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유 xiuhua: 그의 인생에서 복숭아 꽃 실수
유 xiuhua: 그의 인생에서 복숭아 꽃 실수
여수화
틀림없이 복숭아꽃이 시들어 버린 후일 것이다. 분명히 흩어진 군중일 것이다.
또 다른 불확실한 연애임에 틀림없다.
근원은 반드시 건조해야 한다.
너야, 네가 아니야.
붉은 먼지 속의 흔적은 어떻게 눈물을 머금고 식별합니까?
복숭아꽃이 없으면 진흙의 통증이 없다.
곧장 가다
끝까지 가는 것은 복숭아화원이 아니다.
계속 꿈을 꾸다
꿈속에 나타나는 것은 흐르는 물이 아니다.
나뭇가지에만 아직 등불이 걸려 있다
나에게 편지를 쓰다
그것은 또한 트레킹할 수 없는 미래에 해당한다
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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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여수화의 이 시를 읽었을 때, 나는 그녀에게 놀라 멍해졌다.
그동안 여수화는 핫한 화제였고, 그들의 보금자리의 각종 귀신들은 그녀에게 매우 파렴치하고 악독한 포위를 가했다.
여수화는 전사이다.
하지만 이 세상의 진정한 파이터는 일단 파렴치한 사람을 만나면 결말이 하나밖에 없다.
도망가다.
조금도 놀라지 않고 조금도 놀라지 않는다.
이 땅은 이런 악의 꽃과 이런 악의 열매가 많이 생산된다.
특히 뜨거운 제비집, 시체왕 같은 작은 잡동사니들.
각종 무최종선 파렴치한 상호 접촉과 자기 감상.
너무 웃겨요.
징그럽다
여수화가 퇴출한 것은 좋은 일이다. 지금 머리가 정상이 아닌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리고 그들은 Yu Xiuhua 와 더 비슷합니다.
뇌성 마비 그룹.
이 시는 시작하자마자 시의 제목 뒤를 바짝 따랐다.
전환은 아예 깔끔하다.
\ "복숭아 꽃 감사 해야합니다. 분명히 흩어진 군중일 것이다.
또 다른 불확실한 연애임에 틀림없다.
수원에는 반드시 물이 없을 것이다. ""
도화원의 시간을 지적하다.
복숭아꽃이 시들어 버린 후, 군중들이 흩어진 후였다.
터무니없는 슬픔.
끝없는 외로움이 내 얼굴에 있다.
하지만 여전히 낙착되지 않은 연애였다.
사랑의 근원에는 물이 없기 때문이다.
너무 슬프다.
사랑은 찾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볼 수 없는 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슬픔이 이보다 크다.
여수화는 파란 마음을 가진 여자지만 어려서부터 심각한 병을 앓았다.
모든 여자는 예뻐지고 싶어하지만,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사랑의 길이 울퉁불퉁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여수화에게 너무 종잡을 수 없다.
"저기있는 인간은 당신이 아니라 당신입니다.
붉은 먼지 속의 흔적은 어떻게 눈물을 머금고 식별합니까?
복숭아꽃이 없으면 진흙의 통증이 없다. ""
시의 두 번째 단락에서 이런 슬픔은 더욱 깊고 더욱 자욱하다.
"저기 있는 달인은 너야, 네가 아니야. 붉은 먼지의 흔적은 어떻게 눈물을 머금고 식별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사랑했던 사람.
지금 사람은 남의 품에 있다.
너야, 물론 더 이상 네가 아니야.
아무리 사랑했더라도 먼 사랑은 눈물로 인정할 가치가 없다.
그를 먹게 해라.
그를 날게 해라.
기억할 수 있는 것은 과거이고, 더 이상 미련이 없는 것은 현재다.
한 여자가 감탄하고 있다.
"복숭아꽃이 없으면 진흙 속의 통증이 없다."
복숭아꽃이 아름답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녀는 일찍이 썩은 복숭아꽃 한 송이를 땄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불한 사람에게는, 빠져나가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슬픔이 똥과 같다.
복숭아나무처럼 뿌리째 뽑히고, 마지막으로 떠난 사람이 가장 쓰다.
그래서, 여자는 마침내 이해했다:
"복숭아꽃이 없으면 이런 붉은 먼지는 없다."
그래서 그녀는 계속 걸었다.
그녀는 복숭아화원이 아니라면 복숭아화원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슬픔에 갇히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줄곧 꿈을 꾸고 있다. 꿈속에 나타나는 것은 흐르는 물이 아니다.
이것은 복숭아 화원에 잘못 들어온 그 남자를 생각나게 한다. 그가 마침내 도화원에서 나와 다시 찾았을 때, 그는 이것이 꿈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나뭇가지에만 불이 걸려 있다.
나에게 편지를 쓰다
그것은 또한 트레킹할 수 없는 미래에 해당한다
일단 "
나뭇가지에 걸린 등불.
네가 상대방의 마음속에서 남보다 열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공작새 동남비' 에서 유란지의' 동남가지 걸기' 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한다.
그것은 여자가 남자에게 절망한 후의 선택이며, 수천 년 동안 이어온 사랑의 비극의 재연이다.
미래에 대해 시 속의 여성들도 똑같이 슬프고 절망적이다. 여자는 심혈을 기울였으나 여행할 수 없는 사람은 미래와 과거를 지켜볼 수 있다.
결말은 분명히 같다.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빛입니다.
생김새는 홍모처럼, 죽음은 홍모처럼 죽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소중히 여기지 않는 모든 사람은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속에 바쳐진다. 언제나 무게가 없는 등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은은한 것, 어쩌면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만약 내가 도화원에 간다면' 은 보고 복숭아꽃이 없는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고, 사랑이 고갈된 후의 슬픔만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의 이미지는 간단하지만 번영하고 찬란하다.
복숭아꽃은 아름다운 이미지이고, 아름다운 기대이다.
그러나, 장애가 있는 여자에게 이것은 시종 달성하기 어려운 꿈이다.
세상은 영혼이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진정으로 아름다운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까?
세상에서 누가 그 예쁜 피부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여수화 자신도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 무대에서' 야야' 를 부르는 배우와 한잠 자고 싶다.
가죽주머니는 결국 영혼보다 무겁다.
여수화 자신도 알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더욱 절망했다.
사랑은 그녀에게 평생 찾을 수 없는 복숭아꽃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녀의 복숭아꽃은 물이 부족하다.
그녀가 좋아하는 남자는 모두 중도에 그만두었다.
시 전체가 고전상의 중용과 고시의 개조에 대해 자연히 흔적이 없다.
그녀는 타고난 시인이다.
현실의 고난이 그녀를 더욱 반들하게 갈았다.
옛사람들은 늘 "가국의 불행한 시인은 행운이다. 클릭합니다
여수화에게 이 세상의 곤경은 바로 그녀의 깨달음과 승화의 다리이다.
지나가면 반드시 복숭아꽃의 원천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분명 선악이 흩날리고 있을 것이다.
그녀를 축복하다.
나는 내 여생이 조용해져서 더 이상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더 많은 훌륭한 작품을 계속 쓰길 바란다. 이것은 그녀가 슬픔을 계속 견디고 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를 쓰는 곤경.
인생도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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