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미륵은 불교에서의 지위가 어떻습니까? 당신과 석가모니는 같은 사람입니까?

미륵은 불교에서의 지위가 어떻습니까? 당신과 석가모니는 같은 사람입니까?

사실 중국인의 선호 신앙은 관음도 아미타불도 아니고 미륵불은 중국인의 신앙을 처음으로 얻은 사람이다. 일찍이 한대에 미륵불의 불경은 대량으로 중국어로 번역되었다. 신강에서 동북문자로 쓴 극본' 미륵과의 만남' 이 출토되어 미륵과의 만남 이야기를 묘사했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글자로, 1970 년대에 발견되어 지금까지 동북에서 출토된 가장 큰 고전이다. 한대에 이르러, 이런 신앙은 곧 중국의 신도들에 의해 인정되고 받아들여졌고, 많은 사람들이 미륵정토에 투신했다.

당나라 초년에도 미륵신앙은 여전히 성행하였다. 출가한 유명한 시인 한산은 남방에는 부처가 없고 미륵불은 멀다는 시를 썼다. 현장은 처음부터 미륵정토를 믿었다. 그는 독실한 미륵불 신자이다. 무측천과 당고종은 현석을 매우 숭배하며, 그들도 미륵신도이다. 이것이 현장이 인도에 가서 요가 거장들의 지론을 구하는 이유이다.

무측천은 그녀가 미륵불로 태어났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것은 자주동치검에서 할 수 있다. 중국 역사에는 여후와 자희와 같은 많은 강녀들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황제가 아니다. 무측천은 황제로, 그녀는 이 황제를 자신의 남편으로 만들었다. 중국 전통에서 한 여자가 어떻게 황제가 될 수 있습니까? 무측천은 불교환생으로 내가 미륵불이라고 말했다. 무측천은 미륵불로 이 씨의 후예를 대신하여 정당한 황제가 되어 이론적 기초를 구축했다.

백거이는 미륵불 신자로 임시 승천회라는 동아리를 조직했다. 모두가 함께 미륵불의 경지로 올라오길 바랍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미륵 (Mitreye) 에서 살 수 있도록 결정 책을 썼다. 양차석 (Yang Chishi) 은 자석이라고 불렸다. 나는 내세에서 잠시 상승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씨는 미륵이고, 미륵은 음역이고, 자씨는 의역이다. 나는 자씨 보살의 이미지를 매우 숭배한다. 제 이름은 자씨 보살의 이름입니다. 내세가 미륵불 곁으로 올라오길 바란다. 당나라 이전에 미륵을 믿는 사람이 불교 신도의 주요 부분을 차지했다고 말해야 한다.

그렇다면 미륵신앙은 어떻게 점차 쇠퇴했을까요? 불교의 다른 교파와 교리 사이에는 경쟁이 있다. 그러나 근본 원인은 미륵불이 사람들을 물불 속에서 구하고, 사람들을 고난 속에서 구하고, 사람들에게 모든 아름다운 축원과 희망을 주는 미래 부처가 이미 민간 반항의 정신적 지주와 응집력의 원천이 되었다는 점이다. 미륵불의 기치를 내걸고 있는 것은 중국 역사에서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므로 통치자들은 이런 신앙을 용인할 수 없다. 당현종은 미륵신앙을 금지했기 때문에 그는 점차 무명이 되었다. 당대의 개원 이후 한족 신도들 중 미륵불상 수가 급감했다.

미륵불의 이름은 산스크리트어나 발리어로 발음하는데, 미륵이라는 글자와는 무관하다. 현장이 이 문제를 발견하였다. 그래서 현장은 네가 잘못 번역했다고 해서 산스크리트어에서 번역하면 메단리엽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현장은 미륵불을 미단리예보살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 보살의 운명을 관찰하는 것처럼, 모두들 현장님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여전히 미륵보살이라고 불린다. 미륵은 음역이고, 의역은 자씨 보살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