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숲과의 사랑시.
숲과의 사랑시.
숲을 묘사한 사랑시 1. 숲을 묘사한 사랑 어휘
숲 속의 사랑을 묘사하는 단어:
뜻이 일치하고,
예를 들어, 메이 치 (mei qi) 는 ,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고,
시간의 끝,
확고부동하다.
영원한 사랑의 서약,
첫눈에 반했고,
완벽한 조화,
소울메이트,
천작의 조화,
사랑에 헌신하고
나의 아름다운 여인,
동고동락하고,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성격이 서로 맞아떨어지다.
서로 슬퍼합니다.
손님으로서 서로 존중하고,
만약 떠나면,
약점이 있습니다.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영원히,
보름달을 보내고,
나와 함께 날고,
페인트처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죽마고우
* * * 연애 중,
그리움,
하프, 하프, 합창,
사랑은 금보다 더 강하다.
마티
2. 숲에 관한 시
고대에 숲을 묘사한 시사는 매우 적어, 일반적으로 모두 산경이었다. 숲을 묘사하는 많은 문장 들이 있다.
모택동: 칠율' 여산' 이 한 산에서 대강변으로 날아와 울창한 400 회전으로 뛰어올랐다. 양양은 차갑게 세상을 보고, 뜨거운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다. 구중천에 황학을 띄우고, 파도가 내려 흰 연기를 올리다. 링 타오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너는 도화원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니?
맹호연의' 노인마을을 지나다',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이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육유의' 산시촌 유람' 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마을이다.
호 \ "노래 리우 \" 벽옥장식 나무,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조조 "바다를 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의 "창해를 구경하다" 는 나무 방초가 가득하다.
......
3. 숲을 묘사한 시
숲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 숲 속의 매미가 고요하고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2. 새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노래, 사슴, 노송 나무를 부른다
3. 소혜 제트 셋, 에메랄드 면림
4.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5. 맑은 물과 맑은 돌은 셀 수 있고, 숲에는 새가 없다.
1. 숲은 나무 밀도가 높은 지역이다. 이 식물 군락은 전 세계의 넓은 지역을 포괄하며 이산화탄소, 동물 군락, 수문난기류 조절, 토양 고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는 지구생물권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숲에는 초목림과 대나무 숲이 포함됩니다. 숲은 주로 나무로 구성된 지표 생물 군락이다. 종류가 풍부하고 구조가 복잡하며 기능이 다양하다.
위의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르게시에 들어간 왕희
뭐 보통이야, 빈 물 * * * *.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2) "산거운" 토지 여행
새들은 숲, 사슴, 노송 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노래한다. 아이고, 나는 바보야, 내 종들은 모두 고기와 좁쌀을 쫓고 있어. 연의 어깨를 불쌍히 여기고 부끄러움으로 덮어라. 어려움은 아직 산속에 있어서 스스로 가축을 키우고 싶다. 서계에 발을 들여 북곡에 집을 짓다. 빛은 늘 은근하고 옥은 속눈을 만진다.
(3) 채희계,' 우리 집 형제의 위남 제후할거에 관한 호칭' 이라는 제목의
만약 집에 있다면, 왜 물러날까? 출국하지 않으면 우울해진다.
헌차가 왔다갔다하니, 공명이 분명하다. 쓰촨 () 는 옥을 건지고, 향정 () 은 금을 뿌릴 것이다.
소혜는 세토어, 비취면 숲을 분사했다. 나는 시와 서예에 매료되어 있었고, 차라리 노력하겠다.
나의 오빠, 허, 그의 방식을 낭비하여 상대방을 찾았다. 아침에 낡은 옷을 축하하고 저녁에 긴장을 풀다.
먼 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문장 찬양하며 찬탄을 더했다. 나는 그것을 기대하고 있다, 내일 나는 진추에 살 수 없다.
(4) 주왕위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5) 수시 "라일 고산 방문 이승회사"
하늘은 눈이 오고, 구름은 호수가 넘치고, 탑은 밝아야 하고, 산은 없어야 한다. 물 속에는 대량의 돌물고기가 있고, 숲 속에는 새가 없다. 섣달 그믐날에 아내와 자식으로 돌아가지 않으니, 정말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도사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판동보운산길. 누가 고산에서 살기를 원합니까? 도사는 그들의 산에서 결코 외롭지 않다. 종이 창문과 대나무 건물은 깊고 따뜻하여, 앉아 갈색에 누워 있다. 추운 날씨에, 나는 나의 하인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차를 몰고 집에 가야 한다. 떠날 수 없다. 산에서 나와 구름 그림자 나무를 돌아보았지만, 황새 부도를 보았다. 수영할 때 즐거워, 집에 돌아오면 꿈만 같아. 시가 급히 쫓기고 있어, 명확한 장면이 없어지면 복제하기 어렵다.
숲을 묘사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산바람이 빈 숲을 불며 누군가가 속삭이는 것 같다.
늦가을을 걷는 당나라: 중심점 인삼
지친 말은 긴 산비탈에 누워 잠을 자고, 태양은 이미 수면에 떨어졌다. 산속의 가을바람이 텅 빈 숲으로 불고,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것이 마치 누군가가 숲에 들어온 것 같다.
망망한 하늘에는 찬비가 내리고, 청석길에는 먼지가 없다. 수천만 개의 생각이 황혼에 떠올랐고, 모든 소리는 이 처량한 아침에 슬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젯밤에 그 chi 가 울고 있었는데 혜는 이미 시들기 시작했다. 게다가 먼 길을 떠나는 타향인들에게는 당연히 많은 고난과 괴로움이 있을 것이다.
설명:
지친 말은 긴 산비탈에서 자고, 태양은 이미 수면에 떨어졌다. 산속의 가을바람이 텅 빈 숲으로 불어오니,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것이 마치 누군가가 숲에 들어온 것 같다. 망망한 하늘에서 찬비가 내렸고 청석 길에는 먼지가 하나도 없었다.
수많은 생각이 황혼에 솟구치고, 만물의 소리가 쓸쓸한 새벽에 탄식한다. 어젯밤에 눈썹을 그리며 노래를 불렀는데, 풀은 이미 시들기 시작했다. 게다가, 먼 곳에서 온 나의 낯선 사람은 당연히 많은 고난과 괴로움이 있을 것이다.
2. 평림 안개, 한산 일대 비청색.
보살만림핑 모옌 여지탕: 이백
평지림에는 망망한 연무가 있고, 추운 산간 지방에는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긴다. 고층 빌딩에 색을 칠하니 위층에 근심이 있다.
옥계단이 텅 비었고, 새들이 급히 날았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긴 정자에 짧은 정자를 배합하다. (짧은 키오스크: 더 짧은 키오스크)
설명:
먼 곳에서 숲 상공을 잇는 황혼 연기가 안개 속에 뒤덮여 여전히 슬픈 녹색과 파란색이다. 밤이 높은 규수로 가득 차서, 누군가 혼자 위층에 있다. 옥계단 위에 빈 서서 바라보다. 둥지로 돌아온 새가 둥지로 돌아가라는 재촉으로 날아갔다. 나의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길의 긴 정자와 짧은 정자만 연결되어 있다.
3, 단풍 숲 붉은 연기 파란색, 전체 갈매기.
"청소년 여행 linfeng 붉은 저녁 연기 블루" 송나라: Jiang Jie
단풍숲은 붉고 황혼은 푸르고 하객들은 갈매기로 가득하다. 지난 20 년 동안, 노숙자들은 대나무를 심었고, 대나무는 여전히 대나무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봄바람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가을바람이 이미 왔다. 나는 내 인생을 노래로만 썼다.
설명:
단풍나무는 붉고 황혼은 연록이다. 매일 마주치는 것은 정주의 갈매기 군으로, 안거낙업의 물향으로 곳곳에 망명과 슬픔이 가득하다. 나는 대나무를 사랑하고, 20 년 동안 방랑하며, 대나무를 빌려 이름을 짓는다. 봄바람이 아직 꺼지지 않았는데, 가을바람이 이미 왔다. 나는 늙었다. 나는 모든 먼지를 경멸한다. 나는 단지 내 일생의 경험을 뱃사공과 어부의 노래로 엮었을 뿐이다.
4, 연기가 숲을 감돌고, 산이 멀고, 종북이 울린다.
천향나연항송림왕조: 하주
밥 짓는 연기가 숲을 감돌고, 먼 산이 가라앉고, 종북이 울린다. 촛불이 커튼을 비추고, 파리가 기계를 재촉하고, * * * * 쓰라린 가을바람이 이슬을 내리다. 잠을 자지 않고 끊임없이 여자, 제나라 하영, 몇 개의 도루 공이를 생각하고 있다. 천하의 지칠 줄 모르는 벼슬을 놀라게 하고, 인생은 노년이다.
그 당시 술주정뱅이들은 자만하여 동군이라고 부르며 봄으로 돈을 지불했다. 북로를 배회하며 남포를 돌아다니며 아무도 하소연하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레악명, 이 오래된 곳을 누가 알았을까. 만약 네가 구름을 따라 온다면, 너는 꿈속에서 떠날 것이다.
설명:
연기가 숲을 뒤덮고, 석양이 먼 산으로 떨어지고, 저녁의 종북소리가 간간이 들려왔다. 촛불이 창문에 비치는 것은 모두가 청추의 서리 이슬을 싫어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 같다. 불 쌍 한 향수병, 바람과 벌레의 울음 속에서 모루 소리를 보낼 수 없는 여자. 이 소리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는 지친 여행자들을 놀라게 했지만, 또 한 해의 끝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일찍이 술에 취해 자만하여 봄의 신이 3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냈다고 생각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일년 내내 북로를 배회하며, 때때로 배를 타고 남포를 떠나는데, 아무도 나의 깊은 그리움을 하소연하지 않았다. 명월로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알고, 그녀를 나에게 데려와 그곳으로 보냈다.
5.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간다.
성당: 두보
바람이 급하고 높아서 원숭이가 매우 슬프게 울렸고, 새들이 백사의 백사에서 맴돌았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서늘한 가을 풍경 속의 이 () 는 일년 내내 나그네로, 질병에 시달리는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설명: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물이 맑고 모래가 맑은 강 위에 새가 맴돌며 매우 슬프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낙엽을 우수수 떨어뜨리고, 끝없이 펼쳐진 장강이 굴러 왔다. 가을빛까지 슬퍼하며, 만리년 내내 떠돌아다니며, 일생이 다병하여, 오늘 홀로 높은 무대에 있는 것을 느꼈다. 천신만고 끝에 흰머리에 귀밑머리가 가득하고, 근심컵이 걸려 있다.
5. 숲에 관한 시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무수한 어린 식물들이 햇빛에 잎을 펴서 방금 겨울을 나온 대지를 생기로 가득 채웠다.
광활한 대지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녹색 숲이 가장 웅장한 생명경관이 되고, 무한한 우주에서 지구가 유난히 아름답고 애틋해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에는 숲이 새로워지고 만물이 소생하는 것은 마치 생명의 경기장처럼 곳곳에 활력이 넘치고 생명에 대한 열망이 용솟음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름에는 숲이 울창하고 시끄러워 생명이 고온의 재촉에 통제 없이 자란다. 창조와 헌신은 여름 숲의 주요 멜로디를 구성한다.
가을의 숲은 시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풍작의 숲이며, 감동적이고 취한 숲이다. 이것은 색채가 알록달록한 예술 숲이다.
겨울은 조용해서 이번 겨울에는 숲이 잠든 것 같다. 그러나 우리는 나무와 나무가 소리 없는 대화를 통해 우리 앞에서 가장 간단한 구도를 형성할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뭇가지에 잔설이 있고, 묵직하고, 영롱하며, 손을 들어 올리면 잇달아 떨어질 것 같다. 바삭바삭한 나뭇가지에 얼음이 걸려 있는 것은 겨울에 숲에 주는 선물이다.
수천 개의 굵직한 나무들이 산틈에 박혀서 바위를 부수고 토양을 창조하는데, 이는 토양에 의존하는 생명을 위해 집을 여는 것이다. 숲이 무성한 가지와 잎으로 비바람을 막아 숲으로 들어가는 모든 생명에 적합한 생존 공간을 만들었다. 숲 여자 휘파람 부는 사람' 의 곡목은 길게 늘어난 등호이다. 손에 든 붉은 백기가 쓰러진 나무를 지휘하고 있다. 숲이 신음하며 등호 뒤에 일렬로 늘어섰다. 알려진 답은 모두 가로이거나 세로이다. 그 중차에 주의해라. "16 세의 목소리는 한쪽 끝에는 전화를 들고 다른 쪽 끝에는 케이블을 들고 있다. 계절이 없는 하루였다. 날이 방송되자 세균으로 자라서 침대 밑의 가늘고 긴 아카시아 풀로 자랐다. 시리즈를 탈출한 여우는 항상 궤도에 악의적인 부호를 그린다. 그 숲 밖의 발자국 소리는 무거운 산을 사이에 두고 불안한 생활이 담담하다. 신데렐라의 동화 신앙이 없다면 태양은 시대의 전설이다. 빛과 붉은 토템 배지, 그래서 우리는 젊은 신념으로 매일을 지키고, 모닥불로 지키고, 소리 없는 비설로 지키고, 산산월로 지키고, 청춘의 실루엣으로 지키고, 10 월의 바람으로 지키고, 뛰는 한낮의 무지한 긴 머리로 지켜서 가시가 있는 마산이 되었지만, 하늘의 별은 차갑고 찬란했다 벌목꾼의 죽음, 태양이 숨어서 도망쳤고, 바람은 마지막 목소리로 산을 뛰어 내려갔다. 어-다시 한 번 보자. 1 분 전 단락에서, 당신은 장골이를 가진 찐빵이 친척을 방문하러 온 마른 아내가 어제 밤에 잠을 자지 못한 이유라고 말했지만, 시간의 촉박함은 천년의 나무 꼭대기가 미처 무너지지 않은 것과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것은 보름달이 아니다. 너는 왜 15 호에 약속한 약속을 지키지 않니? 너는 천동 고향의 두 살짜리 아기와 너의 못생긴 며느리가 네가 설맞이 솜저고리를 가지고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너의 두꺼운 입술은 한 무리의 독신 남자의 행복한 고향이었다. 어젯밤, 당신은 여전히 새로운 제자, 17 ~ 8 세, 아직도 숲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때 그리움은 검은 토양으로 변해 자신을 산장미로 조각해 무심코 미소를 지으며 바람의 발끝을 보며 춤을 추며 절벽을 가로질러 고요에 빠지고. 사라진 숲, 숲은 풍화된 기억만 낳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끼는 추위를 보고, 노랑색으로 비웃으며, 그의 몸을 해체하고, 그 이빨은 휘황찬란한 생활구에 물려 야야야야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끔 고개를 들어 하늘의 마지막 눈송이를 응시하며 눈물로 변해 할리 혜성으로 도피한다. 버섯의 조상은 버섯 부족의 멸망을 선언했고, 암사슴과 수컷의 시신은 영원하고 문명은 복수의 칼이 되었다. 그것의 사납고 열정은 고대 서양인들이 부여한 것이다.
독수리의 깃털이 부서지고 태양의 피가 산천 평원을 뒤덮었다. 지구상의 마지막 화가만이 대지의 주황색에서 자신의 검은 그림자와 화틀을 펴고 억만년 동안 알 수 없는 성숙한 사고를 기다리며 생명의 기원을 두 번째로 썼다.
6. 숲에 관한 시
시가 숲 속에서 하늘을 찢는 번개라면, 어떻게 눈을 가늘게 뜨고 분노한 몸을 웅크리고, 내 생각은 미련한 숭배에서 벗어나고, 공중의 먼지가 내 목을 질식시킬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유는 매우 완벽한 희생이다. 시가 숲이라면, 나는 탐욕스러운 두 발을 거두고, 혼탁한 세상의 중간 발걸음은 회색 진흙으로 뒤덮여 흑점에 그을려 갈라진 죽어가는 신경 중추를 참을 수 없다. 신선한 정보 입력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는 숲이다. 나는 작은 개풀 한 그루를 만들고 싶다. 나뭇잎이 숲 풍경 밖에서 떨어져 다시 자란다. 내가 굳게 믿었듯이, 가지각색의 글자가 있는 조개껍데기를 주우면 청록색이 불 속에서 원망도 후회도 없이 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가 숲이 뚫고 싶은 모든 빛이라면 숭선이나 숭악의 위선적인 얼굴을 정화해 주세요. 문명으로 표시된 상징을 바르는 것을 멈추세요. 소위 예술의 펜을 들지 말고 정치적 물감으로 바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뻐꾸기의 요정이 가득한 매혹적인 시의 숲을 거두어주세요. 너는 어느 떡갈나무에 새로 첨가된 오동나무가 어둠 속에서 뛰는 화염인지 아니? 저자: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나는 영원히 등반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나는 너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할 것이다. 내가 널 사랑한다면-/결코 치정을 배우지 않는 새,/푸른 잎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분수처럼/수년간의 청량함과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닙니다. 험한 봉우리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당신의 높이를 높여 당신의 존엄성을 돋보이게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햇빛/봄비/아니,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한다/나무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 땅속에 꼭 쥐고; ○나뭇잎, 구름 속에 감겨 있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하지만 아무도/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축을 가지고 있다./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무거운 한숨처럼,/용감한 횃불처럼/우리는 한파를 공유한다. /우리는 * * * 안개가 자욱한 무지개를 즐긴다.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이다. ○편지는 정말 여기에 있다. /사랑/당신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당신의 집요한 입장과 발밑의 땅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슈팅 (Shu ting) 의시에 대한 논평, 참신한 아이디어, 서정적 인 색채; 언어가 섬세하고 개인 스타일이 선명하다.
떡갈나무' 는 그녀의 아름답고 깊은 서정시이다. 그것이 표현하는 사랑은 순수하고 뜨거울 뿐만 아니라 고상하고 위대하다.
그것은 마치 오래되고 싱그러운 노래처럼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다. 시인은 떡갈나무를 대상으로 사랑의 열정, 진지함, 굳건함을 표현했다.
시 속의 떡갈나무는 구체적인 물체가 아니라 시인의 이상형의 상징이다. 그래서 이 시는 어느 정도 자신의 열렬한 사랑을 간단히 하소연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이상과 신념을 표현하는 친절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된 것으로 고대인들에게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첫째, 떡갈나무는 높고, 매혹적이고, 깊고, 내포가 풍부하다.' 높은 가지' 와' 그늘' 은 의미이며, 여기에 사용된 것은 두드러지는 방법이다. 시인은 예속된 사랑도 하지 말고, 득의양양한 꽃을 만들어 떡갈나무의 높은 가지에 붙이고 싶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인도 사랑을 베풀고 싶지도 않고, 하루 종일 그늘을 위해 노래하는 작은 새가 되고 싶지도 않고, 희망찬 분수가 되고 싶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떡갈나무를 지탱하는 높은 산이 되고 싶지도 않다. 시인은 이런 사랑 속에서 자신을 잃고 싶지 않다.
사랑은 인격평등, 인격독립, 상호 존중과 우애, 마음이 서로 각인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두 사람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는 그런 사랑이다.
시인은 자신을 목면 한 그루, 떡갈나무와 나란히 서 있는 목면에 비유했다. 이 두 나무의 뿌리와 잎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시인의 사랑에 대한 집착은 고대인의 "하늘의 비익새가 되고 싶다. 같은 생지, 나무 한 그루, 나무 두 가지가 되고 싶다" 고 손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 떡갈나무와 목면은 고요하고 확고하게 서 있었고, 바람이 불자 흔들리는 가지와 잎이 서로 인사를 나누며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은 그들의 세계의 언어이고, 그들의 내면의 조화이며, 소리 없는 이해이다. 두 사람이 이렇게 지켜주고, 끈기 있는 나무 두 그루, 생생한 생명 두 개, 고상한 마음 두 그루.
용감한 수호자처럼, 모든 분기는 항상 외부의 공격을 막고 두 사람의 세계를 수호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나는 열정적인 생명이고, 붉은 꽃이 피며, 그가 싸울 때 그를 응원하고, 그의 미래를 밝히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어려운 위협과 좌절의 시험을 분담한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생명의 휘황찬란함과 자연의 장려함을 누리고 있다.
시인이 원하는 것은 바로 이런 큰 사랑, 같은 위대함과 고결, 같은 사상과 영혼이 같은 기초에 뿌리를 내리고, 동고동락하고,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이다. 시는 참신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적절한 은유로 시인의 이상적인 사랑관을 표현했다.
시의 비유와 기이한 이미지 조합은 당시 시의 새로운 형식을 대표하며 창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시가 참신한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시의 언어는 애매한 것이 아니라 구어화, 참신함, 참신함, 참신함, 미묘한 힌트로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올리브나무 삼모, 내가 어디서 왔는지, 왜 고향이 먼 곳을 배회하는지, 왜 내가 먼 곳을 배회하는지, 왜 내가 먼 곳을 배회하는지, 왜 새가 하늘을 날고 있는지, 왜 내가 산속을 배회하는지, 왜 내가 넓은 초원을 배회하는지, 왜 나는 올리브나무를 꿈꿨는지 묻지 마라.
7. 숲에 관한 시
도시의 작은 숲이 녹색으로 변했다. 개미와 날벌레는 나의 작은 숲에서 비천한 생활을 하다가 봄을 따라 흙 아래로 내려왔다. 나는 지렁이가 기어가는 소리를 듣고 부드러운 머리로 흙이 닫힌 대문을 들이받았다. 작은 숲의 풀밭에서 나는 한 무리의 염소들이 긴 수염을 휘두르며 검은 염소 한 마리를 울며 나의 청춘과 영혼을 뒤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은퇴하고 집에 있을 때, 나는 내 일생의 저축을 가지고 이름 모를 산림으로 갈 것이다. 내가 산림에 살 때, 나는 부스럭거리는 푸른 잎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를 것이다. 내가 늙어서 노래를 부를 수 없을 때, 나는 푸른 나무 밑에 앉아서 나뭇잎의 속삭임을 들을 것이다. 내가 늙어서 숨을 쉴 수 없을 때, 나는 자신을 숲의 토양에 녹일 것이다. 그날이 오면 나는 숲의 일부가 되고, 나뭇가지 위의 잎이 되어 숲을 생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