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모방' 등나무 가을' 은 사물을 사람과 연결시켜 쓴 것이다. "감동" 이라는 제목의 중학교 작문을 한 편 쓰다

모방' 등나무 가을' 은 사물을 사람과 연결시켜 쓴 것이다. "감동" 이라는 제목의 중학교 작문을 한 편 쓰다

비오는 밤이 내 마음을 건드렸다.

텅 빈 밤에 주룩주룩 빗소리가 들려왔다.

사람들은 조용히 내리는 비에 놀라 더 이상 한가하게 산책하는 우아한 인사가 없었고, 맑은 비에 젖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는 속도를 높였다. 텅 빈 밤이 멀고 길어졌다. 밤에 빗속에서 침묵하는 집이 소리 벽을 형성했다.

나는 이 비오는 밤의 소포에서 안개가 자욱한 창가에 서서 손가락으로 창문에 원을 그리며 관련 추억을 가두려고 하는 것 같았다. 밤이 되면 창밖의 모든 오색찬란한 광경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고, 낮의 시끄러운 세상은 주룩주룩 내리는 빗소리 속으로 사라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오는 밤은 사람의 활동을 제한하기 때문에 조용한 환경에 머무르면 상상력은 항상 멀고 집중력이 뛰어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빙빙 돌고 또 한 층의 물안개를 긁어내자 곧 두 번째 안개가 올라왔다. 창문 앞에 서 있으면 어떤 영상도 보이지 않지만, 사실 사람들은 더 멀리 본다.

사실 밤에 비가 오는 장면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 붐비는 환경, 진흙 투성이의 길, 떨어지는 꽃잎 ... 하지만 비오는 밤, 자아, 단순함, 고요함을 향한 시적이 또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상은의'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노트' 가 그 본보기이다. 바로 이런 깊고 빽빽한 소포에서' 낙홍비 무정물, 봄진흙으로 변해가는 꽃' 의 헌신미는 내 마음을 더욱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숯을 파는 사람들은 여전히 망망한 눈 속을 누비고 있는데, 마치 밤의 비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하늘 속의 시장이 갑자기 단순하고 유치해졌고, 나는 밤비 속에서 하늘을 찾는 잃어버린 가운데 텅 빈 공간에 마음을 열었다. 뇌우' 에서 빗나간 사랑의 비극은' 거지를 묻다' 에서 다룬 경지와 똑같다.

사실 비오는 밤의 기대는 결코 막연하지 않다. 기다리는 사람은 먼 곳의 어두컴컴한 빛을 보고, 마음속으로는 가볍게 억울함을 내뿜었다. 다이옥은 꿈에서 깨어나 보옥을 안고 떠나기 전에 남겨진 목선을 안고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청조의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해서 걱정거리를 많이 감당할 수 없다" 며 남편의 슬픔을 그리워하고 창아는 남편의 마음을 그리워한다. 애석하게도 그녀는 화가 나서 선단을 먹고 세상을 떠났다. 뇌봉탑 아래 백의여자는 서현의 절세의 사랑을 기대하고 있다 ...

사실, 비오는 밤의 상상력은 비어 있지 않고, 단지 너의 심경을 보는 것이다.

텅 빈 밤에 나의 생각이 풀려났다. 나는 고독한 평온을 즐기고, 나는 조용히 서서, 나의 숙소의 신비를 음미하고, 내 마음은 감동되어 계몽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내 마음을 감동시킨 것은 밤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