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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온 대추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부득산 구아, 대추로 돌아오다. 설명: 부득이는 농사를 짓는 점괘, 대추 밑에서 세세한 말을 하는 데 적합하다. 시 이름: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다." 본명: 온정윤. 별명: 온기, 온정운, 온정윤, 온팔차, 온팔음. 글꼴 크기: 단어 비행 청나라. 처처 시대: 당대. 민족족: 한족. 출생지: 태원 치 (현재 산서 치현). 생년월일: 약 812 (또는 824) 년. 사망 시간: 약 866 (또는 882) 년. 주요 작품:' 과진림묘',' 귀국소문',' 강독신',' 귀국소문',' 번녀원한'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 P > 는 < P > 1,'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본다' 의 전문점으로'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본다' 의 자세한 내용 < P > 가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고, 산불이 야마다를 태우는 것.

마이크로 레드 저녁, 짧은 불꽃 복잡한 연결. < P > 차차는 암석으로, 천천히 푸른 벽을 맴돈다.

낮은 환풍으로 처마를 멀리서 비추다.

이웃 웽 neng 추 얀, 프라세오디뮴 욕망 에 기대어.

자언초월 속속, 그녀를 불태운 것은 조전이다.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는 꽃으로 집을 짓는다.

폐스택 돼지 귀란, 광장 닭 쪼아 기장.

새해 봄비가 맑아 곳곳에서 싸이월드 소리가 난다.

돈 들고 사람 부브, 와격림명을 두드리다. < P > 부득산 구아, 대추로 돌아오다.

흰 마오, 허리 낫 _ 사탕 수수에 불을 불어 라.

바람에 겨우살이 잎 연기, 떡갈나무 연평산.

별이 노을 밖으로 튀어나와 불씨가 계단 앞에 떨어졌다.

뒤로 신음 재채기, 까마귀 어머니가 풍년을 저주했다.

누가 청초한 용모를 알고 관가세를 다 한다. < P > 둘째, 번역문 < P > 가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고, 산불이 야마다를 태웠다. < P > 나는 일어서서 남산을 바라보았고, 산불은 야마다를 태우고 있었다.

마이크로 레드 저녁, 짧은 불꽃 복잡한 연결. < P > 오래도록 남은 불은 꺼지는 것처럼, 짧은 화염은 또 연결되어 있다. < P > 차차는 암석으로, 천천히 푸른 벽을 맴돈다. < P > 들쭉날쭉하게 벼랑을 향해 점점 청석사카를 태웠다.

낮은 환풍으로 처마를 멀리서 비추다. < P > 낮은 바람이 불며 꺼지고 높은 곳에서 모처마를 붉게 비추었다.

이웃 웽 neng 추 얀, 바위 욕망 에 기대어.

이웃옹은 초지의 말을 할 수 있고 삽으로 눈물을 흘리고 싶어 한다.

자언초월 속속, 그녀를 불태운 것은 조전이다. < P > 자신이 추월풍속을 소개하고 초목을 불태워 야마다를 경작하다.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는 꽃으로 집을 짓는다. < P > 콩묘목은 웅크리고 있는 벌레처럼 울타리에 있는 꽃집 앞에 있다.

폐스택 돼지 귀란, 광장 닭 쪼아 기장. < P > 허름한 나무돼지집 돼지는 울타리로 돌아가고 광장 위의 닭은 쌀을 쪼아먹는다.

새해 봄비가 맑아 곳곳에서 싸이월드 소리가 난다. < P > 새해의 비 온 뒤 개일, 보수신전이 시골에 퍼질 것이다.

돈 들고 사람 부브, 와격림명을 두드리다. < P > 돈을 가지고 사람을 찾아 점을 치고 기와를 두드리는 소리가 숲을 가로 질러 전해지다. < P > 부득산 구아, 대추로 돌아오다.

농사의 구아, 대추 아래 세세한 말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흰 마오, 허리 낫 _ 사탕 수수에 불을 불어 라. < P > 불을 불어서 백모만산지에 불을 질렀고, 붉은 사탕수수가 허리 낫에 들어왔다.

바람에 겨우살이 잎 연기, 떡갈나무 연평산.

바람이 겨우살이 연기를 불고 미끌미끌하고, 겨우살이 한 그루가 온 산에 가득하다.

별이 노을 밖으로 튀어나와 불씨가 계단 앞에 떨어졌다. < P > 화성이 이륙하여 하늘을 스치고, 잿더미가 계단 앞에 떨어졌다.

뒤로 신음 재채기, 까마귀 어머니가 풍년을 저주했다. < P > 마법사가 소리를 지르며 재채기를 하자 까마귀 어머니가 와서 풍년을 축하했다.

누가 청초한 용모를 알고 관가세를 다 한다. < P > 풍년에 음식을 수확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관가에 의해 전부 빼앗겼다! < P > 셋, 감상 < P > 이 시는 작가가 목격한 남산의 불타는 상황을 묘사하고, 이웃 노인들의 추 () 와 베트남 () 농사에 대한 소개를 기록했다. 이 묘사에서 농민 노동의 근면함과 농민의 선량함과 생활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이러한 묘사에서 관청 착취의 심각성과 관세의 피해를 더욱 드러낸다. 시인의 농민에 대한 동정과 관청에 대한 원한도 이 묘사에서 드러났다.

이 시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여덟 구절은 작가가 자신이 본 남산이 불타오르는 상황을 이야기한 것이다. 이 부분은 생동감 있게 쓰여져 있어, 타는 과정이 잘 되어 있다. 작가는 먼저 자신이' 일어나' 를 써서 남산산이 야마다를 태우는 것을 보고 산불이 꺼지는 것처럼 되살아나고, 하나로 이어져 벼랑을 향해 들쭉날쭉하게 타서 점차 청록색의 돌벽을 향해 불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가까운 산불이 한차례 환기를 한 후 꺼지고, 먼 곳의 산불은 또 붉은 불꽃을 말아올리고, 벼랑을 빨갛게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 부분과 제 2 부는 서로 보완하여 서로 증명할 수 있다. < P > 9 문장부터 3 문장까지는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이다. 이 부분은 이웃 노인의 입을 통해 추, 사치 농사를 더 태우는 상황을 소개했다. 이 노인은 발언을 기다리지 않고' 눈물에 기대어 헷갈린다' 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노인의 마음속에는 깊은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결국 관청의 중세를 폭로하기 위한 복선을 마련한 것이다. 이어 시문은 이 노인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이 노인이' 하고 싶은' 이유를 직접 설명하지도 않고,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들이 분농을 불태우는 성황을 담은 것이다. 이 농부들은' 새해 봄비가 맑다' 는 때 보수신대회를 열고 신에게 물어 농사를 짓기에 적합한 길괘를 받았다. 그들은 뽕나무 대추나무 밑에서 농사 문제를 의논하고, 또 불을 지르고, 낫을 휘두르며 풀을 베고,' 콩모충이 촉진되고, 울타리에 꽃이 집을 짓는다' 고 심었고, 그들은 돼지를 기르고 닭을 키우고 열심히 일하며, 그들은 1 년의 풍작을 맞았다. 만약 시문이 여기서 끝난다면, 이 시에 노옹의' 잠재할 것' 에 대한 묘사가 없다면, 사람들은 이 시를' 농가악' 을 일반적으로 묘사한 시와 혼동할 것이다.

이 시의 소중한 점은 세 번째 부분이다. 세 번째 부분은 단지 두 구절의 시이다. "푸르른 용모를 아는 사람은 관천세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원래 농민들은 도둑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큰 희망을 가진' 창청영' 을 보내다가 통치계급에 의해' 관가세' 형식으로 빼앗겼고, 농민들은 1 년의 풍작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이 노인이' 잠재성을 원한다' 는 이유이자 시인이 시를 짓는 진정한 의도이다. 시인은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인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의 근면을 폭로하기 위해 당대 통치자의 농민에 대한 약탈향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의 희망을 밝히기 위해 관청의 중예라는 점을 지적하기 위해 농민들의 희망을 깨뜨렸다. < P >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시는 구조가 참신하고, 시문은 파란만장하며,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많다. 시인은 자기가 본 것을 먼저 쓴 다음 자기가 들은 것을 쓰고, 보고 들은 것과 들은 것을 서로 보충하고, 마지막 두 편의 마지막 몇 편의 마지막 문제를 써서 시인이 시를 짓는 진정한 의도를 말한다. 둘째, 이 시는 서술이 있고, 묘사와 서술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이 시가 비교적 많은 것은 서술적인 언어인데, 이런 서술적인 언어들은 집을 태우고 농사를 짓는 과정을 분명하게 설명하고, 시 전체를 뚜렷하게 하고,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이런 서술적인 언어는 시 전체의 핵심이다. 이 시에도 적지 않은 묘사가 있는데, 이 묘사들은 이 시의 형상을 생동감 있게 한다. "콩모충이 재촉하고, 울타리에 꽃이 집을 짓는다", "폐스택 귀란, 광장 닭이 기장을 쪼아먹는다", "울타리, 당집 앞, 묘목이 번성하고, 꽃이 밝고, 돼지가 귀란, 닭이 쌀을 쪼아먹고, 불을 쪼아 화를 내는 것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한 결과다. 이 가운데 농민들이 기탁하고 있다. "바람이 떡갈나무 잎담배, 떡갈나무 연평산", "별이 노을을 스치고 불씨가 계단을 오르기 전", "산겨우살이 나뭇잎을 가득 태우고, 곳곳에 연기를 태우고, 화성이 하늘을 날고, 재가 계단 앞에 떨어지는 광경" 을 썼다. 이곳은 타타 농사를 짓는 장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경물이 많이 변하는 지점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둘째로, 이 시의 언어는 융통성이 많고 변화무쌍하며 교만하게 함께 사용한다. 시 중 적지 않은 문장 대결 단정, 유양미,' 차이 바위, 천천히 푸른 벽',' 폐스택 귀열, 광장 닭 쪼아 기장',' 불나리, 불씨' 등의 문장이 바로 이렇다 이 시는 운율 면에서도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차례 운율을 바꾸어 시 전체가 유연하고 다교화되어 둔한 단점을 피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4, 온정윤 기타 시 < P >' 상산 조행',' 낙양',' 연꽃',' 더 새는 자',' 사람을 동쪽으로 돌려보내다'. 다섯째, 주석 < P > 미홍: 타서 남은 남은 불을 가리킨다. < P > 짧은 불꽃: 장초가 첫 화재로 소실되었기 때문에 다시 불태워도 긴 불꽃을 낼 수 없고, 짧은 불꽃만 낼 수 있다.

다시: 또.

차이: 화재가 확산되고 앞뒤가 고르지 않습니다.

천천히: 점점 전진하는 모습.

링: 올라간다.

청벽: 청록색 석벽.

낮음: 안내 산의 낮은 곳.

환기: 회전하는 바람.

끝: 불이 다 떨어지고 불이 꺼진다. < P > 초언: 초지방언, 고대 초나라 면적이 광대하여 주로 장강 중류 지역과 한수 유역, 즉 지금 호북 호남 안후이성.

의지: 의지하다. 삽을 삽질하는 "삽" 과 같습니다.

우란: 눈물 흘리는 모습.

베트남: 옛날에는 월국이 있었는데, 오늘 저장성 북부 일대에 있습니다. < P > 불타기: 먼저 지상초목을 불태우고 재를 비료로 만든 다음 심는 방법으로 밭밭을 태우는 방법. 이것은 "화경" 또는 "불씨" 라고도 하는 비교적 조잡한 경작 방식이다. < P > 충촉: 콩묘목이 오그라든 벌레처럼 자라서 무성하다고 말한다. 재촉하는 것, 즉 쪼그라들고 움츠러드는 모습.

폐스택: 깨진 나무창고, 여기는 농가돼지집을 가리킨다.

돼지: 돼지.

열: 목란, 돼지집을 가리킨다. < P > 싸이신: 보수신대회, 농촌은 보수신대회를 개최할 때 징과 북을 치고 문예 프로그램을 부르고, 보수신도 즐겁게 한다.

사람: 점쟁이에게 가다. 그냥, 가까이. 사람, 부인, 점괘를 치는 사람.

부: 점술을 합니다. < P > 기와를 두드리다: 기와를 깨뜨리고 기와의 균열을 관찰하여 길흉을' 와브' 라고 부른다.

산 구아: 농사를 짓기에 적합한 이미지. < P > 백모: 초명, 집을 태울 때는 바로 산 곳곳에 백모가 무성할 때이다.

_: 빨간색. < P > 떡갈나무: 나무명, 낙엽교목, 고 2, 삼장, 잎이 크고 계란형, 길이가 약 4, 5 인치입니다. 겨우살이 겨울은 가지에 남아 있고 이듬해 새싹이 생겼을 때만 떨어진다.

튀는 별: 날아오르는 화성.

노을 밖: 하늘을 스치고 화성이 높이 날아가는 것을 묘사한다.

불씨: 물체가 타 오르면 남은 것. < P > 까마귀 어머니: 까마귀가 다른 사람에게 날아가는 것은 길조의 징조로 풍년을 예고한다고 합니다. 축원하다. 성대한 농작물을 가리키다. 모두. < P > 같은 조대의 시 < P >' 삼고모석',' 따뜻한 청록색',' 별별 서칸',' 그윽한 시',' 제아도 무덤',' 천대선원 연문',' 장한가',' 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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