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성춘수" 의 글쓰기 배경 (중대 역사 사건 시기)

"성춘수" 의 글쓰기 배경 (중대 역사 사건 시기)

별' 은 65,438+064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된 시집이다. 빙심은 평생 사랑의 철학을 믿었는데, 그녀는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다. 별' 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한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모성애이다. 빙심은 부모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를 소중히 여긴다. 그녀는 그녀 자신을 사랑한다. 그녀는 또한 동생 세 명을 밝은 별 세 개에 비유했다. 빙심은 모성애, 인간의 사랑, 동심을 찬양한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자연을 찬양한다, 특히 그녀의 어린 시절에 익숙한 바다. 자연, 동심,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은 빙심 평생 창작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춘수' 는' 별' 의 자매편으로 182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아침 신문에 처음 발표되었지만,' 별' 보다 3 개월 늦었다.

봄물' 에서 빙심은 여전히 모성애, 본연의 애정, 동심, 자연을 노래하지만, 그녀는 자신과 그 세대의 젊은 지식인들의 고민과 고민을 더 많은 지면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약간 슬픈 부드러운 어조로 자신의 감정을 하소연하면서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며 세상의 본색을 알고 싶은 열망을 표현했다.

오사시대의 유명한 시인으로서 빙심의 시 제목은 항상 별과 샘물과 연결되어 있다. 164 가 있는 별과 182 의 샘물은 주로 조간부간 1922 에 게재된다. 짧은시에는 별도의 제목이 없다. 각각 비지니스 인서관과 트렌디한 동아리에서 출간돼 당시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빙심의 소설과 산문은 광범위한 독자와 무수한 찬사를 받았다. 이 새로운 문학 천재는 시인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지적이 있다. 그러나 그가 직접 시를 쓰기로 한 것은 조간신문 부간 기자 손복원의 격려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빙심의 재미있는 시를 시가란에 넣어 빙심을 크게 고무시켰다. 마음 속에서 국어 칼럼과 시 칼럼의 경계를 열기로 결심한 그녀는 시인이 되어 시 형식으로 인생을 탐구했다. 빙심은 나중에 시를 쓸 때의 정경을 회상했다. 가장 궁금할 때, 그녀는 수업이 끝난 후 탐욕스럽게 각종 책보를 보고 좋아하는 문장을 만나 세 마디로 공책에 베꼈다. 이렇게 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때때로 그녀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잡감과 추억을 기록하는데, 날은 손꼽힌다. 수량이 상당히 상당하다. 대략 3 ~ 5 개의 원소이지만, 이 3 ~ 5 가지 요소 뒤에는 항상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된 것들이 있다. 이 글들을 보고, 나는 매우 친절하고 진실한 장면이 떠올라 버리기 아쉬웠다. 이때 그녀는 우연히 한 잡지에서 정진탁이 번역한 타고르' 날새집' 이 연재되는 것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시와 철리의 글이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마음이 움직여 그 말들이 그녀가 공책 눈썹에 쓴 것이라고 느꼈다. 베껴 쓰다. 모사할 때, 그녀는 비교적 시적이고, 비교적 함축적이며, 함께 두었다. 단편적인 생각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별'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면 첫 번째 책에' 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당시 많은 평론가들도 빙심이 타고르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녀는 타고르의 영감을 받아 자신의 시를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진정한 근원은 역시 그녀 자신의' 단편적인 사상' 에 있다. Zheng Zhenduo 의 견해는 더욱 포괄적입니다. 그는 타고르 외에도 빙심은 고전시의 절문과 시사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65,438+00 세의 빙심,' 논어' 와 당시를 연구하며' 미친 듯이 시를 사랑하게 되었다',' 운을 읽고 대련을 제대로 배웠고, 수업이 끝난 후 두 마디 절구를 했다. 시에 대한 그녀의 해박한 지식은 그녀가 짧은 시를 쓰는 데 성공한 이유 중 하나이다. 또 주작인이 번역한 일본 단가구는 인기가 많아 빙심에 큰 영향을 미쳤다. 별과 샘물은 빙심의 생명 탐사에 대한 빛의 만남으로, 생명의 참뜻에 대한 그녀의 이해와 깨달음, 그리고 풍부한 철리를 담고 있다. 영감의 플래시를 잡고' 별' 이라는 짧은 시로 농축하다. 내용은 엉망진창인 시인데, 많은 사람들은 이 책이 아주 잘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타고르의 싱그러운 스타일과 자유의 단편 형식을 받아들여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형성했다. 작은 꽃도 고개를 들어 봄빛의 사랑에 감사하고 싶었지만, 그녀의 깊은 선의는 결국 그녀를 침묵하게 했다. 엄마! 당신은 그 봄입니까? 클릭합니다 \ "엄마! 하늘에는 비바람이 오고, 새는 둥지에 숨었다. 내 마음속의 폭풍이 올 것이다. 나는 너의 품에 숨어 있을 뿐이다. " \ "엄마! 너의 고민을 버리고, 나를 너의 품에 안기고, 오직 너만이 내 영혼의 귀착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