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통증을 위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통증을 위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끊임없이' 떠나다' 라는 단어로 웃고, 이것은 궁극적인 도피이다 ... 변덕스러운 하늘에는 색깔이 없고, 슬픈 파도에는 온도가 없고, 모래사장에 서서,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더라도, 항상 너의 머리카락이 바닷바람에 휘몰아치는 모습을 상상하며, 아마도 끝없는 슬픔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눈물이 나올 때까지 계속 웃는다.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내 심장과 폐가 찢어지는 것을 느낄 때까지 계속 말한다.
나는 마조히즘은 아니지만, 나는 줄곧 자신을 괴롭히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청춘이다.
모든 사람은 소설처럼 줄거리를 발전시켜 고통스러운 이야기를 시작하지만, 결국에는 모두 죽음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비행기가 구름층을 돌파했을 때, 그것은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 내 도시를 떠나는 것은 너와 나의 인연의 끝일지도 모른다.
비가 말했다, 나는 네가 해방된 것을 알고 있다, 너는 내가 함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너에게 불공평하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사랑은 공평하지도 불공평하지도 않다. 하나님 앞에서 우리는 모두 똑같다.
비는 매우 괴로운 소녀이다. 그녀는 줄곧 우울하고 우울하다. 그녀는 아무것도 그녀를 행복하게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가 사랑받지 않는 아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죽고 싶다고 ... 그녀가 계속 물어봐야만 천천히 나에게 그녀의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 그녀는 친구가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외롭고 싶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외로움을 두려워했다 ... 침묵일 뿐이다.
나는 너의 마음속에 있다, 나는 알고 있다 ... 나와 그녀는 한 포럼에서 만났다. 제 이름은 병이고, 그녀의 이름은 냄비입니다. 나는 그녀가 그 포럼의 재녀라는 것을 알게 된 지 오래다. 내가 그녀에게 한 첫 번째 말을 기억한다: 병과 냄비는 원래 가족이었다! 어리석은 ... 어찌 된 일인지 그녀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나는 그녀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그녀의 차가운 말을 보고, 나는 침묵만 했다 ... 나중에, 그녀는 나에게 비가 온다고 말했고, 나중에, 그녀는 나에게 그녀의 날에는 태양이 없다고 말했고, 나중에는 ... 나중에야 그녀를 떠올렸다.
이것은 우리의 청춘이다. 오색도 없고, 햇빛도 없고, 온도도 없다.
바람은 항상 밤에 불고, 창문을 흔들고, 나뭇잎이 떨어지면 또 울고 있는 것 같다. 여름의 나무는 여전히 낙엽이 지고 찬란하고 화사하게 떨어진다.
나는 몸을 뒤척이는 고통 속에서 눈을 떴지만, 세상은 여전히 캄캄하고, 황혼의 잔광은 이미 바람에 지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인상 속에서 너는 꿈속에서 울었어. 너의 눈가에 눈물이 남지 않았고, 너의 눈동자가 깨끗하게 씻겨졌는데. 아마도 떠나는 것이 너의 유일한 선택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떠나서 슬픔에 대한 모든 기억을 잊는다. 여명 기다리며, 너의 눈물을 하늘에 뿌리고, 너의 슬픔을 바다에 쏟는 것을 기억해라 ....
2. 한평생 고통에 관한 산문을 쓰기는 쉽지 않다.
평탄해 보이는 인생 여정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어 종종 고통스럽다. 고통은 사람에게 바람과 같고, 파도는 배에, 혀는 마음에 있다.
끝없는 변천, 얼마나 많은 마음이 좁은 사람들이 좌절에 의해 고통을 증폭시켰는지 모르겠다. 이 세상은 수천 년을 살았는데, 의지가 약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좌절과 고통으로 의기소침해졌다. 얼마나 많은 나약한 사람들이 좌절로 인해 만강도의 심연으로 죽었는지 모르겠다 ... 좌절에 직면하여 고통을 확대하지 말고, 삶을 직시하고, 고통을 줄이고, 성공하는 날까지 고통을 줄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노인도 강하다, 백수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낫다;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
초당 사걸 중 하나인 왕파는' 시운이 좋지 않아 목숨이 조석에 달렸다' 고 할 수 있지만 좌절에 직면하여 그는 삶과 웃음의 삶을 이해할 수 있었다. 왕보의 넓은 마음 없이 그가 어떻게'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할 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고 부를 수 있을까? 이백, 이 낭만주의 시인은 그의 사업이 순조롭지 못한 후에 침묵을 지켰습니까? 우울하세요? 번호
장안 식당에 가서 자다', 웃음과 고통, 좌절 앞에서 떠나 명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마침내 그의 영원한 낭만을 이루었다! 이로부터 좌절에 직면할 때, 우리는 고통과 좌절의 그늘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좌절에 직면하여 하루 종일 슬픔과 고통의 수렁에 잠기지 마라. 좌절에 직면하여 장기간 퇴폐하지 말고 눈앞의 방향을 잃지 마라. 좌절을 겪고 고통을 줄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반대로, 좌절의 고통에 빠져 있다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둘째 형을 잃은 좌절감에 직면하여 유비는 형의 감정을 놓을 수 없어 자신의 고통을 확대했다. 결국 고통 속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무턱대고 출병하여 오 () 를 공격하여' 백제토고' 의 천고의 비극을 빚었다.
슬프다! 슬프다! 앞일을 잊지 않는 사후의 스승은 옛사람들이 우리에게 너무 많은 본보기를 세웠고, 너무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오늘날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사회에서는 좌절이 어디에나 있다. 일시적인 좌절로 고통을 확대하면 평생 후회할 것이다.
좌절을 겪을 때, 그것을 미풍으로 여기고, 귓가에서 가볍게 지나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좌절을 겪을 때, 그것을 보잘것없는 작은 파도로 여기고, 그것이 당신의 마음속에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좌절을 만났을 때, 고통을 눈 속의 먼지로 여기다. 눈을 깜빡이고 눈물 한 방울을 흘리면 그것을 물에 잠기기에 충분하다. 좌절을 겪을 때 고통을 확대하지 마라.
이마의 땀을 닦고, 눈의 눈물을 닦고, 계속 전진하라! 언젠가는 푸른 하늘, 흰 구름, 푸른 잔디, 입가에 달콤한 미소를 띠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3. 아름다운 고통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고통인가 행복인가? 이것은 사실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대답은 명백하다: 행복. 사람은 행복할 때 항상 하느님께 감사하고, 괴로울 때는 항상 악마를 저주한다. 사실, 고통의 근원은 마귀가 아니라 하느님에게서 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고통이 행복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래서 하나님이 행복을 버리실 때, 그는 항상 고통스러운 씨앗을 동시에 뿌리고 발아한다. 꽃이 피다. 고통은 사실 아름다운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이 고통을 보내신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한 사람이 평생 행복할 때, 그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는 습관이 되면 무감각해지기 때문에 깨어나야 한다. 고통과 그 안에 포함된 아름다움을 알게 해 주고 진정한 행복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가장 아름다운 꽃은 항상 가시덤불 속에 숨어서 보고 싶다고 들었다. 늪을 지나 사악한 야수를 물리치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가 어려움에 놀라 달아났기 때문이 아니라, 가시덤불 속의 그 작은 흰 꽃이 가장 아름다운 글이라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고통 속의 아름다움이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시종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통 속의 아름다움은 못생긴 얼굴 아래에 숨겨진 착한 마음으로도 볼 수 있다. 카시모도처럼 신세가 불쌍하고 생김새가 징그럽다. 하지만 우리는 그가 아름다운 영혼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했기 때문에, 우리는 고통스러운 표면 뒤에 숨겨진 것이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했지만, 이런 아름다움은 단지 가면을 쓴 것일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고통 속에서 아름다움을 알아야 삶의 다채로움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고, 세계 자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삶 때문에, 우리의 세계는 그 자체로 고통이나 각종 고통의 원천이다. 이 세상에서, 우리는 항상 여러 가지 어려움과 좌절을 만난다. 우리는 항상 세상이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회는 너무 어둡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우리에게 많은 고통과 행복을 주지만, 이 많은 고통에도 많은 기쁨과 삶의 많은 아름다움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고통스러운 느낌은 액세서리, 부차적인 것, 가장 중요한 것은 내포일 뿐이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우리에게 무시당한다. 사람이 세상에 오는 것은 일종의 고통이며, 자신의 어머니를 위한 것이다. 이 고통을 받아들이면 그들의 엄마는 아름다운 너를 가질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통도 아름답고, 아름다움이 고통으로 인한 고통보다 훨씬 더 크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행복 속에서 우리는 삶에 감사해야 하고, 고통 속에서도 삶에 감사해야 한다. 아프기 때문에 아름답지 않아요? O (∩ _ ∩) O. 。
4.' 고통' 을 위주로 한 편의 작문을 쓰는데, 500 자 이상이다. 고통 때문에 성공 (고통을 주제로, 스스로 화제를 만들 수 있지, 그렇지). 나는 한 가지 이야기를 기억한다: 매미 벌레 한 마리가 고통스럽게 몸을 구부리고 떨며 매미 껍데기를 뚫으려 한다.
한 아이가 보고 매미 껍데기와 그 고통스러운 도리깨 끈을 벗기는 것을 도왔지만, 매미는 푸른 하늘과 접촉할 기회를 놓쳤다. 아이가 이해하지 못하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성공이 고통에서 비롯된다고 말한다.
자연의 길과 사회의 이치에는 종종 놀라운 유사점이 있다. 부패에 시달리는 사마천은 친구와의 편지에서 "수치심을 생각할 때마다 땀을 흘린다" 고 말했다.
부모님의 무덤으로 어떻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그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알 수 있다.
많은 고통을 겪고 고통을 직시하면 국민을 위해 역사를 쓰는 중국 역사가가 되지 않겠는가? 설마 천고의 명성이 하나도 없단 말인가? 네, 바로 그가 고통을 겪고 고통을 직시해서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관직 경험이 풍부한 스시는 만년에 비하되었다. 이것은 노인에게 어떤 고통이 되어야 합니까? 그는 누구에게도 고통을 덜어 달라고 부탁하지 않았다. 그는 평온하게' 일생의 연우' 를 불렀다.
바로 그가 고통에 대한 평화로운 수용으로 그의 관대함과 호방함을 이루었고, 중국시 역사상 호방한 단어의 찬란한 명주를 수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이것은' 고통 때문에 성공하다' 는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닌가? 성공은 고통을 직시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실패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보 이순신 서기 은 고통을 겪고 싶지 않아, 고통을 직시하고, 저우 왕조 의 음식을 먹는 것을 거부하고, 결국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그들은 천자를 보좌하고, 백성을 구하고, 세상을 구할 재능이 있지만, 인의의 말 한 마디를 위해 자신의 원대한 포부를 과시할 기회를 포기했다. 그러나, 그들의' 정의' 는 사람들의 의심을 받았다.
나는 그들에게 왜 죽었는지 묻고 싶다. 왜 안되죠? 아주 간단합니다. 다만 심리적 갈등의 고통을 겪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의' 라는 글자를 찾아 극도로 약한 가면을 감추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주인의 말 추락으로 인해 자책했다. 엄격한 자기 훈련의 표현이다.
그러나 그는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능력이 부족하여 고통을 감당할 수 없었다. 그는 매일 울며 왜놈의 피처럼 울다가 결국 우울증으로 끝나 중국 문학의 밤하늘에 눈부신 구슬을 떨어뜨렸다. 백이의 죽음을 한탄하고, 애가의 죽음을 애도하다.
나는' 이소' 를 폄하하는 굴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두 눈이 실명한 좌추명,' 손자병법' 을 편성한 손빈, 중병에' 블랙홀',' 쿼크' 이론을 발견한 호킹 ... 고통이 그들을 남달랐다. 매미는 곧 탈각할 것이니, 어린아이의 도움을 거절하고, 고통을 직시하고, 등활로 우리의 푸른 하늘을 내놓고, 비행의 기회를 쟁취하십시오.
곤충 매미의 감탄을 기억하십시오: 성공은 고통 때문입니다. 날기 위해서는 자신을 포격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5. 고통을 주제로 작문의 제목을 회상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그것은 사람의 생각을 가슴으로 찢고, 피에 으깨서 골수에 발효시켜 강으로 흘러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나는 멍하니 있는 것을 좋아하고, 푸른 하늘을 바라보고, 소녀의 생각이 날고 있다.
나는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 이 순간에 머물고 싶다. 그러면 행복이 과거가 되지 않을 것이다. 멍하니 있을 때 추억하고, 과거를 회상하고, 조금씩 추억한다.
해바라기가 만발한 그 여름, 우리 손을 잡고 함께 자란 시간이 내 마음 속에 보존되었다. 6 년간의 우정, 이렇게 분할선이 흩어진 가을에 해바라기는 길을 잃고 고개를 숙였다.
우리는 낯선 사람에게 가서 낯선 사람이 되었다. 정말로, 그날 내가 너를 보았을 때 너는 머리를 잘랐다. 지난날의 생기가 없으면, 너는 생활이 평온한 학생이 되었다. 여름방학 때, 우리는 여전히' 머리카락 혁명' 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럼, 우리가 평생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사진첩을 펴니 낯익은 얼굴이 눈앞에 번쩍였다.
그 시간 동안 나는 나를 보았다. 양각빵 두 개를 들고 있는 어린 소녀가 눈을 가늘게 뜨고 어리석게 웃었다.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정말 나야? 나도 그 시대로 돌아가고 싶지만, 나는 영원히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사진에서 부모님의 웃는 얼굴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훤칠한 몸을 보았다. 나는 눈물을 머금고 울었다.
부모 앞에서 그들이 얼마나 초췌하고 귀밑머리가 얼마나 희끗한지, 그 웃음이 얼마나 피곤한지. 할아버지 할머니가 허리를 굽혀 등이 굽었다. 그들이 말했다. "네가 늙어도 소용없어." 이것들을 듣고, 내 마음이 잡아당기고, 잡아당기고. 내 어린 시절의 가요를 펼쳤는데, 나는 유치원에 있을 때를 기억한다. 그때 나는 글씨를 쓸 줄 몰랐고, 우리 엄마에게 대필을 시켰고, 글씨는 그럭저럭 또렷하고, 어린 시절의 부드러움을 숨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의 눈물이 나의 글씨를 적셨고, 마음은 씁쓸하고 즐겁다.
너무 많은 추억, 가슴 가득, 방긋 웃다. 기억의 조각, 나는 그것들을 한데 모았다.
추억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174/57773 1 한 쌍의 가느다란 손이 흑백 건반에서 고저음을 연주하며, 때로는 하늘까지 닿아 매우 높다. 때때로 슬럼프에 빠지고, 기분이 극도로 가라앉는다.
고음과 저음이 절창 한 곡을 연주했다. 기복, 기복, 이것이 인생이다.
저음과 고음의 조합만이 감동적인 음악을 작곡할 수 있다. 빛과 그림자의 반사만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 슬픔과 기쁨이 서로 얽혀 있어야 삶이 더 아름다운 색채를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결함과 완벽이 얽혀서 독특한 인생을 만들었다.
만약 한 사람이 단지 안정 속에서 평생을 보내고, 모든 것이 순조롭고 밋밋하다면, 그것은 분명 지루한 생활일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우리가 살면 흥미진진하고, 정취가 있고, 경지가 있어야 한다.
홍이 대사는 임종 때 "희비가 엇갈린다" 고 말했다. 희비는 언제나 인생의 양면이다.
강양은' 오칠건학교' 에 있을 때 화장실을 청소하도록 배정되었다. 그녀는 화장실의 모든 밧줄을 깨끗이 닦았고, 조금도 나태하지도 않았고, 슬프지도 않았다. 요즈음 그녀가 말했다. "먹구름 속에는 항상 프놈펜이 있을 거라고 믿어요."
강양이 90 세였을 때, 전종서 () 와 돈원 () 이 연이어 그녀를 떠났을 때, 그녀는 다정한 마음으로 세 사람의 가정생활을 회고하며' 우리 셋' 을 썼는데,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했다. 이 책은 대만성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몇 달 연속 1 위를 차지했다. 오칠간학교' 의 괴로움,' 우리 셋' 의 성실함은 우리로 하여금 완전한 강양을 보게 하고, 하나는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 것을 보게 한다.
고통과 기쁨, 순경과 역경이 위대하고 걸출한 강양을 만들어 강양의 삶의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만약 매일의 생활이 매우 평온하다면, 마치 잔잔한 호수처럼, 죽은 물이 약간의 파도를 일으킬 수 없다면, 그 생활은 얼마나 어두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의 하이라이트는 기복 속에서 드러난다.
번지점프처럼 먼저 높이 솟아오른 다음 무겁게 떨어진다. 많이 돌아가세요! 밋밋하고 초조함을 낳고, 고요함이 얽히고설키며, 평범하게 신기한 것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생활은 재미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내가 이 사진들을 남기지 않았다면, 내가 기억하고 싶지 않은 날들을 잊을 수 있을까? 이 작품들을 보면서 절망에 빠진 혼란스러운 삶을 떠올리며 희망을 다시 불태우고. 이제 공황은 사라지고 슬픔은 사라지고, 그 저조한 생활은 담담한 슬픔과 외로움과 아름다움만 남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아름다움명언). " 진일비 () 가 쓴 것처럼, 몇 년 전의 병이 아니라면, 공포로 가득 찬 암울한 시기를 겪었다면, 그는 어떻게 인생에 대해 이렇게 깊은 감정을 가질 수 있었을까? 암류가 물러가고 점점 멀어질 때, 과거의 고난과 우여곡절은 모두 은은한 아름다움을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는' 한가지를 줍고 생이별을 거절하고, 외로움' 에서 아름답지 않나요? 그것은 고독의 아름다움이다. 그것은 공령의 아름다움이다. 북송 군주와 태후가 수시를 찬양하는 기장의 아름다움보다 약하지 않다. "얼마나 슬픈지 물어봐? 일강춘수 동류' 의 이옥처럼, 그는 아름답습니까? 그가 천고에 전해진 것은 그의 귀족 혈통 때문이 아니라, 그의 매혹적인 탓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이욱을 기록한 것은' 죄수' 의 신분이자 타락한 군주의 신분이다.
인생은 강, 행복과 슬픔이 강 양쪽에 있는 것과 같다. 생활은 한 폭의 화권과 같고, 차갑고 따뜻한 색이 얽혀 있어, 화면이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음악과 같다. 충격적인 음표를 치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고통스럽고 행복한 삶이 진정한 삶, 즉 진정한 의미의 완벽한 삶이다.
/101/606104 에서 발췌했습니다.
6. 고통을 주제로 한 작가로서 쉽지 않다. 평탄해 보이는 인생 여정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어 종종 고통스럽다. 고통은 사람에게 바람과 같고, 파도는 배에, 혀는 마음에 있다. 끝없는 변천, 얼마나 많은 마음이 좁은 사람들이 좌절에 의해 고통을 증폭시켰는지 모르겠다. 이 세상은 수천 년을 살았는데, 의지가 약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좌절과 고통으로 의기소침해졌다. 얼마나 많은 나약한 사람들이 좌절로 인해 만강도의 심연으로 죽었는지 모르겠다 ... 좌절에 직면하여 고통을 확대하지 말고, 삶을 직시하고, 고통을 줄이고, 성공하는 날까지 고통을 줄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노인도 강하다, 백수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낫다;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 초당 사걸 중 하나인 왕파는' 시운이 좋지 않아 목숨이 조석에 달렸다' 고 할 수 있지만 좌절에 직면하여 그는 삶과 웃음의 삶을 이해할 수 있었다. 왕보의 넓은 마음 없이 그가 어떻게'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할 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고 부를 수 있을까?
이백, 이 낭만주의 시인은 그의 사업이 순조롭지 못한 후에 침묵을 지켰습니까? 우울하세요? 장안이 식당에 가서 잠을 잔다' 는 고통스러운 미소를 짓지 않고 좌절 앞에서 슬프게 떠나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녔고, 마침내 그의 영원한 낭만을 이루었다!
이로부터 좌절에 직면할 때, 우리는 고통과 좌절의 그늘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좌절에 직면하여 하루 종일 슬픔과 고통의 수렁에 잠기지 마라. 좌절에 직면하여 장기간 퇴폐하지 말고 눈앞의 방향을 잃지 마라. 좌절을 겪고 고통을 줄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반대로, 좌절의 고통에 빠져 있다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둘째 형을 잃은 좌절감에 직면하여 유비는 형의 감정을 놓을 수 없어 자신의 고통을 확대했다. 결국 고통 속에서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무턱대고 출병하여 오 () 를 공격하여' 백제토고' 의 천고의 비극을 빚었다. 슬프다! 슬프다!
앞일을 잊지 않는 사후의 스승은 옛사람들이 우리에게 너무 많은 본보기를 세웠고, 너무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오늘날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사회에서는 좌절이 어디에나 있다. 일시적인 좌절로 고통을 확대하면 평생 후회할 것이다. 좌절을 겪을 때, 그것을 미풍으로 여기고, 귓가에서 가볍게 지나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좌절을 겪을 때, 그것을 보잘것없는 작은 파도로 여기고, 그것이 당신의 마음속에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좌절을 만났을 때, 고통을 눈 속의 먼지로 여기다. 눈을 깜빡이고 눈물 한 방울을 흘리면 그것을 물에 잠기기에 충분하다.
좌절을 겪을 때 고통을 확대하지 마라. 이마의 땀을 닦고, 눈의 눈물을 닦고, 계속 전진하라! 언젠가 너는 푸른 하늘, 흰 구름, 푸른 풀, 그리고 너의 입가에 맺힌 달콤한 미소를 볼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
7.' 고통' 을 주제로 한 편의 작문을 쓰는데, 500 자 이상이다. 아프기 때문에 성공 (아픔을 주제로, 스스로 화제를 만들 수 있다)
나는 한 가지 이야기를 기억한다: 매미 벌레 한 마리가 고통스럽게 몸을 구부리고 떨며 매미 껍데기를 뚫으려 한다. 한 아이가 보고 매미 껍데기와 그 고통스러운 도리깨 끈을 벗기는 것을 도왔지만, 매미는 푸른 하늘과 접촉할 기회를 놓쳤다. 아이가 이해하지 못하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성공이 고통에서 비롯된다고 말한다.
자연의 길과 사회의 이치에는 종종 놀라운 유사점이 있다. 부패에 시달리는 사마천은 친구와의 편지에서 "수치심을 생각할 때마다 땀을 흘린다" 고 말했다. 부모님의 무덤으로 어떻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그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알 수 있다. 많은 고통을 겪고 고통을 직시하면 국민을 위해 역사를 쓰는 중국 역사가가 되지 않겠는가? 설마 천고의 명성이 하나도 없단 말인가? 네, 바로 그가 고통을 겪고 고통을 직시해서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관직 경험이 풍부한 스시는 만년에 비하되었다. 이것은 노인에게 어떤 고통이 되어야 합니까? 그는 누구에게도 고통을 덜어 달라고 부탁하지 않았다. 그는 평온하게' 일생의 연우' 를 불렀다. 바로 그가 고통에 대한 평화로운 수용으로 그의 관대함과 호방함을 이루었고, 중국시 역사상 호방한 단어의 찬란한 명주를 수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이것은' 고통 때문에 성공하다' 는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닌가?
성공은 고통을 직시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실패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보 이순신 서기 은 고통을 겪고 싶지 않아, 고통을 직시하고, 저우 왕조 의 음식을 먹는 것을 거부하고, 결국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그들은 천자를 보좌하고, 백성을 구하고, 세상을 구할 재능이 있지만, 인의의 말 한 마디를 위해 자신의 원대한 포부를 과시할 기회를 포기했다. 그러나, 그들의' 정의' 는 사람들의 의심을 받았다. 나는 그들에게 왜 죽었는지 묻고 싶다. 왜 안되죠? 아주 간단합니다. 다만 심리적 갈등의 고통을 겪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의' 라는 글자를 찾아 극도로 약한 가면을 감추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주인의 말 추락으로 인해 자책했다. 엄격한 자기 훈련의 표현이다. 그러나 그는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능력이 부족하여 고통을 감당할 수 없었다. 그는 매일 울며 왜놈의 피처럼 울다가 결국 우울증으로 끝나 중국 문학의 밤하늘에 눈부신 구슬을 떨어뜨렸다.
백이의 죽음을 한탄하고, 애가의 죽음을 애도하다. 나는' 이소' 를 폄하하는 굴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두 눈이 실명한 좌추명,' 손자병법' 을 편성한 손빈, 중병에' 블랙홀',' 쿼크' 이론을 발견한 호킹 ... 고통이 그들을 남달랐다.
매미는 곧 탈각할 것이니, 어린아이의 도움을 거절하고, 고통을 직시하고, 등활로 우리의 푸른 하늘을 내놓고, 비행의 기회를 쟁취하십시오. 곤충 매미의 감탄을 기억하십시오: 성공은 고통 때문입니다. 날고 싶으면 자신을 포격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8. 운명의 아픔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쓴다-운명의 교향곡을 들어라. 만약 네가 이 기묘한 것을 모른다면, 너는 평생 들어본 적이 없다. 거스와 베토벤의' C 단조 교향곡' (Op.67) 은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피아노 곡 중 하나일 것이다. 그 처음 네 음표는 마치 운명이 문을 두드리는 것처럼 강하고 무겁기 때문이다. 그래서 운명 교향곡이라고도 불린다. 역사상 피아니스트가 많았고, 선율이 아름다운 피아노 곡도 적지 않았다. 운명교향곡' 이 눈에 띄는 이유는 멜로디가 선율적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완성이 기적이기 때문이다. 제 1 악장: 철저한 절망과 슬픔, 슬픈 고통. 운명 교향곡은 1805-65438+ 에 적혀 있다. 그러나, 그것의 창조자 베토벤은 일찍이 1796 년부터 청력이 점점 약해지고 있으며, 1799 년에 처음으로 청각을 잃었다. 180 1 년, 그는 이미 자신의 귀병을 치료할 수 없다고 확신했다. 청각은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 될 감각 중 하나이며 음악가에게 특히 중요하다. 청각 장애는 그를 12 살 때부터 음악을 잘하게 했다. 그는 거의 완전히 절망했다. 제 2 악장: 사랑에 대한 부드러운 걱정. 베토벤은 점차 귀먹음의 현실을 받아들였지만, 그는 음악에 대한 집착을 포기할 수 없었다. 그는 음악을 좋아해서 음악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매우 낙담하여 이런 모순에 빠져 있다. 그는 포기해야 합니까, 아니면 견지해야 합니까? 그는 청각을 잃은 침묵 속에서 생각했다. 마지막으로, 베토벤은 선택을 했다: 견지! 그는 친구 웨글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운명의 목에 걸리겠다. 결코 나를 압도해서는 안 된다!" " 한 철학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만한 사람은 운명의 주인이라고 주장하고, 겸손한 사람은 운명의 노예가 되고 싶어 한다. 그 외에 또 다른 사람이 있는데, 그는 운명을 보살피지만 강요하지 않는다. 운명을 받아들이되 겁내지 마라. 그는 운명의 힘을 과소평가하지도 않고 운명의 가치를 과대평가하지도 않는다. 그는 운명과 친구만 사귀었다. " 베토벤은 운명과 친구가 되는 그런 사람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악장: 트럼펫 표현의 힘, 젊음, 자유의 기쁨. 베토벤은 청각 장애 후 매우 고통스럽다. 그의 친구가 그를 위해 겪은 고통은 그 자신 못지않다. 베토벤의 의사 위글러 씨는 도처에서 그의 귀병을 치료하러 갔다. 피아니스트 그라프는 볼륨을 높이기 위해 네 개의 매커니즘이 달린 플랫폼 피아노를 만들어 주었고, 기계 제조에 능숙한 친구가 그를 위해 보청기를 설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그들은 모두 베토벤이 가능한 한 빨리 기운을 차리기를 바란다. 친구들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베토벤은 다시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그는 운명을 옮기고 운명과 친구를 사귀어 1804 에서 그의 영웅 시대로 접어들었다. 이것은 베토벤, 진정한 영웅, 운명과 친구가 되는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