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겨울 버드나무에 관한 시와 고시

겨울 버드나무에 관한 시와 고시

1.' 영류' 는 버드나무를 묘사한 시입니다. 당하 장지의 벽옥장식 나무,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바이 주이, 녹색 문 연못 나무, 슬픔, 이미 몇 사람 사이에 원한을 품고 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신류당 진광구 초운,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임천에서 신류당 최밀이 3 ~ 4 일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류노교변은 황금빛이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바람이 천천히 불고, 연기를 끌고 물을 닦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신유당 두목에는 바람이 불고 새색을 알 힘이 없고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 한 장이 육당 한옥의 다리 하나를 휘게 하여,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다쳤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리우, 돈, 한 은 나무 그림자 졸린, 따뜻한 바람이 일찍 돌아오도록 눈을 부었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당 이교 버드나무는 그늘이 가득하고, 금제는 상록색이다.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의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 "밤 눈 \" 당나라 바이 주이 는 베갯머리 감기, 창 밖이 밝아졌다.

눈이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심야이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강설 유당종원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크게 하지 마라" 당고는 천리 떨어진 황운이고, 북풍이 기러기를 불고 눈이 분분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설매" 루송매포 설매는 봄을 위해 항복하려 하지 않아 시인은 평론장을 멈추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 "겨울 전원 잡티 \" 송범성대는 배가 설산청을 한가하게 바라보게 하고, 바람은 추위와 추위가 늦도록 했다.

앉아서 비취 한 방울을 들으니 호수가 이미 얼음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 "겨울 \" 강 minghai 운율 눈, 매화 Shuhua 끝없는 눈 을 원한다.

흐르는 물, 작은 다리, 산사, 대나무 울타리, 초가집.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당 삼북풍이 백초를 접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2. 고시는 춘하 가을겨울, 춘효를 찬양하는 폭포류초 (당) 맹호연을 묘사한다. 나는 이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깨어나 사방이 새소리지만, 지금은 그 밤의 비바람이 생각난다.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당), 호벽옥, 나무 한 그루로 분장해 1 만 마리의 녹색비단을 달고 있다 누가 아름다운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새가 개울에서 노래를 부른다, 왕위. 봄 크릭, 청명절 비가 분분히 (당나라),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하소지 (송대) 양만리의 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고 있다.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초효는 친절하게 임자방 (송대) 양완리를 서호로 보냈다. 결국 6 월 중순의 경치는 다르다. 햇빛을 반사하는 연꽃의 색깔은 다르다. 호수에서는 초청을 마시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송), 스시의 물은 맑고, 산은 비가 온다.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조사수 황매의 집에 비가 와서 풀밭 곳곳에 개구리들이 널려 있었다. 만약 네가 약속이 있다면, 너는 코담배 조각을 두드릴 것이다. 가을 가을 가을 단어 (돈) 유. 그럼 이 시를 비비 요정에게 가져다주세요. 산행 (당) 두목은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돌길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가을, 두목은 촛불 가을빛이 차가운 스크린을 그리고 작은 팬이 날아간다. 낮과 밤이 물처럼 서늘하니 앉아서 나팔꽃 직녀 스타를 볼 수 있다. 단풍교변 야박 (당)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고모수 일선 백로가 하늘로 올라갔다.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강설 (당) 류종원,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일엽편주, 대나무 망토, 늙은 어부 한강-눈, 매화 (송), 왕안석 일각 몇 매, 독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눈이 은은한 향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당원진이' 남진설' 에 와서야 영두의 먹구름이 빽빽한 것을 보았는데, 이미 눈 깜짝할 사이에 먼지처럼 눈이 내렸다.

버드나무에 관한 시:

1, 옷에 묻은 살구꽃 비, 한양버들 불어요. -송 지난 에서 \ "절구 고대 나무 그늘 짧은 처마 \"

원문: 고대 나무 그늘이 짧은 덮개를 덮고, 막대기가 내가 다리 동쪽을 건너도록 도와주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배를 잘 세우고 해안가의 고목의 그늘 아래에 매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지팡이를 짚고 다리 동쪽을 지나 봄빛을 감상하다. 봄비가 일부러 내 옷을 적신 것 같아 계속 내린다. 봄바람이 사람들의 얼굴을 살살 스치며 싱그러운 버드나무 기운을 띠고 있다.

2,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제방 리우 술에 취해 봄 연기. --청대 고딩의' 촌거' 에서 발췌한 것이다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제방 리우 술에 취해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음력 2 월, 풀이 점점 싹이 나고 자라서 황달이 날아다니며 해안을 스치는 버드나무가 봄안개에 도취되었다. 마을 아이들은 일찍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동풍을 틈타 연을 푸른 하늘에 날렸다.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은 옥문에 충분하지 않다. 당나라 왕 zhihuan 에서 두 Liangzhou 시.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고성, 만 보산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황하는 흰 구름에서 솟구치는 것 같고, 옥문은 산속에 홀로 걸려 있다. 왜 창피리로 애원한' 버드나무 가을' 을 불며 봄의 느릿느릿 불평해야 하는가? 원래 옥문 주위의 봄바람은 불지 않는다!

4, chuncheng 꽃 캄, 한식 동풍 유옥 경사. --당나라 한일 \ "한식기 \" 에서

봄성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한식 동풍류들이 있다. 어둠이 내리자 궁전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날아갔다.

늦봄의 장안, 버들개지가 하늘을 날고, 붉은 꽃이 무수히 많다. 한식절 동풍이 제두류들을 불다. 저녁에는 한궁이 왕공 대신들에게 촛불을 보내왔고, 가벼운 연기가 황제가 총애하는 집으로 날아갔다.

5, 가장 무자비한 대만 도시 리우, 여전히 연기 케이지 10 리 제방. 당나라의 웨이 주앙 (weizhuang) "타이시 (taicheng)" 에서.

원문: 비가 강 위에 내리고, 육조 새가 울다. 무정한 것은 타이성 버드나무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강물은 연기가 자욱하고, 강물은 푸른 풀이 무성하고, 육조의 옛일은 꿈과 같고, 봄새의 울음소리만 남는다. 가장 무심한 것은 타이성의 버드나무가 여전히 가벼운 연기처럼 10 리 제방에 매달려 있다는 것이다.

4. 겨울에 관한 시 겨울에 관한 시 1,' 절구' 당 두보, 두 마리의 오리올스가 청양버들을 울리며 한 줄에 푸른 하늘을 드러내고 있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항상 동쪽으로 가는 배에 대해' 안녕' 2,' 눈 속의 부용산주' 당 유장경 석양이 창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한광은 하얗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3. 종남산의 설봉을 보세요. 당주용은 종남산이 어떻게 하늘을 찌를 수 있는지 봅니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4, \ "강설 \" 유당 종원 백산무새, 천경무발자국.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 친구 유에게 한 가지 제안' 돈 백거이' 낡은 병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정로에는 약간의 빨간색이 있다' 고 말했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6, \ "매화 \" 왕송안석은 벽 모퉁이의 매화를 세고, 한령은 혼자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7, \ "겨울 밤 무덤 \" 당나라 바이 주이 yanqian 이유 없이, 냉담하고 비우호적.

가장 긴 밤은 무엇입니까? 모두들 혼자 잔다. 8, \ "동대 \" 당나라 가오 적절한 수천 마일 떨어진 황운,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9.' 다음 노래' 돈 루렌고는 희미한 달빛 아래 야생 거위가 날고, 타타르 추장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10,' 겨울밤' 당 삼한크림이 세상을 불고 온천화정에는 장사가 없다.

택국용뱀은 얼고, 남산은 푸르다. 1 1,' 초겨울밤 음주' 당두목회양병 중 구애, 고객 소매가 서리로 뒤덮인 촛불 접시.

이화 밑에 눈이 한 무더기 있는데, 내년에 누가 하겠습니까? 12,' 겨울밤에 사람을 보내라' 탕가도는 핑밍의 마을 다리 위를 걸었고, 매계의 눈은 사라지지 않았다. 낮이 짧고, 날씨가 춥고, 초산이 무한히 멀다.

13,' 빈동유곡강' 당남파는 끊임없이 설북비, 풀뿌리가 봄을 이긴다. 곡강은 가본 적이 없고, 혼자 냉대를 돌고, 혼자 돌아온다.

14,' 겨울 교외를 바라본다' 왕당 박귀밀암재, 이화 소엽홍. 고강의 차가운 희망이 고갈되자 그는 텐트의 표지를 보러 돌아갔다.

15,' 겨울밤은 일이다' 돈루빈은 걱정이 되어 다시 잠을 잤다. 밤이 너무 길어요. 바람이 불면 눈은 꽃과 같고, 달빛은 거울과 같다.

16,' 겨울날 아침을 본다' 당사건무의 보라색 연기가 일로향을 받치고 차마가 새로 얼었다. 자수 옷 젊은 yugui, 아름다움은 여전히 ​​청루몽에 있습니다.

17,' 초겨울 여행' 당이 늦게 투숙하러 가서 하인들이 모두 배가 고파요. 10 월의 장기 손님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18,' 초겨울 가끔' 당피일수 표범가죽 프린트가 100 원 이상 찍혔고, 유도는 한가해도 취했다. 술병파는 고장이 없어 학이 죽어서 느슨하다.

19,' 동류' 당루계몽유팅은 야인 창문에 기대어 소강 옆에 찢어졌다. 서리와 바람이 갈라지는 곳이고, 추운 갈매기가 쌍쌍이 깜짝 놀랐다.

20, "초가을부터 자주의 첫 겨울까지" 당추는 옥가지를 오르고, 격년 등 춘휘의 계획은 없다. 잠시 선성 호위를 맡았는데 꾀꼬리 * * * * 에 삼키지 않았다.

2 1,' 겨울밤' 탕웨이장은 한아궁이 술을 반쯤 자고 향수가 멀다. 아무도 나를 위해 이심검을 갈고, 한 치의 근심을 꺾지 않았다.

5. 류시부에는 장정류, 당대에는 수륜류, 장정류만수가 있다.

비가 금실을 갈아서 가늘고 연기가 부드럽다. 손님을 배웅하여 새로운 원한을 더하고, 명조가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을 듣다.

많이 주고 많이 요구하면 늦가을을 얻을 수 있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두목 () 은 당대의 유일한 버드나무로, 버드나무를 함유하여 연기를 띠고, 바람을 오래 흔들었다.

미인은 차마 꺾을 수 없어 뒤를 돌아보았다.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두순학' 어구 유당법' 에서 어구 봄까지, 도랑 변두리 류색이 새롭다.

새장은 금수를 지나 부드럽게 북한으로 불어왔다. 해가 가까워지고, 해가 일찍 뜨고, 하늘이 낮아졌다.

구 잉의 서식지가 불안정하여 궁녀는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 초나라가 공중에서 파도를 흔들고, 제방이 먼지를 어둡게 한다.

어떻게 제두에 가는지, 너는 먼저 김룡을 덮어야 한다.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다쳤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당구 운영류씨의 두 시는 이슬연기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황록연백색이다.

롱 비치는 바람이 불지 않고, 넓은 낯선 사람이 하루 영사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다. 화연에서 춤을 훔치고 화장장에서 눈살을 찌푸리는 법을 배우다.

유정은 봄밤을 놓지 않고 천 가지를 꺾는다. 한가한 들풀은 늘 새로움을 구하고, 눈썹은 구겨져 줄기가 고르지 않다.

동풍 잔기를 구걸하고, 봄을 가르치지 않는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당대의 하벽옥은 한 그루의 나무로 분장하여 만 마리의 녹색 비단을 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어구 신류당가는 능원앙 대추, 장구 신류색에 있다.

이것은 토근의 최근 날로, 천엽이 봄을 맞았다. 아름다운 면은 푸르고, 청음욕은 사람을 가리려고 한다.

가벼운 구름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먼지 이슬이 많이 떨어진다. 이것은 선물이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왕손이 상을 받을 수 있다면, 그는 진방을 오를 것이다. 어구당 어구는 돌아가고, 유방은 행인에게 돌아간다.

청록색의 나뭇가지는 이미 꽉 찼고, 나무도 새해이다. 높은 곳에 올라 손님을 접을까 봐 걱정이 되고, 또 진에서 멀어질까 봐 걱정이다.

거울 근처의 플랫폼에 타고, 원춘은 멀리서 보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연한 그늘이 처음에 물을 가리고, 높은 그림자가 점차 먼지를 남긴다.

훌피리에 들어가지 않고 눈물로 물티슈를 만들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문 닫는 유당 이상은영정하 일행 류들, 그래서 봄이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는 것은 아깝지만, 청음을 위해 도로 먼지를 줄이지 않는다. 당대의 수양버들, 이상은은 수양버들이 푸르고 푸르러지고, 누대에 은은한 비가 내리고 있다.

그것을 밤의 꿈으로 생각하면, 그것은 봄의 부주의를 오래 낭비할 것이다. 장창과 함께 빗질하고 미소와 동심으로 말을 타다.

푸른 하늘은 모자를 돌리고, 붉은 촛불은 높은 주전자에 가깝다. 눈을 원망하고 가을물을 밝히고 눈살을 찌푸리고 먼 봉우리를 찡그리다.

작은 조리개 나비가 가득 찼고, 정원에는 취기가 일어났다. 예전에는 피아노에 봉황이었는데 지금은 약국 용이다.

보옥을 오래 던진 것은 경양시계이다.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은 봄에 나뭇잎을 움직여 많은 나뭇가지를 떨었다.

그리움이 있든 없든 춤을 출 시간이 없어야 한다. 솜이 나비를 날리고, 약한 황달을 띠다.

전국의 대성을 쏟아붓는데, 누가 혼자서 눈썹을 부러워하겠는가.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의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이상은, 유영강, 지저귀는 정이 있으니, 손님을 중간 주파수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바레 밖에서 은은한 천산, 더 장대 말 소리가 난다. 유당 시대, 이상은은 감히 유광을 차지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다리 옆에 향기로운 얼굴이 있기 때문이다.

뒤뜰, 옥수 임풍, 나는 세월이 끊어진 것을 믿지 않는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이상은은 여전히 금실을 가지고 백옥화로 날아갔다.

너는 반드시 오랫동안 말을 닦고 은밀한 곳에 까마귀를 숨기지 말아야 한다. 눈썹은 그에게는 문제없지만 허리는 가볍다.

사람은 좋은데, 단지 육가를 편애하는 것이다. 봄날의 연못, 버드나무는 당대의 이세민의 수조 테라스가 되었고, 수제는 곧장 뒤로 물러났다.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라 그림자를 바람 속으로 가져오다. 새 한 마리는 노랑을 제거하고, 눈썹은 몇 개 열 수 있다.

봄해안 눈, 이른 매화는 들쭉날쭉하다. 당은 일본인이 뽑은 담배를 이용하여 예비용으로 동쪽 담장 서벽에 수천 그루의 식물을 심었다.

여전히 싫어하지는 않지만 봄을 자랑하지도 않는다. 해결은 사람으로 하여금 길고 우아하게 느끼게 하고, 공교롭게도 바람에 힘차게 한다.

하늘은 번화한 광경을 수놓아야지, 곳곳에 벨벳 실크가 길을 걷어차야 한다. 유당엽리는 물가를 구부리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푸른 사과를 옮긴다.

동풍이 녹색으로 물들고 또 한 해, 초코도는 천리를 다쳤다. 낮은 나뭇잎은 이미 제방에 숨어 있으니, 높은 나뭇가지는 윗층의 사람들에게 닫아야 한다.

허리, 절강 무거운 연기 빛 오래된 춤, 비행 면 으로 흩어져 트레이시 를 자극. 유 () 의 시 두 구절, 당력 () 중 봄이 오니 나무가 없으면 푸르지 않고 동풍 () 과 같다.

나는 강변의 옛집에 대해 한가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데, 몇 차례의 연우는 명조에 속한다. 푸른 물나라를 사랑하니, 문만 붉어지지 않도록 근심하지 마라.

섬세함은 봄빛보다 힘이 없고, 꾀꼬리가 밤바람을 미워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유당 시대의 나씨의 화장은 누가 더 젊습니까? 젊음은 종종 선지자를 만든다.

야프 캠프 은행 바람 빛, liangyuan 문 앞 따뜻한. 꽃이 빽빽하게 떠 있는 것 같고, 잎이 왜 눈썹을 빌려 쓰느냐.

우정 소개는 얼마예요, 어진 사람에게 하나 주세요. 유당과 나은은 화창한 날에 송별하러 왔고, 봄에는 그들은 서로 참을 수 없었다.

자신의 날갯짓은 아직 확실하지 않아, 비틀거리는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연기가 있고 옥이 물에 숨어 있어 비바람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다.

6. 겨울의 버드나무를 묘사한 문장은 두 계절이다. 특히 우리의 주의를 끄는 것은 버드나무, 즉 추운 겨울이 오고, 남은 겨울은 다 쓸 계절이다. 해마다 나는 버드나무가 귀여울 뿐만 아니라 존경할 만하다고 점점 느꼈다. 버드나무에 대한 묘사와 평론은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그 의미는 대부분 한 글자에 집중되어 있다. 바로' 부드러움' 이다. 시경 소야 채화' 에는' 류암화명' 이라는 시가 있다. 이' 입찰' 은' 입찰' 으로 해석된다. 이후 유엽처럼 부드럽고 매력적인 경치로 감상적인 정을 보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자세만 따지면 류진은 정말 약하고, 천실만실, 가볍고 완곡하며, 똑같이 당당하고, 호탕하며, 정말 천양지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중춘은 낙양용문에 가 보았는데, 일궐의 경치는 나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우뚝 솟은 동서산이 아득히 마주쳤다. 광대한 이강이 두 산 사이를 흐르다. 산들이 창망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사람을 취하게 한다. 이 강변을 봐라, 가늘고 긴 버드나무 몇 그루가 낮게 휘어져 있다. 수중의 버드나무 그림자가 흐느적거리며 우아하고 다채롭다. 상륙하면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마치 소녀가 거울을 쳐다보는 것처럼, 또 무소매 선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가볍고 부드러운 멋은 산천에 적지 않은 멋을 더했다! 그러나 부드러움은 버드나무의 모든 특징이 아니라, 그 성격도 강인하고 불굴의 면모를 가지고 있다. 나무가 때때로 사람처럼 특별한 순간에만 독특한 성격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일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의 교분, 겨울과 봄의 교분, 시간의 변화, 냉난방 돌연변이는 자연계의 큰 격동과 큰 변화의 특별한 순간이다. 베이징에서는 이런 변화가 특히 절실하다. 매년 겨울이 갑자기 오는 것 같다. 만리장성 밖의 찬바람이 새장을 뚫은 맹수처럼 으르렁거리자 자연은 갑자기 무정한 약탈에 빠졌다. 정말 "풀 변색, 나무 이슬 잎. "버드나무보다 더 견고하고 강해 보이는 많은 나무들이 갑자기 가지와 잎이 시들어 무성한 성장을 벗고 파괴된 모습을 보이고 용기도 바람도 없다. 바람과 화살 서리 검에서 고생스럽게 지탱하다. 늘 약자로 여겨졌던 버드나무가 위기 때 강자로 변했다. 겨울에 시들지 않는 송백에 비할 수는 없지만 약승강이라는 정신도 보여줬다. 만약 각종 인생철리도 나무 사이에서 유행한다면, 버드나무를 비웃는 동기는 헛수고가 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성실한 마음결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렇다면 다른 나무가 있을 것이다. 수양버들이 어려움 앞에서 확고함과 여유를 찬양하는 것은 존경과 모방을 받을 만하다. 농업 속담에' 5, 6 월에 강변 버드나무를 본다' 는 말이 있다. 사실 북경은 5, 6 월에 여전히 매우 추워서 겨울에 지쳐 죽을 것이다. 봄이 오고 미래가 온다. 이때 남방의 많은 나무들이 모두 얼었다. 그들은 모두 시국의 변화를 조용히 보고 있는 것 같다. 만 봄 따뜻한 겨울 감기, 전반적인 상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부드러운 스트립, 침을 새싹, 페어 뷰 문장 을 할 용의가 있습니다. 발아하기를 원하지 않는 나무들, 게다가 아주 일찍 낙엽을 떨어뜨린 나무들이 많다. 그들은 정말 총명하고 신중하다. 그 연약한 버드나무를 다시 보세요. 찬바람을 맞으며 봄기운이 살짝 느껴지자 먼저 녹색을 뱉어 내고, 섬세한 노란색과 연한 녹색의 새 옷을 가볍게 입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계절명언) 강을 따라 바라보니 가지 사이의 연기가 자욱하고 생기발랄하다. 이 장면은 마치 감동적인 노래, 봄을 열렬히 동경하는 노래, 봄소식을 보고하는 노래, 아름다운 신념을 표현하는 노래 한 곡인 것 같다. 나는 생각하고 있었다: 개나리가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