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그림에 관한 유명한 시 한 편.

그림에 관한 유명한 시 한 편.

1 .. 그림에 관한 명언 명문 1. 집에 한 폭의 그림이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를 끊은 것과 같다.

레이놀즈 2 호입니다.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가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괴테 3. 예술가는 그들의 손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뇌로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4 세. 예술은 우리가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가설이다. 피카소 5, 붓을 먼저 쓰려고 하고, 그림을 일부러 그린다.

-돈 장 yanyuan 6. 유화 뒤에는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에는 조각가의 영혼 호흡이 있다. 리브 7 호입니다.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서 봐야 한다.

-영국 8.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레이놀즈는 9 살입니다.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하다.

-롱펠로 10, 그림이 다르듯 다르고, 세상을 속이고, 다른 풍속을 그리다. -제백석 1 1.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들고 있다.

로댕 12,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된다. -방청순 13.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14, 거의 미묘하고 광대합니다. 서비홍 15,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밝히고, 예술가는 실제 유사체를 창조한다.

-곤차로프 16.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17, 예술이 현실에서 벗어나면 죽지 않아도 터무니없게 된다. 도칼라일 18, 단청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미래를 찬양하라.

서명 설명 19, 석타오는 그림을 잘 그린다. 만종을 포괄하고, 주란은 다른 일을 한다. 판교는 주란을 전문적으로 그린 지 50 여 년이 되었다. 너는 다른 것을 그리지 않고, 너는 다른 사람을 배우고, 나는 다른 사람을 배운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게 낫지 않나요? 석타오의 화법은 천변만화, 기괴하고 오래된 것이지만, 섬세하고 적절하다. 거의 팔대산 사람들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8 대 이름은 모두 천하이지만, 석도는 오히려 나의 양주의 이름을 부를 수 없다. 왜요 팔순은 펜으로 복원되고, 석도는 약간 솜털이다. 그리고 8 대 2 로, 사람들은 기억하기 쉽다. 석도홍기, 일명 향청도사, 일명 여주 스님, 일명 북두칠성, 일명 맹존자, 별명이 너무 많아 혼란으로 변했다.

여덟은 팔일 뿐 판교는 단지 판교일 뿐이므로 나는 스승을 배울 수 없다. 정판교 20 호. 작가는 추상적인 것이고, 바로 사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화가는 스케치와 색채로 그들의 감각과 감각을 구체화했다. 세잔.

2. "그림"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세상에 무한한 화가가 있으니 슬픔을 안고 그릴 수 없다. --당나라 가오 선 (Tang Gao Zen) "왕 금릉 밤"

해석: 이 세상에는 수많은 화가들이 있지만 자신의 내면의 슬픔을 그릴 수는 없다.

2, 돌아오지만 단청의 손을 원망한다, 나는 평생 몇 번 본 적이 있다. --왕 송안석의 "페르명곡"

해석: 이별할 때 화가 단청을 원망한다. 나는 평생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본 적이 없다.

3. 단청 사진을 찍고 수초랑에게 시를 준다. -돈 바이 주이 \ "강루 야경 신선한 홀수, 기념 성문장 송수부 장 외부 회원. \"

해석: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만 그려낼 수 있고, 시로 그려서 곁에 없는 친구에게 줄 수 있다.

4. 주범은 화면에 가느다란 허리를 그려 오랫동안 파랗게 팔았다. --당나라 두무 "화면 절구"

해석: 주삼이 스크린에 그린 미인은 허리가 풍성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의 색이 대부분 퇴색했다.

5, 머리에 붉은 왕관은 자르지 않고 눈을 걸치고 미래로 간다. --윤명당 \ "그림 닭 \"

해석: 머리 위의 붉은 왕관은 특별히 자를 필요가 없고 수탉은 하얀 깃털을 가지고 있다.

6. 당대의 백거이 "강루의 야경은 신기하고, 문장 송수부 장외원으로 연주한다."

또한 많은 꽃들이 날고, 어두울 때 밝고, 매우 아름다운 것처럼 물결이 세차게 일고, 파문이 일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진 후 하늘이 파랗고 기러기가 하늘을 나는 것은 마치 푸른 하늘에 한 줄을 쓴 것 같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만 그려내고, 시 한 수를 그려서 곁에 없는 친구에게 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물결이 세차게 불고, 바람이 세차게 불고, 많은 꽃들이 날고 있는 것 같다. 색구름이 지나간 후 하늘은 맑고 기러기는 마치 푸른 하늘 위의 한 줄의 글씨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만 그려내고, 시로 그려서 곁에 없는 친구에게 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7. 송대에서는 진관의' 남향자' 라는 책이 묘필생화로 혜진을 적었다.

교묘하게 휘장을 쓰고, 물은 누빔 입술을 자른다.

의심은 내가 과거에 송옥을 보았고, 나와 인접한 것은 동쪽이었고, 벽의 절반만 드러났다.

누군가가 최휘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그의 눈은 맑고 맑고 맑고, 입술은 진사에 물들었다. 동양 여자가 송옥을 엿보는 것처럼 흉상을 보여 주고, 벽 윗부분은 옥을 반쯤 가린다.

8. 당대 두보의 화매

평실 연습 서리, 참매가 비범하게 그려져 있다.

-응?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하면, 나는 걱정스러운 수염처럼 자신을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의 회전광성은 놀랍고 잠재력은 놀랍다.

네가 모든 새를 맞힐 때, 너의 머리카락과 선혈이 튀어나와 잡초를 쓰다듬는다.

그림을 그리는 흰 수건에 서리가 갑자기 올랐다. 원래 종이의 참매가 사납고 이상하다. 몸을 집어 들고 교활한 토끼를 죽이고 싶다. 곁눈으로 바라보니, 눈빛이 깊고 날카롭다. 철사 로프 고리를 풀기만 하면, 독수리가 공중에서 날 것이다. 네가 가볍게 부르면 독수리가 날개를 치며 날 것이다. 그것이 모든 새와 싸우게 할 때, 너는 모든 새의 피가 초원의 장관으로 튀는 것을 볼 수 있다.

3. 그림 명언 1.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쓰고 있다. 로댕

2.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3.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단지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상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실제 유사체를 창조한다. 오카로프

4.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5.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작가는 추상적인 것이고, 바로 사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화가는 스케치와 색채로 그들의 감각과 감각을 구체화했다. 세잔

7. 집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아이디어를 끊는 것과 같습니다. 레이놀즈

8.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9. 유화 뒤에서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가의 영혼이 조각상 속에서 숨을 쉬고 있다. -리브

10, 자연 경관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전세 가작을 그릴 수 없다. 조 레이놀즈

1 1,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합니다. -롱펠로

4. 그림에 관한 명언은 1 입니다. 단청을 당연시하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미래를 찬양하라.

서명위 2.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3 호입니다. 집에 그림이 있는 것은 창의력을 끊는 것과 같다.

레이놀즈 4 호입니다. 예술이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마스 칼라일 5.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단지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진정한 유사체를 창조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오카로프 6 호입니다. 예술가는 손이 아니라 뇌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7 세. 작가는 추상적인 것이고, 바로 사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화가는 스케치와 색채로 그들의 감각과 감각을 구체화했다. -세잔 8 세. 유화 뒤에는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상에는 조각가의 영혼 호흡이 있다.

-리 Yuefu 9, 의도적으로, 먼저 펜을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장언원 10,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가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다.

-괴테 1 1.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레이놀즈 12,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하다.

롱펠로 13, 예술은 과학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모두' 진선미의 통일' 이라는 개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14, 전투 장면과 회화 작품은 멀리 봐야 한다. -영국 15,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됩니다.

-팡 청 견권 16, 석도산 그림, 개만종, 기타. 판교는 주란을 전문적으로 그린 지 50 여 년이 되었다. 너는 다른 것을 그리지 않고, 너는 다른 사람을 배우고, 나는 다른 사람을 배운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게 낫지 않나요? 석타오의 화법은 천변만화, 기괴하고 오래된 것이지만, 섬세하고 적절하다. 거의 팔대산 사람들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8 대 이름은 모두 천하이지만, 석도는 오히려 나의 양주의 이름을 부를 수 없다. 왜요 팔순은 펜으로 복원되고, 석도는 약간 솜털이다. 그리고 8 대 2 로, 사람들은 기억하기 쉽다. 석도홍기, 일명 향청도사, 일명 여주 스님, 일명 북두칠성, 일명 맹존자, 별명이 너무 많아 혼란으로 변했다.

여덟은 팔일 뿐 판교는 단지 판교일 뿐이므로 나는 스승을 배울 수 없다. 정판교 17, 유사성과 차이 사이에 그려지고, 상이한 것은 세상을 속이고, 상이한 것은 아첨하는 것이다.

제백석 18, 거의 함축이 넓다. 서비홍 19, 예술은 우리를 진정한 상상력으로 만드는 것이다.

피카소 20,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들고 있다. 로댕.

5. "그림에는 명언이 있다. 자연은 주인이고, 마음은 자연에서 온다", (당대의 유명한 화가) 조울증.

고대인 구름: "독서가 많지 않아 야아에 들어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 개념이 명확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

곽의' 린 고천지' 는' 진산천의 계곡' 으로, 그 기세를 멀리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보고, 본질을 살폈다"

석도는 "천지는 가스로, 그림은 잉크로 만들어진다" 고 말했다.

실을 가지고 산책하다. 이것은 폴 클레이, 위대한 독일 예술가입니다.

미켈란젤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술가는 그들의 손이 아니라 그들의 뇌로 그림을 그린다."

코너는 한 번 말했다. "나는 세부 사항을 그리는 데 결코 서두르지 않는다. 나는 먼저 한 폭의 그림의 대의와 특징을 주시하고 있다. " ... "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것에서 시작되었고, 마침내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 보바, 루마니아의 유명한 화가.

"많은 예술가들의 실패는 단지 한 가지 그림 방법만 받아들이고 다른 모든 그림 방법을 비난하는 것뿐이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회화 방법을 연구해야 하며, 우리는 반드시 공평하게 그것들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자신의 독특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연예인과 함께 뛰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모든 사람의 학생이어야 하지만, 동시에 너는 모든 사람의 학생이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모든 숙제를 너의 재산으로 바꿔야 한다. " 드라클로바는 예술과 예술가에 대해 논한다.

장 yanyuan 의 "뼈와 신, 모두 의도에서, 펜에 기인합니다. 클릭합니다

왕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느님과 그의 마음은 조화를 이루고, 그의 마음은 그의 정신과 조화를 이룬다.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그는 멈출 수 없다. 그는 공을 찾아 뜻을 구하려 하지 않고, 필묵 밖에서 공을 쓴다. "

유명한 화가 관산월의 좌우명은 "숙련은 교묘하게 할 수 있지만, 종종 만족시키기 어렵다" 는 것이다. 。

서비홍의 좌우명은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교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청 Banqiao (청나라 화가, 작가)

좋은 독서, 좋은 독서 가 아니다;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서위 (명나라)

나를 배워서 태어나서 나처럼 죽는다. -제백석

서투른 예술가는 항상 다른 사람의 안경을 쓰고 있다. 로댕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가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괴테

예술은 우리가 진실을 깨닫게 하는 가설이다. 피카소

과학자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고, 단지 자연계의 기성된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고, 예술가는 진정한 유사체를 창조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오카로프

진정한 예술 분야에서는 예비 학교가 없지만, 가장 좋은 예비 방법 중 하나는 예술가의 작품에 대해 가장 비천한 견습생 흥미를 갖는 것이다. 이렇게 물감을 갈아주는 사람은 종종 훌륭한 화가가 된다. -괴테

우리가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이고, 신비는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버크

화가는 화실 문에 큰 글자를 써야 한다. "실내에는 불행한 사람을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 눈이 있다." -호러스

6. 예술과 그림에 관한 명언이나 경구가 있습니까? 숙본화는 흥미가 넓은 미학자이다. 그는 음악, 그림, 시, 오페라를 연구한 적이 있다.

숙본화의 명언, 격언, 경구

사람을 예술과 과학으로 끌어들이는 가장 강력한 동기 중 하나는 일상생활에서 혐오스러운 저속함과 절망을 피하고 자신의 변덕스러운 욕망의 속박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인간 행복의 두 적은 고통과 지루함이다.

근본적으로, 독립적으로 생각해야 진정으로 진리와 생명을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만이 우리가 반복해서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의 생각은 탁자 위의 남은 음식, 낯선 사람이 벗은 옷 같다.

사람의 얼굴은 사람의 입보다 더 재미있다. 입이 사람의 사상만 말하고 얼굴은 사상의 본질을 하소연하기 때문이다.

부는 바닷물과 같다. 너는 마실수록 목이 마르다. 명성도 사실 똑같다.

7. 회화 예술에 관한 명언이 과학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리와 아름다움의 통일' 이라는 개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예술이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방안에 한 폭의 그림이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를 끊은 것과 같다. 레이놀즈

비싼 그림은 겉보기와 닮지 않은 사이에 있고, 세상을 속이는 것 같지 않고, 아첨하는 것 같지 않다. -제백석

거의 미묘한 것이 광활하게 통한다. 서비홍

석도는 그림을 잘 그린다. 만종을 포괄하고, 나머지 주란도 마찬가지다. 판교는 주란을 전문적으로 그린 지 50 여 년이 되었다. 너는 다른 것을 그리지 않고, 너는 다른 사람을 배우고, 나는 다른 사람을 배운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게 낫지 않나요? 석타오의 화법은 천변만화, 기괴하고 오래된 것이지만, 섬세하고 적절하다. 거의 팔대산 사람들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8 대 이름은 모두 천하이지만, 석도는 오히려 나의 양주의 이름을 부를 수 없다. 왜요 팔순은 펜으로 복원되고, 석도는 약간 솜털이다. 그리고 8 대 2 로, 사람들은 기억하기 쉽다. 석도홍기, 일명 향청도사, 일명 여주 스님, 일명 북두칠성, 일명 맹존자, 별명이 너무 많아 혼란으로 변했다. 여덟은 팔일 뿐 판교는 단지 판교일 뿐이므로 나는 스승을 배울 수 없다. 정판교

1, 필법이 어렵고, 먹법이 더 어렵고, 물법이 매우 어렵다. 2. 필법의 요점; 평면, 직선, 무게, 원, 회전, 서투른, 아름다움, 순순해야 한다. 센터는 등골이고, 윙어는 그것을 돕는다. 중심을 사용하여 스케치하고, 별관으로 닦고, 중심을 사용하여 찌르고, 중심과 별관을 모두 사용하여 렌더링해야 합니다. 젖은 펜은 두껍고 아름다우며, 목마른 펜은 창백하고 윤기가 있어야 하며, 펜은 밝고 두꺼워야 하며, 어둡고 흐릿해서는 안 된다. 4. 벼루는 항상 씻어야지, 묵을 남기고 밤을 보내지 마라. 묵의 접착제는 색이 어둡고 찌꺼기가 많아 산수, 인물, 화조화에 적합하지 않다. 5. 인도네시아의 주사가 제일 좋고, 주가 그 다음이다. -장대천

8. 그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독수리-당대의 두보.

평실 연습 서리, 참매가 비범하게 그려져 있다.

-응?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하면, 나는 걱정스러운 수염처럼 자신을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의 회전광성은 놀랍고 잠재력은 놀랍다.

네가 모든 새를 맞힐 때, 너의 머리카락과 선혈이 튀어나와 잡초를 쓰다듬는다.

그림을 그리는 흰 수건에 서리가 갑자기 올랐다. 원래 종이의 참매가 사납고 이상하다. 몸을 집어 들고 교활한 토끼를 죽이고 싶다. 곁눈으로 바라보니, 눈빛이 깊고 날카롭다. 철사 로프 고리를 풀기만 하면, 독수리가 공중에서 날 것이다. 네가 가볍게 부르면 독수리가 날개를 치며 날 것이다. 그것이 모든 새와 싸우게 할 때, 너는 모든 새의 피가 초원의 장관으로 튀는 것을 볼 수 있다.

2. 당대의 백거이는 "강루가 야경을 보고 이상한 노래를 한다" 고 말했다.

또한 많은 꽃들이 날고, 어두울 때 밝고, 매우 아름다운 것처럼 물결이 세차게 일고, 파문이 일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진 후 하늘이 파랗고 기러기가 하늘을 나는 것은 마치 푸른 하늘에 한 줄을 쓴 것 같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만 그려내고, 시 한 수를 그려서 곁에 없는 친구에게 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물결이 세차게 불고, 바람이 세차게 불고, 많은 꽃들이 날고 있는 것 같다. 색구름이 지나간 후 하늘은 맑고 기러기는 마치 푸른 하늘 위의 한 줄의 글씨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물감으로만 그려내고, 시로 그려서 곁에 없는 친구에게 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남향자 묘수 혜진 쓰기"-송대 진관

교묘하게 휘장을 쓰고, 물은 누빔 입술을 자른다.

의심은 내가 과거에 송옥을 보았고, 나와 인접한 것은 동쪽이었고, 벽의 절반만 드러났다.

누군가가 최휘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그의 눈은 맑고 맑고 맑고, 입술은 진사에 물들었다. 동양 여자가 송옥을 엿보는 것처럼 흉상을 보여 주고, 벽 윗부분은 옥을 반쯤 가린다.

4. 당대의 조 장군이 대신의 집에서 그린 말-두보

그는 선제의 야광 백마, 열흘 동안 레이비룡호를 그렸다.

궁전에서 분홍색 마노 접시가 보내져 궁녀들의 담화, 사람들의 눈에 기적이 되었다.

장군은 허리를 굽혀 춤을 추며 그의 존귀한 집에서 그것을 받아들였고, 이 희귀한 선물 뒤에는 바로 정교한 실크가 이어졌다.

많은 귀족들이 그의 예술을 요구하여 그들의 화면에 새로운 광채를 더했다.

현종 선제의' 야간 백색광' 을 묘사한 적이 있는데, 적룡이 10 일 비약할 때의 천둥소리처럼 그려졌다. 궁중에서 소중히 간직한 깊은 홍마노 접시는 수련의 성지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장군은 황제의 은총을 절하고 돌아오겠다는 제의를 받아들였고, 가볍고 연약하여 날듯이 잇달아 왔다. 조 장군의 친필 수서를 받은 귀족은 조정 장벽이 자신의 광채를 증가시켰다고 느낄 것이다.

5. "왕재 산수화의 노래"-당대의 두보

10 호 물 하나, 5 호 석두 하나 그려요.

왕진은 상대에게 핍박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을 때만 원작을 떠나려고 한다.

이것은 쿤룬 네모난 주전자의 웅장한 그림책으로 군고당의 벽에 걸려 있다.

일본 동쪽의 팔릉동정은 적수로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다.

열흘 동안 강을 하나 그리고, 닷새 동안 석두 한 조각을 그린다. 그는 시간에 쫓기고 싶지 않아 섣불리 그렸다. 오랜 양조 끝에 그는 일부러 원작을 세상에 남겼다. 고당백벽에는 쿤룬 네모난 주전자 그림이 걸려 있는데, 봉우리가 장관이다.

그림 속의 강은 동정호 서쪽에서 시작하여 일본 동쪽의 바다로 흘러가는 은색 리본과 같다. 장면이 매우 장관이어서 기슭의 물세가 매우 크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천수가 은하수와 연결되어 하나가 되어 서로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