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연꽃" 에 대한 정보
"연꽃" 에 대한 정보
연꽃
수련과는 다년생 수생 식물이다. 일명 연꽃 연꽃 물 부용 등. 연꽃은 원래 그 열매, 균형 잡힌 연꽃을 가리켰다. 꽃 후에는 일반적으로 연꽃이라고 합니다. 그 지하 줄기가 비대한 부분을 연근이라고 한다. 우리나라 북방과 남측에서는 광범위하게 재배되고 있는데, 특히 우한 항주는 더욱 그렇다. 연계는 비교적 안정된 정수가 있어 변동이 크고 풍랑이 큰 흐르는 물을 피한다. 일반적으로 수심은 1.5m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성장기 줄기와 잎의 최적 온도는 25 ~ 30 C 이다. 충분한 일조가 필요하기 때문에 장기 실내 재배에 적합하지 않다. 유기질이 풍부한 점토는 토질에 적합하다. 연밥의 수명은 매우 길어서, 수천 년 된 연밥이 새로운 식물을 싹트게 할 수 있다. 연꽃은 늘 그루터기를 나누어 번식하며, 파종하여 번식할 수도 있다. 봄이 따뜻해진 후에 진행해야 한다. 연꽃의 주요 병해는 부패병과 엽반병이고 충해는 진딧물과 금거북이다. 연못에서 연꽃을 만들고, 물에 따라 다리정을 만들고, 관련관광지를 형성하는 것은 중국 원림의 전통적인 방법으로 전국 각지의 관광지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정원 수면을 장식하거나, 물을 정화하거나, 분재를 만드는 데도 적용된다. 연근과 연밥은 영양이 풍부해 생식과 숙식에 적합하다. 연근은 연근가루, 설탕에 절인 과일 등으로 가공할 수 있다. 연밥은 진정 작용이 있어 국물이나 설탕에 절인 과일로 자주 쓰이며 중국인에게 좋은 보충제이다. 연꽃잎과 여린 잎은 음식으로 쓸 수 있다. 연꽃의 각 부분은 모두 약으로 쓸 수 있다.
수련과
수련과
쌍자엽 식물 목란 아강의 일과. 다년생 수생초본식물, 뿌리줄기, 스파스 1 세. 나뭇잎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부엽이나 물잎, 하트-방패 모양, 침수엽이 얇고 때로는 세분화된다. 꽃 양성, 방사선 대칭, 단생 꽃자루 선단. Sepals 는 보통 4 ~ 6, 녹색 또는 꽃잎 모양입니다. 꽃잎 3, 다수 또는 점차 수컷이 되고, 분생 조직이 되고, 희박하게 합쳐져 통이 된다. 수술 3 ~ 다수; 심피 3 ~ 다수, 단생이나 합생, 자방의 상위, 반하위 또는 하위. 견과류나 장과. 약 9 속 70 종으로 각 대륙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중국에는 약 5 속 15 종이 있다. 꽃은 아름답고 향기롭고 곤충 (주로 딱정벌레) 이 수분한다. 일본 민들레가 발달하지 않은 꽃잎 뒷면에는 꿀샘이 분비되고 왕련의 꽃은 물속에서 폐화수정으로 내려간다. 수련, 왕련의 열매는 물에서 숙성하고 익으면 물밑으로 떨어지며 점액이 묻은 씨앗은 수면으로 떠올라 새를 삼키도록 유혹할 수 있다. 꽃가루와 심피의 이러한 특징 외에도 이 과 식물은 때때로 세 송이의 기수꽃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징들에 따르면, 일부 학자들은 단자엽식물이 이런 식물에서 기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연꽃의 형태
A. engler 의 시스템에 따르면, 이 과 식물은 세 개의 악고 () 인 ① 연악고 () 로 나눌 수 있다. 오직 1 속, 즉 연꽃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 북동부, 하나는 아메리카 출신이다. 카테터가 있습니다. 줄기에는 잎이 없다. 화약은 바깥쪽으로, 꽃가루는 3 홈으로 되어 있다. 심피가 많고, 거꾸로 원추형 꽃받침 구멍에 따로 박혀 있고, 자방의 윗부분, 1 ~ 2 난자 씨앗은 배젖이 적고, 외부 배젖은 없다. 예를 들면 연꽃과 같다. ② 고래목. 동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미, 서아프리카에 분포하는 2 속 1 종이 있습니다. 쌍날개에는 6 ~ 7 종이 있는데, 아메리카의 따뜻한 지역에 분포한다. 카테터도없고 잎 줄기도 있습니다. 화약 측생, 단일 홈이있는 꽃가루; 심피 3 ~ 18, 분생 조직, 상위 난소, 2 ~ 3 배주 씨앗에는 소량의 배젖과 풍부한 배젖 (예: 채소) 이 있다. ③ 수련과. 수련, 실실, 왕련, 봉안련 등 6 속이 있습니다. 도관 없음 줄기에는 잎이 없다. 화약 안쪽, 꽃가루 단일 도랑, 발아 구멍 감소; 심피 5 ~ 다수, 합생, 자방 반하위 또는 하위, 많은 배아가 있습니다. 씨앗에는 소량의 배젖과 풍부한 배젖 (예: 수련, 실실, 왕련 등) 이 있다.
연선
연선
모과 철선련은 다년생 목재나 초질 등본식물로, 소수의 직립 관목이나 초본식물이 있다. 그중에는 몇 가지 종, 변종, 변종, 잡종이 있는데, 원림 관람을 위해 재배할 수 있다. 철선련은 대부분 등산 식물이다. 줄기는 인성이 넘친다. 단엽이나 복엽이 상대적이다. 꽃 단생이나 2 ~ 3 송이의 클러스터, 혹은 원추형 화서, 양성화가 많다. 색상은 연한 노란색, 흰색 분홍색 또는 적보라색입니다. 세계에는 약 300 종이 있습니다. 중국은 약 1 10 종으로 남서지방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국제철선련협회가 확정한 철선련 재배 품종은 철선련, 교잡철선련, 솜털철선련, 회전자 철선련, 붉은 철선련, 이탈리아 철선련이다. 그것은 매우 추위에 견디고, 희광이며, 서늘하고 음침한 곳에서 잘 자란다. 비옥하고 푸석하며 배수가 잘 되는 석회질 토양을 좋아한다. 철사련은 가지와 잎이 풍부하고, 어떤 꽃은 크고 화려하며, 어떤 작은 꽃들은 큰 화서로 모여 재미나고, 독특하며, 등반녹화에 없어서는 안 될 좋은 재료이다. 벽, 창문 앞에 꽃가지, 잎가지, 과일가지, 병 장식, 컷 꽃 등으로 심을 수 있습니다.
연꽃존
우리나라 남북조 시대에는 연꽃을 장식제재로 하여 일체형으로 빚은 푸른 유약 도자기였다. 그것의 몸은 기울어져 있고, 한 그릇처럼 생긴 연꽃이 조각상의 주체를 형성한다. 일부 연꽃 조각상들은 복부에서 바닥까지 7 층 연꽃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깨 결박, 목이 약간 가늘고, 꽃과 새 드래곤 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그릇은 모양이 정교하고 단정하고 멋있다. 대표작품은 허베이 경현에서 출토되어 현재 고궁박물원의 연꽃상이 소장되어 있다.
백련교 [원나라의 종교파
중국의 민간 종교. 원명청 시대에 유행하다. 남송 소흥 3 년 (1 133), 장쑤 오군현 샤만모자연은 안백리교를 창설했는데, 원래는 불교의 한 가지였다. 그 교리는 정토종에서 유래하여 아미타불 (무량수불) 을 숭배한다. 이 종교의 신도들은' 백련채'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파유를 조심스레 쓰고, 살생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기' 때문이다. 원대에 이르러 이런 종교는 다른 종교 관념에 침투했는데, 주로 미륵불 내세설로 점차 미륵불 숭배로 전향하여 안베리교로 개명되었다.
남송 시대에는 안백리교가 여전히 통치자에게 받아들여졌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반적으로 정통 불교를 이탈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원대에서는 교회 각계각층의 지위가 다르기 때문에 목표 추구에도 뚜렷한 차이가 있다. 모자연의 정통 전인으로 자처하며, 종교 이론과 실천에서 모자연의 발우를 계승하고, 정치적으로 원통치자와 협력한다. 또 다른 파벌은 모자연이 교육을 제창하는 취지를 완전히 배신하고 하층 민중 운동과 일맥상통하며 원정권에 반항하는 길을 걸었다. 원순제 11 년 (135 1), 원정부는 민부가 황하를 봉쇄하도록 강요하여 전국적으로 안백리교 봉기를 일으켰다. 봉기군은' 미륵불생, 명왕생' 을 호소하여 원나라 통치를 참을 수 없는 많은 민중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아 신속하게 전국을 휩쓸었다. 28 년 8 월, 명군이 대부분 (오늘 베이징) 침략하여 원나라를 전복시켰다. 주원장은 백련교 반란의 중대한 의의를 잘 알고, 제제' 대명왕' 이라고 불리자 즉시 백련교에 대한 금지령을 반포했다. 그러나 백련교는 이 때문에 완전히 수렴하지 않았다. 명초 남북이 융합된 후 비밀리에 전해지는 성황이 나타났다. 명나라 건국 이후 백련교도들은 거의 연속 봉기를 했다. 청나라가 주 중원에 입주한 후 백련교도들은 왕왕 국익을 중시하여' 일월 귀환' 을 조장하며 반청복대기를 높이 들고 청정에 의해 봉쇄되었다. 그러나 순치, 강희, 옹정 시대, 건륭 1 세기에는 안백리교의 반청 회복 활동이 멈추지 않았다.
백련교의 권본이 많은데, 주로' 금잠금 홍양대도',' 현모성모경',' 진국삼달력',' 미륵 송송',' 강도경' 등이 있다.
한가한 연꽃이 떨어지다
중국 북부 지역 중. 경진에서 유행하다. 연꽃은 떨어지고, 일종의 연꽃음악으로, 당오대의' 산화악' 에서 기원한다. 송대는 민간에 전해졌고 거지는 구걸할 때 노래를 불렀다. 연꽃의 번영은 청대 건륭 이후 직업연예인들이 등장해 또 다른 유행하는 민간 예술 형식인 한가한 연꽃과 융합해 민간화회 중 하나가 됐다. 공연이 시작되면 모두 10 시간의 타악기를 두드리며 [사희], [팔장], [악악] 을 서곡으로 부르고' 연화폭포' 를 부른다. 공연 형식은 독창과 채창으로 나뉜다. 전자는 1 사람이 불렀고, 후자는 댄과 못생긴 캐릭터로 나뉘었고, 하도급을 받아 뿔을 잡았는데, 특히 삽입과는 장난을 쳤다. 어린이 팬들이 노래하는 조직을 청문이라고 합니다. 프로 연예인의 계급 클럽은 혼문이라고 불리며, 통칭하여 작은 입련으로 불린다. 거지와 구별되는 큰 입연봉.
"연꽃 가을" 의 곡조는 매우 간단해서 상하 두 문장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느린 세 눈, 적층, 벌크 보드 및 기타 시트. 음조는 평조와 비조로 나눌 수 있으며, 수양버들, 구름 중계 등 구체적인 곡조가 있다. 보통, 아리아의 시작 부분에서, 하강과 외침이 있어야 한다. 전통 곡목, 싱글에는' 깨진 유리',' 백충' 이 있다. 색가수는 십리정, 작은 정원이 있다.
애련이 충분히 고전적이죠?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당력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조용하고 조용하지만, 멀리 바라보아도 우습게 보이지 않는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연꽃의 사랑, 누가 주는 사람인가;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다른 일곱 곡, 연꽃과 관련된 시
1, 고시 19 곡 (여섯 번째)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남길까요? 사유가 매우 멀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서주 ① 송 (남조 악부 민요)
이순신 ② 서주, 접매가 강북을 보낸다. 홑셔츠 살구홍, 양면 까마귀 유색 ③. 서황은 어디에 있습니까? 배 위의 노 두 개는 서주대교의 페리 부두에 놓을 수 있다. 백로새는 황혼을 날고, 바람은 흑질나무를 불었다. 나무 아래는 문 앞에 있고, 입구는 온통 녹옥이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여 연밥이 되고, 푸르고 물처럼 푸르다. 연봉소매에서 연봉자 ⑥ 통체 빨간색 ⑥. 맨디를 회상하면서 나는 고개를 들어 홍비를 바라보았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가득 찼고, 그녀는 높은 탑에 올라가 남편을 보러 갔다. 탑은 높지만 남편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하루 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난간이 굽었다가 먼 곳으로 굽혔고, 그녀의 두 손은 옥처럼 윤기가 났다. 백엽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러진다. 바닷물이 꿈처럼 길다면, 그럼, 네가 슬프고 나도 슬프구나. 남풍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주로 불어주세요.
주 ① [서주] 지명은 상세하지 않다. 이 글에서 남녀가 기념하는 곳이다. ② [아래]. 매화 시즌은 이 시에서 남녀가 함께 기념하는 순간이다. ③ [까마귀 유색] 은 털이 새까맣고 반짝이는 것을 묘사한다. 까마귀, 까마귀. (4)[ 벨로새] 울음새가 한여름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⑤ 옥질 또는 옥석을 박은 장신구. 6 [연꽃심] 과' 자비심' 은 쌍관어, 즉 사랑의 마음이다. ⑦ [완전 빨강] 완전 빨강. ⑧ [왕비홍] 은 자모를 기대하는 뜻으로 옛사람들은 기러기 전서의 전설이 있었다. ⑨ 이 말은 거꾸로 된 것 같다. 가을밤 푸른 하늘이 바다와 같다는 뜻이다. 바람이 커튼을 불고, 커튼을 통해 하늘을 보는 느낌은 바다와 같다. 이곳의 강은 바다라고 하고,' 해수' 는 강을 가리킨다고 한다. 아득히 먼 훗날. 천해는 끝이 없다. 그래서 그것은' 한가한' 이고, 천해의' 한가한' 은 꿈의' 한가한' 과 같다. 군은 강북에 사는 애인을 가리킨다.
"임신 선물 생강" 지사 리앙 자이 (Li Bai) 에서 발췌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4, 절구 만흥 (7) (두보)
백양꽃길은 흰 펠트를 깔고,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죽순을 든 어린 아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래 위의 어린 아이는 그의 어머니 옆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없다.
5, 채련가 (주샹)
작은 배는 가볍게 떠다니고,/버드나무는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연꽃잎, 에메랄드 덮개,/연꽃, 인간세상에 매혹적이다. /석양,/마이크로웨이브,/금실이 강을 번쩍인다. /왼쪽,/오른쪽,/연꽃선에서 노래하다.
연꽃이 반쯤 피었다./나비는 가벼워서는 안 된다./푸른 물이 동반된다./깨끗하고 먼지가 없다. /시냇물/채련,/물방울이 연꽃돈을 미끄러져 지나갔다. 힘껏 두드리고,/가볍게 두드리고,/노를 젓는 소리가 노랫소리에 반응한다.
연근의 마음은 길고,/부끄러움, 밑바탕이 깊다. 고치 없음,/실크 같은 번데기가 중심에 싸여 있습니까? 머리를 감다/연근을 따다,/처녀는 따야 하고, 야만자여야 한다. 파도가 가라앉고 있다./파도가 오르고 있다./파도에 노랫소리가 있다.
연밥이 많아 양안에 버드나무가 날고, 까치가 요란하고, 석류꽃이 신라에 떨어진다. /시냇물/채련,/귓가에 새빨갛다. /풍정,/풍생,/바람이 노래하고 있다.
나는 달 갈고리를 들었다./나는 직녀 페니를 이해한다. /안개가 물을 불고,/찬바람이 배를 불다. /처방전,/이향,/바다로 용해됩니다; /조용할 때,/냄새를 맡을 때,/허공에 노래 한 곡이 있다.
영향: 연꽃은 진흙에서 나오지만 물들지 않고, 맑고 잔잔하며 요염하지 않다.
시: 연꽃
끈기 있게 설산 꼭대기에 서서 인적이 드문 곳에서 강자의 존엄성을 과시하고,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에 시달려? 약자의 질투, 아름다운 자의 질투? 한 사람이 묵묵히 설선에 뿌리를 내리고, 한 사람이 자랑스럽게 피어나는가? 마음속에는 아름다운 기대만 있고, 마음속에는 오직 서약만 있다 | | | 다음 봄이 올 때만 나의 피는 것이 신기한 풍경이다. 머리 위에 하얀 눈 덮인 겨울, 발밑에 생기발랄한 봄!
안녕, 연못
연못이 내 꿈을 키웠다.
나의 꿈은 금붕어가 되어 수조에서 여러 해 동안 노는 것이다.
저는 수생 식물에 생명의 알을 낳습니다.
그래서 나는 엄마가 되었다.
황혼 무렵 연못가에서 기어오르고,
10 년 후 비늘이 아름다운 주름으로 쌓였다.
물고기 한 마리가 늙었다.
6 월의 연꽃은 나에게 이생과 내세의 경지를 제공했다.
연꽃과 함께, 내 뺨은 동정으로 가득 찼다.
고난을 수면 밖으로 들어 올리면 연꽃은 나의 보살이다.
6 월에 연꽃이 그의 생일에 앉았다.
시는 부평초에 받쳐 흙에 묻히지 않고,
나는 불쌍한 물고기여서 시를 공물로 삼을 수밖에 없다.
물속에서 수영하고, 연꽃이 귓가에서 시를 읽는 것을 듣고,
낭만적으로, 나는 눈물을 진흙 속에 쑤셔 넣었다.
몇 달 동안 연못의 물이 시를 키웠습니다.
시가 커서 나도 정말 늙었다.
내 세월은 연못에 떠내려갔다.
연못은 할머니처럼, 상처받은 등을 달래고,
연꽃 연못, 내가 자주 그리워하는 곳,
이만 가봐야겠어요.
제 꿈은 상륙하는 것입니다.
제 후손을 위해 생명의 욕조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나는 순결과 흙을 가져올 것이다.
나도 연못의 관용을 가져가고 싶다.
1, 고시 19 곡 (여섯 번째)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남길까요? 사유가 매우 멀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서주 ① 송 (남조 악부 민요)
이순신 ② 서주, 접매가 강북을 보낸다. 홑셔츠 살구홍, 양면 까마귀 유색 ③. 서황은 어디에 있습니까? 배 위의 노 두 개는 서주대교의 페리 부두에 놓을 수 있다. 백로새는 황혼을 날고, 바람은 흑질나무를 불었다. 나무 아래는 문 앞에 있고, 입구는 온통 녹옥이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여 연밥이 되고, 푸르고 물처럼 푸르다. 연봉소매에서 연봉자 ⑥ 통체 빨간색 ⑥. 맨디를 회상하면서 나는 고개를 들어 홍비를 바라보았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가득 찼고, 그녀는 높은 탑에 올라가 남편을 보러 갔다. 탑은 높지만 남편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하루 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난간이 굽었다가 먼 곳으로 굽혔고, 그녀의 두 손은 옥처럼 윤기가 났다. 백엽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러진다. 바닷물이 꿈처럼 길다면, 그럼, 네가 슬프고 나도 슬프구나. 남풍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주로 불어주세요.
"임신 선물 생강" 지사 리앙 자이 (Li Bai) 에서 발췌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4, 절구 만흥 (7) (두보)
백양꽃길은 흰 펠트를 깔고,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죽순을 든 어린 아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래 위의 어린 아이는 그의 어머니 옆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없다.
5, 채련가 (주샹)
작은 배는 가볍게 떠다니고,/버드나무는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연꽃잎, 에메랄드 덮개,/연꽃, 인간세상에 매혹적이다. /석양,/마이크로웨이브,/금실이 강을 번쩍인다. /왼쪽,/오른쪽,/연꽃선에서 노래하다.
연꽃이 반쯤 피었다./나비는 가벼워서는 안 된다./푸른 물이 동반된다./깨끗하고 먼지가 없다. /시냇물/채련,/물방울이 연꽃돈을 미끄러져 지나갔다. 힘껏 두드리고,/가볍게 두드리고,/노를 젓는 소리가 노랫소리에 반응한다.
연근의 마음은 길고,/부끄러움, 밑바탕이 깊다. 고치 없음,/실크 같은 번데기가 중심에 싸여 있습니까? 머리를 감다/연근을 따다,/처녀는 따야 하고, 야만자여야 한다. 파도가 가라앉고 있다./파도가 오르고 있다./파도에 노랫소리가 있다.
연밥이 많아 양안에 버드나무가 날고, 까치가 요란하고, 석류꽃이 신라에 떨어진다. /시냇물/채련,/귓가에 새빨갛다. /풍정,/풍생,/바람이 노래하고 있다.
나는 달 갈고리를 들었다./나는 직녀 페니를 이해한다. /안개가 물을 불고,/찬바람이 배를 불다. /처방전,/이향,/바다로 용해됩니다; /조용할 때,/냄새를 맡을 때,/허공에 노래 한 곡이 있다.
연꽃의 노래
연꽃,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내 마음속의 연못에 밝은 꽃을 피우고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할 때에도 너는 여전히 그렇게 부드럽고 향기롭다
분홍색 꽃잎은 소녀의 정교하고 멋진 얼굴이다. 위에 구르는 영롱한 이슬방울이 너의 애틋한 눈빛이 아닌가? 바람 속에서 살랑살랑 흔들리는 꽃은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연꽃, 너는 시간이 지날수록 늙지 않았고, 계절의 변화에 따라 시들지도 않았다. 너의 아름다움과 매력은 여전히 나의 사랑을 불러일으킨다.
6 월, 나는 우연히 연못으로 와서 저녁노을 속에서 너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너의 물속의 푸른 가지와 잎을 어루만지며, 수줍은 옛 꿈이 머릿속에 얽히고설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냉막 추억이 너를 깨어나게 한다.
아, 연꽃, 네 혈관에 흐르는 따뜻함, 젊었을 때의 아픈 그리움을 행복으로 부활시켰다. 눈물을 머금은 너의 눈빛과 향기로운 약속을 어떻게 잊을 수 있니? 네가 우리가 가진 하늘을 바라볼 때, 너는 반드시 내 마음의 선물을 볼 것이다.
표면 잔여 하중
벌거숭이 연꽃줄기가 연못에 서 있고, 붉은 잠자리가 모래사장에 서 있다. 잔련, 차가운 물, 그리고 너의 단아한 향기?
10 월의 광야에서 우리는 예정대로 만났지만, 너의 현란한 꽃잎은 이미 외롭고 시들었다. 겨울이 앞당겨 온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여름 계절풍이 매미를 끼고 울며 분련향과 짙은 녹색의 연꽃 그림자와 함께 시적으로 내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내 긴 여행이 후회의 쓴 술 한 잔을 남기고 반계절의 상실을 마셨다는 것을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러나 나는 내년 연못이 번창하는 세상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6 월의 연못
누가 6 월에 홀로 연못가에 앉아 아름다운 계절에 활짝 핀 연꽃을 바라볼 수 있을까?
은은한 맑은 향기가 흩날리자 석양이 연못의 황금빛으로 깔려 얼마나 많은 추억에 대한 나의 상념을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많은 황혼, 나는 연꽃의 매력을 읽고, 수많은 그리움의 고통을 읽었다.
연잎마다 그늘진 우산이 있어 무더운 여름을 넘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꽃 한 송이는 모두 당신의 거룩한 미소입니다. 밤의 달콤한 꿈을 주세요.
정말 여름날의 숨결을 내고 싶지 않아,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연못에 작별을 고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가을의 노란 잎 위를 떠나도, 흩날리는 눈송이로 떠나도 출렁이는 연못은 나의 영원한 풍경이며, 나의 뜨거운 기억이다.
그대에게 연연하고 연못으로 가까이 가서 연꽃이 피는 것을 보다. 나를 가지고 말하다. ...
연꽃을 만나다
우연히 연못으로 와서 연꽃을 만났다.
계절이 아무리 변해도 당신의 매력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이렇게 거룩하고 매혹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남아 있는 꽃잎은 여전히 분홍색 미소를 띠고 있다. 짙은 녹색의 연잎은 여전히 생기발랄하다. 연밥은 이미 점점 익어 물 한가운데 서서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연꽃을 만나는 것은 인연이다. 연꽃, 네 옆에서 날아다니는 붉은 잠자리는 어디 있니? 이미 흩어졌는지. 미풍이 불면, 너는 바람에 가볍게 흔들리고, 미소도 있고, 고통도 있다. 늦가을, 너는 외롭고 쓸쓸해 보이니?
묵묵히 너를 바라보니, 우리는 깊은 못의 물에 가려졌다. 바람이 내 축복을 너에게 전한다. 빛은 당신에 대한 나의 깊은 애정을 전달한다. 언제나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 여름의 번화함, 햇빛의 우아함.
나는 연못 속의 파문처럼 영원히 너를 둘러싸고, 영원히 너를 안고, 진실한 마음으로 너를 배려하고, 너를 아프게 할 수 없다. 작은 물고기처럼 헤엄쳐 돌아다니면 안 돼, 너와 놀아줄 수 없어. 명월에만 의지하여 먼 곳의 깊은 정과 축복을 보내드리며, 당신이 행복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연꽃, 저의 깊은 축복을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