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여광의' 향수' 라는 시는 어떻게 시공간의 변화에 힘입어 시적인 표현을 층층이 추진했는가? 시의 구조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여광의' 향수' 라는 시는 어떻게 시공간의 변화에 힘입어 시적인 표현을 층층이 추진했는가? 시의 구조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시인은 교묘하게 시로 조국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작가는 향수에 따라 시공간의 변화에 따라 우표, 배표, 무덤, 해협을 비유하여 이를 전달체로 삼아 짙은 추상 향수를 유형적인 물체로 바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전달체는 향수의 대표이며, 작가의 감정의 심화이며, 향수의 진일보한 증강이며, 주제의 진일보한 승화이다. 향수는 구조상의 다양성과 통일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통일은 상대적 균형과 대칭을 의미합니다. 단락 패턴과 문장은 비교적 깔끔하고, 단락별로, 문장별로 비교적 조화롭고 대칭적이다. 변화는 통일이 극단으로 나아가는 것을 피하고 발랄함, 유동, 활력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다. 향수에는 네 단락이 있는데, 각 단락마다 네 줄씩, 각 단락은 상당히 균형 잡힌 대칭이다. 그러나 시인은 긴 문장과 단문의 변화와 조정에 치중하여 시의 면모를 가지런하고 들쭉날쭉하게 만들었다. 향수의 음악미는 주로 왕복, 노래, 한숨의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된다. 향수는-'와' 여기' 의 네 번의 반복 ... 저기 ... 네 단락 중 같은 위치의' 소',' 좁다',' 짧다',' 얕다' 등 겹치는 단어가 더해져 시 전체를 낮게 만든다 "하나", "하나", "한 쪽", "만" 등의 양사의 사용은 시인의 언어공력과 시 전체의 미감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