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송 () 에서 대정 () 의 해석을 취하여 송 () 에서 대정 () 의 해석이 무엇인지를 취하다.

송 () 에서 대정 () 의 해석을 취하여 송 () 에서 대정 () 의 해석이 무엇인지를 취하다.

여름 4 월, 송에서 큰 솥을 취하여 대묘에 받아들이니, 예의에 어긋난다. 설명: 여름 4 월, 노환공은 송국에서 원래 동국인 전국대정을 얻어 태묘에 넣는 것은 예의에 맞지 않는다.

여름 4 월, 송에서 큰 솥을 취하여 대묘에 받아들이니, 예의에 어긋난다. 설명: 여름 4 월, 노환공은 송국에서 원래 동국인 전국대정을 얻어 태묘에 넣는 것은 예의에 맞지 않는다. 시 이름: "zang aibo 충고 나 딩". 본명: 좌추명. 처한 시대: 진나라. 출생지: 루 guodu junzhuang (현재 산둥 feicheng). 주요 작품:' 조쟁전',' 촛불의 무퇴진사',' 정버크단',' 여러 줄의 불의가 자사한다',' 주정 교질',' 석 _ 간언 총애주 호소' 등. 주요 업적: 편년체 사서' 좌전' 은 중국 최초의 국체사서' 국어' 를 집필한다. 신앙: 유학. < P > 송에서' 큰 솥' 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 P > 1,' 애버간나정' 의 전문점,' 애버간나동정' 의 자세한 내용 보기 < P > 여름 4 월 < P > 애버간언은 "군주님, < P > 는 백관에게 임하기 위해 덕세 위반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는 여전히 두려워하거나 잃어 버렸기 때문에 소령덕은 자손을 보여 주었다. < P > 는 청묘 초가집, 큰길이 자리를 넘고, < P > 큰 수프가 맞지 않고, < P > 는 검소하게 한다. 다곤 면류관 _,

장폭, 균형 _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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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색비 코끼리, 그 물건도 보여 준다.

_ 루안과 벨, 그 목소리도 밝혔다.

삼진 _ 깃발, 그 명도를 밝히다.

포드, 검소하고 학위,

가 몇 개 떨어졌다. 기일 에 문화 유물, < P > 선언, 프로 사진 baiguan, < P > baiguan 그래서 경계두려움, 쉽게 징계 할 수 없습니다. < P > 는 오늘 덕립위반을 없애고, 그 뇌물기를 대묘에 두고, < P > 는 백관을 명시하고 있다. Baiguan 코끼리,

그것은 연 을 처벌 하는 방법? 국가의 패배,

공식 악 에 의해; 관직의 실덕,

총애와 뇌물 장도 있다. 성전에서 딩,

장 어떤 연? 무왕크 상인, < P > 는 진읍에서 구정을 옮겼고, 의인은 여전히 비리, < P >, 쿠앙 () 은 대묘에서 거란한 뇌물 기구를 거느리고 있다. 그것이 무엇 인 경우?

"대중은 듣지 않는다. < P > 둘째, 감상 < P >' 장애백간나동정' 의 중심 내용은 장애백이 노환공을' 송에서 대정을 취하다' 와' 대묘에 받아들이다' 는 일의' 무례함' 을 비판하는 내용이다. 그럼, 도대체 예의란 무엇일까요? 예의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고 내용은 매우 복잡하지만, 한 마디로 이 책' 정장공계령수신' 의 논평문은 "예, 국가를 거쳐 사직을 정하고, 인민을 서열하고, 이후인들도" 라고 말했다. 오늘날 더 예의에 맞는 역사적 본질로 말하자면, 그것은 노예제 사회와 봉건제 사회 귀족 계급 제도 하의 사회 규범, 도덕 규범, 행동 규범이며, 그것은 천자에서 백성들의 모든 사회 구성원들의 사상과 언행을 규제하고 있다. 그래서' 춘추' 를 삭제한 공자는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 ("논어 계씨") 라고 말했다. 군자는 "약속의례", "논어 옹도"); "도를 덕으로 하고, 함께 예의를 갖추다" ("논어"); "나라를 위해 예의를 지키다" ("논어 선진"); "자기 복례를 인자로 삼다" ("논어 안연"); "비례는 보지 말고, 비례는 듣지 말고, 비례는 하지 말고, 비례는 움직이지 마라." ("논어 안연") 고대와 고금의 의식에 관한 계설과 공자의 이런 예의에 관한 발언에 연락하면, 노의사로서의 장애버가 왜 노환공을 화나게 할 위험을 무릅쓰고 그에게 이 간언을 "발표" 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그것은 이해 하기 어렵지 않다, "zang 애 보 충고 나 딩" 처음부터, 루 Huan 의 "노래, 사원, 비 의식 에 만족 큰 땡 을 가져 가라" 고 말했다. < P > 애버라는 간언사는 먼저 노환공이 "송에 큰 솥을 들고 대묘에 만족한다" 는 일이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말하지 않고, 고옥으로 권세를 세우고, 우선' 군인' 의 가장 근본적인 사회적 책임을 제기하는 것은' 소덕세 위반, 임조백관' 이다. 이어 예제라는 큰 시각에서 7 개의 비교구를 이어 7 가지 방면, 즉' 검소하다',' 그 정도',' 그 수',' 그 문',' 그 물건',' 그 소리',' 그 소리',' 그 소리를 드러내다 그런 다음 화봉이 돌아서서야 환공' 나동정' 이라는' 덕립위반' 에 빠졌다. 그리고 이 사건이 반드시 초래한 나쁜 결과를 지적한 뒤 주무왕크 상후를 이용해' 진읍으로 이주하다' 는' 의인' 비판의 역사 교훈을 불러일으켰고, 노환공이 이런' 덕립위반' 의 잘못된 조치의 위험성을 각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이 간언사가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은 조리가 분명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구조가 엄격하고, 강한 논리적 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세가 매우 웅장하고,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간언사에는 후대에 가까스로 생겨난 푸의 수법을 사용했고, 오늘날 우리가 상당히 낯설게 느껴지는 구체적 사물들을 대량으로 서술하는 것도 글의 필요성이다. 왜냐하면 이런 것들은 당시의 규율제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 P > 또한 어떤 문화든 그 발전 과정에서 두껍거나 얇은 누적층이 형성되며, 각 누적층은 그 시대의 낙인을 찍는다는 점도 특별히 지적해야 한다. 그러므로 이 글을 읽고 감상할 때, 역사 유물주의의 입장에서 살펴보고, 변증 유물주의의 인식론으로 분석하고, 깨닫고,' 봉건성 찌꺼기' 를 버리고,' 민주적 정수' 를 흡수해야 한다. "군자, 소덕세 위반, 임조백관", "국가의 패배, 관사" 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 관직의 실덕, 총애와 뇌물 장도' 운운' 으로 오늘까지' 합리적인 핵심' 은 좋은 계명 역할과 경고 역할을 하고 있다. < P > 셋째, < P >' 장애백간나동정' 의 중심 내용은 장애백이 노환공을' 송에서 대정을 취하다' 와' 대묘에 받아들이다' 는 일의' 무례함' 을 비판하는 내용이다. 그럼, 도대체 예의란 무엇일까요? 예의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고 내용은 매우 복잡하지만, 한 마디로 이 책' 정장공계령수신' 의 논평문은 "예, 국가를 거쳐 사직을 정하고, 인민을 서열하고, 이후인들도" 라고 말했다. 오늘날 더 예의에 맞는 역사적 본질로 말하자면, 그것은 노예제 사회와 봉건제 사회 귀족 계급 제도 하의 사회 규범, 도덕 규범, 행동 규범이며, 그것은 천자에서 백성들의 모든 사회 구성원들의 사상과 언행을 규제하고 있다. 그래서' 춘추' 를 삭제한 공자는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 ("논어 계씨") 라고 말했다. 군자는 "약속의례", "논어 옹도"); "도를 덕으로 하고, 함께 예의를 갖추다" ("논어"); "나라를 위해 예의를 지키다" ("논어 선진"); "자기 복례를 인자로 삼다" ("논어 안연"); "비례는 보지 말고, 비례는 듣지 말고, 비례는 하지 말고, 비례는 움직이지 마라." ("논어 안연") 고대와 고금의 의식에 관한 계설과 공자의 이런 예의에 관한 발언에 연락하면, 노의사로서의 장애버가 왜 노환공을 화나게 할 위험을 무릅쓰고 그에게 이 간언을 "발표" 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그것은 이해 하기 어렵지 않다, "zang 애 보 충고 나 딩" 처음부터, 루 Huan 의 "노래, 사원, 비 의식 에 만족 큰 땡 을 가져 가라" 고 말했다. < P > 애버라는 간언사는 먼저 노환공이 "송에 큰 솥을 들고 대묘에 만족한다" 는 일이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말하지 않고, 고옥으로 권세를 세우고, 우선' 군인' 의 가장 근본적인 사회적 책임을 제기하는 것은' 소덕세 위반, 임조백관' 이다. 이어 예제라는 큰 시각에서 7 개의 비교구를 이어 7 가지 방면, 즉' 검소하다',' 그 정도',' 그 수',' 그 문',' 그 물건',' 그 소리',' 그 소리',' 그 소리를 드러내다 그런 다음 화봉이 돌아서서야 환공' 나동정' 이라는' 덕립위반' 에 빠졌다. 그리고 이 사건이 반드시 초래한 나쁜 결과를 지적한 뒤 주무왕크 상후를 이용해' 진읍으로 이주하다' 는' 의인' 비판의 역사 교훈을 불러일으켰고, 노환공이 이런' 덕립위반' 의 잘못된 조치의 위험성을 각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이 간언사가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은 조리가 분명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구조가 엄격하고, 강한 논리적 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세가 매우 웅장하고,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간언사에는 후대에 가까스로 생겨난 푸의 수법을 사용했고, 오늘날 우리가 상당히 낯설게 느껴지는 구체적 사물들을 대량으로 서술하는 것도 글의 필요성이다. 왜냐하면 이런 것들은 당시의 규율제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 P > 또한 어떤 문화든 그 발전 과정에서 두껍거나 얇은 누적층이 형성되며, 각 누적층은 그 시대의 낙인을 찍는다는 점도 특별히 지적해야 한다. 그러므로 이 글을 읽고 감상할 때, 역사 유물주의의 입장에서 살펴보고, 변증 유물주의의 인식론으로 분석하고, 깨닫고,' 봉건성 찌꺼기' 를 버리고,' 민주적 정수' 를 흡수해야 한다. "군자, 소덕세 위반, 임조백관", "국가의 패배, 관사" 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 관직의 실덕, 총애와 뇌물 장도' 운운' 으로 오늘까지' 합리적인 핵심' 은 좋은 계명 역할과 경고 역할을 하고 있다. < P > 4, 번역문 < P > 여름 4 월, 송에서 동대정을 취하여 대묘에 맡기고, 예의에 어긋난다. < P > 여름 4 월, 노환공은 송국으로부터 원래 동국인 전국대정을 얻어 태묘에 넣는 것은 예의에 맞지 않는다. < P > 애버간언은 말했다. "군주, 소덕세 위반, 임조백관; 여전히 두려워하거나 잃어 버렸기 때문에 소령덕은 자손을 보여 주었다. 청묘 초가집, 큰길 월석, 큰 수프 는, 음식을 깎지 않고, 검소한 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다곤 면류관 _, 장폭 zang, 균형 _ _ _, 그 정도 를 보여; 조류 비율 _ _, _ 수영 릴링, 또한 그 수를 보여줍니다; 용 鼝, zhaoqi 텍스트 도; 오색비 코끼리, 그 물건을 드러내는 것; _ 루안 과 벨, 또한 소리를 보여; 삼진 _ 깃발, 그 명도를 밝히다. 카디프, 검소하고 학위, 승강하는 수가 있다. 문화 유물, 공식 프로 사진 baiguan, 그래서 baiguan 거의 두려움을 종료 하고, 징계 하기 쉬운 감히 하지 않았다, 그것을 보낼 선언 합니다. 오늘 덕립 위반 을 파괴 하고, baiguan 을 보여주기 위해 큰 사원 에 뇌물 을 설정합니다. Baiguan 코끼리, 그것은 연 을 처벌 하는 방법? 국가의 패는 관사 () 에 의해 이루어진다. 관직의 실덕, 총애와 뇌물 장도 있다. 묘에 동정이 있는데, 장이 무슨 연분인가?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우 왕 그램 상인, 진 이순신, 의사 유타 또는 비 에 Jiuding 을 이동 하지만, 큰 사원 에 뇌물 수수 의 상태를 위반 하는 것입니다. 그 게 뭐 야? " 대중은 듣지 않는다. < P > 애버가 환공에게 권고했다. "백성들의 군주가 되는 사람은 덕행을 발양하고, 위례를 어기는 행위를 막고, 백관을 감찰하기 위해, 이렇게 부족한 점이 있을까 봐 두려웠고, 각종 미덕을 보여 자손을 전해야 한다. 그래서 그 조용하고 숙숙연한 태묘는 초가로 지붕을 만들고, 천지를 제사하는 차는 돗자리로 매트를 만들고, 제사용 육즙은 오미조화가 필요 없고, 기장, 제과 등 제물은 좋은 쌀을 핥지 않고 검소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제사의 예복, 예관, 무릎 가리기, 대규, 허리띠, 치마, 레깅스, 부츠 옥패드, 칼 장식, 가죽 밴드, 이삭, 깃발의 리본, 말의 목에 있는 가죽띠는 수량상의 차이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예복 화형, 용형, 도끼형, 활 등 무늬는 문양의 차이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오색으로 각종 이미지를 그려서 기물 의류를 장식하는 것은 모니터 물색의 차이를 위한 것이다. 말방울, 크기 차종, 기종은 소리의 리듬을 보여주기 위해 깃발에 그려진 일, 월, 별은 빛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이른바 덕행이란 검소하고 법도가 있고, 사물의 증감은 어느 정도 양이 있고, 문채와 색깔로 표시를 하고, 목소리와 빛으로 표현하여 백관 () 을 감찰하고, 백관 () 이 비로소 두려움을 경계하며, 법도를 위반하지 못한다. 이제 왕은 덕행을 파괴하고, 위례에 어긋나는 나쁜 본보기를 세우고, 타국에서 뇌물로 받은 보물기를 태묘에 놓아 백관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백관은 모두 본받으러 왔는데, 왕은 또 무엇으로 그들을 벌하겠는가? 나라의 쇠퇴는 관리가 바른 길로 가지 않기 때문이다. 관리가 덕행을 잃은 것은 국군의 총애와 뇌물로 유행한 까닭이다. 노나라에 놓인 태묘에 이보다 더 공개적인 뇌물이 또 있을까? 무왕은 은상을 물리치고, 구정을 왕성으로 옮겼는데, 의인은 여전히 그를 비판하고 있는데, 하물며 위례난을 상징하는 뇌물 수수를 태묘에 올려놓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또 어떻게 해야 하는가? " 환공은 듣지 않는다.

(주내 역사는 이를 듣고 말했다: "zang Sunda 는 루 평화 뒤에 있다! 6 월 위반, 미덕을 훈계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P > (주조의 내사는 이 일을 듣고 "장손다의 후손이 노국 세대에서 작록을 즐기겠지!" 라고 말했다. 국군이 예의를 어기면, 그는 덕행으로 충고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 P > 5, 주석 < P > 윤: 국명, 희성, 개국국군은 주문왕의 서자이며, 춘추시대에는 송국이 멸망했고, 그 고장은 오늘 산둥 성무현 동남에 있다. < P > 딩: 고대의 요리기구로, 종종 공적을 기리는 예기로 사용되기 때문에 국중기로도 쓰이는데, 그 형태는 보통 삼족이귀입니다. < P > 송: 국명, 춘추때는 12 제후 중 한 명, 개국군은 은주왕의 서형 미자로, 현재 하남 동부와 산둥, 장쑤, 안휘 3 성 사이에 있다. < P > 대묘: 태묘, 천자 또는 제후국군의 조묘입니다.

임시 사진: 관리 및 모니터링. 임재, 통관, 통치. 봐, 봐. 영덕: 미덕. 주문, 아름 다운. < P > 청묘: 즉 조묘는 숙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린다. < P > 큰길:' 대채', 즉 큰 수레, 특히 천자나 제후국군이 하늘을 제사할 때 탔던 차를 가리킨다.

월석: 민들레로 엮은 돗자리. 점점 더' 괄호' 를 통하고 매듭을 짓는다. < P > 큰 수프: 즉 태수프, 태수프, 고대 제사에 사용된 육즙입니다.

아니요: 오맛을 조절하지 않고 각종 양념을 넣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 P > 음식: 기장 가공품으로 만든 떡음식으로 제사를 제물로 사용한다. 이엉, 기장은 곡류 곡식을 가리킨다.

깎지 않음: 빳빳하지 않고, 여기서는 정교하지 않은 가공을 가리킨다. < P > 다곤: 고대 제왕과 공자가 종묘를 제사할 때 입었던 예복. < P > 면류관: 고대 제왕, 공주, 제후가 쓴 예모.

훈: "_" 을 통해 고대에는 제복으로 쓰던 익은 가죽으로 무릎을 덮었습니다.

_: 고대 군신이 조정에서 만났을 때 소지하고 있던 옥제 조판, 즉 옥윤 (H 욕) 입니다.

벨트: 허리에 묶인 가죽 밴드, 벨트를 나타냅니다.

상: 고대 남녀가 입었던 스커트 하의. < P > 폭: 고대의 자족에서 무릎까지 종아리에 비스듬히 감겨 있는 비단이나 천, 마치 오늘의 레깅스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깅스, 레깅스, 레깅스, 레깅스, 레깅스) < P >: 신발 한 켤레, 착지 층은 나무 밑창, 여기는 신발 전체를 가리킨다. < P > 균형: 상투를 올리는 횡비녀에 면류관을 안정시킨다.

_: 고대에는 모자 양쪽에 매달려 귀를 매달기 위한 옥 _(tián) 의 끈이었다.

_: 고대 면류관이 턱에 묶인 끈. 옛사람이 면류관을 썼을 때, 먼저 머리핀으로 상투를 틀어올린 다음 _ 로 잡고, 머리핀의 양끝에 묶었다. 고대에 면류관을 덮고 있던 직사각형 장식품으로, 널빤지를 건조로 하여 검은 천을 아웃소싱하였다. < P > 조류율: 옥을 넣는 데 쓰이는 나무 매트로, 익은 껍질을 아웃소싱하고 물조류 모양의 도안을 그린다.

_: 칼날 커버.

_:: 칼집의 장식품.

_: 젠틀벨트, 일명' 대대', 스트랩.

리: 늘어진 큰 밴드. 허리띠와 가죽띠가 늘어진 부분을 가리키는 단어입니다. 고대 깃발에 늘어진 장식품. 말의 가슴에 씌운 가죽 밴드, 즉 말의 마틴 게일.

수: 예의 수입니다. 모두 고대 예복에 수놓은 무늬로, 불형자는 "불", 용형자는 "용", 흑백은 도끼 모양처럼 "鼩", 검은색과 청색은 "아" 모양처럼 "열" 이다. 녹색, 빨간색, 노란색, 흰색, 검은 색 5 가지 색상을 나타냅니다. 천지 만물에 비해서 그린 각종 이미지를 일컫는 말. 모두 차마와 깃발에 묶인 방울로, 말 이마에 묶은 것은' _', 재갈에 묶은 것은' 백', 차 앞에 팔걸이로 쓰이는 가로나무에 묶은 것은' 합', 용형 문양이 그려진 깃대 머리에 묶은 것을' 벨'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곧, 달,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