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유우석의 파도 모래중의 시구.

유우석의 파도 모래중의 시구.

유우석의 파도사 중 하나인 시구는 구곡 황하만리샤로, 파도풍랑은 천애에서 요동친다. 지금 바로 은하수에 올라가서 견우직녀 집에 갔다. < P > 랑토사 소개: < P > 랑토사, 원래 당교방 곡명, 이후 카드명으로 쓰였다. 중당 유우석, 백거이는 단조로운' 파도사' 에 따라 노래를 부르고, 첫 번째 악부가사' 랑토사' 를 창작하며, 단조로운 네 마디, 칠언절체이다. < P > 5 대 남당 후주 이현연 소령' 파도사령' ('파도사령'), 북송 류영창장조만곡' 파도사' ('파도사느림'), 모두 원어' 파도사' 와는 다르다. 이 조의 대표작으로는 유우석' 파도 모래 9 곡' 등이 있다. < P > 어패연혁: < P > 랑토사, 원래 당교방 곡명, 이후 어패명으로 쓰였다. 수나라 이전에 사회는 청상악이 유행했고, 진나라 오난화 이후 전쟁 통상 결혼 등의 이유로 역외 연악이 중토에 들어와 본토의 청상악과 결합해 시악을 결합하는 대세를 형성하였다. < P > 당 통치자는 외래음악을 흡수하여 당적 특색을 지닌 신악을 만드는 데 더욱 신경을 썼고, 심지어 음악의 창조를 민족의 교만과 국가 강성의 상징으로 삼았다. 연락대흥은 당의' 의성 작사' 의 발전을 근본적으로 촉진시켰고, 최령진의' 교방기' 는 곡명계 324 곡을 모두 개원 천보 시대 사회 유행가였다. < P > 랑토사는 당교방곡 중 하나로, 현존하는 당시송사 (돈황곡사 제외) 가' 랑토사' 라는 뜻을 담고 있는 29 곡이 대략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잡곡사 19 곡, 영장사 182 곡, 느린 노래 8 곡이다. 곽무천' 악부시집' 권 82 권은 19 곡의' 파도사' 를' 근대곡사' 에 포함시켰고,' 전송사' * * * 에는 185 곡이 수록됐다.

파도모래의 출현은 남방 물가민가와 관련이 있다. 임반당은' 당성시' 하편에서' 본조는 원래 남방 물가민가' 라고 제기한 적이 있다. 속담은' 큰 파도 모래',' 파도' 라는 단어는 물부에 속해야 하고,' 찾기' 는 기본적으로' 물로 씻어서 불순물을 제거한다' 는 뜻으로 물과 관련이 있다. < P >' 위서 식지' 에 따르면' 또 한중에는 김가구 천여 개, 한수모래에서 자주 금을 캐는 것' 은' 찾기' 와' 골드러시' 의 활동이 분리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배고픈 자는 그 음식을 부르고, 노동자는 그 일을 노래한다" 는 것은 민요의 기원 형태 중 하나이며, "금을 캐다" 혹은 "금을 캐는 사람" 은 물줄기를 이용해 모래를 채취하여 결국 금을 줍는다. 금을 캐는 사람은 이 활동 과정을 읊어 결국 "파도사" 를 읊었다. < P > 음치나 노래 서지모래 이동의 장관을 노래하거나, 시간이 흘러도 금미득의 실락, 큰 파도로 모래를 씻어 얻은 삶과 생명에 대한 고려와 감개감 등을 감개한다. < P > 에 따르면 당시송사에 관련된' 파도모래' 는 모두 물가나 파도와 관련된 이미지에 어우러지거나, 금을 캐는 능력을 읊거나, 도도한 강물을 빌려 정을 전하거나, 눈의 전망으로 인생의 부침을 연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신조어를 창조하든, 이를 유도하든 느린 곡으로 바꾸든, 모두 물의 의미를 담고 있다. < P >' 위서 식지' 에 따르면 골드러시는 한중보다 유행한다. 한중군은 진나라 () 에 시작되었다. "군은 한수의 양, 남쪽 한산, 그래서 한중 () 에 임하였다." 오늘 한중 지역은 산시 () 성 남서부 () 에 위치해 있으며, 약칭 () 한 () 이라 불리며, 북쪽에는 진령산지 () 가 있고, 남쪽에는 바산산지 () 가 있고, 중한수 < P > 중국 남북의 경계선은 친링-화이하 일선이고, 한중분지는 친링 남쪽, 바산 북쪽에 위치해 있어 남방에 속하며, 한중 골드러시 활동을 시작으로' 랑토사' 가 남방을 전출한다. < P > 중당 유우석, 백거이는 단조에 따라' 파도사' 를 부르고, 악부가사' 파도사' 를 창작했다. "전당시" 는 사부에서 "당인악부는 원래 율절등 시와 화음가를 사용했고, 그 조화는 실자를 만들고, 장단 그 문장은 곡촬영자를 가사로 삼았다" 고 말했다. < P > 시와 음악이 결합된 대시대 분위기 속에서 유 () 백선습민가 () 는 당시 유행가요 곡조에 따라 칠언절체 노래와' 랑토사' 를 만들어' 악부시집' 에' 근대곡사' 에 포함됐다. 그것은 본래 산실되거나 파손된 민간 악조의 잡곡으로, 악부 기구가 정리하여 보존한 시로, 그 내용은 대부분 시인이 감상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