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우디우디 모험기" 는 누가 쓴 것입니까?
"우디우디 모험기" 는 누가 쓴 것입니까?
우디우디의 뜻밖의 만남의' 특이함' 은 주로 그의 처지가 거의 감동적이고 사랑이 많은 사람들이라는 데 있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사랑의 품에서 산다. 사랑은 그에게 생명과 세 집을 주었다.' 사랑의 교육' 은 그를 하루하루 성숙하게 하고, 그의 인생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디우디우디 모험기' 는 유명한 시인, 작가 김보가 시와 동화 창작에 있어서의 새로운 성과와 쌍풍작을 보여준다. 이 책의 장르는 단순한 동화가 아니라 시와 동화를 결합한 새로운 문체다. 그 조합의 적절성과 완벽성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개척적이거나 혁신적인 스타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책에는 14 장이 있고, 또 하나의 결말이 있다. 그들은 모두 14 행 시를' 인용자' 로 하여, 전권을 전면적이고 흥미진진한 시로 가득 채웠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이 글의 14 행 시는 격법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마지막 행이 다음 시의 첫 행과 완전히 일치하여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결말의 14 행 시는 차례대로 본문의 각 14 행 시의 첫 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가지런하고 질서 정연한 겹침은 각 변의 15 곡 14 행 시를 하나로 묶어 전형적인 14 행 시 화환을 형성한다. 상호 배려와 긴밀한 밀착에서 화환시와 그에 따른 동화는 캐릭터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며 사랑을 찬양하는 주제와 미학적 내포와 중대한 현실적 의미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내용은 형식을 결정하고, 형식도 내용에 작용한다. 이렇게 뚜렷한 효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저자가 채택한 시와 동화를 결합하는 방식과 분리될 수 없다.
책 속의 인물도 보통이 아니다. 윤로, 오우, 가방 할아버지, 제인, 조각가, 운아 등은 저자가 정성껏 묘사한 것이다. 모두 밝은 사랑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영웅이 노소를 부르는 것이다. 그는 시를 쓰고, 낮에 쓰고, 꿈에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 곡을 쓰면 버리고,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의 이름' 음지' 처럼, 그는 시를 쓰는 것에 매료되었다. 소년부터 그는 시로 자신의 진심과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여, 그의 마음속의' 많은 꿈' 을 시에서' 실현' 하게 했다. 이런 탄식하고 늙고 시로 즐겁게 지내는 정신은 그가' 사랑의 탐험가' 가 되려는 야망과 일맥상통하다. 사랑을 찾고 전파하기 위해 그의 시와 펜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고, 그의 트레킹은 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인은 항상 상상과 사고, 특히 옛 시인을 좋아한다. 그래야만 그는 인생의 철리와 인생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인생은 사랑이다. 에이즈로 생명을 지탱하면, 생명은 다채롭고, 의미 있고, 심지어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다. " 그의 많은 관점과 철리는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하고,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그래서 그는 시인일 뿐만 아니라 철학자이기도 하다. 시인과 철학자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포착할 수 있는 시적이 있고,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사랑과 진실이 있다. 낡은 노래를 부르는 것은 포획과 발굴뿐만 아니라 창조, 승진, 실천이다. 예기치 못한 방문객인 우류류가 도착한 후, 즉시 이 순진하고 무지한 유랑자를 돕고 가르치기로 결정하고, 그에게 세심한 배려와 배려를 베풀고, 그를 뒤돌아보지 않고 생명과 몸을 주는' 친족' 을 찾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러한 전폭적인 지지와 모범은 Udiudiu 를 빠르게 성장시켰다. 그가 우류류를 친척으로 인도하는 과정은 사실 우류류류들이 교육을 받는 과정이며 노인들이 사랑의 씨를 널리 퍼뜨리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선량함, 지혜, 사랑의 빛을 띤 언행은 노예중의 많은' 작은 생명' 에게 깊은 교훈을 주었다. 윤씨는 늙었지만, 그는 여태껏 노인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질투도 하지 않았다. 그의 어린 시절 파트너, 그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귀여운 소녀가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나' 나이 없는 나라' 로 가라고 호소하며 어린 소년이 될 때, 그의 대답은 "나는 내 나이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나에게 노화와 경험과 지혜를 주었고, 나는 기쁨과 슬픔, 사랑과 사랑을 느꼈다" 고 대답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만년의 가장 소중한' 수확' 으로 여겼다. 그는 또한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지난 세월에 대해 아쉬움이 없다!" "얼마나 존경스럽고, 다정하고, 모범적인 노인인가!
우디우디는 의인화된 인물이며, 주요 이미지이다. 그는 왼발만 있는 인형인 외다리 무사로 할아버지 자신이 만든 것이다. 그의 유일한 작은 발이 없어진 후, 절름발이 제인은 그를 안고 그를 부추아에 꿰매었다. 그녀는 그를 가족으로 여기고, 그를 사랑하고, 그를 돌보았다. 하지만 곧 그는 작별을 고하지 않고 혼자 떠났다. 무의식중에 나는 윤로의 곁으로 뛰어올랐다. 그 후로 더 따뜻한 사랑의 영향으로 그는 점점 더 똑똑하고 철이 들었다. 윤로의 계발과 지도 아래 그는 자신이 사랑의 수혜자가 아니라' 사랑으로 사랑을 갚아야 한다' 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할아버지와 제인 언니를 찾기 위해 기다릴 수 없었다. 주머니마을에 도착했을 때 주머니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묘지에 가서 애도했다. 불을 껐을 때 제인이 아직 교실에서 불타고 있다는 말을 듣고 불바다로 뛰어들었다. 제인은 구원을 받았지만, 그는 불에 타서 작은 발만 남았다. 제인은 즉시 그를 위해 새 몸을 바느질한 후에 그를 학교에 데려다 줄 준비를 했다. 이렇게 완벽한 안배에 직면하여 그는 자신의 미래가 아니라 제인과 그녀의 어머니의 필요를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제인의 장애발을 꽉 잡고' 자신의 모든 체온과 힘을 통합했다' 며 제인의 건강한 발이 되고' 그는 영원히 떠났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정신은 영원하다. 그는 윤로와 함께' 그들의 이야기로 사랑을 해석한다' 며 의미심장한 주제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 심화시켰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의 줄거리는 우디우디의 모험을 블루본으로 하여' 모험' 장르의 작품에 속한다. 그러나 이전의 흔한' 뜻밖의 만남' 에 비하면 여전히 독특하다. 통상적인' 뜻밖의 만남' 주인공은 대부분 노숙자와 방랑자이다. 그들이 만나는 대부분의 이상한 일들은 공포와 위험이다. 그들은 비바람 속에서도 살아남거나, 공을 세우고, 출세할 수밖에 없다. 우디우디의 뜻밖의 만남의' 특이함' 은 주로 그의 처지가 거의 감동적이고 사랑이 많은 사람들이라는 데 있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사랑의 품에서 산다. 사랑은 그에게 생명과 세 집을 주었다.' 사랑의 교육' 은 그를 하루하루 성숙하게 하고, 그의 인생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보는 "동화는 활발하고 유머러스하며 기괴하고 무섭거나 서정적이고 시적이고 완곡하며 철학적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신작은 그의 후자의 주장의 구체적인 실천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신선하고 유쾌함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름다움의 즐거움과 깊은 사고와 철학의 계몽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