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영유락 이청조
영유락 이청조
zhongzhou 성일, 내실 문 여가, 3 ~ 5 에 중점을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트레이시 크라운 어린이, 트위스트 금설류, 클러스터 벨트 경합 경제 추 를 깔았다. 오늘 초췌하고, 바람이 분다. 밤중에 나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더 나은, 커튼 어린이 아래, 웃음 을 들을 수 있습니다. < P > 단어의 상편은 정월대보름명절에 타향에 거주하는 슬픈 심정을 기록하며 객관적인 현실의 즐거움과 그녀의 주관적 심정의 처량함을 대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처음 두 문장' 석양이 금을 녹이고, 저녁 구름이 빌붙는다' 는 글을 쓰는 것은 바로 명절을 보내는 좋은 날씨로,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현란하다. "사람이 어디에 있는가" 라는 글자에 이어 자신의 처지를 지적하다: 타향에 떠돌아다니고, 집을 잃고, 길일의 좋은 날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이곳의' 사람', 일부 평론가들은 이청조가 그리워하는 친척을 가리키는 것이 문의적으로 작가 자신을 가리키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 처음 세 문장은 당시의 날씨를 쓰고, 다음 세 문장은 당시의 계절을 썼다. "버드나무 연기가 짙게 물들고 매피리를 불며 원망을 불다." 계절을 지적하는 것은 초봄이다. 앞의 문장은 시각에서 보면 이른 봄에 갓 태어난 버드나무가 옅은 연기로 뒤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문장은 청각에서 붓을 내리고 피리 소리를 통해 들려오는 애원 곡조를 통해' 떨어지는 매실을 설란처럼 쌓는다' 는 초봄 경치를 연상시킨다. 사방은 봄기운이 넘치고 경치가 쾌적하지만, 어인의 눈에는' 봄뜻이 얼마나 많은지' 가 아직 그다지 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월 대보름날',' 화기애애한 날씨' 이지만, 요 몇 년 동안 국사의 변화와 신세의 굴곡으로 인해 여성 시인들은'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좋은 경치는 흔하지 않다' 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화기애한 날씨' 직후' 차차 어찌 비바람이 없을 수 있는가' 의 가능성을 지적하며 담담담한 봄감에 진한 근심을 섞었다. 위의 세 가지 소절 구조는 모두 두 개의 네 글자로, 실록이며 객관적인 경치를 쓰는 것이 즐겁고, 이어서 하나의 질문문이 이어져 주관적인 다른 느낌을 반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본편의 주제로 귀결되다: 명절을 맞아 날씨는 좋지만, 놀 마음이 없다. 그래서' 술친구 시 커플' 이' 향차 BMW' 로 그녀를 초청해 달구경에 초대했지만 완곡하게 사절할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표면적인 이유는' 비바람' 에 부딪칠까 봐 국난의 현재, 이미 등불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심정을 잃었다는 것이다. 태평성세의 해였다면 상황은 크게 달랐을 것이다. 이렇게 시인은 자연스럽게 그해 구경에서 명절을 축하하는 추억으로 옮겨갔다. < P > 단어의 다음 영화는 작가 남도 전 정월 대보름날을 보내는 즐거운 심정을 강조하여 현재의 처량한 광경과 비교한다. "Zhongzhou" 는 북송 왕조의 수도 인 bianjing, 즉 허난 성의 Kaifeng 시를 의미합니다. 삼오오' 는 정월 15 일, 즉 정월대보름날을 가리킨다. 당시 송왕조는 태평을 장식하기 위해 정월대보름에 극도로 겉치레를 했다. 송선화와 유사' 에 따르면,' 섣달 초부터 정월 16 일까지 불을 켜라' 는 것은 정말' 집집의 등불, 곳곳마다 현을 관리한다' 는 기록이다. 그중에는 선화와 6 년 정월 14 일 밤낮의 광경이 언급되어 있다. "수도민들은 구름파도와 같고, 끝에는 옥매, 설류, 나방이 있어 아오산이 등불을 볼 때까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맹원로' 도쿄몽화록'' 정월 16 일'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이 단어의' 청청관아, 금설류 꼬임, 클러스터 띠 쟁제 추' 는 저자가 그해' 내실 문' 의 여친과 함께 기분이 즐겁고 옷을 차려입고 여행을 떠나는 광경이다. 전부 사실적이지 허구가 아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흔치 않고, 김병이 침입하여, 자신은 단지 떠돌아다니는 타지에 이르렀다. 지금 사람이 늙고 초췌하고, 백발이 헝클어지고, 명절에도 불구하고, 또 외유상할 마음이 어디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라리, 커튼 아래, 남의 웃음소리를 듣는 것이 낫다" 며, 시인의 슬프고 쓸쓸한 심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