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운남성에 대한 시적 대련
운남성에 대한 시적 대련
1. 운남을 묘사한 시나 대련을 찾으면
대관탑의 장연
500리 떨어진 곳에서 전지호가 눈에 들어옵니다. 끝없이 넓은 하늘에 즐거운 해안. 보세요, 신의 말은 동쪽으로 날고, 영적인 도구는 서쪽으로 날고, 북쪽으로 구불구불하고, 남쪽으로 날고 있습니다. 왜 마스터들은 승리를 선택하지 않는 걸까요? Xie Island와 Luozhou를 활용하여 관자놀이에 바람과 안개로 머리를 빗고 감싸십시오. 녹색 하늘과 갈대 땅에는 녹색 깃털과 붉은 구름이 점재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향기로운 분위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쌀, 수천 헥타르의 맑은 모래, 9개의 여름 무궁화, 3개의 봄 버드나무.
수천년의 과거가 떠오르고 와인을 마시고 한숨을 쉬는데 영웅은 누구일까요? 생각해 보십시오. 한 왕조는 배를 만드는 연습을 했고, 당 왕조는 철 기둥을 표시했으며, 송 왕조는 옥 도끼를 휘두르고, 원 왕조는 가죽 가방을 교차시켰습니다. Wei Lie의 위대한 업적은 산을 옮기려는 그의 모든 노력을 소진시켰습니다. 모든 구슬 커튼과 칠해진 건물은 아침 비와 황혼의 구름을 따라잡을 수 없으며 부서진 비석과 폐허는 모두 떨어지는 안개에 비춰집니다. 나는 단지 몇 개의 유봉과 희박한 종, 절반의 낚시 불, 두 줄의 가을 거위, 맑은 서리 베개 만 얻습니다.
출처/view/549774.htm에 설명과 감상이 있습니다 2. 운남의 명승지와 유적지는 무엇입니까? 대련이나 시
고대와 현대 최초의 장대련입니다. 180단어 중
500마일에 달하는 전지호가 내 눈에 들어왔다. 해안은 옷깃으로 덮여 있고 기쁨은 광대하고 끝이 없습니다. 동쪽의 신마, 서쪽의 신령한 도구, 북쪽의 구불구불한 길,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십시오. 예술과 공예의 달인, 승리하고 승천하는 길을 선택해 보세요. 크랩 아일랜드와 뤄저우를 활용하여 바람과 안개 속에서 머리를 빗고 감싸세요. 하늘과 갈대밭에는 녹색 깃털과 붉은 구름이 점재되어 있습니다. 기대에 부응하지 마세요:
향기로운 쌀, 수천 헥타르의 모래, 아홉 번의 여름에는 히비스커스, 세 번의 봄에는 버드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천년의 과거 사건이 떠오른다. 술을 마시고 한숨을 쉬는 주인공은 누구? 한나라의 배 제작 관행, 당나라의 쇠기둥, 송나라의 옥도끼, 원나라의 가죽 가방을 생각해 보십시오. 위대하고 강력합니다. 산을 옮기려면 모든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구슬 커튼과 칠해진 건물은 저녁 비와 아침 구름만큼 크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비석의 폐허가 깨졌고 모두 안개로 비춰졌습니다. 나는 단지 몇 개의 유봉과 희박한 종, 절반의 낚시 불, 두 줄의 가을 거위, 맑은 서리 베개 만 얻습니다. 3. 쿤밍 커플릿 소개
1 윈난성 쿤밍 서쪽의 높은 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구불구불한 길은 한적한 하늘로 이어집니다. 2. 새소리를 들으며. 곤명화정사, 꽃들이 누구를 비웃고 있는지도 묻습니다. 3. 곤명화정사 종루가 수천 개의 봉우리로 사찰을 둘러싸고 있고, 나가서 웃으며, 소나무와 대나무가 푸르고, 바다와 하늘이 있습니다. 광대 한 4 곤명 흑룡 연못, 매화 두 그루, 산 한가운데에 물과 안개와 비의 연못, 구름 5, 곤명 추이 호 공원, 하이신 관에는 날개가있는 정자가 있으며 면적의 10 분의 1을 차지합니다. 푸른 물은 언제 공짜인가? 밝은 달은 그림자를 만난다 6 쿤밍 태화사 호수와 산의 그림은 수천 명의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을 가져온다 7 쿤밍 기슭의 대관탑 호수는 하늘로 솟아 있고 Dianchi 호수가 내려다 보이며 Golden Horse와 Jade Rooster의 두 봉우리를 마주하고 산과 파도가 서로 반사됩니다.
위층에는 Qianqiu의 품에 안긴 와인 세 잔, 수천 마일의 구름과 산, 급수탑과 같은 많은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8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나는 바람에 와인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북쪽의 구름과 산을 가리키며 멈춰 서서 화이하이난(Huaihai Hainan)을 감상합니다.
9 운화동굴: 하늘에서 5피트 떨어진 곳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린린은 물 한가운데에 있다. 10 대천동굴: 우주는 떠다니는 거울이며 달의 이중 알약이다.
11 비운정연: 성품은 산처럼 가파르고 마음은 물처럼 공허하며, 바람은 대나무처럼 맑고, 공기는 난초와 같다. Sun Beard가 쓴 쿤밍 대관탑 커플전지 호수에서 500마일 떨어진 곳에서 치마와 치마를 두른 채 눈 밑으로 달려가니 나는 끝없는 공허함 속에서 기쁨을 느낍니다.
동쪽의 신마, 서쪽의 영적 도구, 북쪽으로 구불구불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십시오. 예술과 공예의 달인, 승리하고 승천하는 길을 선택해 보세요.
Xieyu Luozhou를 활용하여 바람과 안개 속에서 머리를 빗고 감싸십시오. 하늘과 갈대밭은 녹색 깃털과 붉은 구름으로 점철되어 더욱 평화롭습니다.
향기로운 쌀, 광활한 헥타르의 맑은 모래, 아홉 번의 여름의 히비스커스, 세 번의 봄의 버드나무에 부응하지 마세요. 수천년의 과거 사건이 떠오른다. 술을 마시고 한숨을 쉬는데, 영웅은 누구인가? 한나라의 배 제작 관행, 당나라의 쇠기둥, 송나라의 옥도끼, 원나라의 가죽 가방을 생각해 보십시오.
큰 성취와 큰 노력, 그리고 산을 옮기기 위한 큰 노력. 구슬 커튼과 칠해진 건물은 저녁 비와 아침 구름만큼 크지 않습니다.
그러자 비석의 잔해가 부서지고 떨어지는 연기로 인해 모두 비춰졌습니다. 유봉과 희박한 종, 강 낚시 불의 절반, 가을 기러기 두 줄, 맑은 서리 베개만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곤명대관루는 청나라 강희제 29년에 지어졌습니다. 왕조 (1690).
역사적 배경은 청나라가 오삼계의 반군을 무너뜨린 후 더욱 안정되고 번영하게 된 시기다. 그러나 결국 명나라의 멸망도 멀지 않았다. 이번에는 사회적 갈등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첨예했기 때문에 평화를 희화화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그랜드 뷰 타워를 건설할 계획이 세워졌습니다.
약 5년 후, 대관탑 건설이 구체화되기 시작했고, 일부 문인들이 이곳에 와서 시를 짓고 많은 시를 지었습니다. 나중에 손옌웽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이 글을 썼습니다. 대관루의 긴 대련은 ""라고 불린다.
창련은 언제 나왔나요? 강(康)나라와 건(鹿)나라 때 운남(雲南)에 수염을 기른 두 사람이 동시에 있었는데, 두 사람 모두 시와 문학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곤명 태양수염은 강희 50년(1711)에 태어났고, 곡정 태양수염은 강희 5년(1666)에 태어나 45세인 곤명 태양수염보다 나이가 많다. 역사적 결론 .
장대가 나온 시기를 두고 '강희중'과 '건륭중' 사이에 논쟁이 벌어지면서, 현재 일각에서는 장대가 나오는 시기를 늦추고 출산을 앞당기자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Kunming Sun Beard의 날짜 긴 대련의 저자는 Kunming Sun Beard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대관탑 장연이 나온 시기에 대해서는 관련 사료와 자료에 따르면 네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대관탑 장연은 청나라 강희시대부터 나왔다'('장(長)' 참조). 모든 왕조의 쌍"), 다른 하나는 "대관탑의 긴 쌍은 청나라 초기에 작성되었습니다"(Li Rui의 "운남에는 두 개의 태양 수염이 있습니다"참조)이고 세 번째는 "대관루의 쌍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희(康熙) 중이(康熙) 출신 손수염(孫兵目)이 지었다”(양장주의 『대련전집』 참조), 네 번째는 다음과 같다. 왕조'('연극에 대한 흥미로운 대화' 참조).
긴 대련이 '건륭기'에 나왔다는 설은 장이밍 선생이 제시한 두 가지 근거에 따르면, 하나는 '운남 태수 동지 5년'이다. 그리고 귀주(貴州) 노충광(老忠廣)이 마여룡(毛皇龍)을 위해 대관루(大様樓)를 건축할 때 서기관 육숙당(葉官塘)의 칭호를 다시 새겨주었다. 두 번째 시는 "건륭 59년에 손수염의 잊혀진 친구이자 '전시리즈'의 저자인 스판이 쓴 7자 시가 두 개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황제가 보내준 돈이 매우 많았고, 손부이가 훌륭한 시를 남겼습니다(수염이 난 남자가 쓴 2행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안에는 아주 훌륭합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강희중'론은 '역사적 근거가 없다'는 점을 부정하고, '건륭중'론은 '신뢰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끝이 있는 모든 것은 근원이 있다는 속담처럼. 장문은 강희(康熙)시대에 나왔다고 하여 강희(康熙) 50년에 태어난 곤명손수염(昆命孫端)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거나 어린아이였기 때문에 이를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건륭기'는 당연히 장대련의 출현을 건륭기까지 연기하고자 합니다.
저자는 장이밍 씨가 제시한 이 두 가지 이유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노충광 등은 당시 운남에 수염이 두 개 있었다는 역사적 사실을 모르고, 사람들이 학자를 판단할 때 명성을 바탕으로 사람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안타까워했다. Qujing의 수염은 자연스럽게 "Sunshan에게 그의 명성을 잃었습니다".
둘째, 역사적 관점에서 대관탑 장련은 건륭시대 절강성 관찰자 청웨취안, 도광시대 윈난성과 귀주성 관찰자 완운타이 등에 의해 조작됐다. 함풍 7년(1857년), 대관루와 대련은 모두 전쟁으로 소실됨(대관탑 2층에 아직 남아 있는 대련은 노숙이 각인한 대련이며 원본은 아님) ). 장련은 전쟁 후 동치 5년(1866)에 파괴되었고, 노충광의 비문과 추문인 "건륭시대 곤명손수염문"이 "역사적 근거"로 볼 수 있다면, 장의명, 장련이 멸망하지 않았다면 도광 23년(1847년)에 양강태수 양장거(梁張局)가 쓴 '강희중이 출신 손연이 쓴 대련'은 왜 '부정확'한가? ? "량씨는 운남에 봉사하러 가본 적이 없고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인가?" 또한 장이밍 씨에게 "상황에 대해 전혀 모르는" Liang이 왜 대관탑의 호수와 산의 풍경, 180자 길이의 대련, 심지어 "대련을 쓴 대련"까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여서당'인데, 그는 '건륭종'을 잘못 이해했다. '강희종'으로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상상에 의존하는 이런 주장이 설득력이 있을까? 또한 손수염의 곤명 출신 친구이자 스판의 『전씨』의 저자는 “관이 일을 번창하게 하려고 보낸 돈과 손부의가 훌륭한 시를 남겼다”고 말했다. ).”
장이밍 씨도 이 추론에 따라 다음과 같이 썼다. '건륭론'이 신빙성이 있음을 입증하기에 충분하다." 저자는 세 가지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질문: 첫 번째 질문: 일반 학교 이전에는 대련을 창창한 흔적이 없다. 대련을 찬양하는 시가 계속해서 등장했다. 일반학교를 마친 후, 일반학교에 다닐 때 대련에 대해 의견이 있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두 번째 질문: Jinhuapu에서는 "매우 좋습니다"입니다. 4. 쿤밍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1. "쿤밍 여행" 3천 헥타르에 걸쳐 파도가 빛나고, 광대한 산들이 고대 도시를 감싸고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꽃을 보면 결코 늙지 않습니다.
2. "관망대 장련" 수천송이의 매화와 서민의 옷은 밤의 끝에 유자펜을 든 거대한 펜과 같으며, 건물 앞에 긴 대련이 있어 사람과 자연과 사물이 더욱 조화롭습니다.
3. "봄 도시여 안녕" 3월 늦은 봄, 곤명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위대한 산과 강에 대한 새로운 추억을 안고 여행이 너무 급해서 안타깝고, 옥수탉과 황금 말은 이별의 감정입니다. 4. "명봉산 금궁"산의 절반은 구름이고, 험준한 금궁이 하늘의 문을 두드리니, 왕관은 노하고, 아름다움은 늙고, 땅은 동백꽃으로 뒤덮여 있다. 저녁 태양을 반사합니다.
5. "대관탑의 장대연" 전지호에서 500리 떨어진 곳에서 눈을 향해 돌진한다. 해안에 옷깃을 던지면 광대 한 공허함 속에서 기쁨이 끝이 없습니다! 동쪽의 신마, 서쪽의 신령한 도구, 북쪽의 구불구불한 길,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십시오.
전문가라면 승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Xieyu Luozhou를 이용하여 바람 처녀의 안개가 자욱한 사원을 빗질하고 감싸고 하늘과 갈대 땅에 녹색 깃털과 붉은 구름이 점재합니다.
주변의 향기로운 쌀, 광활한 맑은 모래, 아홉 여름의 무궁화, 세 번의 봄의 버드 나무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한숨을 쉬는 주인공은 누구? 한나라의 배 제작 관행, 당나라의 쇠기둥, 송나라의 옥도끼, 원나라의 가죽 가방을 생각해 보십시오.
큰 성취와 큰 노력, 그리고 산을 옮기기 위한 큰 노력. 모든 구슬 커튼과 칠해진 건물은 저녁 비와 아침 구름을 따라잡지 못하고, 부서진 돌판은 모두 떨어지는 연기에 노출됩니다.
나는 단지 몇 개의 유봉과 희박한 시계, 강 낚시 불의 절반, 가을 거위 두 줄, 맑은 서리 베개를 얻었습니다. 6. "Qilu와 Liu Yazi 씨"광둥성에서 차를 마시는 것을 잊을 수 없으며 Yuzhou에서 Ye Zhenghuang을 잊을 수 없습니다.
31년 만에 옛 나라로 돌아와 꽃이 지는 아름다운 장을 읽는다. 너무 많이 불평하면 마음의 상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모다오쿤밍 연못은 수심이 얕아서 부춘강보다 물고기를 관찰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7. "도시 남쪽의 쌍둥이 탑은 높고 험준하며 북쪽의 수천 개의 산은 밀려드는 파도와 같습니다."
8. 곤명천, 곤명천, 고대 샘물 봄 연못 기슭에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남산산의 푸르른 파도에 그림자가 물들고, 서쪽으로 잔물결이 가라앉고, 태양이 붉게 물든다.
예년에는 마른 연못의 고갈로 인해 거북꼬리 뒤를 이어 코팅 물고기가 등장했습니다. 9. 팔수(八water)를 엔보(円寶)에 부으라고 명하여 하루에 수천 명의 중개자와 저울이 살 수 있다.
오늘도 맑고 푸른 물이 하늘을 비추고, 들판과 연꽃 밭에는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습니다. 대륙의 향기는 두약의 마음과 같고 모래는 따뜻하며 원앙은 날개 위에서 잠을 잔다.
, 10. 동식물은 그 본성에 따라 날고 가라앉으며, 황제의 호수는 봄과 같다. 어부들은 여전히 그물에 많은 물고기를 갖고 있고, 가난한 사람들은 오랫동안 야생 쌀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황실 칙령에는 곤명이 황성과 가까워 관리들이 수집할 수 없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11. 벼는 지대가 없고 물고기는 세금이 없으며 물에 가까운 자는 왕의 은총을 느낀다.
당신의 친절에 감사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서로 가까운 사람들이라고 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전 세계에 유익하게 알리고 싶습니다. "대관 타워의 긴 커플"대관 타워는 도심에서 약 6km 떨어진 쿤밍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희(康熙) 시대에 지어졌으며, 전지호(Dianchi Lake)를 바라보고, 서쪽 산을 내려다보고, 호수와 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공원에 입장하면 용월각, 영비당, 난성각, 관가당 등의 정자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 가장 장식적인 가치를 지닌 대관탑은 물 가까이에 지어졌으며 높이가 3층이고 훌륭한 명판과 대련이 많이 있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인 손옹(孫文)이 쓴 180자 대련(大關樓) 물가 문설주 양쪽에 걸려 있는데, 이는 '고금 최초의 장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첫 번째 커플은 : 전지호에서 500리 떨어진 곳에서 눈을 향해 달려간다. 해안은 옷깃으로 덮여 있고 기쁨은 광대하고 끝이 없습니다.
동쪽의 신마, 서쪽의 영적 도구, 북쪽으로 구불구불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라. 예술과 공예의 달인, 승리하고 승천하는 길을 선택해 보세요.
게섬과 뤄저우를 활용해 바람과 안개 속에서 머리를 빗어보세요. 하늘과 갈대밭은 녹색 깃털과 붉은 구름으로 점철되어 더욱 평화롭습니다.
기대에 부응하지 마십시오. 향기로운 쌀, 광활한 헥타르의 맑은 모래, 아홉 번의 여름에는 히비스커스, 세 번의 봄에는 버드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두 번째 줄은 수천년의 과거 사건이 생각나고 와인을 마시고 한숨을 쉬는데 영웅은 누구입니까? 한나라의 배 제작 관행, 당나라의 쇠기둥, 송나라의 옥도끼, 원나라의 가죽 가방을 생각해 보십시오.
영웅과 히로인들은 큰 성취를 이루었지만 산을 옮기는 데 온 힘을 쏟았습니다. 구슬 커튼과 칠해진 건물은 저녁 비와 아침 구름만큼 크지 않습니다.
그러자 비석의 잔해가 부서지고 떨어지는 연기로 인해 모두 비춰졌습니다. 나는 단지 몇 개의 유봉과 희박한 종, 절반의 낚시 불, 두 줄의 가을 거위, 맑은 서리 베개 만 얻습니다.
——손수염이 새긴 곤명대관탑 주석 및 감상 (1) 오백마일: "운남의 동지·지리": "전지호는 남쪽에서 가장 큰 물웅덩이이며 둘레가 500마일이 넘는다.” (2) 구: 고대에는 머리 스카프의 일종이다.
(3) 신군(Shenjun): 쿤밍(Kunming) 동쪽의 금마산(Jinma Mountain)을 가리킨다. (4) 주: 날아요.
(5) 링이(Lingyi): 쿤밍 서쪽에 있는 지비산을 가리킨다. (6) 굴곡 : 곤명 북쪽의 뱀산을 가리킨다.
(7) 진쑤: 곤명 서쪽에 있는 백하산을 가리킨다. (8) 게섬과 나주(羅州): 전지호(Dianchi Lake)에 있는 게 모양과 달팽이 모양의 섬 또는 모래톱을 가리킨다. (9) 안개 낀 바람의 하녀: 흔들리는 수양버들을 비유한다.
(10) Cuiyu: 에메랄드 녹색 새.
(11) 단하(Danxia): 붉은 구름.
(12) Jiuxia: 여름의 90일을 의미합니다. (13) 히비스커스: 로터스.
(14) 한나라의 배 건조 관행: 『사기 평회서』에 따르면 기원전 120년 한나라 무제가 “곤명지를 정비하고 배를 만드는 것을 관리하였다…” 해군을 이끌고 Dianchi 호수를 인도로 열어보세요. (15) 당표철기둥: "당신서: 토백전기1부", 서기 707년, 토박과 요주 오랑캐들이 국경을 침범했다. "9번의 원정이 이의성을 파괴하고 전지호에 철기둥을 세웠다. 그들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16) 송희 옥도끼: 옥도끼는 서재용 골동품으로 문진으로 사용한다. '서자지동건·송기': 북송 초기에 '왕권빈은 이미 촉을 정복하고 그 상황을 틈타 운남을 찍어 사진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건당천보의 재앙은 남조에서 시작되어 다도강 서쪽의 옥도끼 그림이 말하기를 '나에게는 남은 것이 없다! 가죽가방과 뗏목을 가지고 건너가니라. ) 깨진 서판: 과거 왕조의 황제들이 세운 '공덕' 서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서지고 깨졌습니다.
(19) Yanweng이라고도 알려진 Sun Yan은 자신을 "저주받은 노인", "만 그루의 매화, 한 명의 평민"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에 태어나 청나라 건륭(乾隆) 시대에 세상을 떠났다. 나이가 80세를 넘었다.
Sun Yan은 평생 동안 부지런히 일했으며 "Jinsha Poems", "Yongyantang Poetry Collection"을 포함하여 많은 글을 썼습니다. 그는 또한 "Guochao Poems", "Dian Poems"등을 편찬했습니다. 분실되었습니다. 오직 "손수염시편본"과 "운남남시개요"만이 세상에 전해지고 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세계 최고의 장행'으로 알려진 쿤밍대관루에 새겨진 장행이다. (20) 대관루(大關樓): 곤명 서부 교외의 전지호 기슭에 위치하며, 현재의 곤명 대관루 공원이다.
정원은 명나라 때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대관탑은 청나라 강희제 35년(1696년)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건물 앞에는 유명한 곤명학자 노서당이 쓴 긴 대문이 걸려 있었습니다. 청나라 함풍 7년(1857)에 전쟁으로 멸망했다.
기존의 3층 건물은 청나라 동지 5년(1866년)에 지은 것으로, 광서 14년(1888년) 윈난성 건천 출신 조범이 지은 것이다. . 저자 소개: Yan Weng으로도 알려져 있고 Yi'an이라는 별명을 가진 Sun Yan은 쿤밍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재능이 뛰어났으며, 스스로를 '만그루의 매화와 한 평민'이라 칭한다. 문학적 제한이 엄격했던 영종 건륭 시대에 그는 자신의 감정을 180횡 대관탑 장행에 담아 시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고 중국 대련 도서관의 진주이다.
1983년 윈난성 문화재보호단위로 선포됐다. 첫 번째 대련은 뎬츠호(Dianchi Lake)의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대련은 윈난의 역사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 풍경에 감정이 담겨 있으며, 장면들이 서로 얽혀 하나로 통합되어 영원한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 명승지와 유적지에 대한 시 대련
면양 서산 강완 묘 정문 대련: 조심하면 제갈을 도울 수 있고, 관대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 포플러 두 개를 용서하세요.
그 당시 Xiangliu는 Jiu Ge가 벽에 있었을 때의 마음을 알아야했습니다. 등왕각의 커플: 우리는 다시 여기에 왔고, 수천 마일 떨어진 호수와 산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멋진 기사 *** 감사합니다. 사람들은 물과 하늘의 색이 같습니다. 산과 호수로 둘러싸인 후난(Hunan)의 웨양 타워(Yueyang Tower) 커플입니다.
누구나 기쁨과 슬픔이 가득합니다. Yueyang Tower의 He Zizhen이 쓴 커플, 1층의 He Qi, Du Shaoling의 5자 백조 노래, Fan Xiwen의 2자 사랑 이야기, Teng Zijing의 실패는 번영할 것이고 Lu Chunyang은 세 번의 실수 후에 취하게 될 것입니다.
시? 루예? 공식적인? 시안예? 이전에 고대인들을 보지 못해서 슬프게 울었습니다. 살펴보세요 : Dongting Lake는 Xiaoxiang의 남쪽 끝에 있고 Yangtze River는 북쪽의 Wu Gorge와 연결되어 있으며 Baling Mountain은 서쪽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Yuezhou City는 동쪽의 Yajiang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Zhu는 흐름, 유지, 억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항저우 칭산의 악비 묘에 있는 대련은 충성스러운 뼈를 묻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백철은 무고한 목사를 아첨꾼으로 만든다. 진씨라는 사람이 월왕릉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진회상을 새겼다. 회라는 사람은 송나라 이후에 태어났다.
묘에 갔을 때 진이라는 이름이 부끄러웠다. Pu Songling이 쓴 Guo Moruo의 "Liao Zhai"커플은 다른 것보다 우월한 유령과 괴물에 대해 씁니다.
탐욕과 잔인함의 가시가 3분의 3의 시간을 관통합니다. 항저우(杭州) 서호(西湖)에 새겨진 조맹복(趙孟富)의 글은 다음과 같다. “용류에서 바람이 돌아오고, 계곡의 소나무와 파도가 바다에 닿고, 구름이 독수리 봉우리에 모이고, 천년 월계수는 하늘을 비춘다. 호수의 빛.
허샤오지의 우창 황학루 대련: 홍양 환난이 끝날 때까지 피어난 강의 매화를 보기 위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왔습니다.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다가 탑에서 옥피리를 들으면서 황학고를 다시 연주했다. 또 다른 커플 : 서둘러 떠났는데 불멸의 학을 타고 손님을 배웅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만나러 왔고 매화철에 건물에 올라갔습니다.
창사 천심각에는 '천신'이라는 단어가 적힌 대련이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은 결혼했고 마음 속의 무한한 것은 모두 눈썹 꼭대기에 있습니다. 또 다른 한 쌍: 천신(Tianxin)은 매화 몇 송이를 세는데, 이는 파빌리온 바깥에 얼음과 눈을 내릴 수 있으며, 구름 기슭에는 바람과 천둥이 가득합니다.
창사 악록에 있는 삼로대복사 부부. 그 당시 세 집의 땅에는 아직도 향기로운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등왕각의 커플: 우리는 다시 여기에 왔고, 수천 마일 떨어진 호수와 산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멋진 기사 *** 감사합니다. 사람들은 물과 하늘의 색이 같습니다. 산과 호수로 둘러싸인 후난(Hunan)의 웨양 타워(Yueyang Tower) 커플입니다.
누구나 기쁨과 슬픔이 가득합니다. Yueyang Tower의 He Zizhen이 쓴 커플, 1층의 He Qi, Du Shaoling의 5자 백조 노래, Fan Xiwen의 2자 사랑 이야기, Teng Zijing의 실패는 번영할 것이고 Lu Chunyang은 세 번의 실수 후에 취하게 될 것입니다.
시? 루예? 공식적인? 시안예? 이전에 고대인들을 보지 못해서 슬프게 울었습니다. 살펴보세요 : Dongting Lake는 Xiaoxiang의 남쪽 끝에 있고 Yangtze River는 북쪽의 Wu Gorge와 연결되어 있으며 Baling Mountain은 서쪽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Yuezhou City는 동쪽의 Yajiang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Zhu는 흐름, 유지, 억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항저우 칭산의 악비 묘에 있는 대련은 충성스러운 뼈를 묻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백철은 무고한 목사를 아첨꾼으로 만든다. 진씨라는 사람이 월왕릉 앞에 무릎을 꿇은 진회상을 새겼다. 회라는 사람은 송나라 이후에 태어났다.
묘에 갔을 때 진이라는 이름이 부끄러웠다. Pu Songling이 쓴 Guo Moruo의 "Liao Zhai"커플은 다른 것보다 우월한 유령과 괴물에 대해 씁니다.
탐욕과 잔인함의 가시가 3분의 3의 시간을 관통합니다. 쓰촨성 신두 보광사 본당에 있는 대련. 외부인에게는 정해진 법이 없고 법을 압니다.
세상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그냥 놔두는 건 어떨까요? 궈 모루오(Guo Moruo)의 책 두보초가(Du Fu Thatched Cottage) 세상은 황폐해졌지만 시에는 현자가 있습니다.
국민들의 고통이 글에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장시성 등왕각의 흥망성쇠는 늘 정서와 관련이 있는데, 지는 구름과 긴 가을 하늘 속에 외로운 부엉이를 볼 수 있어서 다행히 이곳의 호수와 산은 잠시 동안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강 위의 사람들과 정자에 있는 황제의 아들. 풍경은 과거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상서로운 구름이 여기에 오는 사람들은 약간의 천상의 정신으로 반응해야 합니다. 당신 앞에 장애물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약간의 선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루산 산의 단순함을 보면 세상에 유명한 산 승려도 한두 개 남아 있어야합니다. 동료 도교인들이 세상의 모든 좋은 것들을 말했는데, 누가 그들에게서 훌륭한 설법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주장연수각 선생님, 세상은 마치 체스 게임과 같고, 경쟁은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 하는 것임을 보십시오. 전 세계가 같은 드라마에 있기 때문에 호수 정자에 와인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연기가 광대하고 병 앞에 두 봉우리의 칼 그림자가 떨어집니다. 백복의 시를 읊을 수 있다. 비파 연주자는 늙었고, 단풍나무는 날아다니고 있다. 여러 사람이 떠돌아다니는 가을 한숨소리. 우리가 만날 때 자금성의 번영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 처음 꿈에서 깨어났지만 황량은 오랫동안 익숙해져 있었다. 내 삶이 순식간에 연기로 가득 차고, 물, 그리고 안개가 자욱한 강보와 산하이관 맹강녀 진시황은 사찰에 안전하고, 맹강우는 만리장성에 원한을 쌓은 후에도 수천 년 동안 돌판에 바닷물이 새겨져 있습니다. 조(조), 조(인자오) 조(조), 조(인자오) 조(조) 조(인자오) 떠 있는 구름은 길다(떠오르다), 길다(자주 발음) 길다(일어난다), 길다(자주 발음) ) 긴 (상승) 긴 (발음) 베이징의 Tao Ranting의 현명한 눈에는 반 에이커의 붉은 연꽃과 녹색 습지가 불꽃처럼 피어나고, 하얀 달과 맑은 바람이 있는 홀에 앉아 있습니다. 북경 탄저사 미륵불은 세상에서 참기 힘든 일도 참을 수 있는 큰 배를 가지고 있으며, 세상의 어리석은 사람들을 친절하게 웃어주고, 이화원 양윤각에도 있다. 하늘에는 은하수, 구름 속에 소용돌이 치는 녹색 장막, 산과 비가 가볍게 내린다. 땅이 바다 표면을 적시네요. 푸젠성 중부의 천연 시구 타운에서는 매일 빈 천 가방을 들고 다니지만, 여전히 배는 크고 내장도 넓습니다. 저는 승려들이 자신감을 갖게 되었을 때 매년 영산문(Lengshan Gate)에 앉아 장(Zhang)과 리(Li)를 맞이하는데 항상 기뻐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 투퉈이 왜 개인적으로 푸저우에서 왔는가? ? 홍탕의 금산사는 밤낮으로 떠다니는데, 물을 놓고 싸우려면 수천 개의 기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주는 우뚝 솟아 있고, 하문의 구랑위도는 기둥처럼 서 있을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농담입니다. 손님을 맞이하고 미소를 짓기 위해 산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는 즉시 세계의 학자들에게 색채를 더해 주었으며, 오랫동안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중국의 야심 찬 사람들이 영광을 되찾도록 격려했습니다. 무석(无锡) 봄에는 눈을 뜨고 새벽이 오고 해가 뜨는 것을 지켜보세요. 밤에는 달이 가득 차고, 시냇물 구름이 막 귀를 씻어주기 시작합니다. 숲속의 종소리가 울리고, 어부들이 늦게 노래를 부르고, 목동의 피리가 사람들에게 우이산으로 돌아가라고 촉구하고 있는데, 어부들이 와서 물어볼까봐 두렵습니다. 절강성 항저우 월릉산에 충성스러운 뼈를 묻을 만큼. 백철은 선과 악을 순진하게 던진다. 예로부터 선과 악은 얼음과 숯과 같았으니, 오늘날 거짓과 진실이 그러하다. 같은 색, 물과 가을, 그러나 세 단어의 오물을 씻어 내기는 어렵습니다. 청명한 바람과 달밤에 항저우 서호에 있는 두 세대의 충신의 묘가 자유의 신으로 화신했습니다. 성씨는 향기롭고 칼과 꽃은 하늘로 날아가고, 가슴 아픈 말은 긴 길조의 휘파람이며, 시와 풀은 항저우 서호의 영은 천왕당에도 전해집니다. 산속에는 또 가을이 올지 모른다. 나는 산문에 앉아 샘물이 따뜻해지기를 기다리며 미소를 지으며 당신을 맞이한다. 항저우 윤기 물은 꽃에서 불어오며 향기롭다. 항저우 서호(杭州西湖) 중앙에는 향기로운 연못과 버드나무, 연꽃 방이 가득하며, 빌라는 층마다 연기와 구름으로 칠해져 있고, 개구리와 북이 노래하고 있으며, 절강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모든 날씨, 비 또는 빛.
6. 윈난(雲南)에 관한 시를 아시나요?
방에 앉아 당신의 사진을 보니 하늘이 너무 파랗네요. 나는 항상 녹색을 좋아합니다. 얼 하이 호수에는 하얀 돛이 있고 내 마음은 바람에 천천히 뛰고 있습니다. 황금빛 노을 아래서 당신의 미소는 너무 따뜻합니다. 밤, 우리는 즐겁게 노래한다. 하늘의 별은 날아간다. 내 품에 당신은 내 마음속에 속삭인다. . 오늘은 당신이 그리워요. 나는 리장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별이 가득한 푸른 밤하늘을 사랑합니다. 내 품에 안겨 귓가에 살며시 속삭이는 온기, 오늘도 당신이 그리워요. 오늘은 당신이 그리워요. 오랫동안 무거웠던 마음이 그 어느 때보다 가벼워지네요. 7. 윈난을 설명하는 단어와 문장들 윈난의 역사와 지리에 관한 아름다운 단어와 문장들 부탁드립니다^
보이차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한 잔이면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온 집이 향기로 가득합니다.
차 소녀는 봄의 짙은 녹색을 소중히 여기며 봄빛을 잘라 바다 건너로 운반합니다. 궈모약(郭毛羽)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옌은 동백꽃이 지방의 꽃이라고 했고, 이제 우리는 도시 곳곳에 구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들 모란이 좋다고 하지만 저는 모란이 차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점수는 운남성에 있습니다.
나무 꼭대기에 핀 수천 송이의 꽃이 불을 삼켰고, 남은 눈도 반나절 동안 붉게 타올랐다. "Dian"이라고 불리는 운남은 "다채로운 구름의 남쪽"을 의미합니다. 이곳은 아름다움, 비옥함, 마법으로 유명합니다. 외부 세계에서는 항상 "비밀의 땅"이라고 불립니다.
고대인들은 이 신비한 윈링 고원을 지칭하기 위해 종종 "다채로운 윈난"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봄의 도시 곤명, 다리의 명승지, 고원 수심의 도시 리장, 마법의 샹그릴라 중뎬, 공작새가 우아하게 춤추는 시솽반나 등이 보석처럼 고원에 점재해 있다.
이곳의 돌숲은 높이 흩어져 있고, 강과 개울의 기원은 길고, 호수와 온천이 여기에 산재하고, 위험한 봉우리와 협곡이 십자형으로 엇갈려 있는 돌숲은 '가장 경이로운 것'입니다. 세계에서', 다양한 형태의 원모우 지구림(Yuanmou Earth Forest), 좁은 강과 거친 물이 흐르는 호도약협(虎河峡)이 유명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사강, 누강, 란창강이 나란히 흐르는 풍경이 이런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천국. "한 산에 다른 민족, 10리에도 다른 하늘." 이 붉은 흙 고원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26개 민족이 서로 다른 자연환경으로 인해 서로 다른 사회, 문화적 형태를 보이며 살아가고 있다. .
나시족의 동파문화, 다리족의 바이문화, 다이족의 베이예문화, 이족의 버마문화, 각 민족의 의복, 음식, 주거, 교통, 결혼 , 장례식, 다산 및 축제 고전, 예절, 언어, 글쓰기, 토템, 종교, 금기 및 미학은 모두 독특한 문화적 사슬로 구성되며 모두 독특하고 심오하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루잔 호수의 아름다운 모습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좁은 말발굽 모양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게무(Gemu) 여신과 그녀의 "아두" 바루카나(Varukana) 남신이 만난 밤입니다. 남신은 얽매이고 취해서 신의 말에 올라서서 떠나려던 중 새벽이 되어서야 돌아갈 수 없었다. 말은 동쪽을 바라보며 바루카나산으로 변했고, 여신의 슬픈 눈물이 말굽둥지를 가득 채웠고, 그녀는 게무산으로 변했다.
사랑의 눈물이 가득한 이 호수의 물은 맑고 맑습니다. 샹그릴라는 티베트어로 "상서로운 곳"을 의미하고, 샹그릴라는 디칭 티베트어로 "마음 속의 해와 달"을 의미합니다.
제임스 힐튼은 1993년 소설 '잃어버린 지평선'에서 동쪽 산 속에 있는 영원한 평화와 평온의 장소 '샹그릴라'를 처음으로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