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독한 시와 문장을 묘사하다
고독한 시와 문장을 묘사하다
외로움에 관한 시 1. 고독한 시를 묘사하다
1, 피리 부는 사람이 루우에 갔는데, 누가 마음이 아팠어?
2, 혼자 앉아, 독립을 숭상하고, 혼자 누워 있다. 서 있으면 아프고, 터치해도 아파요.
3.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구시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인은 잊혀지고 술꾼만 그의 이름을 남겼다.
5, 혼몽은 참을 수 없고, 더욱 어색하다.
6, 말할 것도 없고, 창문은 맑고, 그림자박은 여전히 낭만적이다.
7,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끝이 없고, 혼자 눈물을 흘린다.
8.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9. 빗질하고, 망강루에 홀로 기대다.
10, 외로운 사람이 혼자 여행하는 것을 본 사람은 미묘하고 외롭다.
이 절미시를 본 네티즌도 외로운 시, 세상에서 가장 슬픈 말, 슬픈 문장들을 보았다.
1 1, 건물 앞의 물만 있으니 나를 생각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 그곳을 바라보니, 나는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을 더했다.
12, 나는 노래했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13, 만남이 쉽고 이별이 어렵다면, 나는 어디로 가서 돌아볼 것인가?
14, 모든 고독한 외침이 달과 그림자를 향해 날아간다.
15, 보초 밖에서 다리가 끊어지고 외로움이 주인이 없다.
16, 이번, 얼마나 슬픈 말!
17, 베개에 눈물이 창밖 비 같다.
18, 지기는 매우 적고, 줄줄이 끊어져 누가 듣느냐.
19, 북적거리는 사람들 속을 걸으면 모든 단계는 외롭고, 모든 단계는 외롭다!
외로움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외로움을 묘사한 시 1,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한계가 없고, 끝이 없고, 혼자 눈물을 흘린다.
2, 다리 밖, 외롭고 넓다. 3, 건물 앞의 물만, 네가 나를 보고 싶으면,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
그곳을 바라보니, 나는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을 더했다. 4, 백파이프가 루우에 갔어요, 가슴 아픈 사람은 누구예요? 5.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6,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7, 이번 한 번, 얼마나 슬픈 말! 8. 빗질, 망강루에 홀로 기대다.
9, 혼몽은 참기 어렵고 더 어색합니다. 10,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올 어둠에 매몰된다.
1 1. 왁자지껄한 군중 속을 걸으면 모든 단계는 외롭고, 모든 단계는 외롭다! 12,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다. 13, 말할 것도 없고, 밝은 창문은 창백하고, 얇은 그림자는 여전히 낭만적이다.
14, 지기는 매우 적고, 줄줄이 끊어져 누가 듣느냐. 15,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작은 원향길은 혼자 배회한다.
16, 베개에 눈물이 창밖 비 같다. 17, 구시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인은 잊혀지고 술꾼만 그의 이름을 유지한다.
18, 만남이 쉽고 이별이 어렵다면, 나는 어디로 가서 돌아볼 것인가? 19,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개, 한 노인이 추운 강에서 낚시-눈.
(20), 서머컵은 짙은 호박색으로 마시기 전에 녹았다. 바람이 늦게 올 때가 되었다. 뇌향, 꿈이 깨지고, 한금상투송, 시공간이 촛불에 빨갛다.
2 1, 나는 노래했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22. 외로운 사람을 본 사람은 외로운 그림자였다.
23. 외롭고 슬픈 울음소리가 달과 그림자로 날아간다. (24), 혼자 앉아, 혼자 숭상하고, 혼자 지불한다.
서 있으면 아프고, 터치해도 아파요. 25, 내 앞에, 그 지나간 시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이 여유로운 세상을 그리워하고, 나 혼자, 눈물이 떨어졌다.
3. 외로움과 슬픔을 묘사한 시
1,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을 흘린다.
첸 ziang "유주시 위층" 구름: 오직 큰 천 세계, 끝 없는, 눈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 다리 밖, 외롭고 넓다.
육유' 부산자 영매' 는 역역 밖에서 다리가 끊어지고 매화가 홀로 열리며 아무도 묻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3, 백파이프가 루우에 갔는데, 누가 마음이 아팠다.
이청조' 고기러기, 등나무 침대 커튼면' 은 명성이 가면 사람들이 빌딩이 텅 비어 있다고 설명했다. 아름다운 매화가 있어도 누가 자신과 함께 상을 받을 수 있을까? 4, 건조 에 기대어, 그냥 기분이 아니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이청조' 작은 누빔 입술 내실 생각' 은 이 외로운 늦봄에 모든 아카시아가 다 말랐다고 설명했다. 봄빛이 예전과 같더라도 무정하다.
부드럽게 물었다: "내 사랑, 너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눈앞에 끝없이 부패한 풀밭만 펼쳐져 연인이 반드시 지나갈 길이 깔려 있다. 5.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할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리 유 \ "봄 꽃 가을 달 언제? 설명: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봐라. 마치 이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6, 혼몽은 참을 수 없고, 더욱 난처하다.
이청조는 "좋은 일이 가까워지면 바람이 깊어진다" 며 "꿈의 억울함은 소화하기 어렵고 봄에는 노랫소리가 있다" 고 설명했다. 7.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에 편중되어 나라가 차마 월명을 돌아보지 못한다.
리 유 \ "봄 꽃 가을 달 언제? 해설: 어젯밤 봄바람이 작은 건물에서 불어왔다. 이 밝은 밤에 고향을 떠올리는 고통을 어떻게 참을 수 있을까? 8, 이번 한 번, 얼마나 슬픈 말! 이청조' 느린 소리 찾기' 는 이런 장면이 어떻게' 근심' 으로 끝날 수 있단 말인가! 9. 석양은 한없이 아름다워서 다가올 어둠에 매몰되었다.
이상은은' 악유묘군' 은 석양이 무한히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다고 설명했다. 10, 꽃은 어쩔 수 없이 얼굴을 만난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얀 슈 "Huan Xisha" 설명: 꽃이 떨어지면 나는 할 수 없다. 돌아오는 제비는 서로를 아는 듯 작은 정원의 꽃길을 혼자 헤매고 있다.
4. 외로운 시를 묘사하다
왕위의' 타향에서 홀로 이객으로, 혼자 온 땅을 그리워하다' 는 것은 떠돌아다니는 외로움이다.
이상은의' 석양이 무한히 좋다,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것은 곧 사라질 외로움이다.
연의 슈의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작은 정원의 향기가 혼자 배회한다" 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외로움이다.
이어의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는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와 "고국은 달빛의 앞길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왕을 패배시킨 외로움이다.
보통 사람은 외롭고, 뜻이 있는 사람도 외롭다.
굴원은 유배되어 강변을 배회하며 세상이 질척거리는 것을 느꼈고, 나 혼자는 깊은 고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지아 이순신 창사 (Jia Yi) 는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낙엽이 흩날리는 것을 느끼며 재능이 없는 외로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제갈량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뒤 이미 촉한의 번영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현명하고 혼자만의 순간을 가지고 있다.
아무도 부담의 외로움을 나누지 않습니다.
천자앙은 유주의 무대에서 말했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세상을 놓쳤고, 나 혼자 눈물을 흘렸다. "이것은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외로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백의' 언제 양춘을 만나요'. 텅 빈 야망으로는 이룰 수 없는 외로움이다.
신 기아의' 난간을 다 찍고, 아무도 참가하지 않고, 그가 현장에 왔다' 는 것은 지기가 없는 외로움이다.
5. 외로움에 관한 문장, 시, 단락, 문장 등이 필요합니다.
외로움은 한 사람의 흥청거림이고, 흥청거림은 한 무리의 고독이다.
외로움은 혼자이고, 외로움은 한 무리의 외로움이다.
홀로 외로움을 즐기다
명성, 속물, 질투, 탐욕, 이기심, 위선. 。 。 세기의 공간에서 확장, 세상은 좁아지고, 세계의 부담은 숨이 막힌다. 그래서 나는 짙은 푸른 하늘, 깊은 바다, 깊은 영혼, 사물의 쾌락을 뛰어넘는 고독을 동경한다.
태양에는 그림자가 없나요? 여름에는 춥지 않나요? 군중 속에 외로움은 없나요?
누가 말했는지, 외로움은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이며, 이해를 구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지루함은 공허한 마음이 오락을 찾는 결과이다. 외로움, 즉 간과되고 보편적인 인간의 따뜻함은 갖추지 못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외로움은 외로움, 외로움, 공허함, 지루함이 아니다. 정신이 충만한 경지이고, 정신세계의 정토이며, 사상가만이 즐길 수 있다. 외로움을 즐기고 싶습니까? 우선, 너는 너의 머리 속에 포함된 정신의 본질을 찾아야 한다. 두개골에 세속적인 잡념이 가득하다면, 너는 공허함과 지루함만 누릴 수 있을 뿐이다.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이 외로움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뭇 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게 간다." 이백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서리와 밤 강풍 어부의 근심 수면'. 이것은 장계의 외로움이고, 코페르니쿠스도 외롭고, 니체도 외롭다. 。 많은 위인들의 마음은 모두 외롭다.
외로움을 견디는 것은 사물을 초월하는 강인함을 낳는 것이다. 거리에서, 시끄러운 군중 속에서, 만약 당신이 혼자 고독을 즐길 수 있다면, 태산이 무너지고, 사슴이 번성하면, 당신은 자신의 정신진지를 고수하고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 생명의 배를 굳건히 잡고 무한한 자유왕국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나는 이 말들을 썼다.
1 .. 외로움은 웃음 뒤의 그리움이고, 외로움은 달빛의 배회이다.
2. 외로움은 담배 한 개처럼 끝없는 광희를 자아낸다.
외로움은 시와 같아서 늘 흥미를 자아낸다.
나는 웃으며 주위의 모든 사람을 차갑게 바라보았다. 그것은 일종의 히스테리 미소, 두 극단의 교집합이다. 나는 이미 어떻게 우는지 잊었다.
6. 외로움에 관한 시
외로움과 관련된 시는: 1,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혼자 눈물을 흘리고 있다.
2, 다리 밖, 외롭고 넓다. 3, 건물 앞의 물만, 네가 나를 보고 싶으면,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
그곳을 바라보니, 나는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을 더했다. 4, 백파이프가 루우에 갔어요, 가슴 아픈 사람은 누구예요? 5.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6,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7, 이번 한 번, 얼마나 슬픈 말! 8. 빗질, 망강루에 홀로 기대다.
이청조 (1084~ 약 1 156), 송대 (송초) 여성사, 제남장구 (오늘 산둥 제남) 사람. 7 년 (1084) 송신종 원풍에서 태어나 26 년 (1 156) 송고종 사오싱으로 사망했다.
그녀는 한 서향문에서 태어났다. 조기 생활은 쉽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7. 외로움에 관한 시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강순
적막한 규방, 한 치의 근심도 부드럽다.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기둥에 기대면 기분이 안 좋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너구리
짙은 호박색 한 잔을 만들지 말고 술에 취하기 전에 녹여라. 너는 늦바람을 피워야 한다.
뇌향, 꿈이 깨지고, 한금상투송, 시공간이 촛불에 빨갛다.
목소리가 느리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매우 가깝다
바람은 꽃을 깊이 정하고, 커튼 밖에는 적설이 있을 것이다. 베고니아가 꽃을 피운 후, 바로 상춘의 계절이다.
술기둥은 옥존공을 부르고, 남독은 어둡다. 혼몽은 참을 수 없고, 고생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더욱이 목청껏 하는 소리다.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매화 한 송이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샹즈
가을의 하늘은 분명하지 않다. 국화를 보면 중양절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거친 옷을 입고 걸러지지 않은 술을 마시며 가을바람, 가을, 가을의 시원함을 가져온다.
황혼의 정원, 슬픈 느낌, 깨어난 숙취가 슬픔을 더욱 강하게 한다.
어찌 이 긴 밤을 참을 수 있겠는가, 달이 텅 빈 침대에 비친다. 머나먼 이도성 소리, 길고 날카로운 귀뚜라미 소리, 긴 음조가 새는 소리를 들으니 시간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는 것 같다.
우리 주위에는 달콤한 냄새가 가득하다
작은 정자는 봄을 숨기고, 한가한 창문은 날을 팔고, 화당은 무한히 그윽하다. 봉향이 다 타서 그림자가 커튼 갈고리를 떨어뜨렸다.
장매를 수공으로 재배하는 것이 더 좋은데, 왜 물속에서 위층으로 올라가야 합니까? 아무도 오지 않고, 양주 호슨처럼 외롭다.
운승처럼 이기지 못하고, 비를 퍼붓고, 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문지르지 않는다. 누구의 피리가 깊은 슬픔을 불어 냈습니까?
향 Xiaoyu 매장 을 미워하지 않고, 운하 청소 트랙을 남기기 어렵다. 말할 필요도 없이, 창문은 몇 달이 희미하고, 그림자가 어렴풋하거나 낭만적이다.
8. 외로움에 관한 시 몇 수를 구하다
원한-이백
미녀는 줄곧 주발을 기다리며 줄곧 눈썹을 찡그리고 앉아 있다.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이렇게 사랑하는 남자를 볼 수는 없니?
시가 해독
미인이 주발을 걷어 올리고, 나방의 눈썹이 오랫동안 꽉 앉아 있었다. 나는 눈물이 젖은 것만 보았고, 나는 내가 누구를 원망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단어 해석
깊이 앉다: 오래 앉아 있다.
눈살을 찌푸리다.
시와 산문 감상
미인은 혼자 오랫동안 앉아 있었고, 눈살을 찌푸리고, 눈물자국도 마르지 않고, 애인을 그리워하며,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시는 인물을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계층이 뚜렷하며, 우의가 깊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왕 Changling "항상 내 마음 속에" 감사
규중 젊은 여자는 근심을 모르고, 봄이 와서 화장을 하고 청루에 갔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널리 전해져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 특징은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연원이고, 다른 하나는 독창성이다.
역사가 있다고 합니다. 주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것이 전통 제재라는 것이다. 양대호슨은' 항상 내 마음' 의 시 두 수를 써서 규각의' 베갯잇 눈물' 과' 뒷정원 독화' 의 외로움과 감상을 표현했다. 당나라 정관초 (627-649), 시로 유명한 사연은 네 편의 시를 받았는데, 그 중 한 곡은' 악부 신곡 응교' 라고 불리는데, 그 시운은 다음과 같다. 얇은 치마가 모두 새고 얇은 부채로 먼지를 막는다. 병 속의 술은 항상 가득 채워야 하고, 노래 속의 노래는 아무리 보아도 새로운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안자는 먼저 건물 주위를 한 바퀴 날고 싶어한다. 황달은 처음부터 매우 매력적이었다. 실버들, 두꺼운 잎 어두운 뽕나무를 휘저다. 손님 웨이 잘 생긴 서원에는 자체 달 바퀴가 있습니다. 분명히 왕창령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사석의 일부 문장을 사용했다. 무측천' 수씨직금회문' 은 "인터넷에서 직금을 쓰는 것은 현대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목적이며, 문속의 사함과 거울이다" 고 말했다. 이른바' 금회문' 과' 금회문' 은 같은 전고로' 진서 도두처전' 에서 나왔다. 전진도사가 모래를 옮긴 것을 가리킨다. 그의 아내 (글자) 는 그것을 생각하고, 금은 회문시로 증정하여 우회적으로 읽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거북경' 은 참고물이다. 왕창령의 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도두 부인의 직접적인 전기는 아니지만' 젊은 여자' 의 외로움과 남편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무엇을 걱정해야 할지 모르겠다' 와 세 번째 문장 중' 갑자기 명랑하다' 가 조화를 이루며 아래의 갑작스러운 전환을 위한 길을 마련했다. 구상이 참신하고 교묘하며 대비가 강렬하여 대립과 보완의 효과가 있다.
첫째, 미적 내용의 혁신. 시경' 에서는 흔히 곤충과 식물을 통해 이별의 슬픔을 불러일으키지만, 일반적으로 더 깊은 의미는 없다. 이곳의 젊은 부인은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남편을 생각나게 할 뿐만 아니라, 그가 나가서 공명을 구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젊은 여성의 눈에는' 류색' 이' 구인' 보다 더 미련과 추구가 있다. 저자의 명리에 대한 경멸과 아름다운 시대와 청춘에 대한 소중함, 심미 내용이 참신하고 심지어 진보한 것도 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사상적으로 볼 때, 이 시의 가치는 주로 네 번째 문장에 반영되는데, 이 문장의 중점은' 봉후를 구하라' 라는 단어인데, 초당문인' 거북경' 의' 영원히 내 마음속의 목적' 과 비슷하다.
왕창령의 현존하는 180 여 편의 시 중 절구가 약 절반을 차지하며 이백과의' 대결' 이 모두 좋은 작품이라고 한다. 왕세정의' 이연언' 을' 신작' 이라고 부를 수 있다면, 그' 신' 은 주로 새로운 단어에 나타난다.
둘째, 작가는 독특하다. 첫 번째 문장은' 근심을 모른다' ('전당시' 는' 걱정 없다') 이고,' 당시 300 곡' 의 편집자는 이 세 글자에 방주를 달았다 사실 이 세 글자뿐 아니라 시의 처음 두 문장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뜻은 어긋난다. 젊은 여성의 순진한 마음과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많은 선본들은 이 세 글자를' 군 입대' 또는' 군사적으로 노력하는 좋은 사람' ('당시별집' 권 47) 으로 해석한다. 이 해석은 틀리지는 않겠지만 편파적인 혐의가 있다. 물론 군 입대를 통해 명성을 얻을 수 있지만 명성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그래서 저는' 봉인을 구하다' 와' 들어 올리다' 의 의미가 대체로 같다고 생각합니다. "신당서 설등천전" 에는 "방특은 이것에 능하다. 명나라 칙령, 고유의 드라이브 칙령 궁전 사원, 왕자, 첸, 맹세 에 대한 액세스. 그래서 속칭 리프트라고 합니다. " 이 시에서 "이름을 구하다" 는 것은 일반적으로 외출해서 이름을 구하는 것을 가리킨다. 군대에 가입하거나 다른 이름을 구하는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메이크업: 전체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