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스님이 보험에 가입하면 모두 머리에 점 6개를 붙여야 하나요? 수녀들이 사용하나요?

스님이 보험에 가입하면 모두 머리에 점 6개를 붙여야 하나요? 수녀들이 사용하나요?

계수상흔을 태우는 풍습은 당시 원나라의 선조로부터 존경을 받았던 스님이 계계를 물려주면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서품을 받은 사람은 각자 머리에 향을 피워야 하고, 승려로 서품받은 사람은 평생 서원으로 향 12개를 태워야 합니다. 이런 작은 발명품은 조용히 퍼져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이는 물론 몸에 해를 끼치는 나쁜 습관이자 한불교 문화의 작은 기념품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한대 불교 문화계의 몇 가지 특징을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불교 발전의 후기 단계에서 '대중 신앙'은 매우 많은 문화로 구성된 '엘리트 문화'보다 훨씬 더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소수의 사상가(불교인). 향 흉터(일반적으로 "향 동굴"로 알려짐)를 발명한 Yuan Seng Zhide는 전혀 불교 학자가 아니었지만 그의 작은 발명품의 확산과 광범위한 확산은 어떤 가르침과도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혜능 다음으로 유명한 고승.

그리고

스님의 대머리에 향으로 몇 개의 상처를 태운 것을 불타오르는 고리라고 합니다. 불교로 도피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출가를 하고 그 계를 불태워 정식으로 불교의 제자가 될 것입니다. 이상한 점은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의 승려들은 결코 보주를 태우지 않으며, 불교에 입문할 때 이러한 육체적인 고통을 면한다는 것입니다.

남조 양무제 이후 중국 승려들이 화환을 불태운 것으로 밝혀졌다. 양무제는 광신적인 불교신자였고 승려가 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세 번이나 많은 돈을 가지고 목사들에 의해 성전에 구속되었습니다. 당시 그는 사형수들을 모두 사면하고 불교를 믿게 하여 승려가 되게 하였다. 하지만 그들이 절에서 탈출해 다시 범죄를 저지를까 두려워서 건흥(얼굴에 문신을 하는 형법의 일종)을 모델로 삼았고, 쉽게 식별하고 포착할 수 있도록 머리에 고리 흉터를 태웠다. 중국 불교도들 사이에서 불타오르는 불의 시작. 이후 계계를 소각하는 것은 불교에서 참회의 시작으로 여겨졌고, 점차 모든 승려에게 적용되게 되었으며 오늘날까지 이어지며 세속인의 눈에는 승려의 표징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