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외로운 시는 아름답고 짧다.
외로운 시는 아름답고 짧다.
1, 앞으로 가겠습니다. 눈물이 다 흘릴 때까지 나는 울었다. 나는 먼 하늘 속의 배 한 척을 보았다.
당태호연' 임신 초기의 냉강' 에서 나왔다. 이 시는 강의 향수를 묘사했다. 내가 타향에 있을 때 나는 집이 그립다. 이것은 일종의 과장으로, 그의 향수의 깊이를 부각시키려는 의도이다. 마지막 문장은 먼 곳, 집의 외로움과 괴로움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괴로움, 고독, 괴로움) 고독한 돛' 은 배 위의 한 사람을 뜻하며, 배에 타고 있는 사람의 고독을 비밀리에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지평선' 은 가출의 거리를 과장하여 멀리 하늘가에 이르러 귀가의 슬픔을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평선, 지평선, 지평선, 지평선, 지평선, 지평선, 지평선)
2.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돈 최호의' 황학루' 에서 왔습니다. 타향에 있으면서 집을 그리워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황혼은 가족이 다시 만날 때인데, 지금은 외지에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외로움을 상상할 수 있다. 강은 광활하고, 밥 짓는 연기는 끝이 없고, 사람이 고독한 배 위에서 떠돌아다니면, 떠돌아다니는 느낌은 자연히 짐작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어떻게 사람들에게 집을 원하지 않도록 가르치는가? 위의 두 문장은 마침 이런 특정 상황에서 향수를 썼다.
3, 혼자 서서 함께 매달아 라.
김스미의' 진정표' 에서 나왔다. 이봐, 형제가 없는 사람. 외로움, 외로움. 고독한 부모와 아이. 조문, 조문. 형제도, 외로움도, 몸과 그림자만 따라다닌다. 이 설법은 형제자매의 외로움이 없다. 사람이 고민을 하면 만나지 않고 연애할 때 항상 괴로워한다.
4. 가을에는 기러기가 한쪽에 떨어진다.
송 팡 왕위 에서 \ "민들레 \". 가을은 만물이 불황일 때 슬프다. 더군다나 한 사람이 타향에 있고, 혼자 외출하면, 심정의 처참함은 상상할 수 있다. 이것은 타향에서의 고독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기러기 낙객측 (기러기만이 그를 불쌍히 여기고, 떨어지며 동행하는 것) 의 줄거리를 통해 이번 가을의 향수를 표현했다.
5.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지금은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으로 변했다.
당두보' 영서사시 5 곡' (3 번) 에서 뽑혔다. 자대, 한대 궁전의 이름. 삭막, 북방 사막, 흉노를 가리킨다. 중경은 왕소군의 능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왕소군의 비극적인 삶을 이야기하지만, 쓴 것은 매우 힘이 있다. "그녀는 자궁에서 사막으로 들어갔다", "자대" 를 "삭묵" 으로 하여, 환경 대비를 통해 나라를 위해 흉노와 결혼하여 한궁을 떠나 만리 밖의 사막 이국에 갔을 때의 생활이 쓰라렸다. 그녀는 지금 황혼의 녹무덤이 되었다' 는' 녹색 무덤' 과' 황혼' 이라는 두 가지 구체적인 공간과 시간을 결합해 그가 죽은 후 고향에 묻히지 못하고 타향에서 혼자 사는 외로움과 증오를 묘사한다.
6, 국가의 마음은 끝이 없고 기러기 한 마리가 남루에 있다.
당조' 냉탕' 에서 뽑혔다. 향수와 향수병. 첫 번째 문장은 사람이 타향에 있고, 체류하고, 향수가 있지만, 자신의 심정을 직접 표현했다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외기러기 한 마리가 남탑을 날아가는 것을 말하는데, 한 장면을 쓴 것 같은데, 사실은 정말 마음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가을에는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겨울을 보내고 무리를 지어 이주한다. 그래서' 기러기 남탑' 이라는 말은 시인과 자신의 비교로 자신의 고난과 무한한 향수의 정을 부각시켰다.
7, 서서 고향을 보고, 나를 보고 자기 연민을 느끼다.
금에서 뽑은 두 편의 시' 귀로도' (위). 서서 오래 서 있다. 뒤돌아보다. 슬프고 서늘하다. 오랫동안 뒤돌아보니 고향을 볼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뒤돌아보니 외로운 그림자가 나와 함께 있는 것을 보았다. 얼마나 애석한가! 이국 타향에서 자신의 고향을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괴로운가? 이런 맛은 사람으로 하여금 뒷맛이 무궁무진하게 한다.
8. 매일 자유만 취하고 다른 사람에 대한 로맨틱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송 () 황정견 () 의' 밤이별 () 이 두검 ()' 을 보내다. 시는 여행 중 사람들의 외로움과 지루함을 묘사한다. 앞의 문장은' 한 취한 파티 휴식' 으로 슬픔의 깊이를 은밀히 지적했다. 걱정할 때만 일부러 술에 취하게 되기 때문이다. 후자의 문장에서 낭만주의 풍격은 의인화되어 인간의 생명 정태를 지녔으며, 시인이 바람을 쐬고 달을 바라볼 때의 우울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9. 의미와 심오함. 나는 늙어서 슬하에 자식이 없지만, 너를 불쌍히 여긴다.
청렴한' 내신' 에서 뽑다. 시는 늙고 의지할 데가 없고, 노친과 단둘이 사는 외로움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0, 외국 나무의 부드러운 늘어진 잎, 등롱의 한광, 밤에는 외롭다
착용한' 댐 가을 국화' 에서 뽑혔다. 타향의 가을밤, 나뭇잎이 계속 나무에서 떨어진다. 차가운 빛으로 나는 외로운 사람이다. 이 두 편의 시는 타향으로 전락한 사람이 가을밤에 외롭고 적막하다는 것을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