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율율시를 쓰려면 반드시 이리저리 뒤척여야 합니까?
율율시를 쓰려면 반드시 이리저리 뒤척여야 합니까?
과도기, 중국어 성어, 예술 창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조 기교 중 하나, 낡은 작문에서 흔히 쓰는 표기법, 점차 문장 표기법을 가리킨다.
그럼 정칙시가 이런 표기법을 쓸 필요가 있나요?
물론이죠.
그러나 이것은 엄격한 규정이 아니라, 어떤 문장 도 작문 수법을 벗어날 수 없다, 그렇지? 그리고' 승전개후' 는 천백 년 후 가장 많이 쓰이는, 가장 실용적이고, 가장 받아들여지는 표기법이다.
먼저 시나 문장 쓰기를 말하지 않고, 세상 만물의 흥망을 보다.
한 사람은 출생부터 성장, 세계, 뿌리 찾기, 죽음까지. 이것은 단지 전환일 뿐입니까?
왕조의 설립은 그것의 번영, 번영, 쇠퇴와 관련이 있습니까?
사건의 원인과 클라이맥스와 원만한 결말 사이의 연결입니까?
노자의 말로 말하자면, 이것은 그야말로' 도' 이다.
문예작품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그것은 세상일의 변천을 묘사하고, 각종 인물을 묘사하며, 왕조의 흥망을 기록하는 완제품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를 따르지 않으면 그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음악이 예술의 또 다른 지점이라 해도 시작, 강함, 오르가즘, 소멸인가?
우리의 로맨틱한 사랑, 우리가 알고, 알고, 연애하고, 지켜주는가?
어떤 작가들은 시공간을 어지럽히는 다양한 작문 수법으로 이야기의 감화력을 높인다. 하지만 독자들의 눈에는' 연락' 에 따라 모든 단서를 정리한 마지막 시간일 뿐, 문득 깨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타고난 사람, 창작 예술의 한계이자 프로대중이 받아들이는 최고의 논리이다. 모든 문학 작품은 그 내재적인' 승승계' 를 가지고 있는데, 설령 분명하지 않더라도 작가의 독서 흥미에 지나지 않는다.
고시도 일종의 문학 작품이다. 시는 운이지만 운율 있는 문장. 율시는 짧고 용맹한 절구에 비해 그야말로 큰 문장 한 편이다. 글자 수 때문에 절구는 하나의 기봉에서만 두드러질 수 있다. 공백으로 쓰면 사람의 뇌를 보충할 수 있고, 용이 좋은 시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율시는 대운문으로서 충분한 공간을 발휘할 수 있고, 둥글지 않으면 실패한 문장.
원곡 반더감 시풍: "시 한 편에는 직립, 수용, 변화, 연수의 네 가지 표기법이 있다."
봐라, 사람들은 일찍이' 법' (방법이 아니라 규칙) 을 사용하여 시를 쓸 때 반드시 이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했다.
전환' 은 대부분의 사건의 정상 타임라인이므로 대부분의 문장 정상적인 작문 수법이기도 하다.
법률시는 그것을 성문의 법률로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