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나는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었기 때문에 정글에 들어갔다. 나는 깊은 삶을 생각했다 ...

나는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었기 때문에 정글에 들어갔다. 나는 깊은 삶을 생각했다 ...

슈드 소로 (schder Soro) 의 공헌

[이 단락 편집]

그는 보스턴 근처의 초검주의 운동 센터 콩코드 촌장에서 자랐는데, 그의 아버지는 소기업주이다. 저는 스무 살에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나는 예전에 선생님이었고 각종 육체노동에 종사한 적이 있다. 나는 학창 시절에 에머슨을 본 적이 있다. 에머슨의 영향으로, 나는 콜리지, 칼라일 등의 저서를 읽고 동양의 철학 사상을 연구하여 에머슨이 주창한' 셀프 서비스' 정신으로 생각하여 독립적인 견해를 형성했다.

소로의 작품은 모두 자연에서의 그의 경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 1839 년, 그와 형은 메리마크 강에서 배를 저어 표류하며' 콩코드와 메리마크 강에서 일주일' (1849) 을 쓰며 자연, 생활, 문예에 대한 그의 견해를 표현했다. 그의 대표작' 발든 호수 그의 작품에서 자연, 사람, 초검주의 이상이 융합되어 사라졌다. 그는 19 세기 초검사주의의 중요한 대표이다.

소로의 산문은 간결하고 힘차고 소박하며 사상성이 풍부하여 19 세기의 미국 산문에서 독보적이다. 그의 사상은 영국 노동당, 인도의 간디, 미국 흑인 지도자인 마틴 루터 킹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1846 년 2 월 4 일 소로는 계획대로 콩코드에 가서' 토마스 칼라일과 그의 작품' 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했다. 강연이 끝났을 때 청중은 여전히 의기양양하여 연사에게 숲속에서의 그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상대적으로 그들은 이것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다.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로는' 내 자신의 역사' 라는 제목을 준비했는데, 이달 10 에 제시했다. 관객들의 열정이 전무후무한 줄 몰랐고, 그들은 그에게 다음 주 수업에서 다시 한 번 말하라고 요구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강의에 영감을 받아 소로는 자신의 강의 개요를 정리하고 오랜 글쓰기 끝에 전세작' 발든호' (Walden Lake, 일명' 임중생활') 를 완성했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Henry David Soro) 의 발덴 호수 (Walden Lake) 는 1854 년에 출판되었으며 19 세기 미국 비소설 작품 중 가장 인기있는 책입니다. 지금까지 이 책은 거의 200 개 버전이 나와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다. 난해한 것은 이 책이 작가의 생전 줄곧 모조품으로 여겨져 냉대를 받았다는 것이다. 초판 2000 권은 5 년이 넘게 걸려서야 매진되었다. 저자가 사망하기 전까지는 사람들이 이 책을 점점 더 중시하고 그에 대한 평가도 바뀌기 시작했고, 소로의 사상적 의의는 비로소 우리에게 인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8 17

12 년 7 월 소로는 매사추세츠주 콩코드에서 태어났습니다. 1837 하버드대를 졸업하고 품학 겸우 학생이다. 졸업 후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글을 가르친다. 184 1 부터 그는 더 이상 가르치지 않고 글을 쓴다. 랄프 발도 에머슨의 지지로 소로는 콩코드에 살면서 그의 초험주의 실천을 시작했다. 이 시기에 소로는 시 쓰기를 포기하고 산문을 쓰기 시작했다. 처음에 그는 초연간행물 Dial 을 위해 글을 썼다. 나중에, 그의 문장 전국 신문과 잡지에 나타났다.

1845 년 7 월 4 일, 미국 독립일, 28 세의 소로가 콩코드에서 2 마일 떨어진 발든 호수에 와서 오두막을 지었다. 그 후, 나는 발든 호수에서 생활하는 나의 관찰과 사고에 근거하여' 콩코드와 메리마크 강의 일주일' 과' 발든 호수' 라는 두 권의 책을 정리했다.

발든 호수 생활 중에 소로는 흑인 노예제도에 반대하고 인두세를 납부하지 않아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그는 감옥에서 하룻밤만 머물렀지만 친구들은 본인의 동의 없이 세금을 냈지만, 이날 밤은 많은 문제에 대한 그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그가 나왔을 때, 한 시민이 왜 많은 사람들이 세금을 내지 않고 감옥에 가는 것을 선호하는지 물었습니다. 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결합하여 유명한 정치 이론' 시민정부에 대한 저항' 을 쓴 뒤' 시민불복종' 으로 개명했다. 그가 제창한 개인의 힘에 의존하는' 비폭력 저항' 의 투쟁 형식은 인도의 간디와 미국의 흑인 지도자인 마틴 루터 킹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1947 년 소로는 외로운 생활을 마치고 그의 원래 마을로 돌아갔다. 그는 여전히 소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로 글쓰기와 강의, 현지 동식물 관찰에 주력하고 있다. 극히 적은 생활비를 얻기 위해 가끔 마을을 떠나 아버지의 연필 공장에서 며칠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한다. 소로는 1862 년 5 월 6 일 4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당시 그의 동시대 사람들의 눈에는, 그는 단지 편협하고 괴상한 사람, 에머슨의 구혼자였다. 세기의 교분이 되어서야 그와 그의 작품은 광범위하고 깊이 인식되었다.

소로의 주요 작품 중 하나인' 발든호' 는 발든호에서 2 년 2 개월 2 일 동안의 생활과 사상을 기록했다. 그의 첫 번째 책인' 콩코드와 메리 말리크 일주일' 의 실패를 감안할 때, 이번에 그는 각별히 신중했다. 그는 출판에 급급하지 않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써서 더욱 완벽해졌다. 앞으로 5 년 동안 그는 반복적으로 수정, 보충, 완벽을 반복했고, 때로는 전체 단락을 모두 바꿔서 내용이 더욱 조화롭고 통일되도록 했다.

발든 호수에는 동물과 식물에 대한 관찰 기록이 많이 있다. 소로는 이곳의 새와 짐승 화초와 나무의 변화를 관찰하는 데 많은 시간과 정력을 쏟았고, 그의 동시대인들은 이 책을 자연에 관한 문헌으로 잘못 해석하고 철학에 관한 내용은 소홀히 했다. 사실 소로의 공헌은 이 두 가지 측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자연 관측 방면에서 그는 이미 길버트 화이트와 존 제임스 오듀본 등의 자연 저작을 출판했다. 하지만 소로의 작품이 출간된 후에야 사람들은 그가' 자연수필' 의 창시자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이전에는 자연을 묘사한 작품이 단지 편지, 서술, 잡지 문장 형식으로 나타나 그들의 자연에 대한 발견을 보도했다. 소로가 자연 산문을 독립된 포털로 만들고 새로운 개념을 부여하는 것이다. 만약 소로가' 발든호' 에서 조류에 관한 그 말을 오듀폰의' 미국 조류' 와 비교한다면, 우리는 오듀폰의 책이 단지 과학 보고서일 뿐, 소로의 문장 은 자연의 예술 창작에 관한 것이다.

자연에 대한 관찰과 경험을 상세히 기록하고 통속적인 철학적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소로라는 책이 정말 귀여운 곳이다. 소로는 생활의 이념, 소박한 생활방식을 적극 제창하는데, 이는 나날이 풍요로워지는 현대 물질 생활과 상반된다. 그는 초월주의의 실천자이다.

발든 호수' 는 독특한 예술로 미국 현대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산문 작품 중 하나이다. 그 시대의 위대한 작가에 비해 이 책은 호손, 멜빌, 에머슨 등 천재 작가의 20 세기 산문보다 풍격이 독특하다. 이 특징은 직설적이고 간결하며, 빅토리아 시대의 산문처럼 산만하고, 섬세하고, 위선적이고, 간결하며, 흐릿하거나 추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책을 읽으면 19 세기에 쓰여진 이 작품은 헤밍웨이, 헨리 제임스 등의 작품과 매우 가깝지만 소로의 스타일은 더욱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로는 책임감 있는 사회 비평가이다. 그의 목적은 시대의 폐단을 폭로하는 것이다. 사람 자체가 점점 복잡해져서 결국 생명의 쇠퇴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다. 상대적으로 원시 사회에서의 인간의 생활은 현대보다 더 행복하고 충실하다. 일부 독자들은 소로에 대한 잘못된 인상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단지 자연으로 돌아가 현대 문명을 포기하는 복고주의자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소로가 발든 호숫가의 숲에서 혼자 사는 시간은 겨우 2 년 남짓, 그의 생명의 5% 에 불과하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오가는 관광객들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 자신도 자주 마을에 가서 가족과 친구들을 방문한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발든 호수를 떠난 후, 여러 차례 다른 사람이 그의 행동을 모방하는 것을 반대했다는 것이다. 그의 말로 볼 때, 그가 발든 호에서 한동안 살았던 것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관심에서 나온 것이다.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는 사람은 뉴욕, 런던, 뭄바이, 도쿄 등 어디에서나 할 수 있다. 그가 진실하다면. 발든 호수로 인해 우리의 생활은 더욱 의미 있고, 더 목표가 있고, 더 행복해질 것이다. 이것이 발든 호수의 참뜻이다. 소로 본인은 콩코드로 돌아가 소박한 생활을 계속하여 죽을 때까지 글을 썼다.

소로 (Soro) 는 현대 과학 기술 문명이 가져온 물질적 즐거움을 배제하지 않고, 우리가 그것을 잘 이용하지 못했다고 비판하며, "개선은 개선되지 않은 목적을 의미한다" 고 비판했다. "우리는 크로스오버 케이블을 연결했지만, 애들레이드 공주에게 기침과 천식 여부를 물어보는 데 사용했고, 인간의 생각을 교류하는 데 사용하지 않았다. 우리는 철도를 건설했지만, 그것을 도시로 가지고 가서 시간을 보냈다. " 이로부터 소로의 사회에 대한 의미는 비판뿐만 아니라 인도에도 있다. 그는 주저하지 않고 사회의 문제점을 폭로하면서 동시에 책임있게 해결책을 지적할 것이다. 오늘날 복잡하고 복잡한 물질 세계의 유혹에 전혀 저항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입니다. " (단순, 단순, 단순. 이것은 소로의 입버릇이다. 객관적인 세계와 인간 사회는 복잡하지만, 우리의 지식은 우리가 올바른 생활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주며, 동시대의 사람들이 우리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관계없이 다른 불필요한 것들을 버릴 수 있는 충분한 용기를 가지고 있다.

소로는 1837 이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성경에서 일주일에 6 일 일하는 교리를 하루 6 일로 바꾸겠다고 말했다. 발든 호수에서의 그의 생활 경험은 이 소망을 이루었다. 그곳에서 그는 28 달러 이상의 돈을 들여 자신의 오두막을 지었고, 일주일에 27 센트로 그의 생활을 유지하기에 충분했다. 이렇게 간단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그는 매년 6 주만 일하면 1 년의 생활비를 벌 수 있고, 나머지 46 주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한다. 그는 이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글쓰기와 자연 연구에 힘쓰고 있다. 소로는 일생 동안 세상을 놀라게 하는 어떤 사업을 하기에는 게으르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짧은 생애 동안 20 여 편의 일류 산문집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면, 그의 재능과 근면을 진심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계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물질문명의 향상으로 인간의 욕망도 커지고 소로의 걱정은 심각한 현실이 되었다. 이에 대해 우리는' 발든호' 를 발굴하고, 그 사상을 자세히 읽고, 우리의 삶의 태도를 바꾸는 것이 현실 생활에 상당한 지도적 의의가 있는 것도 무방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