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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대한 바다에 관한 시

1.' 바다 보기' 시는 바다의 광대함을 묘사하며 동양의 연석을 향해 바다를 바라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한 세대의 웅웅조조가 쓴 것이다! 바다를 빌려 서회하는 것은 고시 중 가장 고전적인 곡이다! 이 시는 조조의 야심찬 정신을 표현하고, 의욕이 구름처럼 높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작품의 분위기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다. 정말 시를 사람으로 본다! 참고: 동쪽으로 가서 연석산을 오르면 바다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다.

파도가 격동하고, 바다 속의 섬들이 나열돼,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다. 나는 산꼭대기에 서 있었고, 마음속의 파도도 파도처럼 기복이 있었다.

사방은 나무가 울창하고 화초가 무성하여 마치 명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소슬한 바람이 불어오자 초목이 흔들리고 바다가 거센 파도를 일으키며 마치 우주를 삼키려는 듯 으르렁거렸다.

얼마나 넓은 가슴인가, 해와 달의 침몰은 마치 바다의 가슴에서 나온 것 같다. 은하수 속의 찬란한 별들도 마치 바다의 품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아, 다행이네요. 멋져요. 우리의 감정을 자유롭게 노래하고 표현합시다.

2. 바다의 장려한 시를 묘사한다.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당 장구령

2. 저기, 바다가 하늘로 떠오릅니다. 당신은 당신의 연약한 작은 배를 타고 돈 돈을 타고 이 세상에서 사라졌습니다

3.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내려 바다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4. 샤하인의 깊이를 알 수 없는 얼음이 깊어지고, 음침한 구름, 만리녕, 돈 센삼

5. 봐라, 달리는 마강이 얼마나 빨리 설해로 달려가는가! 모래, 사막, 노란 파리, 천국 당진삼까지

6. 푸른 바다에는 안개가 있고, 외로운 돛에는 하얀 빛이 번쩍인다!

아래에 맑은 푸른 개울이 하나 있는데, 금빛 햇살이 위에 뿌려져 ... 배를 띄우다.

7. 아, 바다-당신이 얼마나 착하고 귀여운지-에밀리 디킨슨의 푸른 바다.

8. 물이 있는 곳에는 산천섬이 우뚝 솟아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의 해양관

3. 1.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돌아가라, 길이 막히고 길다. 위로, 그것은 물의 한가운데에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백로는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여기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혀서 깡충깡충 뛰었다. 그곳에서 왔다갔다하자 그들은 물속에서 익사했다.

이슬이 아직 묻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왔다갔다하고 길이 막혔어요. 맞아요. 거기서 왔다갔다하며 물속에서 헤엄치다.

("시경")

2.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습니다.

조조: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맑은 물결을 휘저었다.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시촌 유람")

6.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7. 강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다.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우석: "지죽사")

8.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보다 더 좋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개,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huichong Chunjiang 야경")

1 1. 황석탑 앞 임강, 봄바람에 나른하고 졸린다.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12. 늙은 등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마치원" "천정사 추사"

13. 서새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르는 메기 살찐.

(장: "어부")

14. 블루마운틴 아래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가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전진한다.

(왕완' 북쪽의 산 아래')

15. 강 수준 유록색, 강명.

"유우석" 지죽사 "

16. 한 차례의 석양이 물 속에 퍼지고, 반 강은 우수수 소리를 내고, 반 강은 빨갛다.

백거이:' 목강음'

17. 낮 순서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두목: 가을밤)

18. 유고대가 청강에 떨어져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습니까?

(신 qiji: "보살 야만인, 책 장시 okou 벽")

19. 천돛을 가로지르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사광에는 모두 물이 있다.

온정윤: "강남 기억"

20. 동정산수를 보면 은반에 청소라 한 마리가 들어 있다.

유우석: "망동정")

2 1 .. 바람이 왔다갔다하면 호수는 호수 아래의 하늘처럼 보인다.

(수시: "6 월 27 일 왕호루 취서")

4. 3 곡의 외국시는 해푸석킨에게 쓴 것이다. 교육 목적: 1. 이 시의 표기법을 배우고, 경정으로 서정을 느끼며, 정을 경경에 녹인다.

2. 시인의 자유에 대한 열정 동경과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감상한다. 교육 초점과 어려움: 1. 바다의 상징적인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시의 의경을 헤아려 보다.

2. 시대적 배경과 함께 서정적 주인공의 복잡한 심정을 이해합니다. 3. 이 시의 감정적 단서를 잡고 구조 수준을 정리한다.

4. 생동감 있는 언어를 음미하다. 교수법: 1, 소리내어 읽기.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암송하도록 지도하고 시인의 사상 감정을 체득하다. 2. 문제 연구법.

학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시를 토론하고 연구하도록 조직하다. 3. 읽기 및 의견.

학생들이 멋진 단어를 감상하도록 지도하는 것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자습서 단계: 1. 서론 디자인 우리나라는 한 시의 나라이다. 우리가 당시와 송사의 아름다운 시경을 거닐고 있을 때, 예술의 경배를 돌리고, 고개를 들어 외국시의 전당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당신은 또 다른 예술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러시아의 위대한 시인 푸시킨의 유명한 정치 서정시인' 바다를 치해' 를 감상한다. 둘째, 문제 해결 1. 저자 소개: 푸쉬킨 (1799? -1837), 19 세기 위대한 러시아 시인.

러시아 문학에서 그는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선구자이자 현실주의 문학을 비판하는 창시자이다. 푸시킨은 12 월당의 편에 확고하게 서서 독재농노제를 반대하고 자유를 사랑하고 추구하여 차르 정부의 박해를 받았다.

푸시킨은 시화소설' 오건' 과 같이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많이 썼다. 오네킨은 그의 대표작이다. 푸쉬킨은 러시아 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쳐 골키에게' 러시아 문학의 조상' 으로 칭송받았다.

2. 배경소개해는 1824 에 적혀 있습니다. 1820 년 푸쉬킨은 대량의 정치시를 창작하여 차르의 공황을 불러일으켰다.

차르 정부에 의해 남카프카스로 유배되어 자유를 사랑했기 때문에 오데사 총독을 아첨하고 싶지 않아 1824 년에 해직되어 고향으로 돌아왔다 (제 2 차 유배). 이별을 앞두고 시인은 가오 카소 해안의 바위를 기어올라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마주하고, 자신의 험난한 경험과 바다와 관련된 영웅을 떠올려 가슴이 설렌다. 이 시를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셋째, 학습 본문 1, 전반적인 파악, 빗질 사고. 시의 점프성 때문에 학생들이 처음 읽을 때 이 시의 구조적 사고를 파악하기가 어렵다. 교사는 다음 두 가지 문제를 설계하여 학생들이 반복 독서에서 이해하고 생각하도록 하여 시의 사고방식을 파악할 수 있다.

질문 1: 시인은 급증하는 바다에 대해 어떻게 느낍니까? 관련 시를 그려내다. 학생들은 큰 소리로 낭독하고 빙빙 돌며 생각했다.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조직하여 바다에 대한 사랑과 자신의 자유 때문에 느끼는 슬픔과 고통 (1-7) 에 대해 명확하게 토론한다. 영웅 나폴레옹과 위대한 시인 바이런 기억 (8- 13 절); 바다를 영원히 그리워하다 (14- 15 절).

질문 2: 위의 내용은 어떤 단서를 관통합니까? 명료함: 시인은 바다와의 감정 교류를 단서로 이 자료들을 조직한다. 2. 구체적인 학습문제 1: 시인은 왜 바다를 그렇게 사랑하나요? 바다에 상징적인 의미가 있습니까? 청: 바다는 넓은 마음, 놀라운 힘, 장려한 경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처럼 "푸른 물결을 구르며 아름다운 빛을 비추고 있다." " "어부의 온순한 돛/너의 제멋대로의 호위", "하지만 네가 통제할 수 없을 때/한 무리의 배들이 망가진다." "

더 중요한 것은 바다가 자유정신의 상징이라는 것이다. 시의 첫 번째 문장' 안녕, 자유분방한 바다' 는 이런 상징적인 의미를 드러낸다.

질문 2: 바다에 대한 저자의 칭찬은 무엇을 반영합니까? 맑은: 시인의 자유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반영합니다. 질문 3: 왜 시인은 바다에 직면하여 슬픔과 고통을 느낍니까? 청: 바다의 자유는 시인이 자유를 잃는' 고민과 마음 아파' 를 불러일으킨다.

시: "나도 그 짝사랑을 아까워! 클릭합니다 이곳의' 숨겨진 소원' 은 시인이 6 절에 쓴 것이다. "영원히 떠나고 싶은데. 하지만 못 받았어!" 시인은 감옥에서 탈출하지 못해 슬펐다. 질문 4: 시인은 바다와 관련된 영웅 나폴레옹과 위대한 시인 바이런을 생각했다. 이것은 어떤 사상 감정을 반영합니까? 명료함: 시인은 주인공 나폴레옹과 위대한 시인 바이런을 극력 찬양하며 시인의 자유정신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했다. 예를 들면, "너처럼, 그는 웅장하고, 깊고, 우울하고,/너처럼, 그를 굴복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시인의 자신의 결말에 대한 슬픔을 반영한다. 예를 들면, 시 "세상은 비어 있다 ... 바다, 당신은 지금 나를 어디로 데려가려고 합니까?" 학생들은 위의 학습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합리적이라면 쉽게 부정하지 마라. 또한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시를 통해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오버 헤드 분석을 피하도록 요구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맛 감상 맛 감상은 시 전체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진행되는 더 높은 수준의 교육 활동이다. 학생들이 반복해서 읽는 것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1-2 개를 선택해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곳을 시식하고, 학생들을 조직하여 토론과 판단을 하도록 요구하다.

취향감상예 1: 친구의 우울한 하소연인 것 같아요./그의 이별의 외침인 것 같아요./내가 마지막으로 듣겠습니다/당신의 슬픈 목소리, 당신이 부르는 목소리. 바다의 형상은 시인의 강렬한 주관적 감정을 스며들었다.

시인이 또 다른 곳으로 유배되기 때문에 바다는 시인을 위해' 우울한 고소를 하는 것 같다' 며 바다는 자유정신의 상징이다. 이 이별을 앞두고 그녀는 시인에게' 소환' 을 보냈는데, 이것은 자유정신의 부름이다. 그래서 3 절에서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심정을 말했다. "당신은 내 마음속의 갈망입니다!" " 시인의 자유에 대한 동경과 확고한 추구를 충분히 표현했다.

맛 감상 사례 2: 나는 영원히 떠나고 싶었다/너의 외롭고 움직이지 않는 해안,/흥청망청 축하며,/내 시가 너의 물보라를 따라 먼 곳으로 날아가게 하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이곳의' 외롭고 움직이지 않는 해안' 은 시인이 남카프카스에 있는 유배지를 가리킨다. "나는 영원히 떠나고 싶다" 는 것은 시인이 비밀리에 해외로 도피하여 그런 자유로운 생활을 찾고자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시인은 출옥할 때의' 카니발 느낌' 을 상상하며' 내 시를 너의 물보라에 따라 먼 곳으로 날려보내라' 는 말을 사용했다.

5. 바다와 관련된 시가 술에 들어간다. 당 이백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흘러들어오는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았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용기 있는 사람이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세요.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비우지 마라!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드럼의 옥은 비싸지 않다. 나는 술에 취한 후에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오, 가을, 그들을 그 녀석에게 넘겨주면, 너의 월매가 끝이 없다. 헤론 장소-산 커버 주간, 왕의 반지, 바다 배출 금강.

한 층 더 올라가면 보름달로 천리 떨어진 과거를 바라보게 된다. 달은 이제 바다, 장구령, 하늘 끝 * * * 이 시점에서 자란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가을밤 울타리는 새벽에 추위를 맞이할 것이다. 육유는 만리하동으로 바다로, 오천미터는 마천루를 올라간다.

유민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바라보며 왕사님을 또 한 해 동안 바라보았다. 북보산 아래 정박-청산 아래, 나와 왕만,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 전진한다.

양안은 갯벌을 잃었고, 바람도 없이 나의 고독한 돛을 휘저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나는 마침내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 둥지 낙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장가행-해바라기는 한악부의 청청에서 아침 이슬이 태양을 기다리고 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나는 늘 가을의 명절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쿤황화의 잎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천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춘강 달빛-장춘강조, 해상명월은 조류에서 태어났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가에는 달이 없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구의 배, 어디에서 월루를 그리워합니까?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 ("손가락") 에 솔질한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가고, 달 (일종의 꽃) 이 만강나무를 흔들고 있는지 모르겠다.

바다 ● 만천 반환, 언제 멈출 지 모르겠다; 언제 없어졌는지 모르겠다. 장자 추수 (L) 의 꼬리는 바닷물이 배출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만천은 결코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바다는 결코 범람하지 않았다. 해수 배출, 영원히 고갈되지 않는다. 이 말은 후세 사람들이 사물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삼국조' 관창해' 중 이석산: 허베이 악정현 서남의 이석산을 가리킨다.

H: 그럼. 단: 물결이 출렁이는 모습.

유: 어깨를 으쓱하는 거예요. 직립: 직립.

작가가' 연석' 을 통해 원소여악을 추격할 때의 방법이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산도가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이 우거진 장관을 그려 당시 그의 웅장한 정신을 돋보이게 했다.

● 백엽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다. 김악부 민요' 서주곡' 공록: 물이 푸른 하늘을 비추는 것을 가리킨다.

커튼을 걷어 올리면 하늘이 자연히 높아 보이고 바닷물이 공기 중의 녹색을 흔들고 있다. 경지는 파란만장하고 파란만장하며,' 파록빛' 이라는 단어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 봄물결은 연해평에서, 명월은 바다에서 태어난다. 당 장' 춘강월야' 는 춘강월야의 장려한 그림을 그려냈다. 춘조가 장강으로 흘러들어가고, 강해가 평평하며, 명월조를 동반한다.

●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당나라 wangwan \ "beibao 산 아래 공원 \" 은 해돋이가 이미 바다에서 솟아오를 것이다. 강남 이른 봄, 연말연시, 강에는 이미 봄의 기운이 있다.

작가는 오랜 객거, 날마다, 해마다, 해마다, 하루도 집에 돌아가지 않고, 책을 보내는 사람도 없고, 장면이 매우 다쳐서 위의 묘사가 있다. ● 바다는 먼저 태양을, 은하수는 별을 만난다.

당 두보는' 서정을 떠나지 않는다' 욱일이 바다에 떠 있고, 별은 은하수에 걸려 있다. ● 먼 곳을 바라보며 저우치 9 개비의 담배에 불을 붙이고 바닷물 한 잔이 쏟아졌다.

당 리와 천국의 꿈 저우치: 중주, 중국. 담배 9 개: 고대 중국 큐슈는 서로 떨어져 있으며 거리는 최대 9 개였다.

일홍 (H-NG): 큐슈의 장관을 그린 조감도, 작가의 비범한 가슴과 짙은 로맨틱한 색채를 표현했다. ● 8 월, 파도 소리가 들려오고, 머리 높이가 몇 피트이고, 산에 닿는다. 잠시 후, 그것은 해문에 도착하여 모래를 말아 눈 더미처럼 만들었다.

당우석' 파도사' 8 월 파도 소리: 저장성 당강의 대조 소리를 가리키며 매년 음력 8 월 18 일이 가장 장관이다. 터치: 터치와 타격.

두 마디 말로 지금 세차게 용솟음치는 강물을 묘사하니, 사람을 짜릿하게 한다. 시 전체는 해변의 파도를 보는 절묘한 그림이다.

● 가을 달 천리, 십만 대군이 한밤중에 울린다. 탕소위' 전당추석': 전당강의 조수는 추석 밤이 가장 장관이며, 예로부터 세계 1 위로 칭송받았다.

정적인 장면을 쓰는 거창함, 역동적인 장면을 쓰는 기세는 모두 매우 좋다. ● 해파가 먼저 오고 건물 앞에는 눈이 쌓여 있다.

석' 망해루 야경' 의 첫 줄: 파도를 묘사한 흰 선이 이쪽으로 몰려온다. 손가락을 가리키고, 동쪽을 바라보다: 손가락을 가리키고, 동쪽을 바라보며,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나타낸다.

강조 초기의 웅장한 경치를 쓰다. 이백의' 횡강사' 에는' 8 월 절강에 무슨 일이 있었니? 타오는 산에 눈을 뿌리는 것 같다. " 부록은 여기에 참고용으로 있습니다.

● 바닷물이 얼마나 높고 산이 파도에 질퍽거렸는지 알고 싶다. 8 월 15 일 돌의' 관조' 는 얼마인가요? 얼마예요?

훈족: 아주 간단해요. 강 조수의 높이를 극작하다.

● 해공이라고 의심하고 사방에서 북을 친다. 송 판탄의' 구천자' 가 조수가 밀려올 때 나는 정말 의심스럽다. 바다의 물이 없어 도처에서 조수를 맞이하는 징과 북소리 같다.

두 마디 말로 전당강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하다. ● 장평사리 백홍으로 가면 요대가 텅 비게 된다.

송 진사도' 관조 17 일' 요대: 전설의 신선거소. 조수는 한 줄기 하얀 무지개처럼 광활한 모래사장에서 쏟아져 나왔고, 또 선녀가 실수로 요대 위의 옥잔을 엎질러서 조안풀을 쏟아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풍

6. 바다에 관한 고시, 술샘자

저자: 판탄

긴 관조 추억, 가득 찬 사람들이 강을 보려고 다투고 있다.

바다가 비어 있다고 의심하려면 사방이 모두 드럼이다.

타오 타오 똑바로 서서 붉은 깃발을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꿈을 몇 번 보지 않아도 여전히 마음이 춥다.

남가자 호주좌

저자: 수시

산비가 내리고 있어 개울다리가 맑다.

작은 정원에는 베개가 달린 조용한 정자가 있다.

문 밖의 달빛은 물과 같고, 채색선은 같다.

해안 서리가 다 내리고 강호 눈이 평평하다.

두 산은 해문녹색을 가리키고,

지난 일을 돌아보고 외로운 도시를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