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아름답고 예술적인 산문을 찾는 것을 갈망하는 것은 명가의 800 자 정도가 가장 좋다.

아름답고 예술적인 산문을 찾는 것을 갈망하는 것은 명가의 800 자 정도가 가장 좋다.

1' 회춘' 장효풍

봄은 분명 이렇다. 청산에서 눈 한 줌도 더 이상 잡을 수 없다. 퐁당 하는 소리와 함께 차가운 얼굴은 꽃얼굴로 변했다. 구름 한 곡에서 산기슭까지, 산기슭에서 나지막한 황량한 마을까지, 녹색 울타리까지, 새끼오리의 노란 물갈퀴까지, 부드럽고 녹을 수 있는 봄진흙까지 노래를 불렀다.

이렇게 매혹적이고, 이렇게 예민하지만, 또 이렇게 혼란스럽다. 천둥 한 소리는 구름을 아무 이유도 없이 울게 하고, 두쥐안 울음소리는 한 도시에 진달래꽃이 만발할 수 있게 한다. 바람이 불면 버드나무 한 그루마다 하얗고 텅 비어, 알 수 없는, 들리지 않는 파리 한 곡을 부른다. 모든 파리는 버드나무의 세미콜론이다. 어차피 봄은 이렇게 도리를 따지지 않고 논리에 맞지 않지만, 그래도 멀쩡하고 잔잔할 수 있다.

봄은 반드시 이렇다. 풀 가득한 어두운 잎사귀의 마른 줄기가 늙은 뿌리를 꽉 잡고, 북방 천가구의 들보가 눈보라에 괴롭힘을 당하고, 빈 제비집을 살살 받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그러던 어느 날 복숭아꽃이 모든 산촌의 물줄기를 사로잡았다. 버드나무는 이미 황가구와 민간 하천을 통제했다. 봄에는 깃발이 뚜렷한 왕사처럼 오랜 경건한 기도로 아름답다.

봄의 이름은 반드시 이런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시경' 이전' 사기' 이전에' 창호' 인물이 형성되기 전에 양 한 마리가 풀을 뜯을 때 갑자기 즙이 많았고, 한 아이가 연을 날릴 때 갑자기 날아오르고, 바람에 아픈 다리 한 켤레가 갑자기 편해졌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새들은 다시 하늘을 측정하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하늘의 파란색을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하늘의 투명도를 측정하고, 어떤 사람은 그 날개로 하늘의 높이와 깊이를 측정한다. 모든 새가 훌륭한 수학자는 아니다. 그들은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모든 꽃에 관해서는 이미 나비에게 넘겨주어 세었다. 모든 암술을 꿀벌 목록에 넘겨주다. 모든 나무가 바람에 못쓰게 되었다. 바람은 처마 앞의 낡은 바람 종소리에 일일이 기억하고 조회한다.

봄은 분명 이렇다, 아니면 어딘가에서, 지금도 그렇습니까? 굴뚝 굴뚝을 가로지르는 검은 숲을 가로질러 먼 세월을 헤매는 봄을 방문하고 싶다.

2 똑바로 대답, 유위동

바음브룩 초원에서는 풀이 햇빛에 비춰져 파도처럼 기복이 일고, 목자의 나지막한 노랫소리가 축축한 잔디밭을 통과하고, 다크호스의 눈에는 이색적인 빛이 반짝이고 있다.

푸르른 산봉우리, 푸르른 하늘, 왔다갔다 흔들리는 목자의 여유로운 모습, 다크호스의 반짝이는 검은 털, 비옥한 초원에서 자라는 연한 풀들이 모두 똑같이 매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해가 말 떼에 떨어지자 초원 전체가 목자의 노랫소리만 외롭게 메아리치고 있었다. 양치기의 고동색 피부색은 건강하고 비범한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몽골어로 부르는 오래된 노래이다. 계곡 전체가 깊은 메아리로 가득 찼고, 때로는 물이 흐르는 것처럼 풀밭에 쏟아지기도 했고, 말 떼는 조용히 풀을 뜯으며, 이따금 가느다란 씹는 소리를 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양치기의 몸매는 약간 흔들거리고, 발걸음은 비틀거리며 빠르다. 회색 그림자가 곧 산봉우리의 그림자 속으로 사라지고 신비롭고 이상한 소동 소리가 미약하기 시작했다.

바음브룩 초원에서 오래된 가요는 햇빛 아래 검은 마른 흙덩이처럼 사람을 질식시키는 흙 냄새를 풍기고 있다.

그것은 아름다운 언어이다. 문장의 어조가 완곡하고 멜로디가 조화롭고 고아하며, 그 누설된 저속한 노래와 어우러져 오래도록 불안하다.

나는 항상 내가 바음브룩 초원에서 몽골어의 계몽을 배웠다고 생각했다. 이 언어의 성질과 중국어 사이의 신비한 관계는 나로 하여금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열아홉 살 때부터 나는 북방의 탁하고 폭력적인 황하에서 속세의 깨끗한 음악을 부지런히 쫓아다녔다. 나는 이 음악들이 나의 정신, 사고, 지식상의 결함을 보충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나와 관련된 건강한 말, 도도한 글, 신비로운 노랫소리는 내가 도시에서 사라졌을 때 부활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다크호스는 울부짖는 광조처럼 나의 먼 세상을 질주했다. 나는 더 이상 그들을 따라잡을 수 없다. 우리의 눈빛이 만났을 때, 나는 눈을 감았다. 너는 나를 이 고독한 땅, 건조한 초원, 나는 균형 잡힌 내면의 녹색을 찾을 수 없다. 나는 어지럽고 고통스러웠다.

나는 산기슭의 그늘에 서서 숨을 헐떡이고 있다. 나는 늙은 말처럼 주변 생활 세계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걱정이 부족하다.

나는 이 세상에서 지식 이외의 지혜를 찾는 말과 같다. 나의 유일한 언어는 계속 달리는 것이다.

모든 것은 자신의 어려운 지지 아래 비참한 선택을 거쳐서야 살아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더러운 공기가 판단과 사고를 방해하고, 짜증이 나고, 넘어질 때 분노하고, 조급하고, 어이가 없다.

그 옛 노래들, 그 쓴 노래들, 나는 무수히 많이 들었고, 나도 각종 가짜 노래, 각종 쓰레기 속에서 너를 찾으려고 애썼다. 당신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위로를주고 세상을 대면하는 형태와 방법을 말해주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신이 아닙니다. 당신은 풍부한 문화가 낳은 언어의 한 분야일 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모두는 자신의 연약함과 상처를 드러냈다. 너는 줄곧 자신을 바꾸지 않았지만, 나는 흔들리기 시작했고, 당초의 너를 찾기가 어려웠다.

언어 학습은 어려운 과정이다. 나는 너의 형식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지만 무지한 어색함을 피할 수는 없다. 나는 이 끝없는 초원에서 방향감을 잃은 아이일 뿐, 나는 너의 인정을 받을 충분한 유목 경험이 없다. 나는 너의 고통과 괴로움, 그리고 너의 고집이 세고 사나운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내가 쓴 것은 너를 슬프게 할 뿐이지만, 나는 여전히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네가 나를 키웠기 때문이다.

스무 살 때, 나는 두 개의 세계를 가지고 있었다. 하나는 척박한 마을이고, 하나는 더 이상 비옥한 초원이고, 다른 하나는 너 같은 악마, 너 같은 신, 도시. 나는 너를 저주할 수 없다. 나는 너를 거절할 수 없다. 나는 너를 미워할 수 없다. 시대는 이미 이런 비극을 나누었으니, 나는 계속 강인한 분투를 계속할 수밖에 없다.

저는 목자입니다. 제 글은 이 이름으로 쉽고 어렵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기적, 기술, 너의 해체와는 무관하다. 나는 혼자서 운명과 싸우고 있다. 네가 형태를 바꾸든 결투 자격을 포기하든 나는 나의 원칙을 이어갈 것이다.

두 세계가 나를 찢고 나를 다투고 있다. 나는 이 가난하고 외로운 친구들의 동의를 받아 단순한 너에게 접근했다.

몽골어가 뭔지 아세요? 오염된 공기 속에서 발버둥치고 욕망의 조류에서 살아남아요? 몽골어는 너의 연약한 신경을 강하게 자극하고, 너의 깊은 음조에 충격을 주는 호마이어이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너에게 아름다움을 알 수 있는 능력을 주고, 너의 시든 감정을 자극할 수 있다. 깊고 관통력이 있는 외국 음악,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은 아들이 나에게 다른 영감을 주었다. 많은 문화는 그녀의 풍부한 내포와 흉악한 본질로 나를 자극하고, 나를 유혹하고, 나를 지도하고, 상처에서 일종의 배려를 느끼게 한다. 이 음악과 독특한 문화는 나에게 빠른 회복의 능력을 주었고, 나의 극단적인 마음을 새로운 발전 가능성으로 만들었다. 바음브룩 초원에서든, 내가 가본 적이 없는 유명한 북방 초원, 예를 들면 오르도스 초원, 텐그리 사막, 나는 문화의 감화력과 강렬한 내면생활을 은근히 느꼈다. 교과서가 아니라 연구소에 있는 것이 아니라, 목소리가 우렁차고 자신감이 가득한 목자의 마음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몽골 장조, 유명한' 다크호스', 그리고 이름 모를 음질의 순수한 노래들은 모두 내가 좋아하는 고곡이다. 이렇게 다르고, 음질이 이상하고 신비롭고, 느리고 긴 리듬이 천천히 너를 둘러싸고 있다. 저항과 언어만 포기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 긴' 다크호스' 는 돈이 많고 힘이 넘친다. 이런 기질과 질감은 나를 오래도록 잊을 수 없고, 오래도록 그리워하고, 반복해서 읊는다. 그것은 내 온 세상을 차지하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나의 좁고 비좁은 세상에서 묵묵히 메아리치고, 내가 돌아가기를 기다리며 나의 귀의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익숙한 리듬을 찾았고, 나는 감격스럽게 막막한 앞을 바라보았다. 음악의 물결이 나를 이 분열된 세상에 잠기게 했다.

이런 음악을 듣는 것은 경솔함을 가장 꺼린다. 이 과정에서, 당신은 세상의 한 사각에 던져져 다친 동물처럼 구석에 웅크리고, 당신의 영혼은 구원받아야 합니다. 나는 이 음악이 구세주에게 주는 느낌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단지 나의 감정과 경험을 진실하게 표현했을 뿐이다. 나는 그것을 변조하고 너에게 묘사할 권리가 없다. 나도 권위 있는 설교자가 될 의도가 없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외로움과 고립을 느낄 때, 나는 세상에 대한 비관적인 견해를 바꾸고, 글쓰기 자체에 대한 나의 이해를 바꾸고, 나의 나쁜 성질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립명언)

이런 언어와 가요는 기적일 뿐이다. 바음브룩 초원, 말 소동, 넓은 면적의 풀색과 모피 검은색이 조수처럼 섞여 있다. 이 땅과 목축민들의 눈빛이 의심스러운지 막막한지 모르겠다. 망망한 고해에서, 너는 의지할 수 있는 섬을 볼 수 없다. 나는 절망과 분노 속에서 이 세상이 준 가면을 깨뜨렸고, 너는 이미 내 마음을 수없이 아프게 했다. 이곳은 한때는 냉병기 시대의 전쟁터였으며, 시인과 이상 두개골의 멸망, 각종 가치관의 죽음이었다. 미국식 영어, 일본어, 심지어 게르만어를 하는 관광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병과 하얀 쓰레기가 초원에 미친 듯이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지식한 낡은 문학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면, 신앙으로 글을 쓰는 것도 때때로 파괴될 가능성에 직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최초의 작문부터 나는 문장 뜻을 이해했다. 비하와 공격으로 나의 신앙을 파괴하지 않을 것이며, 편집증 때문에 맹목적으로 의기소침해지지도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와 세계와의 다양한 관계를 재건하고, 네가 견지하는 각종 문학의 의미와 한계를 나에게 설명해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은 한 사람의 사랑과 증오 능력과 관련이 있으며, 더 많은 내포가 있다.

여전히 내가 포기할 수 없는 음악으로, 한참을 걸었고, 후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이 이미 내 몸에 스며들었고, 나의 피와 나는 이미 그 중의 일부가 되었다. 나의 기질도 그것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고, 그것의 영향을 받아, 나는 매우 기뻤다. 초원의 품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까지, 나는 줄곧 자신의 문학 형식을 고수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사고를 조절해 왔다. 이 소중한 음악들 때문에, 나는 사랑과 증오의 한계와 낡은 모델에 대한 반란을 이해했다.

오래되고 심지어 실전된 음악은 사랑하는 법, 미워하는 법, 삶을 이해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가장 인간적인, 가장 건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예술이 내 삶과 사고에 영향을 미쳤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음악과 언어의 본질은 바로 이런 자연의 결합이다. 몽골어의 특징, 음운, 감성적인 목소리는 초원의 거친 색채와 기이한 음질을 혼합한다. 삶과 죽음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소위 음악과 문학의 정의는 이미 이곳에서 이미 짐작되어 있다. 아름답고 절망적인 경험은 모두 위험하고 위선적인 서사라는 것을 알려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벌레 물림과 바이러스가 중국인의 몸을 침식하고 있다.

나의 가장 긴 여행은 수능 이후 여름방학이다. 이것은 내 일생에서 경험한 가장 길고 의미 있는 여행이다. 머나먼 바음브룩 초원에서 게르무, 황토고원, 화이베이 평원을 거쳐 남방수향으로 전해졌다.

기차가 황토고원을 지나갈 때, 기차는 오래간만에 중원을 지나고, 물안개가 막막하고, 황하의 소리가 답답하고, 창밖의 눈은 썩고 부서진 땅에 소리 없이 떨어졌다. 똑같이 부서진 두 세상, 내 글은 이 거대한 균열을 봉합할 수 없었고, 요동치는 심야 칸에서 이런 풍경에 취해 가슴이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한 아이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가난하고 뜨거운 풍경, 생활에서 벗어날 수 없는 갈등을 보고, 사람을 지치게 한다. 나는 엄숙해지기 위해 일찌감치 문학에 의지하여 자신의 가능성을 바꾸고 세상의 어두운 구석에 직면하려고 노력했다. 내가 고가를 매우 사랑하는 흔들리는 초원에서 나는 검은 말의 안장에서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무겁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바로 이런 고통이 나로 하여금 점차 나의 한계를 깨닫게 했다. 내가 먼 길에서 막막함을 느낄 때, 나는 이런 특수한 교육을 떠올린다.

기차가 남국의 복부에 들어서자 청산과 홍토, 고강은 감성으로 가득 찼다. 왕양의 자의적인 녹색은 북방의 황토고원이 목이 말라서 눈을 찌르는 색깔을 잊게 한다. 맑은 밤, 불꽃 같은 잔디가 객차의 불빛을 흔들고 있어서, 나의 독서는 일종의 상태로 들어갔다. 굴원을 지나온 지로는 이렇게 집착했다.

게르목과 몽은 모두 강이 밀집된 곳이다. 고고학과 슬픈 중국 언어의 아름다움, 썩음, 새콤달콤함, 초췌함, 내 마음속의 불길이 울부짖고 있다. 단순히 도시를 저주하는 냉막, 상처, 질식, 재앙이 아니다.

사기' 를 쓴 사마천이든 세속과 동류하는 굴원을 거부하든 이 긴 밤에 현혹될 것이다. 중국 남부의 강은 차갑고 애절한 글처럼 나에게 세상의 불완전하고 차가운 면모를 펼쳤다. 지도, 시나, 선지, 파손된 필묵, 서재 성홍문판에 드러난 상처가 내 감정에 의문을 제기했다. 가짜, 위선, 잉크가 떨어졌을 때, 성홍의 인감은 이미 나의 운명을 선포했다. 이것은 낡은 사고방식과 가치관, 퇴폐적이거나 반항적이며, 나는 이미 실패할 운명이다. 거짓된 풍경과 감성적인 음악이 이 무거운 밤에 나를 괴롭히고 있다. 나의 민속 지식은 나의 자신감을 거의 다 써버렸다. 나는 나의 글을 고대 풍경의 기초 위에 세울 생각이 없다. 나는 단지 새로운 시야와 사고, 통쾌하고 근심 걱정 없는 서정시를 갈망하고 있을 뿐이다. 나는 단지 추상적인 허사와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싶었을 뿐, 혹은 내가 그런 정의롭고 깨끗한 단어, 허름한 편집증과 열광적인 새로운 단어를 얻기를 갈망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때때로 나는 그 땅을 싫어한다. 나는 더러운 공기의 폐쇄에 싫증이 나고, 심지어 질식할 수 있는 관용 태도에 싫증이 나고, 거저 큰 정력을 낭비하는 퇴폐문학에 싫증이 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남방의 긴 추운 밤과 내가 떠돌아다니는 바음브룩 초원은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 이런 야행은 신비롭고 슬프고 씁쓸하고 외로운데, 너는 그 속에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너는 글의 무력함을 충분히 느꼈다, 이것은 일종의 비애이다. 이런 감정에 대해 냉정한 판단을 하는 것은 고통이다. 이런 표정은 손잡이와 펜을 갈라놓고, 마음속의 화염은 끊임없이 갈라진 상처를 핥고 있다. 서사가 난해하고 회색의 서정, 수사, 말로 다가갔을 때, 나는 심부전이 느껴져 눈물이 소리 없이 흘러내렸다. 필묵이 시들었지만, 다행히 나는 문자의 수렁에 빠지지 않았고, 종교에 빠지지 않았고, 허무함에 귀의하지 않았다. 나는 자신감 있는 음악, 천추의 소리를 선택하여 네가 다쳤을 때 부서진 마음을 구했다. 나는 주석, 감정, 편찬의 기술과 방법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주관적 감정, 직감, 생각을 직접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마음속의 불은 육체의 숨결로 그 글들을 불태웠고, 재는 이 노화된 물 속에 떠 있었다. 이런 식으로, 남국은 이 고독한 추운 밤 여행 중에 또 나에게 고난을 주었고, 또 나올 기회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모든 유랑자들이 마음속에 궁극적인 방향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혹은 J 는 형이상학적 은어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늘 이런 글쓰기 태도와 상태를 경계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상기시킨다. 나의 가치관과 사상은 나의 잘못으로 인해 수치스러운 글이 될 것이고, 나는 나의 각성 때문에 요행으로 생존할 것이다. 완전히 망가졌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이런 가능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야만 나는 진정으로 너에게 접근할 수 있다, 나의 몽골 장조, 나의 다크호스.

나는 중국 남부에서 가을을 본 것을 기억한다. 창문을 통해 빗물이 밤의 찢어진 풍경을 휩쓸었다. 진홍색의 도기, 황색의 황주, 잔차의 찌꺼기, 거무칙칙한 물병, 갈라진 널빤지, 남국의 풍경과 세계에 대한 헌신이 차갑고 딱딱한 인상을 남겼다. 폭우가 텅 빈 대지에 쏟아졌는데, 마치 모든 것이 사라지고 멈춘 것 같았다. 나는 회색 하늘만 보았고, 비가 오동나무의 낙엽을 짓밟았다. 폭우 속에서 무너진 마을들은 나에게 알 수 없고 복잡한 감정, 단순한 극단, 증오와 충격을 불러일으켰다. 비가 썩은 면을 열어 당신 앞에 노출시키는 것을 보고, 순간적으로 참을 수 없게 하고 허무와 슬픔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령 네가 낙관적인 글쓰기에 종사한다 해도, 너는 너무 걱정이 된다. 검은 철로가 자갈과 나무 페이지를 산산조각 내는 것을 보고, 나는 이런 느낌에 삼켜질까 봐 두려웠다. 나는 남방의 지리와 풍속에 대한 나의 이해가 나로 하여금 허튼소리를 하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자신한다. 그러나 시대가 다르다. 간사하고, 타락하고, 비열한 행위는 이제 숭고한 지식인의 피에 스며들었다. 나는 반드시 우리의 관계를 다시 이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