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엘리엇의' 황무지 분석' 에는 어떤 내용이 있나요?

엘리엇의' 황무지 분석' 에는 어떤 내용이 있나요?

제 1 장 고인의 장례식

서구 사회를 황야로 묘사하고, 만물이 쓸쓸하고, 생명이 시들었다. 처음 몇 글자는 시인의 깊은 고통과 끝없는 실망과 슬픔을 드러냈다. 봄에는 만물이 소생하고 장사가 왕성하지만 시인의 글에는 현대문명의 상징인 런던이 시들어 가는 황무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이 없는 이 서식지에서 사람은 출생도 죽음도 없다. 그들은 아직 살아 있지만, 마음속에는 환멸과 절망만 있고, 눈앞의 세상은 바다와 같은 정욕밖에 없다. 이 숨막히는 현실에서 사람들은 저속하고 비천한 욕망으로 가득 차 있고, 죽음의 음운은 서구 세계 상공에 두껍게 뒤덮여 있고, 사람들은 어리둥절하게 죽는다. 시인은 현실 사회를 지옥에 비유하고 현대인은 영혼이 없는 유령으로 여긴다.

제 2 장 게임

버질의' 에넷', 오비드의' 변형기', 셰익스피어의'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에 묘사된 상류사회 남녀의 정욕과 죄악은 하층 사회의 비열한 육체거래에 겹쳐 정신이 시들고 도덕적으로 타락한 현대생활을 부각시켰다. 무별' 은' 변형기' 에서 필루메이라가 티로스 왕에게 간살당한 이야기에서 인용해 자연스럽게 시의 깊은 주제를 힘있게 표현했다. 바둑을 두는 것은 전투이며, 현대인의 싸움을 상징하며, 고대의 폭행과 현대의 죄악을 비교한다. 엘리엇은 현대인들이 고대 인류의 죄악을 반복하고 있고, 세상은 동물의 욕망에 빠져 있고, 인간은 비인간적인 워커가 되어 "쥐굴에서 죽은 사람은 뼈도 없다" 고 말했다.

제 3 장 화재 계율

런던이라는 현대 황무지의 저속하고 더럽고 죄악적인 생활을 보여주다. 성교회의 성가에서 세계는 철로의 잔혹함을 반복하고 있다.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덩 모녀는 매춘을 하고 있다. 몽롱한 안개 속에서 상인들은 돈을 위해 뛰어다녔다. 정신적으로 공허한 젊은 남녀는 성교 중에 시간을 보낸다. 사람들이 놀다가 남긴 진흙탕이 시적인 템즈강 위에 떠 있다. 시인의 관점에서, 정욕의 불은 자연을 파괴하는 동시에 인간성을 파괴하여 이런' 허무와 허무와 연결된 현실' 을 초래했다. 그는 부처님께 불타는 물건의 불이 그의 모든 욕망을 쓸어버리고 인류를 구하라고 간청했다.' 연소, 연소, 연소, 연소/주, 나/주, 나/연소'.

제 4 장 수중 사망

어린이 * *' 는 10 줄밖에 없는데, 각 줄은 모두 의미심장한 기호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상징적 내용이 단테의 연옥에 맞는다고 말한다. 사람은 욕망의 바다에서 죽고, 죽음 전의 모든 것을 잊고, 죽음의 욕망의 바다에서 조용히 반성하게 한다. 엘리엇의 작품 속 바다는 정욕의 상징이자 연옥으로 죽기 전에 자신의 죄를 깨닫게 한다. 사실 엘리엇은 현대인들이 자신의 죄를 직시하고 자신의 영혼을 씻길 원했다.

제 5 장 천둥 소리

유럽으로 돌아가는 것은 건조한 황무지이다. 시는 예수 고난으로 시작되며 유럽의 신앙, 이상, 숭고한 정신 추구의 실종을 상징한다. 시인은 그 이후로 유럽이 무서운 황무지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생명의 물을 갈망하고, 구세주의 출현을 기대하고, 세계의 회복과 영혼의 재건을 기대한다. 그는' 성경' 의 전고로 예수 부활 후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돌아오지 않으셨지만, 천지를 놀라게 하는 큰 소리인 혁명의 상징을 들었다. 엘리엇은 사회주의 혁명이 인류의 재앙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시인은 사람들에게 포시, 동정, 구속, 개종, 지구가 회복될 것이며, 사람들이 불멸의 경지에서 벗어나 영원한 평화를 얻을 수 있다고 벼락 같은 말로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약

시든 황무지 부활의 희망-저속하고 추악하지만 아직 살아 있는 사람-시 전체의 차갑고 몽롱한 화면을 관통하는 주선으로서 인욕, 정신 타락, 도덕적 타락, 생활 비열하고 옹졸하고 못생긴 서구 사회의 본모습을 깊이 보여 1 차 세계대전 이후 서양인의 세계와 현실에 대한 혐오감, 보편적인 실망과 환멸을 전달했다 한편, 시는 서구 사회의 쇠퇴를' 원죄' 로 귀결시키고, 종교정신의 회복을 서구 세계와 현대인을 구하는 만병통치약으로 보는 것은 엘리엇의 대답이다.

황무지' 는 다른 현대주의 시가보다 더 많은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으며, 참고할 만한 걸작이다. 이 서정시는 풍격이 다양하고 표현 수법이 일격에 구애되지 않아 상징주의, 이미지주의, 현학의 어떤 특징을 누그러뜨렸다. 시, 어구와 성가, 서정과 풍자, 묘사와 경구, 점잖고 우아한 시구와 재미있는 속담이 오색찬란한 장면으로 얽혀 있다. 대량의 전고 (작가는 36 명의 작가, 56 편의 작품, 6 종의 외국어), 은유, 암시, 연상, 대응 등 상징적인 수법, 이미지 중첩, 시공간적 인터레이스 등 현대의 시적 표현을 인용하여 시인에게 수월하다. 그는 심지어 상징의 상징, 신화 속의 신화, 신화, 현실과 얽히고설키는 방법, 고금의 혼성, 허실을 과감하게 채택하여 시를 매우 추상적이고 철학적으로 유기적으로 통일시켜 시의 표현 수단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시의 사상 내용을 넓혔다. "황무지" 가 예술적 표현에 부족한 것은 전고가 너무 많아서 상상, 연상, 암시가 모두 자유롭기 때문에 시를 이해하기 어려워 일반 독자들을 뒷걸음치게 한다는 것이다. 엘리엇이 직접 추가한 50 여 개의 주석이 없으면 많은 곳을 이해할 수 없다.

서구 현대주의의 첫 유파로서 후기 상징주의는 문학의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하였다. 예술 창작과 발전에 있어서의 성공 경험은 시의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하고,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강화하고, 현대주의의 각종 유파에 영향을 미쳤다. 상징주의 작가는 자신의 내면세계를 표현하는 데 치중하는 것도 문학 분야의 확장이다. 그러나 상징주의가 예술적으로 지나치게 표현을 추구하면서 생긴 신비롭고 난삽하며 내용상 비관적, 종교신비주의, 반동, 퇴보적인 사회주장은 부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