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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사람의 식사에 관한 시

1.' 먹는 것' 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 노인촌을 지나다

저자: 맹호연 왕조: 당나라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연회장, 손에 잔을 들고 삼마에 대해 이야기하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2. 돼지고기를 먹어요

저자: 수시 왕조: 송나라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문화, 물이 적고 온도도 아름답다.

매일 일어나서 한 그릇을 때려라, 꽉 찼으니, 정말 네가 결정한 것이다.

3. 아카시아 잎의 차가운 요리

저자: 수시 왕조: 송나라

비파가 익으면 금주가 있고, 뽕잎은 옥구더기를 처음 맛본다.

나는 잠시 연꽃 열 통을 빌려 공복에 책 다섯 권을 따랐다.

녹색 계란 그릇 아카시아 쌀 싹 케이크, 붉은 점 얼음 접시 오징어.

4. 라쿤계사

저자: 수시 왕조: 송나라

가랑비가 비스듬한 바람 속에서 약간 추워지고, 가벼운 연기가 맑은 모래사장이다.

입품청로는 점점 길어지고, 오후에는 눈거품 젖꽃이 흩날린다.

쑥황정죽순 시험춘채, 인간의 맛은 순희다.

5. 죽순을 먹어요

저자: 바이 주이 왕조: 당나라

이 주는 죽향이고, 죽순은 계곡에 널려 있다.

푸산은 두 팔을 교차시켜 그들을 아침 시장으로 데리고 갔다.

많은 물건이 싸고, 두 푼은 묶기 쉽다.

주방에 넣고 밥과 동시에 삶아라.

보라색 바구니는 낡았고, 소근은 신옥을 끊었다.

매일 식사를 하고 나면 고기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나경에서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냈는데, 이런 맛은 왕왕 부족하다.

그리고 머뭇거리지 말고, 남풍이 대나무를 불다.

나의 오랜 친구가 닭을 죽이고 밥을 짓고 나를 손님으로 초대했다. 마을 밖으로 나가니 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교외의 청산이 비스듬히 하늘을 꽂는 것만 보였다. 친구 집에 도착하자 우리는 창문을 열고 바깥 마당을 마주보고 술을 마시면서 양잠 방적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술과 밥이 배불리 먹다. 작별 인사를 할 때, 친구들은 열정적으로 초청했다. "중양국화가 열렸을 때, 너는 꼭 다시 와야 한다!"

2. 고시를 "병후 왕일 음주증가" 라고 묘사한다

시대: 당 작가: 두보

숲 속의 한 귀퉁이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고무를 튀기는 기이한 광경이다.

사람들은 여전히 왕성이 이런 마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왜냐하면 그를 부러워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왕성이 과거를 위로했을 때, 그는 항상 값싼 아이가 가난한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울 때는 시원하고 창피하지 않아 아프면 건강하기 어렵다.

왕 Shengyuan 내 색깔이 좋지 않아, 구름 베개는 대답하기 어렵다.

삼추에 누가 말라리아와 땀띠를 참을 수 있습니까? 한열이 백일 동안 교전하다.

어둠 속에 전갈 한 마리가 앉아 있는데, 살가죽이 노랗고 쭈글하다.

그러나, 나는 슬픔 때문에 진정되지 않았고, 나도 나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많은 힘을 썼다.

사람을 도시로 보내 돈을 내고 향미를 사서 여자를 집 밖으로 불러 스스로 삶게 했다.

장안 겨울 산 녹색, Jincheng 파삭 파삭 한 연습.

부를 구하고 신선하고 화목한 마지막 연회를 구하다.

오랜 친구의 선의가 어슬렁어슬렁 와서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 늙은 말은 그가 조랑말이라는 명성에 충실했는데, 당시 그는 매우 자랑스러웠다.

하지만 만년을 배불리 먹으려면 자주 만나고 싶다.

3. 맛있는 음식을 묘사한 시사고문 1. "젊은 백위령, 추위와 여름은 언제 오나요? 클릭합니다

시대: 송 작가: 기

추위는 언제 올까, 여름은 언제 올까? 세속은 사람을 늙게 한다. 한 무리에 숟가락 몇 개를 넣다. 왜 보보로 빼앗고 쉬지 않는 거야? 배가 고파서 밥을 먹어야 하고 졸려서 자야 한다. 피곤하지 마세요. 누가 더 짧고 길어질 수 있습니까? 낙엽서풍의 꿈, 노란 들보가 익다.

2. "만강홍, 부생 읽기"

시대: 송 작가:

부생을 자세히 살펴보니, 왜 이렇게 재미가 없는가. 단지 시간문제일 뿐, 집을 찾을 때가 되었다. 아이가 놀리고 있을 때, 너는 그를 만지기 어렵다. 한 무더기의 해가 다가오니 알약이 빨리 뛴다.

논밭이 두 아르고, 비 기장이 없다. 관우 사품, 비재하다. 네가 만족하지 않을 때, 너는 만족할 것이다. 공교롭게도 정원 수조는 원래 있었는데, 최근에 서까래 세 개를 새로 지었다. 밥을 먹을 때 배고프고 졸리는 것도 다행스러운 일이 아니다.

3. "느낌"

시대: 명나라 작가: 당인

단단을 정련하지 않으면 명상을 하지 않는다. 배고프면 밥을 먹고 자요.

인생 붓과 시필,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그리다.

거울 속의 봄은 낡고, 등불 앞 커플은 같은 달이다.

만 차례의 쾌락이 술에 취해 천하의 한가한 사람들이 천국에 간다.

4. "병후 왕일 음주 증여가를 만나다."

시대: 당 작가: 두보

숲 속의 한 귀퉁이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고무를 튀기는 기이한 광경이다.

사람들은 여전히 왕성이 이런 마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왜냐하면 그를 부러워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왕성이 과거를 위로했을 때, 그는 항상 값싼 아이가 가난한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울 때는 시원하고 창피하지 않아 아프면 건강하기 어렵다.

왕 Shengyuan 내 색깔이 좋지 않아, 구름 베개는 대답하기 어렵다.

삼추에 누가 말라리아와 땀띠를 참을 수 있습니까? 한열이 백일 동안 교전하다.

어둠 속에 전갈 한 마리가 앉아 있는데, 살가죽이 노랗고 쭈글하다.

그러나, 나는 슬픔 때문에 진정되지 않았고, 나도 나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많은 힘을 썼다.

사람을 도시로 보내 돈을 내고 향미를 사서 여자를 집 밖으로 불러 스스로 삶게 했다.

장안 겨울 산 녹색, Jincheng 파삭 파삭 한 연습.

부를 구하고 신선하고 화목한 마지막 연회를 구하다.

옛 친구의 선의가 어슬렁어슬렁 와서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 늙은 말은 그가 조랑말이라는 명성에 충실했는데, 당시 그는 매우 자랑스러웠다.

하지만 만년을 배불리 먹으려면 자주 만나고 싶다.

5. "옥루춘, 청년재준 파업"

시대: 송 작가: 신 qiji

청소년만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여름은 길지 않고 가을밤은 짧다.

그의 낡은 병 때문에, 그는 좋은 마음 속에서 게으르다.

오랜 친구는 쓰지 않고 나중에 권고했다. 처음에는 술을 마시지 않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구름이 술을 만나면 사람이 꼭 마셔야 한다고 한다.

4. 우리 모두는 식사에 관한 고시를 알고 있다.' 노인촌을 지나다' 당대: 맹호연, 닭밥 준비해 줘,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나의 오랜 친구는 풍성한 음식을 준비하여 나를 그의 집에 초대했다.

마을 주위에는 푸른 나무가 둘러쌓여 있고, 성벽 밖의 청산도 어렴풋이 보이며 옆으로 지나갔다. 논과 채소밭을 마주보고 있는 창문을 열고 술잔을 들고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9 월 초 중양절에 나는 국화를 보러 여기에 올 것이다. 감상 감사: 이 전원시는 작가가 친구의 초청을 받아 집에 손님으로 초대된 것을 묘사하며 그들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작가는 농민의 조용하고 한가한 생활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이런 농촌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확장 데이터:

옛 마을을 지나는 것은 맹호연이 쓴 오언시이다. 오언시는 중국 전통시의 장르이다. 오언율시는 오언시에서 탈태한 새로운 시체이다. 그것은 오언고시 중의 정자와 격구 운율의 원칙을 계승하고, 산문의 선율성과 이중성 원칙을 차용하였다.

오언율시는 초당에서 형성되어 결국 성당에서 성숙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두보와 이백의 작품으로,' 전당시' 에는 두보 시 19 권 1300 여 곡이 수록돼 있다.

두보의 오율 대표작으로는' 춘망',' 달밤',' 등악양루',' 강변' 등이 있다. 이백의 오율 대표작으로는' 친구를 배웅하다',' 우주산 아래 야박사',' 형문나루터가 친구를 배웅한다' 가 있다.

바이두 백과-오언운 바이두 백과-노인마을 (오언운) 을 지나다.

5. 음식을 찬양하는 옛말: 삼제 오정.

의미:

과거에는 풍부한 희생으로 묘사되었다. 나중에 나도 음식이 아름답다고 묘사했다.

등쌀도 먹지 않고 잘게 썬 고기도 먹지 않는다. 음식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

숙어 암시: 혐오: 만족; 고기: 잘게 썬 고기. 알갱이가 얇을수록 좋고, 고기가 가늘수록 좋다. 음식을 정제하고 정성껏 조리하는 것을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논어 향당": "재식은 반드시 음식을 바꾸고, 거사는 반드시 이주한다." 먹는 것이 질리지 않고, 정밀해도 질리지 않는다. ""

에리찜

성어 전고: 배를 쪄서 먹다. 물건을 모르는 것을 비유하다. 흐리멍덩하게 좋은 물건을 망쳐 놓았다.

성어 출처: 남송의' 설문해자 인간신' 속 유의경: "환남군 사람들이 기분이 나쁠 때마다' 집 배를 사랑해야지, 더 이상 쪄서는 안 돼?' 라고 말했다. ""

정교한 음식

성어 전고: 정교한 요리를 가리킨다.

풍자에 익숙한 무능한 장교.

성어 전고: 함께 먹어라: 다른 사람과 함께 먹어라. 무능하고 무능한 관원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성어 출처: "구당서 여회신전": "개원 3 년, 황문옥으로 옮겼다. 와이신과 위자색은 야오 숭을 매우 가깝게 했다. Huaishen 는 공식 예배, 모든 것을 회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동반자라고 부르며 재상을 먹었다. "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다

숙어 암시: 포만감: 포만감; 따뜻한 옷: 따뜻한 옷을 입으세요. 풍족하고 의복이 풍부한 강소강 생활을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맹자 텐문공 상": "사람은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고 은거하고 가르치지 않는 것은 동물에게 가까이 가는 것이다."

배불리 먹었어요/너무 많이 먹었어요/배불리 먹었어요

성어 전고: 술은 이미 다 떨어졌고, 음식은 이미 배불리 먹었다. 배불리 먹고 마시는 것을 묘사하다.

성어 출처: 고원문수의 양회소, 첫 세일: "여기서 좋은 술 한 상을 준비했는데 ... 너무 취해서 걸을 수가 없어요."

하루 종일 배불리 먹고, 머리를 쓰지 말고, 아무것도 하지 마라.

성어 전고: 하루 종일: 하루 종일. 하루 종일 음식을 먹고, 생각하지 않고, 진지한 일을 하지 않는다.

성어의 유래: "논어 양품": "하루 종일 먹는 것이 어렵고 무심하다!"

예를 들어, 사람이 배불리 먹고 아무런 의도도 없이 가장 진취적이지 않은 것이다.

맛있게 먹다

황혼에 대추를 삼키고, 향을 먹고, 잘 먹고, 잘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