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당나라의 국경 요새시의 영적 아름다움

당나라의 국경 요새시의 영적 아름다움

성당 변두리시 서정적인 스타일로 평중견기이든 비중견장이든, 시종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성당 기상' 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성당변두리시는 웅장한 변두리 풍경이나 환호 전투의 승리를 마음껏 칭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현실을 직시하는 용기와 성실함으로도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P > 변두리 풍경은 기이한 면이 있다. 시인들은 한삼처럼 신기하고 로맨틱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고 눈보라가 몰아치는 광경에 직면하지만,'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나무 배꽃이 피다' ('백설가 무판관에게 귀경') 라는 아름다운 상상을 만들어 추운 환경에서 봄을 따뜻하게 한다. 그러나 변두리의 환경은 더욱 열악하고 황량한 면이 있다. 시인들도 왕지환처럼' 봄바람 불도옥문' ('량주어') 의 황한에 직면할 수 있다. 버드나무를 원망하거나 봄바람을 탓할 필요도 없고, 평소의 마음가짐으로 심사하며 애환의 상태를 하지 않는다. 성당 시인은 심지어 호정으로 죽음에 직면할 수도 있다. 왕한의' 량주어' 는 심지어' 술에 취해 모래사장에 누워 군모웃음, 옛날에는 몇 명이 돌아왔다' 고 말하기까지 했는데, 이것들은 모두 늠름하게 쓰여졌다. 이 시는 성당인의 심미관의 돌파구와 성당인 특유의 정신적 풍모를 표현했다. 성당변세시의 호정은 허황된 호언장담이 아니라 험난하거나 심지어 죽음에 직면해서도 여전히 웃어넘길 수 있고, 이런 진정한 소탈과 활달함은 성당변세시에서만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찬가지로, 북서쪽 국경의 웅장함 속에는 황한 아름다움이 있고, 성당에서만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시에서 대량으로 표현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이런 웃음은 죽음에 대한 소탈한 태도, 장대하고 황한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은 결국 그 시대의 국력이 강하고 민족적 자신감이 강해져 생긴 것이다. 성당을 이해하는 사람만이 성당의 시를 이해할 수 있다. 변두리시는 전쟁시와 같지 않지만. 성당에는 많은 변세시가 징부부간의 그리움을 쓴 것으로, 전투의 정서가 없는 것 같고,' 성당기상' 과는 거리가 먼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러나 시인들은 변강을 장기간 지킨 부부분리, 정전이 잦아서 생긴 가족 파열 등 불행과 고통에 대해 큰 관심과 깊은 동정을 보이며 깊은 인도주의적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 바로 이런 친숙함 속에서 변세시에서 가난한 병사 군무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만리장정인이 아직 갚지 않았다' 는 역대 이래 변경전쟁의 비극이며 당대도 예외는 아니다. 이런 참상이 나타난 것은 군주가 큰 기쁨과 잘생긴 초청으로 총애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시인들은' 죽음은 징인사, 공은 장군공' (유만' 출세곡'),' 무황개변의 뜻은 끝이 없다' (두보' 두보'; 어떤 시인들은 편협한 민족의 안목을 뛰어넘을 수 있고, 전쟁이 다른 소수민족 인민에게 가져온 고난에도 깊은 동정을 표하고, "요서무투전, 늘 술에 취해 술집에 잠을 잔다" (최호' 기러기 호인가'), "장군 종박장승은 밍크쥐 여어에게 내기를 걸었다" (센삼' 조장군가') 는 후한민족이 평화시대에 화목하게 지내는 묘사에 대해 그 자체로 평화를 드러내지 않았다 < P >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찬 묘사와 폭넓은 사고는' 후기는 능에 의지하고 한병은 몸을 돌보지 않는다' (고적합' 엉겅퀴문 5 곡' 5 곡)',' 세병조' 해상파',' 천산설중초' (이백' 전남') 에 세워져 있다. 바로 이런 정신이 있기 때문에 왕창령' 출세' (진시 명월한시관) 와 고적합' 연가행' 시의 전사들은 유혈희생과 군 불공평한 대우에 직면하여 여전히 주장 () 이 나라를 위해 명절을 다하며 숭고한 애국주의 정신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