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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기체란 무엇인가요?
Cursive script: 쓰기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글꼴입니다. 한나라 초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일반적으로 사용된 것은 '조려', 즉 휘갈겨 쓴 공식 서체였으며, 이후 점차 예술적 가치를 지닌 일종의 '장조'로 발전했습니다. 한나라 말기에 장지는 '장초'를 '금초'로 바꾸면서 글자체를 일획으로 형성했다. 당나라 시대에 장서(張徐)와 회소(淮蘇)는 연속적이고 복잡한 획과 수많은 상형 변화를 통해 "강조"를 개발했습니다. 필기체는 단순한 구조와 연속적인 획이 특징입니다. Zhangcao는 서한 왕조에서 시작되어 동한 왕조에서 번성했습니다. 글꼴은 공식 문자 형식을 가지며 문자가 뚜렷하고 얽히지 않습니다. Jincao는 동한 왕조에서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과 아름다운 글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Jin Wang Xizhi와 Wang Xianzhi와 그들의 아들은 Jincao에 능숙했으며 현대 Lin Sanzhi, Yu Rentian 씨도 이 예술에 능숙합니다. Dacao라고도 알려진 Kuangcao는 "Qianwen Broken"와 같은 자유로운 글쓰기 스타일과 지속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와 당나라 장서의 '고대시 사시', 회수생의 '자서전' 등, 손국정정의 '수보'에 등장하는 인물은 뚜렷하고 연결되지 않지만 문체는 생동감 넘치고 우아한. "큰 풀"과 "작은 풀"은 상대적으로 대칭을 이룬다. 혈액의 흐름이 지속적입니다. 청나라의 『부음서요』 풍반은 필기체 서예를 배우는 것에 대해 “작은 풀에서 선지를 배우고, 큰 풀에서 서지에게 배우고, 광초에게서 회소보다 장서에게서 배운다”고 말했다. 화이수(Huaisu)의 필기체 서예는 알아보기 쉽고, 글씨가 가늘고 눈에 띄며, 단어 사이의 연결도 명확하고 쓰기 쉽습니다. Zhang Xu의 상형 문자는 종종 숫자로 많이 바뀌며 선 사이의 추진력은 일정하고 식별하기 어려워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Han Yu의 "고헌 서문"은 Zhang Xu의 필기체가 "행복하고, 화남, 당황함, 불쌍함, 근심함." 슬픔, 기쁨, 원한, 그리움, 술 취함, 지루함, 불의 등이 마음에 감동되면 반드시 필기체로 표현되어야 하므로 장서에게서 배우기가 어렵다." . 최근에는 관문이라 불리는 우아한 필기체 붓을 사용한 관문의 글씨체를 흔히 볼 수 있다. 공연을 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부러진 풀"은 현대 서예가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로, 획과 획이 있는 점선 구조가 특징입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대부분의 서예 스타일은 왕희지의 서예 스타일로 발전했습니다. 과거 왕두의 달마 서예를 취하여 주윤명, 손국정 등 유명인들이 자신의 장점을 취하여 자신의 특성을 결합하여 자유롭고 자유롭게 표현한 것이 오늘날의 서예와 비슷합니다. . 필기체에는 '필기체'라는 말이 있는데, 필기체에 가까운 서도체의 정자가 많다. 쓰기 스타일은 비교적 유동적입니다. 청나라의 Liu Xizai의 "Shu Gu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실행 스크립트에는 "실제 라인"과 "필기체 라인"이 있습니다. '진싱'은 실제 글씨에 가깝지만 진정성에 탐닉하는 반면, '조흥'은 필기체에 가깝지만 필기체에 중점을 둔다. 당나라 장회관(張淮關)의 『서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둘 다 참인 사람을 진흥(眞興)이라 하고, 조조인 사람을 형조(興趙)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구별이 있습니다. 정반교는 캘리그라피의 서체이자 많은 구성요소를 지닌 '하이브리드'인 6반교에 능하다. 전서, 관서, 일반서체를 합쳐서 8권의 서체로 삼겠다는 의도로 『여섯 권의 책』이라 부른다. 청나라 강세권은 정반교의 서예를 칭찬하며 반교의 서예는 마치 난초를 쓰는 것 같고 기묘하고 우아한 파도가 있고, 반교의 난초 글씨는 서예와 같으며 아름다운 잎과 드문드문 꽃이 우아함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는 정반차오의 정식 정본이 6개 반의 대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작법의 중간 부분이 화법이라는 뜻이다. 명나라 송시의 '서예론'에서는 서예의 '십이문'을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고 제시했는데, 즉 1. 맑은 정신, 2. 펜을 쥐는 것, 3. 손목을 사용하는 것, 4. 똑바로 세우는 것, 5. 필사하는 것입니다. , 6. 구조, 7, 정사각형과 원형, 8, 밀도, 9, 느림, 10, 숙련도, 11, 매력, 12, 통일 이론. 그들은 모두 선인들의 본질을 채택하고 서예가들의 이해를 위해 수집합니다. 한자로 된 서체의 명칭. 필기체는 한나라 때부터 형성되어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장조(張趙), 금조(金足), 광조(廣曹)로 나누어졌다. 큐레이팅된 장은 Wu Huangxiang의 "Jijiuzhang"의 Songjiang 버전과 같습니다. 현재 큐레이팅된 장은 Jin 왕조의 Wang Xizhi의 "Chu Yue" 및 "Deshi"와 Sun Guoting의 "Book Book"과 같습니다. 당나라 장서(張皇)의 『배통(腹痛)』과 같은 서예와 정서 『자서전노트』는 모두 현존하는 보물이다. 간단한 그림과 낙서는 생략하세요. 이러한 경향은 글쓰기 진화의 주요 원인이다. 사회 변화와 문화 발전의 시기가 올 때마다 문자는 자주 사용되며, 개인은 단순화되고 단순화되며, 변형된 문자가 더 빨리 나타나기 때문에 문자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주나라 왕현이 서체를 썼다", "이사가 소전서를 썼다", "성묘가 공식 서체를 썼다", 채용이 서평시경을 쓴 것은 모두 주나라에서 표준화한 것이며, 진(秦)한(秦)시대에 공포된 표준서체는 새로운 서체를 중국의 전통 서체로 인식하는 시작이기도 하다. 그러나 단순성을 향한 추세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일찍이 은대(商代)의 갑골과 주(周)대 때의 청동문에는 황제와 대신들의 중요한 사건을 기록한 것으로 사료에는 "굴원은 조고(曹高)의 것"이라고 간단하게 휘갈겨 쓴 글씨가 있다. "동중수고의 대본은 출판되지 않았다"는 것은 전국시대의 비문과 서한의 공식 대본이 빠른 속도로 작성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기록에 따르면, 동한 북해(北海)의 유목(劉穆)왕은 “역사 쓰기에 능하여 이를 당대의 규례로 삼았다”고 한다. 필기체와 자로 쓴 시 10편을 주문하세요." 장제(張帝) 재위 기간에 재상 두두(杜来)는 서예 예를 잘 만들었고, 장(張) 황제는 한때 두두에게 필기체로 쓰라고 명령했다. 서기 1세기 중반 이후 필기체는 더 이상 급하게 쓰는 것이 아니라 애용하고 모방해 온 글꼴임을 알 수 있다. 최근 출토된 한죽전을 보면, 이미 서한무제때에 문자와 도를 표기한 성죽전의 공식 문자가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다. 신망시대에는 타원문자와 연결문자가 많아졌다. 동한 광무제 건무 22년(서기 46년)에 죽간은 완전히 필기체로 쓰여졌다. 그러나 주나라부터 신망시대까지 필기체는 서체로 기재되지 않았다. 『Shuowen Jiezi』는 허 황제 12년(AD 100)에 쓰여졌습니다. Xu Shen은 『서』에서 “한나라에 필기체가 출현했다”고 말했는데, 이것이 서체로서 필기체의 시작이었습니다. 동한 말기에 장즈(張治)는 조성(曹聖)으로 알려졌는데, 그와 동시에 종요(忠葉) 등 유명한 학자들이 대거 등장하여 각자 자신의 학파를 이루었습니다. 당시 조의(趙儀)는 『초서체가 아니다』를 썼고, 채용(蔡永)도 한문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비슷한 주장을 펼쳤는데, 이는 필기체가 매우 대중화되었음을 반영한다. 한나라 말기부터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관서체의 장초서에서 우아하고 우아한 운율을 지닌 현대적인 필기체, 그리고 거침없고 강력한 힘을 지닌 야성적인 필기체로 발전하였다. 과거 왕조에서는 장차오라는 이름에 대해 다양한 해석이 있었습니다. 장차오(張趙)라는 이름은 한나라 말기부터 『계구장』을 필기체로 쓴 것을 보고 『계구장』의 장자에서 따왔다는 것은 가장 우스꽝스러운 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장황제가 필기체를 좋아했다거나 추모비를 필기체로 쓰라고 명령했다고도 합니다. 심지어 장황제가 필기체를 만들었다고도 합니다. 이것은 모두 추측입니다. 헌법의 장(章)은 헌법서의 장(章)과 정서의 동의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초기 필기체가 약간의 8각 붓놀림을 가지고 있고 글자가 서로 관련이 없다는 사실과 일치한다. , 뇌졸중 생략에는 따라야 할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이 이론을 믿고 있습니다. 금차오의 유래에 대해서는 한말 장지(張治)와 동진(晉晉) 왕희지(王熙治), 왕치(王姓)라는 두 가지 설이 있다. 전수되는 탁자와 기둥, 출토된 한죽전과 한벽돌 등으로 미루어 볼 때 한대말 팔각자를 정식 문자로 사용하던 시대의 글쓰기 방식을 알 수 있다. 대략적인 실제 스크립트가 이미 나타났습니다. 필기체 쓰기도 이에 따라 변경됩니다. 장즈(張志)보다 약간 늦은 필기체 서예가 최원(崔源)은 '필체는 일련의 구슬처럼 보이며 결코 분리되지 않는다', '마지막 획은 탄력으로 끝나고 나머지는 획이다'라고 말했다. 엉키다', '머리가 처지는 것이 아니라 꼬리가 처진다', '섬세함과 꼼꼼함이 중요하다' 등의 설명을 보면 한말기의 초서체가 습자체였음을 알 수 있다. 원활하고 더 이상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하지 않습니다. 서예 스타일의 진화에는 명확한 구분이 없습니다. 금조가 장지에게서 나왔다고 말하는 것은 새로운 양식의 발아를 본 것이고, 금조가 이왕에게서 일어났다고 말하는 것은 전형적인 양식의 형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당나라 때부터 실제 책이 오늘날까지 사용되고 있다. 당대에는 장서(張徐)와 회소(淮曹)로 대표되는 광조(廣曹)에 필기체가 등장하여 실용성과 완전히 결별된 예술적 창작물이 되었고, 이후 필기체는 서예가들이 장조(張曹), 금조(金曹)를 베끼는 서예에 불과하였다. 그리고 쿠앙 카오. 송나라 황산고가 지은 『이백의 옛 여행시 회고록』은 야성적인 필기체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