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갈릴레오 코페르니쿠스 아르키메데스는 그것을 발명할 때 좌절을 겪었다.

갈릴레오 코페르니쿠스 아르키메데스는 그것을 발명할 때 좌절을 겪었다.

갈릴레오는 위대한 이탈리아 물리학자이자 천문학자이자 과학 혁명의 선구자이다. 역사상 그는 먼저 과학 실험을 기초로 수학, 물리학, 천문학을 융합하여 물질 운동과 우주에 대한 인류의 인식을 확장, 심화, 변화시켰다. 코페르니쿠스의 일심설을 증명하고 전파하기 위해 갈릴레오는 일생을 바쳤다. 그 결과 말년에 교회의 박해를 받아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체계적인 실험과 관찰로 아리스토텔레스가 대표하는 전통적인 사각자연관을 뒤엎고 실험 사실을 바탕으로 엄밀한 논리 체계를 갖춘 현대과학을 창설했다. 그래서 그는 "현대 과학의 아버지" 라고 불립니다. 그의 일은 뉴턴 이론 체계의 건립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생활과 학술 생애

초기 행사 갈릴레오는 1564 년 2 월 5 일 피자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Fen Cenzio Galileo 는 음악 이론과 음향학에 정통하며' 음악 대화' 라는 책을 가지고 있다. 1574 온 가족이 플로렌스로 이주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갈릴레오는 음악, 시, 그림, 기계에 매우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처럼, 그는 권위를 미신하지 않는다. 17 살 때, 그는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피자 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지만, 그는 의학에 싫증을 느꼈다. 수업이 끝난 후, 그는 유클리드 기하학과 아르키메데스 정역학을 가르치는 우리 가족의 친구인 유명한 학자 O. Rich 의 강의를 듣는 것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1583 년 갈릴레오는 피자 교회의 샹들리에의 스윙을 알아차린 후 철사로 매달린 구리 공으로 시뮬레이션 (진자) 실험을 해 작은 스윙의 등시성과 스윙 길이가 주기에 미치는 영향을 입증해 짧은 간격을 측정하는 펄스계를 만들었다. 65438 에서 0585 까지 그는 가정 빈곤 때문에 학교를 그만두고 과외를 했지만 여전히 열심히 독학을 했다. 1586 년에 그는 부력 저울을 발명하여 논문' 소천평' 을 썼다.

1587 년, 그는 고체 중심 계산에 관한 논문을 가지고 로마 대학에 가서 유명한 수학자와 역법가 C. Clavius 교수를 만나 극찬과 격려를 받았다. 클라비우스는 로마 대학 교수인 P 왈라에게서 그의 논리학과 자연철학 강의를 가져왔는데, 이는 그의 향후 일에 큰 도움이 되었다.

65438 년부터 0588 년까지 그는 A. 단테의' 신곡' 중 연옥의 그래픽 구상에 대해 학술 강연을 했는데, 그의 문학과 수학 재능은 크게 칭찬을 받았다. 이듬해에 그는 고체 중심 계산에 관한 몇 편의 논문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몇 가지 새로운 정역학 정리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성과로 피자 대학은 그를 초빙하여 기하학과 천문학을 가르쳤다. 이듬해 그는 사이클로이드를 발견했다. 당시 피자 대학의 교과서는 아리스토텔레스학파 학자들이 쓴 것으로 신학과 형이상학의 교조로 가득 차 있었다. 갈릴레오는 종종 날카로운 반대 의견을 표명하여 학교에서 학교 측의 차별과 배척을 받는다. 159 1 년,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셨고, 가족 부담이 가중되어 피자를 떠나기로 했다. 파도바 시대에 갈릴레오는 1592 에서 파도바 대학으로 옮겨 교직을 맡았다. 파도바는 베네치아 공국에 속하며 로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교정의 직접적인 통제를 받지 않으며, 학술사상은 비교적 자유롭다. 이런 좋은 분위기 속에서 그는 학교 안팎의 각종 학술 문화 활동에 자주 참가해 다양한 생각과 관점을 가진 동료들과 논쟁을 벌였다. 이때 그는 N.F. 탈탈탈탈탈리아, G.B. 베네데티, F. 코멘티노 등의 수학 및 역학 연구 성과를 흡수하면서 공장, 작업장, 광산, 각종 군용, 민간공사를 자주 시찰하며 각 업종의 기술자들과 광범위하게 친구를 사귀며 기술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낙하 운동, 던지기 운동, 정역학, 수력학, 일부 민간 및 군용 건물을 체계적으로 연구했다. 관성의 원리를 발견하고 온도계와 망원경을 발명했다.

1597 년, 그는 J 케플러의 책' 신비한 우주' 를 받아 지구가 공전과 자전 두 가지 운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그는 플라톤의 가장 자연스럽고 완벽한 원주 운동 사상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케플러의 행성 타원 궤도 이론에 관심이 없었다. 1604 년 하늘에 초신성이 나타났고 빛은 18 개월 동안 계속되었다. 그는 베네치아에서 코페르니쿠스의 학설을 홍보하기 위해 몇 차례 코프 연설을 했다. 멋진 연설로 청중이 점차 증가하여 결국 천여 명에 이르렀다.

1609 년 7 월, 네덜란드 안경공이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망원경을 발명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는 실물을 보지 못하자 앞으로 오르간 파이프와 볼록렌즈로 망원경을 만들겠다고 생각했다. 확대 배수는 3, 9 로 올라갔다. 그는 베니스 상원의원을 탑 꼭대기로 초청하여 망원경으로 먼 곳의 경치를 바라보자 모든 관중들이 깜짝 놀랐다. 상원은 이어서 그가 파도바 대학의 종신교수라고 결정했다. 16 10 초, 그는 망원경의 배율을 33 배로 올려 달, 태양, 별을 관찰하다가 달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달과 다른 행성이 방출하는 빛은 태양의 반사이고, 수성에는 네 개의 위성이 있으며, 은하계는 원래 무수히 빛나는 물체였다 그해 3 월, 그는' 성간 사자' 라는 책을 출판하여 유럽 전역을 놀라게 했다. 나중에 진싱 손익과 크기 변화를 발견한 것은 일심설에 대한 강력한 지지였다. 갈릴레오는 나중에 파도바에서 18 년을 되돌아보고, 이것이 그의 일생에서 가장 생산성과 영성이 있는 시기라고 생각했다. 사실 이것도 그의 일생에서 학술적 성과가 가장 큰 시기이다.

갈릴레오가 토스카나에서 20 년 동안 물리학과 천문학에서 거둔 풍성한 성과는 그의 더 큰 학문적 포부를 불러일으켰다. 과학 연구에 전념할 충분한 시간을 얻기 위해 16 10/0 년 봄, 그는 대학에서 사직하고 토스카나 대공의 임명을 받아 궁중 수석 수학자와 철학자, 피자 대학 수석수학 교수의 명예직을 맡았다.

갈릴레오는 교회의 개입으로부터 과학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차례 로마로 갔다. 16 1 1 년, 종교계, 정치계, 학계에서 천문학에서의 발견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그는 두 번째로 로마로 갔다. 로마에서 그는 교황 폴 5 세와 일부 고위 주교들을 포함한 엘리트들의 열렬한 대접을 받았고 린지연구소에 의해 원사로 받아들여졌다. 당시 예수회 사제는 그의 관찰을 인정했지만 그의 설명에 동의하지 않았다. 지난 5 월 로마대 회의에서 몇몇 고위 목사들이 갈릴레오의 천문학 성과를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같은 해, 그는 태양 흑점과 그 움직임을 관찰하고, 원주 운동의 투영 원리로 태양 흑점의 운동 법칙을 비교하고, 태양 표면에 태양 흑점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또한 태양이 자전하는 것을 발견했다. 16 13 년 태양 흑점에 관한 통신 문장 3 편을 발표했다. 또 16 12 년' 수중 플로트 대화' 라는 책을 발간했다.

16 15 배신한 교직자 그룹과 갈릴레오를 반대하는 교회의 많은 사람들이 코페르니쿠스를 위해 갈릴레오를 공동으로 공격한 논점은 그가 기독교를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소식을 들은 후, 그는 지난 겨울에 세 번째로 로마로 가서 자신의 명성을 만회하려고 시도하였으며, 바티칸에게 코페르니쿠스의 관점을 유보한다고 해서 처벌을 받지 말라고 간청하거나 코페르니쿠스 학설을 공개적으로 억압하지 말라고 간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페르니쿠스, 코페르니쿠스, 코페르니쿠스, 코페르니쿠스) 바티칸은 전자의 요구를 묵인했지만 후자를 거절했다. 교황 폴 5 세는 16 16 년에 유명한' 16 16 금지령' 을 공포하여 그의 구두나 서면 예약, 가르침 또는 수호일심설을 금지했다.

1624 년에 그는 네 번째로 로마로 가서 그의 오랜 친구, 프로테스탄트 우르반 8 세가 그의 소망을 동정하고 이해하여 신흥 과학의 생명력을 유지하길 바랐다. 그는 태양 마음이 기독교 교리와 조화를 이룰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성경은 천체가 아니라 천국에 들어가는 법을 가르친다" 고 여섯 번이나 들었다. 대주교들을 설득하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Urbon VIII 는 "16 16 ban" 을 그대로 고수합니다. 그는 일심설과 지심설을 동시에 소개하는 책만 쓸 수 있지만, 이 두 이론에 대한 그의 태도는 편파적이어서는 안 되고, 모두 수학 가설로 써야 한다. 한 해 동안 그는 파리를 암탉으로 확대할 수 있는 현미경을 개발했다. "

그 후 6 년 동안 그는' 프톨레마이오스와 코페르니쿠스의 대화' 라는 책을 썼다. 1630 년에 그는 다섯 번째로 로마에 가서 이 책의' 출판 허가' 를 받았다. 이 책은 결국 1632 에서 출판되었다. 이 책은 표면적으로 중립적이지만, 실제로는 코페르니쿠스 체계를 변호하고 있으며, 많은 곳에서 교황과 주교를 함축적으로 조롱했다. 이는 수학 가설만 논의하는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이 책은 풍격이 유머러스하여 이탈리아 문학사의 문학 걸작으로 등재되었다.

성좌와 노년에 대한 박해

"대화" 가 발간된 지 6 개월 후, 성좌는 저자가 공공연히' 16 16 금지령' 을 위반했다고 생각하여 문제가 심각하여 심사가 시급하다. 교황 울반 8 세 이전에 갈릴레오에게' 대화록' 에서 그는 단순하고 보수적인 Simpleqiu 의 입으로 터무니없는 잘못된 발언을 해 그를 노발대발했다고 도발한 것으로 밝혀졌다. 교황으로서의 그를 지지했던 단체들은 갈릴레오를 엄벌하는 것을 강력하게 주장했고, 신성 로마 제국과 스페인 왕국은 갈릴레오가 각국의 이단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여 공동 경고를 하였다. 이러한 내부 및 외부 압력과 도발 아래 교황은 옛 친구를 무시하고 올 가을에 갈릴레오의 명령을 발표하고 로마 종교재판소가 재판을 진행했다.

칠순에 가까운 허약하고 병든 갈릴레오는 추운 겨울에 로마로 가서 고문의 위협 아래 세 차례 심문을 받았다. 전혀 방어가 없다. 몇 차례의 고초를 거쳐 마침내 6 월 22 일, 1633, 10 추기경이 공동으로 선고를 받았는데, 주요 죄명은' 16 16 금지 위반' 이다 갈릴레오는 차가운 석판에 무릎을 꿇고 바티칸이 쓴' 뉘우치는 책' 에 서명하도록 강요당했다. 판사는 갈릴레오가 종신형을 선고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대화는 반드시 태워야 하고, 그의 다른 작품을 출판하거나 전재하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이 판결은 즉시 천주교 세계 전체에 통보했고, 대학이 있는 모든 도시들은 반드시 모여 읽어서 닭을 죽여 본보기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갈릴레오는 근면한 과학자이자 독실한 가톨릭교인이며, 과학자의 임무는 자연의 법칙을 탐구하는 것이고, 교회의 기능은 인간의 영혼을 관리하는 것이므로 서로 침범해서는 안 된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그는 재판을 받기 전에 도망칠 생각을 하지 않았고, 재판을 받을 때도 공개적으로 반항하지 않고 바티칸의 처분에 복종했다. 그는 바티칸이 신학 범위 밖에서 권력을 행사하는 것은 매우 현명하지 못하여 사적으로만 불만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G 브루노는 화형 기둥에 타 죽고 T 캄파넬라는 사형수 감방에 오랫동안 갇혀 있었다. 이 두 걸출한 이탈리아 철학자의 처지는 그의 정신에 무서운 그림자를 드리웠다. 종교재판소의 결정은 나중에 가택 연금으로 바뀌었고, 그의 학생과 오랜 친구 대주교 A. Picolomini 는 시에나의 개인주택에 임명되어 그를 돌보게 되었다. 방문객을 금지하고 매일 작문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피클로미니의 세심한 보살핌과 격려로 갈릴레오는 부활했고, 피클로미니의 건의를 받아들여 논란의 여지가 없는 물리적 문제를 계속 연구했다. 그래서 그는 대화록 중 세 명의 대화인물로 대화 장르와 간결한 문필로 자신의 가장 성숙한 과학사상과 성과를' 두 개의 새로운 과학에 관한 대화' 와' 수학증명 대화집' 으로 썼다. 두 가지 새로운 과학은 재료 역학과 역학을 가리킨다. 이 원고는 1636 에 완성되었습니다. 교회가 그의 작품 출판을 금지했기 때문에, 그는 베네치아 친구 한 명에게 몰래 출국하여 1638 에서 네덜란드 라이튼에서 출판하도록 의뢰해야 했다.

갈릴레오가 피콜로미니의 집에서 5 개월을 보낸 후, 누군가 피콜로미니가 갈릴레오에게 너무 좋다고 비난하는 익명의 편지를 썼다. 바티칸은 갈릴레오에게 5438 년 6 월+그해 2 월에 플로렌스 근처 체틀리에 있는 그의 옛집으로 이사하라고 명령했고, 그의 장녀 버지니아가 관리하였으며, 금지령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를 잘 돌보았지만, 4 개월 후에 그 전에 죽었다.

갈릴레오는 여러 차례 외출을 요청했지만 허락되지 않았다. 1637 눈이 멀었습니다. 이듬해에 이르러서야 그는 아들의 집에서 살 수 있게 되었다. 이 시기에는 토스카나 대공 외에도 영국의 유명한 시인, 정론가 J 밀턴, 프랑스 과학자, 철학자 P 가산티가 있었다. 그의 학생과 오랜 친구 B. Castay 도 그와 목재 위성을 이용하여 지면 경도를 계산하는 문제를 토론했다. 이때 바티칸의 그에 대한 제한과 감시가 눈에 띄게 완화되었다.

1639 년 여름 갈릴레오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18 세 청년 V 비비아니를 그의 마지막 학생으로 받아들이도록 허락받았다. 그는 그를 돌볼 수 있다. 이 젊은이는 그를 매우 만족하게 했다. 164 1 10 년 6 월 카스타이는 그의 학생, 전 비서 E 토리첼리와 동행했다. 그들은 시력을 잃은 이 늙은 과학자와 진자의 등시성을 이용하여 기계시계를 설계하는 방법, 충돌 이론, 달의 저울동, 기압하의 광산 중 물기둥의 높이 등에 대해 토론했기 때문에 그는 사망할 때까지 과학 연구에 종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