 사람과 경기를 했지만 그는 이길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양성복에게 너희 집에 혼자 가서 권세와 강법을 공부하게 하여 그 속의 오묘함을 깨닫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형세의 속도와 질을 중시하지 않고, 강경법을 연습하지 않고, 당연히 다른 사람을 해결하고, 녹일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의 힘을 탓하는 것은 근거가 없다. 제창? 의도가 굳지 않습니까? ,? 큰 부드러움? , 완전히 거짓말.

기세와 힘이 태극산 손에서 서로 잘 어울린다. 무술에서 사람들은 보통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모집? 아니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시겠습니까? 유형? 。 사실, 모든 트릭은 다른 잠재력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태극산수? 잠재력을 가진 사람과 싸우는가? 네, 좋아요? 옆이 어디예요? 。 그 본질은 머리카락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머리카락을 겨냥한 것이다.

가져가? 참새의 꼬리를 잡아? 일반적으로, 느린 주먹에서는 주로 4 세, 빠른 주먹에서는 13 세 세력이 모두 있다. 실전 경험이 없고, 상황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적용하기가 어렵고, 심지어 한 획도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상황이 연속적이기 때문에, 예를 들면 강의 흐름, 바퀴의 회전, 기차의 운행, 이것이 바로 행동의 과정이다. 수식은 시작과 끝이 중요합니다. 기준은 공식입니다. 즉, 완료 후 잠재력의 주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서로 다른 갈기의 야생마를 식별하는 동작은 매우 흔하다. 접수하면 뒤집는다? 표준이지만 마지막 실력을 기준으로 한다. 하지만 손에서 자주 있는 건가요? 인계? 이 과정에서 상대방은 이미 제복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되었나요? 전학? 즉, 저축력과 발전이 없을 때입니다. 게다가 어떤 수법이라도 출격할 때의 명칭은 구분하기 어렵고, 운용 과정의 변화는 더욱 분간하기 어렵다. 공식을 기준으로 하면 이해하기 쉽다. 선배는 낡은 수법을 쓰면 망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경험담이다. 어떤 수단이라도 쓸 수 있고, 깨질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리고? 잠재력? 깨지기 어렵고, 이른바 세력은 막을 수 없다. 만약 우리가 적의 잠재력을 억압할 수 있다면, 그것은? 기세를 잡다? , 그 쿵푸는 깊다. 매우 인간적으로 할 수 있다. 태극산수의 쿵푸는 권력을 빼앗는 쿵푸다.

권력을 빼앗으려면 음양을 알아야 한다. 음양은 원리이자 법칙이며 태극산수와 밀수의 근본 법칙이다. 음양은 태극권법에서 주로 개폐로 나타난다. 권투 스코어는 말했다:? 태극전법은 개합을 위주로 한다. -응? 손 재활용; 개판에는 조합이 있고, 파장에는 개판이 있다. 소위? 음양이 합치면 사람을 때릴 수 있습니까? 。 권술의 음양이 갈라지는 것을 모르고, 모처럼 태극공지가 있다. 상황이 발생하면, 당신은 첫 번째가 되어야 하고, 그리고 당신의 형제들이 함께 와야 합니다. 소위?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칠성? 사람을 때리는 것이 추세다. 즉, 단순히 수법을 쓰는 것이 아니라 자세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남을 괴롭히고, 권력을 넘어 권력을 빼앗고, 그들을 뿌리로 밀어 넣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것이 태극산수의 진전의 비밀이다. 태극산감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꼭 알고 있을 거예요. 이것이 태극권이 내공 근전권에 속하는 이유이다.

태극산수는 없나요? 블록 모집? 말해봐, 말해봐? 싸우지 않고 그냥 싸우는 거야? , 말? 손에 빨간색이 보이십니까? 。 상대가 어떤 권법이든, 그가 어떤 권세를 가지고 있든, 그는 기세로 맞이할 것이다. 태극권 기법의 근본적인 특징이 견지이기 때문이다. 추세는 무엇입니까? 터치? 쿵푸。 버티면 끈적하다. 만약 네가 견지할 수 있다면, 너는 따라갈 수 있다. 그것은 능력으로 제조할 수 있다. "예" 는 가로막는 것이 아니라, 막아서는 안 된다. 그리드와 프레임은 하드 블록입니다. 태극전법은 억지로 멈추지 않았다. 태극권은 검법을 권법으로 하고, 실제를 피하면 허무하고, 교묘하게 이긴다. 단단한 기어는 상대방을 붙이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상대를 도망가게 하고 전투기를 잃기도 쉽다. 예를 들어, 농구공이 당신을 향해 날아가면, 그것은 종종 튕기고 그것에서 벗어난다. (존 F. 케네디, 농구명언) 기교가 있는 사람이 유행에 영합하다. 곡예사가 항아리를 들어올렸을 때, 그는 먼저 그것을 잡고 던져 버린 다음, 그것이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항아리가 일정 높이로 떨어졌을 때, 그는 일정한 방법으로 쪼그리고 앉았는데, 항아리는 가볍고 안정적이었습니까? 멈춰? 머리에. 그게 다야? 터치? 。 "이와 유사하게, 환영, 수신, 유행에 영합하고, 정상에 오르지 않고, 막지 않는다. 힘껏 닫으면 붙기 쉽다. 태극권' 선착순 도착' 의 특징은 흩어진 손에서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그는 상대의 주먹이 다가오거나 자신을 만지는 순간에 굴복하지 않고 재빨리 돌아서서 상대의 중간을 향해, 동시에 자신의 뿌리를 힘껏 때렸다. 오식 태극산수의 잠재력은 얼마나 될까? 몸을 돌려 들어가다. 어깨와 팔꿈치? 공식은 이 동작을 가리킨다. 속칭:? 고기로 총을 나눠요? 。 이 동작은 오공의와 진의 권투 사진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물론 태극산수의 손뼉은 곡예사가 항아리를 연습하는 것처럼 배우기 어렵고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특히? 고기로 총을 나눠요?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맞지 않는 것은 없었다. 그래서 태극권의 무술체계에서는 일반적인 내공과 권법 외에 소대와 권법도 연습해야 한다. 사지의 기교를 강화하기 위해서, 장공과 팔공도 연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공의의 팔은 무감각하지 않고 발길질을 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