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하의 "미인 빗질 노래" 원문과 번역문에 대한 감사.

이하의 "미인 빗질 노래" 원문과 번역문에 대한 감사.

미인은 머리를 빗고 원문을 빗는다: 석한, 향은 상투단향 반중량이다. 닻을 올리는 기계가 개굴개굴 옥을 부르며 놀라서 부용이 새 발에서 잠을 잤다. 쌍롄은 가을빛으로 거울을 열어 거울 속에 서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한 줄기의 향실이 땅에 흩어져 있고, 옥비녀는 소리 없이 느끼하다. 그러나 손은 까마귀색이고 옥은 미끄럽다. 봄바람은 고민과 부주의로 가득 차서 18 년 동안 아무런 힘도 없었다. 메이크업은 기울어지지 않고, 구름은 몇 도 기러기 모래를 밟는다. 두말 없이 어디로 가느냐? 저급 자접 벚꽃.

미인의 빗노래 번역과 주석 번역 미인은 돌처럼 여명 꿈을 꾸고 있다. 청량한 사발 속에는 상투가 반쯤 묵직한 단향 베개로 덮여 푹신했다. 밖에서 도르래의 깔깔거리는 소리가 들려와 부용 같은 미인을 잠에서 깨웠다. 쌍루안 거울 뚜껑을 열고, 거울은 가을물처럼 맑고, 상아색 침대에 서서 상투를 풀고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 긴 향사 한 마리가 이미 먹구름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고, 옥동자는 가늘고 부드러운 머리털을 조용히 빗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드러운 손이 검은 머리 접시, 푸르스름한 것을 밀어서 보비녀도 꽂을 수 없다. 찬란한 봄바람이 그녀를 부드럽고 게을러지게 하고, 18 세의 미녀가 상투를 올리는 것은 이길 수 없는 것 같다. 상투를 잘 빗은 머리는 예쁘고 깔끔하며 화려한 옷을 입고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인다. 그녀를 업고 한 마디도 하지 않으면 그녀는 어디로 갈 것인가? 계단을 내려가서 체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다.

주 1 시: 춘추시대 월국의 미녀는 여기에 쓴 미녀를 가리킨다. 메쉬 시트: 실크 시트. 지아 주 "슈": "전자는 기꺼이, 후자는 기꺼이 ... 열여덟, 옥유는 완곡하다. 고 () 의 주께서 텐트에 들어가 야외에서 바라보는 달에 눈이 쌓였다. " 링: 고대 여성의 둥근 롤빵. 롤빵: 롤빵의 지방명은 일종의 헤어스타일이다. 후한서 계량전' 에 따르면 희의 아내 손수는 "색채가 아름답고 눈짓으로 정을 전하고, 울고, 화장을 하고, 포니테일을 하고, 허리를 굽혀 충치를 웃는다" 고 한다. 이시안은' 풍속통' 을 인용했다.' 포니테일로 묶은 사람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희씨 가문의 행동부터 자본이 모두 풀려났다. "중단향" 은 중단향으로 만든 베개를 가리킨다. 3 풀리: 우물에서 나무를 뽑다. 남송유의경은 "세설 신어소조" 를 썼다. "옛말:" 아기가 우물 닻에 누워 있다. 소리 없음: 물체가 돌아가거나 흔들리는 소리를 묘사하며, 도르래가 돌아가는 소리, 옥같은 소리를 가리킨다. 4 부용: 미인을 가리킨다. "서경 잡기" 볼륨 2: "문군은 아름답고, 눈썹은 산처럼 멀고, 얼굴은 연처럼 아름답다. 나중에' 연꽃' 의 비유로 미녀를 가리켰다. 쌍루안: 거울 덮개에 수놓은 루안 새를 말합니다. 가을빛: 거울을 묘사하는 빛이 가을물처럼 맑다. 6 거울 근처: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 당원진' 삼형제가 뿔타월을 비워라' 시는 "몰래 거울을 빗고, 개인적으로 연꽃을 끼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고 말했다. 7 향수: 머리를 가리킴. 실크와 구름: 모두 미녀의 머리카락을 가리킨다. 8 옥비녀: 옥질의 비녀. 두 가닥으로 구성되어 제비 모양을 하고 있다. 한 시마 xiangru "아름다움 푸": "Hosta 매달려 첸 크라운, 소매 브러시 첸 옷. 클릭합니다 또는 "옥 빗". 9 까마귀색: 머리카락이 새까맣다고 묘사한다. 청록색: 검고 윤이 난다. 여자의 머리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카드 발급 (z-n): 상투를 틀다. ⑵ 로맨스: 빛나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한왕연수' 사슴령광전부': "채단의 장식은 광대한 땀에 지나지 않고 흩날린다. 초점 1: 약하고 피곤해. 송의' 임강선서' 중 세 번째 문장은' 안개가 점점 짙어지고 허리는 가냘프게 변할 수 없다' 는 것이다. ⑵⑵⑵⑵⑵⑵⑵ 힘이 없습니다: 머리카락이 길고 키가 크니 힘이 이길 수 없을 것 같습니다. ⒀ (이 단어는 "항주" 와 "위" 가 되어야 하며, 음은 W ྷ) (두가 상투를 올리는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맛 (맛): 경향의 의미. "비스듬하지 않다" 는 것은 상투가 비스듬한 것이 아니라 비스듬한 것을 의미한다. [14] 구름 (j): 구름처럼 가볍게 펄럭이는 치마. 송진은 시' 대추청수우죽계' 를 쓴 적이 있다.' 모호한 요시'. 객정 샤오춘, 본분은 냉담하다. 노을은 구름을 달고, 차근차근 서모를 따라다니며, 웃음은 비경에게 기대고 있다. ⑵ 북인: 피신. ⑵ 체리: 과일 나무의 이름. 낙엽수. 꽃은 하얗고, 약간 홍조를 띠고, 봄잎이 제일 먼저 핀다. 핵과는 대부분 빨강, 단맛, 신맛이 난다. 약을 도매하다. 나무는 단단하고 밀집되어 있으며 그릇으로 쓸 수 있다. 그것의 열매나 꽃을 가리킨다.

이하는' 로서',' 노징',' 밤잠가',' 하양가',' 꽃유람가',' 석성소',' 야곡' 등' 염시' 라고 불리는 시를 아름다운 필치로 창작했다 어떤 주인공들은 가문의 옹호자이며, 꽃과 녹색 외에도 약간 경박하다. 나머지는 모두 귀부인이나 귀족 가정이다. 그들은 잘생겼지만 쾌락을 탐내는 귀족 정신이 강하다. 이 시는 후자에 속한다. 그것의' 아름다움' 은 매력적이고, 대범하고, 게으르지만, 상당히 매력적이고, 귀여워 보인다. 시인이 선택한 주제는 미인의 모든 낮이나 밤 생활이 아니라 그 중 하나인 그녀의 머리카락을 빗어 내는 것이다. 일반인에게 머리를 빗는 것은 사소한 일이니 언급할 가치가 없다. 미인은 가볍게 생각할 수 없는 중요한 사건이다. 머리카락의 아름다움 (헤어스타일 포함) 은 여성의 가장 특색 있는 방면이고, 머리를 빗는 것은 자신의 아름다운 얼굴과 매력적인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지 여부다. 이하는 미녀가 머리를 빗을 때의 상황을 교묘하게 선택해 그녀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시는 세 단락으로 나뉘는데, 처음 네 문장은 머리를 빗기 전의 정경을 묘사한다. "Xi 석 맹효한, 향은 상투단향으로 반중한다." \ "아름다움 의 역사 를 의미합니다. 이때 날이 이미 밝았는데, 그녀는 여전히 얇은 장부에 누워 사방을 돌아다니며 꿈을 꾸었다. 문장 중의' 새벽' 자는 시간을 가리키지만, 날이 밝으면서도 깨어나지 않는 것을 보면 그' 풍류가 점잖고 대범하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추위" 라는 글자는 절기의 이른 봄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녀 혼자 자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한 사람이 추위 속에서 참을 수 없고, 봄은 더욱 어색하다. "귀찮다" 는 직접적인 원인은 바로 여기서 드러난다. "쇼난" 문장은 머리를 빗는 복선이다. 침대에서 자고, 머리가 어수선하고, 곧 떨어질 것 같아, 물 속에 떠 있는 단향처럼 향기가 난다. 지금 누군가가 우물에서 물을 긷고 있는데 도르래 삐걱거리는 소리가 미녀를 깨웠다. 그녀는 졸린 눈을 떴고, 얼굴이 환하게 빛났다. 마치 물이 나오는 부용처럼 빛났다.

가운데 여덟 문장은 앞에서 머리를 빗는다. 거울을 보고 머리를 빗어라,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볼 수 없다. 미인은 침대에서 내려와 먼저 쌍곰으로 장식된 거울을 열어 가을처럼 비추고 상투를 풀고, 머리카락이 흩어지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코끼리 침대에 서 있었지만, 구름처럼 촘촘하고 가느다란 긴 머리가 여전히 땅으로 끌려와 매혹적인 향기를 풍겼다. 옥비녀가 그녀의 긴 머리에서 미끄러져 거의 소리가 나지 않았다. 소리 없는 지루함' 은' 지루한 침묵' 의 거꾸로,' 지루함' 은 긴 머리가 부드럽고 매끄럽다는 것을 의미하며' 침묵' 의 원인이다. 그리고 나는 빗질하기 시작했고, 검은 머리에 파란 긴 머리를 까마귀 깃털처럼 묶고 상투를 틀어 원래의 선택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르게 빗고, 접시를 튼튼하게 하고, 빛을 반사하고, 베스처럼 기름기가 많아 보비차도 제대로 꽂히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미녀가 빗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알 수 있다. 이때 그녀는 아름답고 피곤해 보였다. "봄바람이 휘황찬란하고 귀찮아 18 년 이상 기공이 없다." 이런 약간 과장된 필묵은 주인공의 이 순간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준다. 명대 평론가 구상승, 야오필은 이 두 문장을 추앙했다. 가을은' 귀찮고, 애교가 없고, 데면데면데면하다' 는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며 "세 가지의 아름다움도 영원하다" 고 말했다. 미녀가 머리를 빗은 후의' 힘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는 분석이다.' 이유가 많지만 싫어하는 것도 있고, 매력적이고, 부주의한 것도 있다. "그들의 말이 맞다." 김옥은 애교를 숨기고, 애교는' 매혹적인' 이유는 그녀가' 금옥' 에 살면서 버릇이 나빠졌기 때문이다. 버릇이 나빠지고, 화를 잘 내고, 게으른 습관을 길렀다. 결론적으로, 이런 아름다움은 강한 귀족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귀족의 가스는 좋지 않지만, 미녀나 * * * 는 약간 화가 나지만 독특하다. 이 가운데 미의 가치에 대한 자기평가는 심리전도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미감을 초월하는 추앙감을 느끼게 한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영원한 존중을 받을 만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머리를 빗은 후의 자세와 보행을 묘사한다. 헤어스타일이 아름답고 대범하여 상투를 하든 상투를 하든 편파적이지 않다. (이 W ྷdu 는 그녀가 어떻게 구름을 끌고 계단을 천천히 내려가는지 설명해야 한다. 기러기 모래' 는 기러기가 모래 속을 걷는 것과 같이 가는 곳마다 고르고 한가해 보이는 것을 비유한다. 그리고 묵묵히 일어나 정원에 가서 눈처럼 많은 체리가지를 따다. 시의 결말은 두보의 아름다움과 상당히 비슷하다. 모든 아름다움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는데, 이런' 아름다움' 은 일거수일투족에서 드러날 것이다. 그러나 두보는 초라한 미녀를 썼다. 비록 그녀가 꽃을 꺾는 추백의 동작은 매우 우아하지만, 그녀는 씁쓸한 맛을 가지고 있다. 이하의 아름다운 몸매와 보행에는 우아함과 오만함이 섞여 있다. 이것들은 모두 객관적인 환경 영향으로 인한 것으로,' 모레' 에 속한다.

이 시는 주로 행동의 과정을 표현했다. 통상적인 표기법에 따르면, 펜을 위주로 할 때 시인은 순전히 붓으로 표현한다. 시 안에는 16 문장이 있는데, 매 구절은 한 폭의 그림이거나, 매 구절은 한 폭의 그림이다.' 글자가 없는 곳' 과 마찬가지로 소리 없는 그림이다. 미녀의 기질, 기분, 마음은' 침묵' 을 통해 더 잘 드러난다.

미인의 빗' 송이 이 시를 감상한 것은 미인이 화장을 아는 것이다.

Xi 시' 에는 아름다움이 봄에 깨어난다는 말이 있다. 봄기운이 점점 짙어지지만 아침은 여전히 춥다. 두 번째 문장은 미녀의 수면 상태를 묘사한다. 모항이 높고, 따라서' 항환' 이라고 불린다. 상투를 틀다' 는 헤어스타일은 대체로 떨어지는 것 같고 떨어지는 것 같지는 않다. 심담' 은 미녀용 베개를,' 반심담' 은 미녀의 긴 머리가 베개 사이에 쌓여 있는 모양을 말한다.

두 번째 문장' 풀리' 는 미녀를 써서 꿈에서 깨어났다. 탕은 양귀비에게 술에 취했다고 한 번 말했다. "베고니아 수면이 부족할 뿐이다. 옥소리처럼 쓴 닻기 소리가 잠자는 미인을 깨웠다.

위의 네 문장은 묘사이고, 아래는 미녀가 머리를 빗는 것으로 시작한다. 쌍루안' 이라는 말이 거울을 열었다. 미녀는 머리를 풀고 긴 머리가 땅에 달라붙어 코끼리 침대에 서서 거울을 향해 머리를 빗었다. 다음으로 미녀가 머리를 빗는 과정을 몇 마디 쓰겠습니다. 고대 시인은 늘 짙은 구름과 푸른 구름을 비유하여 여자의 머리카락을 비유하는데,' 구름이 땅에 흩어지다' 는 뜻은 미녀의 긴 머리가 땅을 받치고 있다는 뜻이다. 옥비녀가 소리 없이 지치다' 라는 말은 미인의 진한 머리를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소리 없이 떨어지는 것' 을' 소리 없이 떨어지는 것' 으로 해석한다. 왕 치 (Wang qi) 는 "넘어질 때 머리를 빗어 낸다. 네가 머리를 빗을 때, 그것은 소리 없는 것이다. 침묵은 한 조의 단어이다. 기름진 글자를 써야 머리카락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미인은 풍성하고 느끼하며, 옥비녀가 떨어지면 자연히 소리가 나지 않는다. "손" 후에 빗은 상투를 써라. " 늙은 까마귀색' 은 검은 머리색을 의미한다. 남조 악부 서주곡: "양면이 우는 소년색. "손" 이라는 단어는 분명히' 서주곡' 에서 바뀌었다. \ "푸른 꽃 \" 그 말은 미녀의 머리카락이 그렇게 두꺼워서 바오 차이 (Bao chai) 가 상투를 채우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위의 여섯 마디' 쌍애' 는 미녀가 머리를 빗는 과정을 상세히 묘사했다. \ "라고

봄바람' 이라는 말은 이 미녀의 섬세함과 털털한 상태를 묘사한다. 봄바람이 찬란하고 따뜻하며, 미녀가 정성껏 단장한 후, 이미 나태해졌다. 실력 없음' 이라는 단어는 미녀의 매혹적이고 게으른 표정을 묘사한다. 문' 보살만 언덕 적금' 은 미인 아침 메이크업을 썼다. "미늘한 그림, 화장이 늦다. 이하시의' 봄바람' 이라는 말은 글의 단어와 대조하여 읽을 수 있다.

화장' 이라는 말은 미녀가 머리를 빗은 후 걷는 자세를 묘사한다. 에그 타르트는 예쁜 동그란 빵이다. "비스듬하지 않다", 미인의 상투를 틀고, 추락하는 것 같고, 비뚤어진 것 같고, 색다른 정취가 있다. 다음 문장에서' 구름치마' 는 미인의 옷이 구름처럼 나부끼는 것을 가리킨다. 기러기 모래를 밟다' 라는 단어는 한 미인이 천천히 가볍게 걷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모래사장을 밟는 거위와 같다. 이때, 단장한 미녀는 천천히 봄의 아름다운 정원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마지막 두 문장, 미인 스스로 벚꽃을 꺾는 동작을 통해 미인의 내면을 묘사한 것이 이 시의 가장 가치 있는 부분이다. "사람 뒤" 라는 단어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미녀는 내성적이다. 그녀는 쓴 물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전 세계에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단지 봄과 자연에 몰입했을 뿐이다. 벚꽃이 눈처럼 만발해 미인의 자기 연민을 불러일으켰다. 벚꽃은 하얗고, 티끌 하나 없이, 마치 미녀의 단순함과 우아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아, 봄날은 잠시 지나가고, 꽃은 매일 떨어지고, 미인은 꽃을 꺾고 불쌍히 여기는 것은 자기 연민이다. 팡 푸난 (Fang Funan) 의 "리 창제 시집 (Li Changji 시집) 은" 규수 중 춘원 (Chunyuan) 을 쓰고, 결말과 벚꽃 화룡점정 만 쓴다 "고 말했다. 꽃이 체리까지 피면 좋은 봄이 다 된다. 규방이 고요한데, 또 무슨 얘기를 할 수 있겠어? 이 구절은 기본적으로 이 시의 주제를 지적했다. 마지막 문장은 정말 눈길을 끄는 필이지만, 이 그윽한 처녀의 춘원의 의도는 한 마디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글자 사이에 숨어 있다. 이런 아름다운 근심 걱정 없고 지루한 느낌은 벚꽃을 꺾는 우아한 동작만이 전달된다. 이것이 바로 시인의 천재이다. 이백의' 옥족' 을 봐라: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배회한 지 오래다. 하지만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빛을 바라보는 물막은요? 。 궁녀의 괴로움은' 망추월' 에서만 볼 수 있다. 이혁과 이백은 얼굴 표정과 동작을 통해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묘사하는 방면에서 서로 통한다.

이하시 언어의 전반적인 특징은 기묘한 아름다움이다. 미녀가 머리를 빗는 노래는 미녀의 범주에 속한다. 시 전체가 색채가 매혹적이어서 남조 악부 민가와 뚜렷한 상속 관계가 있다. 이 시는 주제가 평범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그중에는 도르래의 소리에 옥을 부르고, 미인을 위해 부용을 부르고, 명경을 위해 가을물을 부르고, 땅 위에 흩어진 구름을 부르고, 검은 머리를 위해 늙은 울음소리를 부르고, 기러기 모래 위를 천천히 걷는 것과 같은 끝없는 비유가 있다. 어느 정도 신선감을 준다.

미인 빗가' 배경 이것은 이하가 쓴 다채로운 시 한 곡이다. 그것은 원과 초년 (당헌종년, 806-820 년) 에 기록되었는데, 구체적인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다. 시: 미인이 송시를 빗어 쓴 작가: 당대의 이하시 분류: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