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대의 장신구, 고대의 옷, 고대의 그릇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 모든 것들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고대의 장신구, 고대의 옷, 고대의 그릇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 모든 것들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부: 옛사람이 관을 받지 않는 장식품으로, 비녀, 비녀의 원조입니다.
고대 남녀는 모두 긴 머리를 기르고, 고대 남녀는 머리나 관을 감는 데 사용되었다. "양" 은 고대에 붙여진 이름이다. "왕관" 은 왕관이다. 크라운 모자 고정 옷은' 형복' 이라고 하고, 주왕조는' 추격사' 관리를 설치한다. 상투를 고정하는 데 쓰이는 핀을 핀이라고 합니다. 주조부터 여자는 만 15 세에 성인으로 간주되어 결혼을 허락받았다. 결혼을 허용하지 않으면, 20 세에도 결혼식을 해야 한다. 여자는 또래 여자에게 상투를 빗고 이불을 꽂고 의식이 끝난 후 벗는다.
롤빵: 롤빵의 발전이며, 고정 롤빵의 역할을 합니다. 장식 프런트 엔드, 식물 (화초), 동물 (피닉스, 공작새), 상서로운 물건 (여의함) 등으로 조각해 금, 옥, 상아, 대모 등 귀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공예도 점점 풍부해지고 조각, 조각, 판화가 있다
머리핀: 두 개의 머리핀을 교차시켜 만든 액세서리입니다. 비녀와 비녀의 주된 차이점은 비녀가 한 가닥을 만들고 비녀가 두 가닥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머리핀은 머리핀을 끼우는 데도 쓰이고, 모자를 머리에 꽂는 데도 쓰인다.
머리핀의 삽입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은 가로로 꽂고, 어떤 것은 세로로 꽂고, 어떤 것은 비스듬히 꽂고, 어떤 것은 거꾸로 꽂는다. 삽입물 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두 개, 왼쪽 하나, 오른쪽 하나를 꽂을 수 있습니다. 몇 조각을 꽂고 만두의 필요를 볼 수도 있습니다. 관자놀이 양쪽에 각각 6 개씩 꽂을 수 있습니다. 총 12 원입니다.
걸음걸이: 구슬과 옥추락이 달린 비녀나 비녀입니다. 고대 여성이 관자놀이 옆에 꽂은 장식품으로 상투를 고정하는 역할도 한다. 일반적인 형식은 피닉스, 나비, 날개, 펜던트가 걸려 있다. 걸을 때, 금장식은 걷는 흔들림에 따라 움직이며,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그것의 발걸음을 내딛으면, 너는 흔들릴 것이니, 따라서 이름을 붙여라.
깜박임: 금, 은, 옥, 조개껍데기로 만든 꽃 모양의 장식품. 머리핀은 머리카락을 집는 데 쓰이는 반면 꽃봉오리는 좋은 상투에 직접 꽂아 장식한다.
편방: 만주족 여성이 깃발을 빗을 때 꽂은 특수한 머리핀으로, 모양과 작용은 한족 여성의 상투에 있는 납작한 머리핀과 비슷하다. 청대 귀족 여성들은 평평한 가장자리로' 양쪽' 이나' 큰 날개' 를 빗어 진짜와 거짓을 잇는 상투를 잇는' 대들보' 역할을 한다. 인테리어와 동시에 더 중요한 것은 상투를 제어하여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만주족 여자는' 양쪽 끝' 을 빗어 처음에는 진모를 둘로 나누어 평평한 면으로 고정시켰다. 청말의' 양쪽 끝' 은 청단으로 만들어져 머리 위에 놓여 있다. 이때' 두 머리' 와 진모에 연결된 머리를 빗는 도구도 평평하다.
청나라의 북방 민간에도 아주 작은 정사각형이 있다. 장례 상황에서 아내는 효를 끼고 두 머리를 내려놓고 머리를 머리 위로 감아 땋아 두 가닥을 엮었다. 땋은 머리의 양쪽 끝은 끈으로 묶이지 않아 그녀의 머리를 느슨하게 하고 머리 위에는 3 인치 또는 4 인치 길이의 백골이 꽂혀 있었다. 며느리가 다효라면 은이나 구리의 작은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를 가로로 꽂아야 한다. 측은 일반적으로 청단, 청모, 청사로 감싸는데, 흔히' 자식' 이라고 불린다. 착용할 때 상투에 고정할 수 있으며, 각종 도안, 상감 보석이나 꽃, 긴 태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빗: 고대 약칭 빗으로, 비녀, 상투, 비녀, 걸음걸이와 함께 중국 고대 8 대 머리장식 중 하나로 불린다. 궁중 어용의 보배였기 때문에' 궁빗' 이라고 불린다. 빗은 고대에는 꼭 필요한 머리장식이었다. 특히 여성들은 몸을 떠나지 않고 거의 빗을 수 없었다. 시간이 길면 빗질하는 풍조가 형성된다.
빗과 빗의 주요 차이점은 치아입니다. 빗의 이빨은 굵고 가늘며, 빗은 가늘고 촘촘합니다. 빗은 대부분 나무나 대나무 및 귀중한 재료로 만들어졌는데, 예를 들면 금, 은, 상아, 코뿔소 뿔, 수정, 거북이, 주석, 옥구슬 등이다.
봉관: 고대 황제의 후비의 왕관은 봉황과 같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명나라 여자도 결혼해서 입을 수 있어요.
명나라의 봉관은 황후가 책을 받고 절을 방문하고 궁정 회의에 참석할 때 착용한 의식의 왕관이다. 그 조형은 송대의 제도를 계승하고 발전과 보완을 하여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한환제 시절 도성 낙양은 눈살을 찌푸리고, 울고, 포니테일을 하고, 허리를 굽혀 충치를 웃었습니다. 이런 유행하는 화장은 배우자 계량의 아내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는 전국을 휩쓸었다. 여성들은 유행하는 화장을 흉내낼 때 종종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는 것을 좋아한다. 도시 인기 높은 롤빵 경우, 광장 높이 1 피트; 도시에서 유행하는 넓은 눈썹, 네모난 눈썹 반 길이; 도시에서 넓은 소매가 유행하니, 너는 긴 천 전체를 걸쳐라.
한위 이전에는 궁정 풍조에 대한 기록이 없었다. 남조 때 궁정에는 넓은 소매 열풍이 일었는데, 후궁과 궁녀들은 모두 넓은 소매를 아름다움으로 삼았다. 수당 시대까지 궁중에서 외투를 벗긴 긴소매는 여전히 빈궁과 궁녀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남조 때 넓은 소매의 유행에 비해 북조 때 좁은 소매가 성행하여 점차 수당 () 에 영향을 미치고, 수당 후궁 () 에 들어갔다. 초당에서 성당에 이르기까지 황궁의 좁은 소매에 대한 편애도 어느 정도 넓은 소매를 능가했다.
남조의 검소한 황제는 좁은 소매를 제창하고, 수당 성세의 궁녀는 신기하고 신기하게 좁은 소매를 좋아한다. 좁은 소매셔츠는 북조의 남성복이다. 성당개원 천보년 동안 북조의 부귀한 한가한 궁녀가 남성복을 입고 패션이 되었다. 한동안 좁은 소매 셔츠가 인기가 많았다. 당시 빈빈빈과 궁녀들은 서로 다투어 말을 타고 즐거워했고, 후프셔츠는 말을 타기 편하여 매우 우아하고 도도하며 아름다웠다. 성당은 격정적인 시대였다. 궁중의 중국인과 미국인들은 모두 빨간 옷을 포기하고 군복을 입었다. 그들은 남성 티셔츠, 좁은 소매 컬러 트림, 머리를 감싸고 있습니까? 머리와 발이 부드러운 부츠는 생활에 대한 동경이 상당히 자만하다. 성당 이전에는 궁중 여자들이 말을 타고 외출할 때 모두' 권' 을 입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온몸을 덮는 정장복이다. 궁중 사람들은 말을 타고 신공패를 착용하기 전에 북조 궁녀가 신공복을 입고 말을 타고 궁궐에서 나왔다. 당나라 초년, 궁녀들이 말을 타고 궁을 나서는 것도 같은 차림이었다. 무측천에 이르렀을 때 권력은 궁중에서 더 이상 유행하지 않고, 대신 빗모자 같은 커튼 모자로 바뀌었다. 모자 밑면 아래의 검은 그물은 목까지 얼굴을 가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당나라 Xuanzong 년, 궁전 여자 는 후진타오 모자 를 입고, 또는 입고? 머리, 혹은 아예 모자를 쓰지 않고, 이른바 아름다운 메이크업이라 장애물이 없이 좁은 소매 라운드 넥 후프 남성복을 입고 있다. 안사의 혼란이 있은 후 외투를 벗은 긴소매가 또 황궁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진나라 이전에는 여장이 옷 치마와 연결되어 있었다. 진시황은 여자 셔츠만 생산하라고 명령했다. 당나라 때 조정의 복장은 일반적으로 상체 셔츠, 하체 롱스커트였다. 성당, 기풍이 개방되어 궁중인과 미국인은 좁은 소매와 반가슴의 상의를 입었다. 중국 궁정의 여성치마도 가지각색이며 가지각색이다. 수나라부터 초당까지 좁은 치마가 황궁에서 유행하고 있다. 성당에 이르자 치마의 폭이 점점 넓어지고, 치마에 주름이 빽빽하고, 펄럭이는 움직임이 강화되었다. 당시 황궁의 치마는 대부분 빨강, 노랑, 초록, 삼색이었다. 당현종이 가장 좋아하는 비 양옥환은 노란 치마를 입었다.
무측천의 딸 안락공주는 방탕한 여자로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며 다양한 옷을 입고 있다. 안락공주는 두 마리의 백새치마, 희세의 보물을 가지고 있다. 백새치마는 백새의 깃털을 모아 궁중 의류국이 조직한 장인이 정제한 것이다. 색색의 새치마는 매우 매력적이고, 색채가 풍부하며, 변화무쌍하다. 양디 황제는 자애롭고 다재다능한 황제이다. 그는 아름다운 스타일의 꽃무늬 치마를 디자인해 궁녀들에게 인기가 많다. 화롱스커트는 실크로 만들어져 얇고 투명하며 그 위에 꽃과 새가 수놓아져 있다.
당나라 궁정의 황후와 궁녀는 모두 어깨에 실크를 걸치는 것을 좋아하며, 위에는 각양각색의 꽃이 수놓아져 있다. 실크와 숄은 일찍이 중국의 궁전에 나타났는데, 적어도 진나라에는 있었다. 진시황은 궁녀에게 연한 노란색과 은빛 구름을 입히게 했다. 당현종 개원 년 동안 풍류가 다정한 당현종은 궁중 제 27 대 아내 임보, 어녀, 애인, 후궁 연회에 참석할 때 자수 실크를 입어야 한다는 칙령을 반포했다. 당대의 단오절에 궁녀들은 화려한 실크를 입고 있는데, 이를 신성한 수건이나 장수수건이라고 한다.
송대는 좁은 소매가 유행하지만 외투를 벗긴 긴팔은 여전히 사치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송대에서는 황후의 정식 복장이 외투를 벗은 큰 소매였으며, 일상생활에서는 캐주얼한 좁은 소매를 입고 있었다. 송대 궁녀 패션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상체 좁은 소매 스커트, 다른 하나는 좁은 소매 롱 스커트, 상의는 더블 버클이다. 송대 이전에는 상의 깃이 대부분 십자, 우측으로, 송대에서는 더블 버클 스타일이 유행했다. 송대의 치마는 구김이 있어 보기 좋다. 당대에는 주름치마가 유행했는데, 송대에 이르러 주름살이 점점 많아지면서' 주름치마' 라고 불린다. 송리종에서는 바닥을 질질 끌면서' 치마 타기' 라고 불리며 황궁에서 유행하고 있다. 등은 외장형으로 길게 만들었다. 단일 겨드랑이 봉합, 아래에 교차 벨트가 있고, 등 겨드랑이는 꿰매지 않고, 발면에는 교차 벨트가 없습니다.
명대 궁녀의 관복은 송대의 관복, 보라색, 라운드넥, 좁은 소매, 가시가 꺾인 작은 해바라기, 구슬에 금띠를 꿰매는 빨간 치마를 답습했다. 명궁에는 원궁에서 물려받은 비율이 있다. 개비는 세조 황후가 디자인한 것으로 민소매로 앞이 짧고 뒤가 길다. 양쪽 트임 부분에 단추 두 개를 꿰매다. 갑옷에 비해 승마가 쉽고 가슴등이 따뜻하며 팔꿈치에 활동공간이 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왕실 빈궁과 궁녀가 넓은 소매 셔츠와 재킷을 입었다. 피샤는 명나라 후비의 공식 복장이다. 예복은 예복과 예복의 조화이다. 예복은 노란색이고 예복은 진한 파란색이다. 진운노을의 용무늬로 엮어 만든 것으로, 부분적으로 수놓거나 에메랄드로 덮여 있고, 외부는 구슬로 장식되어 있다.
명나라의 황후와 하녀는 자신이 디자인한 신선한 패션을 즐겨 입는다. 희종 장황후는 색다른 마음으로 백견과 누에실로 학식 새 옷을 만들었는데, 이를 네온 깃털옷이라고 한다. 명나라 숭정 년, 궁녀들은 다투어 무색 백사 셔츠를 입은 미녀들, 반투명한 백사 셔츠가 안쪽의 붉은 배를 입고 있어 매혹적이었다. 명나라 말년, 궁녀는 해천장미색 셔츠를 즐겨 입으며, 마치 백리가 붉게 물들어 있고, 용용용용이 화려하고, 매혹적이며, 내시도 즐겨 입는다.
무측천의 딸 안락공주, 무측천에는 두 딸이 있는데, 하나는 그녀가 죽인 안정사공주, 하나는 태평공주, 안락공주는 충제와 위황후의 딸이다.
금실 팔보존주, 조양 오봉이 구슬을 달고, 적금반에는 반지가 가득하고, 두청궁은 물고기자리, 벽목장미, 금나비는 홍단 좁은 저고리를 입고, 채조각석청은쥐 저고리, 옥살크레이프 치마를 입고 있다.
중국 고대에는' 열여덟 가지 무예' 라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은 열여덟 가지 병기를 가리킨다. 도대체 어느 18 종인지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일반적으로 활, 석 궁, 총, 막대기, 칼, 칼, 창, 방패, 도끼, 심벌즈, Euphorbia, 드래곤 기병, 채찍, 망치, 포크, 팔라듐, 단 검을 말합니다. 이 열여덟 가지 병기 중 일부는 이미 도태되었다. 예를 들면 촉 (), 창 () 과 같다. 일부는, 산탄과 같은 진화, 고 대 도끼, 지금은 날카로운 갈고리와 작은 무기가 되 고, 각 손이 자오선 탄환과 같은 하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릇 (1): 술기: 1. 존중 2. 냄비 3. (레이 3)4. (fou 3)5 방이: 6. (특히 3)
7. (공 1)8. Bu (bu 4 또는 pou 3)
고대 그릇 (2): 바텐더: 쉬운 (호 2
히터 1, 재즈 2, 초점 3, 이순신 (지아 3)
음주기 1, 술병 (고대 1)2, 술병 (지능 1)
고대 기구 (3): 취사도구: 1, 딩 2, 위 (리 3, 연
고기 (4): 식기: 1, 규3) 2, 문자 3, 돈 4, 버킷 5, 물.
고대 그릇 (5): 기타: 그릇을 공경하다
물 용기 1, 검 2, 요리 3, 4, 숟가락, 물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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