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골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골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이젝터 핀에 관한 시

골무에 관한 시 (골무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1 골무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목수는 도리깨 목수이다. 한림독은 한림의 배를 베어 입만 열면 웃으며 천심각, 각중비둘기, 각중비둘기 비행, 주방배, 배행 등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었다. 물차가 없으면 물을 몰 수 있고, 물은 차를 따라 간다. 차가 도망가지 않고, 선풍기도 불지 않고, 바람이 선풍기를 불고, 촛불을 기름에 담갔다. 새장 안에는 많은 눈이 있다. 눈에 구슬이 없으면 웃는다. 웃을 때가 되면 웃는다. 오늘 임신했는데도 웃을 수 있어요. 왜 금수강변의 금실을 용인할 수 없는가? 유재금어 난간 밖에서 옥비녀를 끼다. 옥비꽃은 천리 밖에 있다. 충칭 정부는 중산중수이다. 한 사람이 대국이 되다. 대명군 무석석산 무석평호 호수 솔잎, 대나무 잎, 나뭇잎, 가을소리, 기러기 소리, 냉룡, 노도, 바람, 파도, 달빛, 물, 물, 물 찻주전자에 맑은 샘죽순, 죽순, 산골짜기 밑바닥. 용양선은 노를 저어 배를 젓고, 배는 움직이고, 바늘은 바늘을 꿰고, 실틈은 산길이 작다. 연기는 연기와 같고, 연기는 안개 건물처럼 밤에 앉아 있고, 달빛은 물과 같다.

교동은 둥근 금대교로 거울처럼 큐슈를 비춘다. 활길이, 활길이, 궁수 양궁, 화살은 허발이 없다.

이목, 이목수 이목각 활, 활은 열기가 어렵다.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작은 물고기는 새우를 먹고, 새우는 물을 먹고, 바닥을 더듬는다.

개울은 강에 속하고, 강은 강에 속하며, 강은 바다에 속한다. 황화강, 보초화 노랑, 황조 벽혈, 핏자국이 얼룩진 황화류방형.

녹수강, 강물은 녹색이고, 녹색은 백탑을 비추고, 탑에는 녹색물이 새겨져 있다. 비를 듣고, 빗속에 살고, 빗속에 살고, 빗속에 살고, 비를 듣고, 떨어뜨리고, 듣고, 듣고, 들어라.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보고, 보고, 보세요. 한마음 한뜻으로 가난에 끝없는 기쁨이 있다. 모든 것은 인연을 따라 온 것이므로 외부의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다. 물차와 차, 차가 멈추고, 선풍기가 불어나고, 바람이 배를 크게 만들 수 있다. 세상은 참을 수 없는 일을 용납할 수 없다. 오렌지 차우, 섬 옆 배, 보트 여행, 아니 천심각, 각중비둘기, 비둘기 비각은 기름 얼룩 촛불, 촛불 속에 화지가 있는 등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운피 주위에는 나무가 둘러싸고, 나무 가장자리에는 붉은 비가 내리고, 빗물은 금수강가에 떨어진다. 금실버들이 금어입 옥난간 밖의 옥비녀를 입다. 옥비꽃이 옥두천리를 꽂는 것은 중산중수이다. 충칭 정부는 대국, 대국, 대국, 대명군, 무석석산, 무석평호, 횡호, 상덕덕산, 아름다운 모래, 물, 모래, 솔잎, 대나무 잎, 푸른 잎, 가을소리, 기러기 소리, 한룡이 찻주전자에 있다 죽순이 산골 밑으로 가라앉았을 때, 용과 태양은 배를 젓고, 배는 배를 젓고 있었다. 배는 노를 젓고, 바늘은 바늘을 꿰고, 실은 바늘을 꿰고 있다.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를 낚고, 말채찍을 채찍질하여 염소를 산으로 때리고, 산은 양각물소를 만져 물에 들어갔다. 물은 물소의 허리가 높지 않다. 흰 새는 그의 배고픔을 잊고 구름을 숲으로 가게 했다.

교동은 둥근 금대교로 거울처럼 큐슈를 비춘다. 활길이, 활길이, 궁수 양궁, 화살은 허발이 없다.

이목, 이목수 이목각 활, 활은 열기가 어렵다.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를 먹고, 작은 물고기는 새우를 먹고, 새우는 물을 먹고, 바닥을 더듬는다.

개울은 강에 속하고, 강은 강에 속하며, 강은 바다에 속한다. 황화강, 보초화 노랑, 황조 벽혈, 핏자국이 얼룩진 황화류방형.

녹수강, 강물은 녹색이고, 녹색은 백탑을 비추고, 탑에는 녹색물이 새겨져 있다. 비를 듣고, 빗속에 살고, 빗속에 살고, 빗속에 살고, 비를 듣고, 떨어뜨리고, 듣고, 듣고, 들어라.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조수를 보고, 보고, 보고, 보세요. 물이 얼고, 얼음이 눈으로 덮여 있고, 안개가 공중에서 솟아오르고, 안개가 구름으로 변했다. 구름이 열리면 하늘을 보고, 매일 하늘을 본다. 사람을 찾기가 어려워, 모두들 사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2. 가장 진실한 시에 대하여

정진시

Li Bai "흰 구름 노래 리우 산" 시;

초산과 진노는 모두 흰 구름이 있는데, 흰 구름은 벌써 너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길고 왕;

추 의 산 에, 구름 도 당신과 함께 xiangshui 을 건넜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명대 무명씨의 시' 한지 복숭아꽃' 입니다.

복숭아꽃은 푸대접을 받아 바람에 흩날리고, 잔화는 다리를 건넜다.

다리 아래 금붕어는 물에서 장난치고, 물가의 새는 새로운 것을 이발하고 있다.

황장마의 스웨터는 젖지 않고 빗방울과 붉은 진흙이 특히 매력적이다.

멋은 늘 수양버들과 함께 높이 날아간다.

높은 궤짝을 입은 미녀가 옥피리를 연주하고, 현이 피리에 걸려 있다.

태피스트리는 정교하고 향기로워 손에 강조를 보는 부채를 들고 있다.

갯벌 양쪽의 돛은 매우 안정되어 배 안에 안정적으로 앉아 천천히 흔들리고 있다.

서강으로 굴러 들어가면 늦었고, 밤창은 쓸쓸하고 지루하다.

채팅 푸시 스크린 창 감기, 떨어지는 구름 히트 물.

문을 두드리며 옥상길을 물었는데, 부러진 다리가 서강을 지나고 다리 옆에 복숭아가 심어져 있었다.

원대 무명씨의' 월조 작은 도홍' 을 잊지 마세요.

슬픈 사람은 슬픈 말을 보내고, 쓴 것은 마음속의 말이다.

일은 끝까지 무료가 아닙니다. 자신을 생각하고 과거의 진심을 생각해 보세요.

지성이 거기에 있는데, 그는 내 그 사람처럼 다정하다.

청나라 우 \ "구름 소나무 명령 \":

가짜 베일, 삼각대, 오동나무 한 그루, 오동나무 그림자 한 그루, 꼬불꼬불한 위도, 가을 연기. 옥루 앞 옥루 앞. 바람이 춥고, 신혼여행이 춥고, 좋은 꿈은 아무 이유도 없고, 좋은 꿈은 이유 없이 깨어난다. 오늘 밤 이별과 재회, 근심, 근심, 죽음 등.

첸 이순신 시 \ "xiuer \";

나는 종종 하늘을 향해 수영하고 싶지만, 발을 뒤에 두고 있다. 그것 없이는 달릴 수 없습니다. 큐슈에는 목표가 있습니다. 큐슈 국가 * * * 한 공, 동쪽은 서양의 자유다. 안드는 하룻밤 변전, 인류가 조안주를 정화하는 것 같다! 세계 플라스틱 Qiongzhou 정화, 10,000 조 긍정적 인 행복; 너는 사람이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내가 역류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중국의 역류와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보세요. * * * 파성이 하늘을 날고 있는데, 모든 민족이 한 골을 넣을까요? 만국은 반드시 * * * 개의 공, 태양 밖의 태양은 두껍다. 누가 나에게 신세계를 줄 수 있습니까? 우주의 붉은 빛이 그 위에 비치다. 우주는 붉은 빛으로 빛나고 이상과 현실은 일치한다. 빈둥빈둥 놀지 마라, 시야가 짧다.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망망하다.

-예를 들어 진시를 이야기하다

"정수리" 는 "골무", "줄리안" 또는 "연속"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이전 문장 (한 단어, 한 단어 또는 한 문장) 의 끝을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삼아야 문장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수사학 중의 수사격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쓰이는 것은 가장 진실한 시라고 불린다. 최고급 진시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

첫째, 다음 문장의 첫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와 같다. 예를 들어 원대 무명씨가 쓴 소령 [월조]' 복숭아사랑' 시:

슬픈 사람은 슬픈 말을 보내고, 말은 속마음을 쓴다. 결국, 물건은 자유롭지 않고, 자신을 생각한다.

과거의 진정성을 생각하다. 지성이 거기 있는데, 누가 정이 있다면, 나 같은 놈?

이 시는 읽어보기의 말투로 한 여자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에 대한 변함없는 생각을 표현했다. 가장 진실한 수사격으로 문장을 고리로 묶고 서정적 주인공의 느린 부드러움을 더 잘 표현했다.

둘째, 다음 문장의 단어 또는 구는 이전 문장의 단어와 동일합니다. 한나라 악부가 쓴 이' 평릉동' 은 비교적 오래된 시이다.

평령동, 송백동, 나는 누가 의이를 빼앗았는지 모르겠다. 강도, 고당 아래,

백만 냥을 지불하고 가다. 쫓아오는 관원을 볼까 봐 두 걸음 걷기도 어렵다.

나는 슬퍼서 피를 흘려서 집에 동송아지를 팔았다고 말했다.

이 화곡은 노래와 통속적인 형식으로 공식 공공연히 백성을 협박하는 장면, 정통식의 운용을 전문적으로 폭로하여 불만과 분노한 정서를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또 이백의' 류산 백운가 보내기' 와 같다.

초산과 진노는 모두 흰 구름이 있는데, 흰 구름은 벌써 너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용은 왕을 데리고 초나라의 산간 지방으로 들어갔다.

구름도 너를 따라 강을 건넜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시 전체가 풍경에 부쳐' 백운',' 샹수' 등의 장면으로 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셋째, 이전 단락 (또는 이전 노래) 의 마지막 문장은 다음 단락 (또는 다음 노래) 의 첫 문장입니다. 왕 안시 \ "이순신 금릉 (세 곡) \":

선산 아래의 용광사, 현무호의 오룡당.

옛날에 만났을 때,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막막했다.

연운수가 망망하여 무성 일대가 길다.

쑥갓과 황진이 세상을 걱정하니, 기억이 잊을 수 없다.

추억도 잊을 수 없는 아오키 녹등나무 물.

지금은 정보다 못하다고 하던데, 잔재를 가지고 귀국하는 게 낫겠다.

세 편의 시는 금릉의 무한한 아름다운 경치를 회상하며 세계에 대한 깨달음과 슬픔을 담고 있다. 이 세 편의 시는 형식적으로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내용적으로는 독립적이다.

이젝터 핀 수사학의시를 사용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2) 이젝터 핀.

이전 문장의 끝을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사용하여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이 연결되어 마지막 문장이 전해지도록 합니다. 이런 수사 수법을 이젝터 핀이라고 한다. 골무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시를 긴밀하게 연결시켜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고, 소리내어 읽는 것도 일관성 있고, 시 자체도 통일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한말악부 민가' 평릉동' 은 이런 방법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송대 시인 왕의' 뻐꾸기 바위' 와 같은 시간 골무법이 있다. 3 년 동안 관놀이에 어긋나고, 연화는 내 새를 비웃으며 돌아오라고 재촉했다.

돌아온 후 엄화에게 비웃음을 당하고, 나는 너무 날씬해서 바위를 오를 수 없었다. 어떤 가사와 어떤 문장은 겹쳐야 하는데, 실제로는 골무법을 채택하는 것과 같다. 남송 유크장 \ "진아 기억 \": 메이시, 벽동홍이 일찍 돌아오고, 무지개가 일찍 돌아오니, 이라크, 대들보를 문의한다.

절강 서쪽은 목소리가 조용하고, 회북에 가면 연기가 적다. 밥 짓는 연기가 적고, 선화궁, 차가운 연기가 썩은 풀.

이 단어의 두 골무는 상하 두 부분의 내용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저자가 북방 함락구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현하고, 남송소조정 편안 정책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현하며, 시대의 변천에 대한 무한한 감개감을 느끼게 한다. 가사에서 국부적으로 이젝터 핀 수법을 사용하는 효과도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과 장 사이에는 시와 시 사이에도 골무법이 있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금릉 삼기' 에서 절구는 골무로 연결되어 있다.' 배 밑의 용광사, 현무호의 오룡당'.

옛날 여행지를 보러 가고 싶은데, 운무가 감돌고, 물이 막막하다. "연기와 물은 끝이 없고, 순후시 일대는 길다.

쑥황진이 천하를 걱정하며 지난 일을 잊지 않는다. ""지난 일을 잊지 않고, 물은 한쪽이 푸르다.

오늘의 노정이 더 좋다고 하던데, 잔재를 데리고 영광으로 돌아가는 게 낫겠다. ".

이젝터 핀 수사학을 사용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2) 이젝터 핀. 이전 문장의 마지막 부분을 다음 문장의 시작 부분으로 사용하여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연결되도록 합니다. 이런 수사 수법을 이젝터 핀이라고 한다. 골무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시를 밀접하게 연결시켜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고 읽기도 일관성 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 자체도 통일감을 줄 수 있다. 한말악부 민가' 평릉동' 은 이런 방법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송대 시인 두가 시간에 골무법을 쓰는 것처럼: 3 년의 즐거움, 연화는 내 새를 비웃고, 나를 돌아오라고 재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아온 후 엄화에게 비웃음을 당하고, 나는 너무 날씬해서 바위를 오를 수 없었다. 사실, 일부 가사와 일부 문장은 겹쳐야 하는데, 이는 이젝터 핀을 사용하는 것과 같다. 담을 막고 얼고, 홍귀조하고, 이문의 대들보를 남겨 두다. 절서 () 는 조용하고, 회하 () 북쪽에는 연기가 적고, 연기가 적고, 선화궁이 춥고, 풀이 말라 버린다. 이 단어의 두 골무는 상하 두 부분의 내용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저자가 북방 함락구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과 남송소조정 편안 정책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현하게 했다. 시대 변천에 대한 무한한 감개감. 이젝터 핀 수법이 단어, 곡의 국부적인 운용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장과 장 사이에는 시와 시 사이에도 골무법이 있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금릉 삼기' 에서 매 절구는 골무법으로 연결되어 있다.' 배 밑의 용광사, 현무호의 오룡당'. 여행의 옛 곳을 보러 가고 싶은데, 구름 바다는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5. 가장 진실한 문장에 대하여

이전 문장의 끝에 있는 단어를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앞뒤를 연결하고, 계속 하강하여 말투의 연결을 촉진한다. 일명 줄리안, 연연, 연달아.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달빛이 지상 로비를 비추고 있다. 연말에 빈랑을 따다. 빈랑 나무 열매 향, 생강 구입; 생강은 맵다.

너의 내면의 견고함은 뚫을 수 없다.

이름 비정규 말은 순조롭지 않고, 말은 순조롭지 않으면 일이 순조롭지 않다. 일이 안 되고, 예락이 즐겁지 않고, 예락이 즐겁지 않고, 형벌이 잘못되었다. 만약 처벌이 부적절하다면, 국민들은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큰 배는 세상에서 수용할 수 없는 것을 수용할 수 있다. 입만 열면 웃고, 세상 우스운 사람을 웃는다.

마을에서 나가면 강을 건너고, 강을 건너면 시내로 들어간다.

진지하게

이전 문장 의 끝 을 다음 문장 의 시작 으로, 앞뒤 를 두 번 이상 연결 해 인접 한 문장 이나 단편 이나 장 을 유포 하 고, 앞뒤 연결 했 다. 이런 수사 수법은 정수리라고도 하며, 골무나 구슬이라고도 한다.

진실한 수사법을 운용하면 문장 구조가 정연하고 말투가 일관적일 뿐만 아니라 사물 사이의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는 유기적 연결도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초산과 진산은 모두' 백운' 입니다.

곳곳에 흰 구름이 가득하다.

"왕과 함께 자라다", "군은 추" 로 산에 들어간다.

구름도 너를 따라 물을 건넜다.

\ "xiangshui \",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누울 수 있으니, 너는 일찍 돌아가라.

"이백의 백운가"

(2) 그는 나이가 좀 들었지만 아직 수염이 나지 않았다. 그를 만나면 나를' 뚱뚱하다' 고 욕하고 그의 신당을 욕한다. (노신의 축복)

3. 류샤강

이상은 석두 한 조각으로 별의 불을 두드리는 것이다.

이상은 불, 꺼진 불을 켜는 것이다.

이상은 밤의 길을 비추는 등불이다.

이상은 너를 여명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굶주림과 추위가 몰아치는 시대에 이상은 식량과 의복이다.

식량과 의복의 시대, 이상은 문명이다.

혼란스러운 시대에 이상은 안정이다.

안정된 시대에 이상은 번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