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상과 삶(발췌) 쉴러'를 읽고 난 후의 반성 |

'이상과 삶(발췌) 쉴러'를 읽고 난 후의 반성 |

행복한 신은 올림푸스 산에 있습니다.

인생은 바람과 같습니다.

영원히 맑고 거울처럼 맑고 안정되어 있습니다.

해와 달이 지나고 인간세상은 변하지만

젊고 아름다운 장미꽃이 피어나지만

그러나 그들은 영원한 재난 속에 있습니다.

감각적 쾌락과 정신적 평화에 관해서

세상은 여전히 ​​고민하며 무엇을 선택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숭고하신 하나님의 이마에는

하지만 조화의 광채로 빛난다.

지상의 신들처럼 되고 싶다면

하데스에서 해방되고

죽음의 정원에서 벗어나지 마세요!

외모는 보기에 즐겁지만,

즐긴 무상한 즐거움은 잠시, 열정은 곧 사라져 버립니다.

스틱스 강은 아홉 바퀴를 돌았지만 멈출 수 없었다

곡식 여신의 딸이 태양의 세계로 돌아왔다

그래서 그녀는 결코 그것을 잘라낼 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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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세계와의 관계.

운명의 검은 실을 엮는 신들은

우리의 육체만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복한 자연의 동반자인 원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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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시간의 힘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신들 사이에서 신처럼,

우주의 밝은 원더랜드에서 자유로워요.

그녀의 날개를 타고 높이 날고 싶다면

세상의 슬픔을 없애고, 좁고 우울한 현실에서 벗어나야 한다.

,

이상적인 왕국에 들어가세요!

인간의 형태가 그곳에 남아

세상의 어떤 얼룩도 없이

완벽한 젊음의 찬란한 빛으로 빛나고,

떠있는 세계의 유령들, 침묵,

하데스 증오의 강 옆을 한가롭게 산책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멸처럼

황량한 석관에 들어가는 대신

그러나 낙원에 우뚝 솟아 우아하게 서 있는 것은

인간 투쟁의 규모가 여전히 흔들리고 있는 동안

승리는 이미 거기에 나타났습니다.

………

인류의 슬픈 나약함을 짊어지고 있다면

대법 앞에 서라

만약 죄 신의 법칙에 직면하면

진리의 빛으로 인해 당신의 도덕성이 우울해질 것이며

당신의 행동을 당신의 이상과 비교하게 될 것입니다

용기를 잃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부끄러운 표정을 지으며.

만약 어떤 창작자가 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이 극도로 무서운 심연 위에는

지나갈 배도 없고, 지을 다리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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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박할 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감각의 한계를 초월할 수 있다면

사상의 자유의 나라로 탈출하면

무서운 유령은 보이지 않는 곳으로 사라질 것이다 ,

영원한 심연이 위험을 안전으로 바꿀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뜻을 당신의 뜻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하나님은 우주의 보좌를 떠나시고 하강하다.

법의 가혹한 멍에는 속박일 뿐이다

법을 거스르는 노예의 본성은

인간의 저항의 종말과 함께

하나님의 위엄도 사라질 것입니다.

인간의 고통이 당신을 에워쌀 때

라오콘이 뱀에게 저항할 때

말할 수 없는 고통을 참을 때

인간들이 일어나서 저항하다! 그의 애도가

하늘 높이 닿게 하세요.

당신의 감정적인 마음을 찢어 놓으세요!

자연의 비명이 승리하게 하시고,

기쁨의 두 뺨이 파랗게 변하게 하시고,

당신 안에 있는 불멸의 에너지가 마침내 나타나게 하십시오.

드디어 신성한 동정심에는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프로토타입이 살고 있는 그 열린 이상 영역에서는

울부짖는 바람이 더 이상 들리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영혼을 상하게 하는 고통도 없고,

여기에는 고난의 눈물도 없으며,

여기에는 용감한 호신술만이 있을 뿐이다. 정신.

여기 고요하고 맑은 하늘이 참 사랑스럽다

슬픈 검은 베일 사이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

하우니 여신의 찬란한 무지개 빛깔처럼

비구름 물방울에 비친 모습입니다.

옛날 옛적에 헤라클레스는 노예 생활에 굴복했고,

역사와 삶의 험난한 길,

끝없는 전투를 겪었고,

그는 한때 물뱀과 싸웠고, 사자를 안고

지하 세계에서 친구를 구하기 위해

귀신을 나르기 위해 빠르게 작은 배에 탔습니다.

포기하지 않은 여신은 모든 트릭을 시도했고,

세상의 모든 짐, 모든 고난을 적의 어깨에 내려놓았습니다

기꺼이 참아준 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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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이 끝날 때까지 -

부유세계의 옷을 벗는 이 신까지,

화염 속에서 인체를 초월하고,

공간을 공간으로 바꿔준다. 상쾌한 공기를 들이마셔보세요.

그는 이 새로운 등반에 기뻐했고

지상 생활의 무거운 꿈의 그림자가 계속 떨어지고, 떨어지고, 떨어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조화로운 올림포스의 목소리

비범한 성자들을 맞이하여 하늘로 올라가 왕좌로 돌아가는 것을 환영하며,

장미처럼 붉은 볼을 가진 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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얀란은 그에게 와인잔을 건넸다.

(전춘기 옮김)

감상

독일은 시인과 철학자의 나라인데, 실러는 그 대표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그의 생각의 대부분은 추상적인 개념에서 출발하여 시와 철학 사이를 오갑니다. 『이상과 삶』은 실러의 유명한 철학시이다. 이 시에서 실러는 『이상과 삶』의 철학적 명제를 자신의 미학적 관점으로 해석한다.

쉴러는 그리스 문학과 예술 정신이 지닌 '고상한 단순함과 고요한 위대함'을 존경하며, 이를 독일 민족문학이 추구해야 할 이상으로 여겼습니다. 동시에 그가 말하는 '생명'은 지각의 세계를 포함해 폭넓다. 실러는 시 '이상과 삶'에서 이상왕국의 평화와 아름다움, 행복을 찬양하지만, 그것은 끊임없는 노력과 부단한 투쟁, 삶의 온갖 고난을 경험하고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함으로써 성취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리고 이 이상적인 왕국.

이 시의 구상과 구성은 독특하고 독창적이다. 전체 시는 15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여기서 1~4부분과 10~15부분을 선택함). 1~4절에서 시인은 신들이 사는 선경을 우리에게 그림으로 묘사하고 있다. 세계. 이 두 절에는 "올림푸스", "신", "장미", "조화"라는 단어도 언급되어 있는데, 그 중 "올림푸스"는 그리스의 천상의 신이 위치한 산맥이고 "장미"라는 단어도 언급되어 있다. " 실러의 많은 시에서 읽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림푸스 산에 있는 그리스 신들의 조화롭고 아름다운 삶이 시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다. 전체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울려 퍼지며 시인의 이상과 함께 폐쇄 루프 구조를 형성합니다.

두 번째이자 두 번째 연에서 시인은 자신의 글을 하늘에서 하데스로 바꿉니다.

그 중 두 번째 연의 '곡식 여신의 딸'에 대한 암시는 곡식의 여신 데메테르의 딸인 페르세포네가 하데스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제우스가 그에게 그녀를 풀어주라고 명령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명왕성은 그녀를 속여 석류씨를 먹게 하였기 때문에 그녀는 완전히 땅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매년 반년씩 저승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두 번째 연에서 "헤라클레스"는 그리스와 로마 전설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이자 제우스와 알크메네의 아들입니다. 따라서 제우스의 아내(이 섹션에서 "여신")는 그를 매우 미워하고 박해했습니다. 그는 화가 나서 아내와 아이들을 죽이고 에우리스토스의 노예가 되어 네메아의 사자, 아홉 개의 머리를 가진 물뱀 히드라를 죽이는 등 12가지 어려운 임무를 완수해야 했습니다. 첫 번째 연과 마지막 연이 아름다움, 숭고함, 조화와 같은 '아름다운' 것에 관한 것이라면, 이 두 연에서 시인은 대조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하데스의 우울함과 유혹, 그리고 욕망과 질투, 복수 등 인간의 약점을 강렬한 대조를 이루는 색상으로 표현합니다. 여기에서 시인은 12개의 모험과제를 완수한 그리스 신화의 위대한 영웅 헤라클레스를 예로 들어, 운명의 뒤틀림이 헤라클레스에게 무거운 짐을 지고 고난을 감내하도록 강요했다는 사실을 표현하기도 했다. 시간은 현실 사회의 묘사입니다.

천국과 음부를 '통과'한 후 세 번째이자 두 번째 연에서 이상적인 상태를 봅니다. '운명의 검은 실을 뽑는 여신'은 운명의 여신이다. 시인은 운명이 "우리의 육신만을 통제할 수 있을 뿐"이라고 믿으며, 이상을 가지고 우리는 "어떤 시간의 힘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신처럼 우주를 배회할 수 있다. 시인이 생각하는 이상은 '용감한 정신의 호신술'이며, 고통스러운 현실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그는 현실을 '슬픈 검은 베일', 이상을 '무지개'에 비유하여 강한 대비효과로 현실과 이상의 두 가지 색을 부여하였으며, 은유, 대비, 의인화 등의 기법을 통해 이상을 찬양하고 찬양하였다. 이는 실러의 미학적 사고를 반영하는 것이기도 하며, 이상은 참으로 아름다운 것이며, 아름다움을 통해 사람들은 자유를 향해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상적인 상태에 도달하려면 어려운 여정도 필요합니다. 4연부터 12연까지 시인은 이상향을 향한 여정을 쓰고 있다. 이상왕국은 그토록 아름답고 바람직하지만, 우리가 마침내 도달하기까지는 여전히 많은 노력과 여러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그 가운데 우리는 외부의 실제 환경과도 싸워야 할 뿐만 아니라, 인간 내면의 나약함과도 싸워야 합니다. 시인은 삶에서든, 전쟁터에서든, 창의적인 연구에서든 항상 마음속에 아름다움의 이상을 품어야만 희망을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용기를 가지고 노력해야만 운명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진실; 인간 본성의 약점과 인간의 고통에 관해서는 "감각의 한계를 초월"하고, 자신을 패배시키고, 싸워야만 우리는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12절에서는 "뱀에 저항하는 라오콘"의 예를 인용합니다. 아폴로 신의 사제인 라오콘은 트로이 목마 속임수에 빠지지 말라고 트로이 사람들에게 일깨워 주었기 때문에 그와 그의 두 아들이 뱀에 걸려 죽었습니다. 라오콘은 다수의 행복을 위해 고통을 감내하고 자신을 희생하려는 영웅이다. 그의 고통은 미적 가치를 지닐 뿐만 아니라, 역사의 어두운 심연을 탐구하는 숨막히는 작품이다.

실러는 완벽한 조화라는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상과 생활』에서는 우울한 사람들이 이상적인 아름다움의 왕국에서 안식하고, 목표를 찾고, 힘을 얻고, 이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위로한다. 이 시에서 실러는 시인의 철학에 따라 미학을 활용하여 인간의 도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사상을 장려했으며, 시인의 이상에는 '아름다움'이 존재합니다.

(양하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